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xia 사원 1937 영화의 전쟁은 무엇입니까?
첫째, \ "난징! 난징
감독: 육천
제작: 중국/중국 홍콩
유형: 재난/줄거리
1937 년 12 월 13 일, 중국 일본군이 난징성에 입성하면서 무고한 백성과 전쟁 포로에 대한 6 주간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이 이어졌다. \ "난징! 남경! "각각 중국 장교 육검웅, 귀국여교사 강숙운, 일본 장교 각천 세 사람의 시각에서 그 참혹한 인간재앙을 재현했다. 전쟁에서 세 운명이 서로 얽힌 주인공, 영혼과 인간성은 혹독한 고문과 파괴를 견디고 있다.
육천 감독은 영화 방식으로 이 역사를 다시 생각하는 것은 중국 영화인들이 져야 할 책임과 사명이라고 밝혔다. 한편으로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역사의 먼지를 털어내고, 명확한 언어로 역사의 진실을 말하려는 시도다. 반면에, 미래에 대한 깊은 생각: "전쟁은 인류의 내면의 어두운 힘을 풀어줄 것이다. 이것은 인류가 직면해야 할 문제이며, 앞으로 더 이상 전쟁이 없기를 바란다."
\ "난징! 남경! "중영그룹, 성미 미디어 등 5 개 회사 * * * 가 공동 투자로 촬영했다. 이 영화는 전원을 켜기 전에 많은 시련을 겪었고, 결국 류암화명은 10 월 초 천진에서 전원을 켜고, 이후 장춘으로 이동해 전쟁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며 내년 3 월 남경에서 살육할 예정이다.
둘째, "존 라베"
감독: 플로리 갤런버그
제작: 중국/독일
유형: 인물 전기 영화
촬영 시간: 2007 년 9 월 ~ 2008 년 3 월
개봉 시간: 2008 년
"존. 라베" 는 "라베 일기" 에 따라 독일 상인 라베를 주선으로, 지멘스 가전제품의 중국 대표로서 난징 대학살을 직접 목격하고 자신의 정원에서 600 여 명의 난민을 보호했다. 플로리 감독갤론버그는 "존. 라베" 의 중점은 여러 해 전의 그 대참사가 아니라 인간성의 관점에서' 라베 일기' 를 바탕으로 전쟁에서 인간성의 빛나는 점을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강조했다.
난징 대학살은' 라베 일기' 에 기록된 가장 중요한 역사적 사건으로, 영화가 난징 대학살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연출한 플로리 감독이 되었다. 갤런버그의 가장 골치 아픈 문제 중 하나입니다. 플로리갤론버그는 "한편으로는 대학살에 대한 묘사가 너무 피비린내 나는 폭력으로 시청자들을 혐오스럽게 만들고 싶지는 않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당시의 상황을 가장 실감나게 표현하고 싶다" 고 말했다. 제가 해야 할 일은 이 두 점 사이에서 최고의 균형을 이루고, 영화를 볼 때 관객들을 단순하고 난폭한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아니라 줄거리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
영화의 여일호랑서는 중국 여자 스타 장징추 역을 맡았고, 두 남자 주인공은 독일에서 온 유명 배우였다.' 도청 폭풍' 으로 독일 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울리치. 투클과' 안녕히 레닌' 의 주연 다니엘 브루흐입니다.
셋째, \ "장 chunru \"
감독: Anne Pick Bill Spahic
제작: 홍콩/캐나다
유형: 인물 전기 영화
촬영 시간: 2006 ~ 2007 년
개봉 시간: 2007 년 말
장순루' 는 젊고 용감한 미국계 중국계 여작가 장순루가 어떻게 자신의 생명으로 1937 년 난징 대학살의 어두운 인류 역사를 깊이 탐구하고 이를 글로 복원해 감동적인 베스트셀러의 여정이 되었는지를 실감나게 기록했다.
영화는 장순예를 통해 역사의 어두운 여정을 탐구하고 있는 모든 과정과 내면의 감정을 실감하고, 대량의 진귀한 사료와 생존자들이 구술하고, 시공간의 엇갈린 촬영 수법을 활용해 한 장면의 역사적 진상을 밝혀내고, 그 참혹한 폭행을 목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영상들은 장순처럼 개인의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골수를 아프게 하는 역사이기도 하다!
