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지루하고 변태적인 오래된 일본 게임의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사막버스 사막버스 게임 맵 "게임은 현실만큼 무감각하다." 이 문장은 '사막버스'라는 게임의 서막이다. "사막버스"는 역사상 가장 지루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식 출시될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적어도 "재미"를 추구하는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에게는 너무... 현실적입니다. 너무 현실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지루하고 미친 정도입니다. 이 게임이 주는 지루함의 느낌은 너무나 다르며, 처음부터 끝까지 어두운 유머와 함께 광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면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수영복을 입은 미녀들이 내 앞에서 점프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얼마나 멋진지!"
"Desert Bus"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 애리조나 주 투산에서 사막을 거쳐 라스베거스의 집까지 버스를 운전하기만 하면 되고, 좌우 방향과 가속 버튼만 누르면 조작이 단순화된다. 그렇다면 이 게임은 좋은 시뮬레이션 드라이빙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왜곡된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의 시간은 현실과 동기화되어 투산에서 라스베가스까지 운전하는 데 최소 8시간이 소요됩니다.
2. 게임은 일시 중지하거나 보관할 수 없습니다. 즉, 한 번에 8시간만 투자하면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3. 몇 가지 트릭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도구를 사용하여 버튼을 계속 앞으로 움직이게 하거나 게임 중에 다른 작업을 수행합니다. 버스가 오른쪽으로 이탈하므로 수정하려면 항상 왼쪽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스가 도로 옆 사막에 떨어지며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만 있습니다.
4. 끝없는 사막 외에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풍경이 없고, 승하차하는 승객도 없으며, 심지어 자동차도 해질녘이 지나면 자동차 조명으로 밝혀진 범위를 제외하고는 창문이 칠흑같이 어두워집니다. 그리고 12시간 동안 황혼을 보려면 적어도 한 번은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래서 게임 내내 액셀을 밟으면서 방향을 조정하고 시속 50km 이하의 속도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모든 재미입니다.
5. 가장 변태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Qianxin 버스를 끝까지 운전하는 노력 끝에 게임에서 1점만 얻을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보상이 없습니다.
전설의 '사막버스', 진짜 자율주행 버스투어
이 말도 안되는 게임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 그것의 모든 측면은 지루합니다. 비록 출시될 기회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친 느낌의 모든 부분은 완전히 Penn과 Teller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소위 베스트셀러 게임에 비해 제작자의 진지함은 게임 오프닝 비디오에서 Penn이 게임의 중요성에 대해 끝없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Sega 역사상 최초의 버스입니다.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에서는 경주용 자동차, 비행기, 심지어 잠수함까지 운전했지만 버스만큼 현실적인 것을 운전한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는 인생이 얼마나 길고 지루한지를 반영하기 위해 이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라스베가스까지 차를 몰고 가신다면 이렇지 않을까요?
운전대가 길을 잃지 않는다면, 풍경이 더 다양하다면, 보관할 수 있다면, 더 빠를 수 있다면, 만약...만약...하지만 if가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 그래서 이 게임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같을 운명입니다. 지루한 게임 대신, 지루하게 운전하면 게이머는 자기 연민을 느끼게 됩니다. 생각해 보세요, 창밖에는 끝없이 황사만 있는 끝없는 길을 혼자 낡은 버스로 운전합니다. 보상은 없을 것입니다 —— 호텔도, 카지노도, 미인도, 보상도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절망적인 외로움을 드러냅니다. 이것이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작가가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게임을 하면서 지루한 삶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게임은 확실히 없습니다. 현실만큼 무감각하다'가 본격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