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속의 밴시의 뒷이야기
·영화의 원래 제작사는 디즈니였지만 일부 "창조적 차이"로 인해 나이트 샤말란은 작품을 워너 브라더스로 이전하고 자신이 4번이나 협력했던 그의 옛 클럽을 떠났습니다.
·네이트 샤말란은 펜실베니아에서 촬영하던 옛 습관을 이어갔다.
·영화 예산은 7,500만 달러이다.
·이 영화의 사진 촬영은 Du Kefeng입니다.
감독 소개
서구 신화에는 바다, 강, 숲에 산다고 하는 바다괴물(또는 물괴물)이라는 생물이 있는데, 반은 신이고 반은 인간이다. 그들은 대개 아름다운 소녀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이 영화의 대본은 샤말란 감독이 아이들을 잠들기 전 아이들에게 들려준 '연속 동화'에서 따왔다. 이 이야기는 날마다 편집되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감독 자신도 매료시킵니다. 그는 모든 이야기를 편집하고 대본으로 각색했는데, 그것이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물 괴물'이다. 이 영화는 샤말란이 아직 디즈니 스타였을 때 촬영될 예정이었지만 적응에 대한 그의 타협하지 않는 태도 때문에 보류되었습니다. 이 갈등은 두 당사자 사이에 또 다른 새롭고 오래된 원한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헤어졌습니다. 이때 이 괴짜 인도 감독을 오랫동안 탐내던 워너는 재빠르게 그에게 유혹을 가했고, 샤말란의 '마음'을 성공적으로 얻은 후 즉시 실천적인 행동으로 그의 진심을 입증했다. 영화 제작에 7,500만 달러의 예산이 주어졌을 뿐만 아니라 샤말란은 대본 각색, 영화 촬영, 캐릭터 선택 측면에서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도 있었습니다.
1970년 인도 남동부에서 태어난 네이트 샤말란(Nate Shyamalan)은 이해하기도 전에 부모님과 함께 미국 필라델피아로 이주했기 때문에 그가 집필하는 영화의 이야기와 감독은 모두 인도가 아닌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설정됩니다. 전통적인 인도 가문의 자녀였던 샤말란은 부모님과 수많은 친척들처럼 의사가 된 것이 아니라 영화계로 눈을 돌려 영화감독이 되었고, 감독으로서의 경력도 더욱 순조로워졌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네이트 샤말란이 제작한 영화는 모두 1억 달러가 넘는 흥행 수익을 올렸다는 것. 13억 달러 돌파 ——그의 이름은 이제 블록버스터 영화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샤말란은 주변의 작은 것들로부터 사진에 대한 영감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고 매우 섬세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스크린 데뷔작인 'Praying with Anger'는 인도로의 복귀를 모두 기록했습니다. 그의 뿌리를 찾기 위한 여정 중에 일어난 일이며, 그의 가족은 천주교를 믿지 않지만 샤말란이 미국이라는 큰 사회에 통합되기 위해 그가 한때 공부했던 가톨릭 학교에서 두 번째 작품 "Wide Awake"를 촬영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그의 부모님이 특별히 그를 그곳에서 공부하도록 보냈습니다.
1999년 나이트 샤말란은 자신의 세 번째이자 가장 성공적인 영화를 완성하여 6개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으며 그 중 2개(감독상, 각본상)를 수상했습니다. '식스 센스'는 '터프 가이' 브루스 윌리스를 성공적으로 변신시켰을 뿐만 아니라, 아역 스타 해리 조엘 오스먼트를 유명하게 만들어 2년 후 스필버그의 '인공지능' 후보로 완벽한 선택이 됐다. 2년 전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비롯한 여러 후속작들이 '식스 센스'를 뛰어넘지 못했지만 흥행에 실패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또한, 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영화감독은 게스트 출연의 팬이기도 하며, 그의 영화에서 항상 지나가는 사람 역을 연기하는데, 이는 샤말란 영화의 주요 특징이기도 합니다.