장순로' 는 지난 2006 년 12 월 중국 남경에서 촬영을 시작해 올해 3, 4 월까지 계속된 뒤 일본, 미국, 캐나다를 돌아보며 촬영했다. 영화는 연내 국내 개봉으로 난징 대학살 70 주년을 애도하며 장순루의 저서' 남경대학살' 발행 10 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넷째, "옐로스톤 아이"
제작: 중국/독일/호주
유형: 드라마 영화
촬영 시간: 2006 년
개봉 시간: 2008 년 3 월
옐로스톤의 아이' 는 4000 만 달러를 투자하여 영국 기자 조지를 서술한 것이다. 호그가 60 여 명의 전쟁 고아를 구한 이야기. 전체 영화의 4 분의 1 가량이 일본 침략군 학살을 당한 1937 년 남경에 카메라를 겨누었다. 전쟁 중인 남경의 광경을 재건하기 위해 제작진은 사방에서 수집한 낡은 필름과 수천 장의 역사 사진에 의지하여 500 만 달러를 들여 폐허를 재건하고 만신창이로 가득 찬 난징시를 재건했다.
스포티스우드 감독은 일찍이 1995 년 영화' 히로시마' 촬영 당시 난징 대학살에 참여한 일본군이 촬영한 필름 자료를 보고 세상에 이런 잔인한 비극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 물건들은 대부분의 서양인들이 모르는 것들이다. 그때부터 로저는 난징 대학살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찍기를 기대했고, 2006 년에는 이 소망이 마침내 실현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미션 임파서블 3' 주연을 맡은 이 남자 주인공 조나스는 이 몇 편의 장면을 촬영할 때 그를 끝없는 고통에 빠뜨렸다고 밝혔다. "밤에 잠을 자면 숨이 막힐 것 같다." " 주윤발 () 와 양자경 () 도 이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섯째, "난징"
감독: 빌 구덴타그단. 스도만
제작: 미국
유형: 다큐멘터리
촬영 시간: 2006 년
개봉 시간: 2007 년 7 월
남경' 은 외국인의 시각으로 난징 대학살을 회고한 최초의 다큐멘터리로 창작부터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고, 올해 미국 성단스 영화제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감독 댄. 스도만은 "전형적인 다큐멘터리 수법을 피하고 싶다" 며 "또 한 명의 전문가가 말하고, 대량의 정적인 사진을 전시하는 등 공연과 영화를 통해 전달되는 감정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심금을 불어넣고 싶다" 고 말했다. 영화에는 대학살 생존자들의 이야기, 6 개국에서 수집한 각종 영상과 문자자료, 심지어 존이라는 것까지 포함되어 있다. 맥키의 서양인은 16mm 소형 카메라로 사생한 40 분 비디오 등 귀중한 자료를 모두 크게 뒤흔들고 있다. 특히 단편 영화에서 일본군의 폭행을 직접 표현한 내용은' 난징' 중 가장 등골이 서늘한 단편 중 하나로 꼽혔다.
자료 전시 외에도 독일인 존. 라베, 미국인 미니워금 (워금은 미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정신붕괴로 자살한 것) 등 매우 진실하고 전염성이 강한 편지, 일기 등 귀중한 문헌을 보여주기 위해 감독은 할리우드 스타 여러 명을 초청해 목격자로 출연해 당시 이 글들을 영화에서 낭독했다.
올해 7 월,' 난징' 이 국내에서 상영되어 국민들의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여섯째, "난징 재앙"
감독: 사이먼 웨스트
제작: 중국/미국
유형: 전쟁/줄거리
촬영 시간: 2008 년 초
개봉 시간: 미정
장쑤 성 문화산업그룹과 할리우드가 합작해 촬영한 영화' 남경호황' 은 내년 초 본격적으로 가동된다. 이 영화는 5000 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국제영화계에서' 신들러 명단' 에 이어 할리우드에서 제 2 차 세계대전의 폭행을 반성하는 전대작이다. " 감독 사이먼 웨스트는 "전 세계를 위해 찍은 서사시 영화야! 영화의 서구적 시각은 역사의 진실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우리는 이미 그 시대의 풍습, 생활습관 등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많은 준비를 했다. 나는 최선을 다해' 남경호호' 를 같은 장르 영화 중 가장 좋은 영화로 만들 것이다. "
영화의 진실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100 여 무 () 의' 남경호황' 영화 외경은 최근 1 년간의 긴장 건설을 거쳐 연말까지 모두 완성될 예정이다. 그때가 되면 기세가 웅장하고 1930 년대 남경시의 외경을 전면적으로 전시할 수 있을 것이다.
