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서유어획의 실력, 패턴, 속도를 어떻게 나누는가?
①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 것 같다. ② 부유물이 약간 움직인다. ③ 수면이 출렁이다. ④ 후크가 뭔가를 만난 것 같습니다. ⑤ 낚싯대는 위아래로 변동한다-새우는 곧다.
①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 것 같다. ② 물고기는 약간 떠 다닙니다. ③ 수면이 출렁이다. ④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다. ⑤ 물 위에 물보라가 튀었다-큰 노란 까악 까악 까악 까악 까악.
①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 것 같다. ② 부유물이 약간 움직인다. ③ 수면에 약간의 잔물결이 있다. ④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다. ⑤ 낚싯대가 위아래로 변동한다-작은 노란 물고기가 빨리 기울어진다.
[요약] 첫 번째 문장은 물고기가 있는 것 같은데 가장 흔한 힌트이다. 네 번째 문장에 따라 당대의 각도 (경사) 를 선택한 다음 다섯 번째 문장에 따라 당대의 힘 (작은 힘) 을 선택합니다.
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② 물고기가있는 것 같다. ③ 후크가 무언가에 물렸다. ④ 물 튀김; ⑤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다. 대문게는 곧고 참치는 곧고 해마는 기울어졌다.
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② 물고기가있는 것 같다. ③ 후크가 무언가에 물렸다. ④ 물 튀김; ⑤ 물고기는 위아래로 변동한다-참치는 곧고 거북이는 기울어진다.
7.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② 물고기가 있는 것 같다. ③ 갈고리가 무언가에 물렸다. ④ 부유물이 갑자기 가라앉는다. ⑤ 낚싯대가 심하게 휘었다. 거북이는 곧고 빠르고 우회적이다.
문장 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낚싯대 속도 (우회) 를 선택한 다음 문장 ⑤ 에 따라 낚싯대 강도 (대) 를 선택한다.
8.① 수면에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② 플로트 상승 및 하강; ③ 물 잔물결; ④ 후크가 뭔가를 만난 것 같습니다. ⑤ 부유물이 갑자기 가라앉는다-깨진 상자가 약간 기울어진다.
9.① 수면에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② 물고기가 위아래로 변동한다. ③ 물 잔물결; ④ 후크가 뭔가를 만난 것 같습니다. ⑤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껍질은 작고 곧다.
첫 번째 문장은 수면에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레버 힘 (작음) 을 선택한 다음 다섯 번째 문장에 따라 레버 각도 (경사) 와 레버 속도 (우회) 를 선택합니다.
10.① 갈고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② 물이 튀다. ③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④ 물고기가 위아래로 변동한다. ⑤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다. 불가사리는 기울어졌다.
1 1.① 갈고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② 물이 튀다. ③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④ 플로트는 위아래로 변동한다. ⑤ 부유물이 갑자기 가라 앉았다. 해마가 기울어졌다.
12.① 갈고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② 물이 튀다. ③ 낚싯대 변동; ④ 부유물이 갑자기 가라앉았다. 해마가 기울어졌다.
첫 번째 문장에서 갈고리는 무언가에 물린 것 같고, 당대의 각도 (경사) 와 속도 (우회) 를 누른 다음 다섯 번째 문장을 눌러 당기기 (대) 를 뽑는다.
13.① 낚싯대가 이상한 빛을 낸다. ② 부자가 갑자기 가라 앉았다. ③ 후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④ 물 튀김; ⑤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다-직선/경사.
14.① 낚싯대가 이상한 빛을 낸다. ② 부자가 갑자기 가라 앉았다. ③ 후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④ 물 튀김; ⑤ 낚싯대가 심하게 휘어져 있다.
15.① 물이 이상한 빛을 낸다. ② 후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③ 물 잔물결; ④ 물고기 부침-직선/경사.
16.① 물이 이상한 빛을 낸다. ② 후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③ 물이 튀었다. ④ 물고기가 위아래로 변동한다-직선/경사.
17.① 물이 이상한 빛을 낸다. ② 갈고리가 무언가에 물린 것 같다. ③ 물이 튀었다. ④ 낚싯대가 심하게 구부러졌다-직선/경사.
18.① 수면에 이상한 빛이 있다. ② 수면에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③ 표류; ④ 부자가 갑자기 가라 앉았다-직선/경사.
[주의] 입양 강도는 도우미의 선택에 따라 4 명이 작은 강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 2-3 명이 중간 강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며, 1 사람이 강한 강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스템이 무작위로 물고기를 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