사실 네이트 샤말란의 실제 영화 경력은 '인디아나 존스'에 대한 충격에서 비롯됐기 때문에 스필버그는 언제나 샤말란의 감탄을 자아낼 아이돌급 감독이었다. 1년 만에 샤말란은 마침내 스필버그와 협력할 기회를 기다렸고 '인디아나 존스 4'의 각본을 썼다. 안타깝게도 그의 대본은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에게 인정받지 못했고 '리턴'은 거절당했다. 값진 경험으로 여기며 결국 스필버그와 진정한 협력관계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늘 그렇듯 네이트 샤말란은 '밴시'의 구체적인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피해왔다. '밑바닥을 드러내는 것'은 공포영화의 금기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이야기는 결국 단순히 겁을 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식스 센스"만큼 파격적이고 끝없는 뒷맛을 남길 것입니다. 결과는 극장에 들어가는 날에만 알 수 있지만 확실한 것은 Night Shyamalan의 비디오에는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샤말란의 공포영화는 개인적인 특징이 강하다. 1. 그의 영화는 각각 스스로 집필한다. 2. 그의 영화는 대개 미묘한 줄거리에 묻혀 있다가 예상치 못한 결말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3. 히치콕처럼 그도 자신의 영화에서 얼굴만 나오는 작은 카메오 역할을 좋아한다. 그래서 관객은 그의 영화를 보면서 '잘못을 찾아보자' 게임도 할 수 있다. 감독이 누구인지 확인해보세요.
주연에 대해
색정증 환자 역을 맡은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다빈치 코드' 감독 론 하워드의 딸이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감독과 함께 성장한 것은 Bleich의 재능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Shyamalan의 "Little Village"에서 눈먼 소녀 역을 맡은 Blessed는 이제 Shyamalan의 "새로운 물 괴물"일 뿐만 아니라 "Spider-Man Girlfriend"에서 금발의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니콜 키드먼을 물리치고 라스 폰 테리의 미국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인 '만달레이'의 여주인공이 되면서 그녀의 경력은 한창 진행 중이다. 놀라지 마십시오. 그녀의 신비롭고 초자연적인 연기를 살펴보고 위에서 언급한 영화 속 그녀의 변화무쌍한 이미지와 스타일을 비교해 보면 이 아우라 가득한 소녀가 정말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라고 하면 굉장히 매력적이고 일을 잘하는 바다의 요정과 연관시키기 어렵다. 그러나 '사이렌'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선한 생물이 아니다. 반은 인간이고 반은 새인 세 괴물 자매는 음란한 노래를 이용해 바다로 오는 선원들을 유인한 뒤 먹이를 줄 기회를 노린다. 선원들의 살과 피 - 영리한 은유입니다. Si Daori의 다양한 성격을 고려하면 그녀는 겉보기만큼 순수하고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위대한 감독 론 하워드(Ron Howard)의 사랑받는 딸인 브라이스 달라스(Bryce Dallas)는 자신이 실제로 완전히 다른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 1989년, 고작 8살이던 브라이스 달라스는 아버지가 감독한 '페어런트후드'에서 대사가 거의 없는 빨간 머리 소녀 역을 맡았고, 6년 뒤 그녀는 '아와'에서 아버지에게 끌려가 역을 맡았다. . "Lord 13", 그리고 2000년 "How the Grinch Stole Christmas"... 브라이스 달라스가 항상 아버지의 "그림자" 속에 사는 광대라고 자신을 비웃는 것은 당연합니다. 무대 연극의 발전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을 위해. 2004년에야 네이트 샤말란(Nate Shyamalan)은 브라이스 달라스(Bryce Dallas)의 무대에서의 열정적인 연기를 보고 그녀를 자신의 신작 "파라노말 액티비티(Paranormal Activity)"에서 눈먼 소녀 아이비 역으로 강력하게 초대했습니다. 대단한 감독의 딸이라기보다는 신인.
폴 지아마티의 눈에 띄지 않는 외모를 보지 마세요. 그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변덕스러운' 슈퍼 조연 배우입니다. '언더커버', '혹성탈출', '메모리' 등의 영화 중에서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Cracked" 그는 "철권을 가진 사나이"와 같은 친숙한 명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광범위한 영역을 다루며 모든 유형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에서 그는 가장 많은 상을 받은 것 외에도 "The Iron Fist"에서 남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그의 또 다른 뛰어난 역할은 2004년 "Sideways"에서 나왔습니다. Paul Giamatti는 "강할 때 더 강해지는" 전형적인 유형의 사람입니다. 좋은 역할을 맡으면 더 나은 연기로 역할을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Shyamalan은 "The Banshee"에서 즉각적인 폭발력을 지닌 그를 매우 현명하게 선택했습니다. "는 독선적인 사랑에 본성을 잃고 인생을 망친 불쌍한 남자이다.
출시 및 출시
필름 형식: 35mm....(Kodak Vision2 Expression 500T 5229, Fuji Eterna 400T 8583)
제작 및 처리 방법: 구형
인쇄 형식: 35mm....(Kodak Vision 2383)
형식: 35mm 와이드스크린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