수분일러스트레이션 바이두 징? -수분화는 어떻게 그려요? 구체적인 절차
파우더 자습서 간단한 파우더 자습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준비: 종이, 연필, 가위, 수분가루, 테이프, 미용알, 면봉, 마르크펜.
1. 종이 한 장을 들고 꽃병을 그리고 잘라서 종이 끈으로 화지에 붙인다. 테이프는 꽃병 바닥에 붙어 있고 병 바닥은 어니언 위 약 4 분의 1 에 있습니다.
2. 다음으로 미용알을 파란 수분에 담가 테이프로 덮습니다.
3. 그런 다음 테이프를 제거하고 다시 한 번 위로 움직여 붙여 넣습니다. 병 밑창을 드러내고 테이프를 찍어서 노란 수분으로 덮으세요.
4. 아래 꽃병과 테이프를 버리세요. 파란색과 노란색 사이에는 간격이 있으므로 이전 단계에서 테이프를 제거하고 붙여넣을 때 붙여넣기 위치에 주의하십시오.
5. 그런 다음 검은색 마르크펜으로 병 입구에 가지를 그립니다.
6. 그런 다음 면봉 몇 개를 흰 수분에 찍어 나뭇가지에 바른다.
7. 마지막으로 주변의 모든 종이 테이프를 들어 올리면 간단하고 아름다운 수분화를 얻을 수 있다.
수분화:
수분화는 물과 가루 물감을 섞어 만든 그림이다. 불투명과 반투명 사이에 있는 성능 특성으로, 색상은 화면에 화려하고 부드럽고 밝고 풍부한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분말 함량은 수색의 매끄러운 활성화를 제한한다. 수분가루는 습기가 많을 때 색상 채도가 높지만 건조할 때 색상이 광택을 잃고 채도가 크게 낮아 색상 순도의 제한이다.
수분가루를 연구하면 색채를 잘 이해할 수 있고, 색채의 투명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있다. 수분가루를 배우는 과정에서 색상을 조정하고 수분에 대한 색상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분화는 어떻게 그려요? 특정 단계 1. 초안 작성
처음에는 스케치처럼 지우개 대신 연필을 사용하여 위치와 비율을 결정하여 용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고 음영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그런 다음 색상으로 마무리합니다. 정물의 색조에 따라 황갈색이나 군청청색으로 정형화할 수 있습니다.
색상 선은 약간 무거울 수 있으며, 마지막 색상은 음영을 약간 표시하여 다음 음영 처리를 위한 길을 평평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능력이 강하면 색선으로 직접 초안을 작성할 수도 있고, 명암을 표시하지 않고 직접 색칠할 수도 있다.
큰 색조를 전파하다
최종 확정 후 전체 색조와 큰 색상 블록 간의 관계를 신속하게 관찰하여 얇은 페인트와의 관계를 최대한 빨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모양과 획을 고려하지 않고 과감하게 신선한 색채 인상에 따라 흔들려 화면의 색채 환경을 만들어 낸다.
어떤 사람들은 마지막 색깔을 완성한 후 구체적인 묘사를 서두르고 있다. 큰 색상 블록 간의 관계는 색상 간의 관계와 전체 색조가 실제 느낌과 일치하도록 더 조정해야 합니다.
3. 콘크리트 성형
정확한 관계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구체화하여 화면 주체부터 시작하여 하나씩 완성한다. 물체의 습식 및 건식 변화를 쉽게 파악하고 빛과 백라이트의 다른 측면에서 색상 변화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눈은 항상 로컬 영역에서 시작되지만 로컬 영역에 빠지지 않도록 주위를 스캔해야 합니다. 오브젝트와 배경 및 기타 오브젝트 간의 관계에 따라 비례감을 파악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을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색상을 적절히 두껍게 하여 배경 색상의 정확한 부분을 유지하여 화면의 색상 수준을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4. 자세한 설명
물론 자질구레하고 불필요한 세부 사항은 생략할 수 있지만, 물체의 특징과 텍스처를 보여주는 중요한 세부 사항을 강조하고 점정의 펜을 강화해야 한다. 디테일은 전체적으로 통합해야 합니다.
마지막 획은 가장 중요하며, 그것은 덮어씌우고 청중에게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조정 및 완료
야외에서 정물 스케치 한 장을 그리는 것은 기본적인 연습으로 일반적으로 8 시간이 적당하며 심오하고 정확한 것을 추구한다. 서너 시간의 숙련을 거쳐 너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장시간 그림을 그리면 눈이 피로해지고 색채감이 약해지기 쉬우며 구체적인 묘사는 전체를 잊기 쉽다. 스케치가 거의 완성되면 첫인상을 회복하고 화면을 점검한다. 전체가 파괴된 부분이 있는지, 부분 및 디테일의 색상이 화면에서 "튀어나오는지" 여부, 그리고 다른 문제가 있는지 여부 등이 있다.
검사 후 조정, 수정 및 처리 잘못, 예를 들어 너무 두껍게 칠하면 바르기 전까지 씻어야 한다.
확장 데이터:
수분화와 수채화의 차이
수분은 광고색이라고도 하며 불투명한 수채화 물감이다. 두껍게 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영역이 음영처리될 때 균일하지 않습니다.
둘 다 불투명한 수채화 물감에 속하지만 수분은 보통 아크릴보다 싸다. 그러나 음영처리, 색상 수 및 보존성에서 아크릴보다 약간 열등합니다. 다른 목적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수채화 물감은 투명도가 높아서 색상이 겹치면 밑에 있는 색상이 나타납니다. 컬러는 컬러 잉크는 없지만 컬러는 짙어서 고아한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오래 보관해도 변색되기 쉽지 않다. 불투명수채화란 껌수채화 물감과 포스터색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수채화 물감' 은 투명한 수채화를 가리킨다.
둘 사이의 차이에 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다른 색에 페인트할 때 아래의 색을 명확하게 볼 수 있는데, 이는 투명한 수채화를 의미한다. 아래 색상을 가릴 수 있는 것은 불투명한 수채화입니다.
참고 자료:
수분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