일곱째,' 5 월 8 월'
주연: 예통
난징 대학살 사건을 반영한 영화' 5 월 8 월' 은 홍콩의 유명 작가인 두국위 () 가 자작한 것으로, 사진작가는' 꽃보다 나이' 의 유명한 사진작가 이병빈이다. 난징 대학살을 표현한 영화와는 달리, 이 영화는 대학살의 피비린내 나는 장면을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5 월과 8 월을 통해 자매 가정에 대한 파산, 아이의 시각에서 처음으로 대량 학살이 천만 중국 가정에 가져온 재난을 고소했다. 더욱 감동적이어서 눈물을 글썽이게 했다.
영화는 처음으로 65 년 전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 여성 2 만 명을 무자비하게 간살한 악행을 스크린으로 옮긴 것은 전대미문의 충격을 안겼다.
여러 영화 전문가들은 현재 같은 장르 영화 중 가장 충격적인 영화라고 말했다. 독특한 시각과 인간적인 표현은 더 큰 충격을 준다. 두국위 감독의 뛰어난 예술적 묘사, 예통, 두 명의 작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도 이 영화의 우수한 예술적 수준을 갖추게 했다.
여덟, Qixia 사원 1937
중국 최초의 불교 승려들이 항일전쟁 중 애국애교영용투쟁을 그린 영화 장하사 1937' 이 13 일 난징에서 시사회를 열었다.
서하사 1937' 은 1937 년 난징 대학살 기간 난징 서하사의 적막법사가 절 스님을 이끌고 2 만여 명의 난민과 중국 군인의 역사적 사건을 스크린에서 재현했다. 이 영화는 이미 국가 광전총국에 의해 전국 항전 승리 60 주년을 기념하는 중점 영화 중 하나에 포함되었다.
적란법사 역을 맡은 청년 배우 장신화는 시사회에서 대본을 볼 때 이미 적란법사 애국애교, 일본군과 용감히 싸워 개인의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인물은 그가 이 역할을 잘 하도록 깊이 격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시사회에는 난징 대학살 생존자, 당시 서하사에서 피난했던 89 세 노인 기요발이라는 특별한 관객도 등장했다. 기요발은 당시 21 세, 일본군이 난징을 점령했을 때 온 도시에서 학살을 벌였고, 갈 길이 없는 많은 난민들과 함께 서하사에 피신해 친절한 적막법사를 만나 살아남았다고 말했다.
"60 여 년 전 우리가 일본놈에게 쫓기고, 우리가 서하사에 수용되어 재난을 피한다는 것을 생각하면, 우리는 고요법사에게 감사하고, 서하사에 감사해야 한다. 그들의 도움 없이는 우리는 오늘의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없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 역사를 스크린으로 옮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요발이 말했다.
아홉, 난징 1937
감독: 오우슨
감독: 오자우
주연: 진나라와 한 왕조의 유약영
일본어 스틸사진
줄거리: 1937 년 늦가을 난징의 황량한 철도에서 성현은 임신한 아내 이혜자 (일본인) 를 데리고 남경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어지러운 전쟁 속에서 성현은 남경의 고향에서 이미 잔해 더미가 되었다. 다른 사람들은 외국인이 보호하는 안전구역에 갈 수 있다고 말했지만 성현은 난민이 아니라고 자인하고 가고 싶지 않았다. 그는 xiaguan 발전소에서 일하는 어린 친구의 뿌리를 찾았다. 근발은 그가 데려온 일본 며느리에 대해 반감을 품고 있었지만 그들을 받아들였다. 1937 년 12 월 10 일 일본군은 남경성을 포위하기 시작했고, 같은 해 10 월 13 일 남경성이 무너졌다. 미친 일병 수색, 불타고 음탕한 약탈. 이혜는 아이들을 데리고 안전구역에 들어갔고, 난민들은 이혜가 일본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일본인에 대한 모든 불만을 털어놓고 현인으로 안전구역에 왔고, 이혜가 매달려있는 마음 하나가 내려졌다. 그들은 또 다른 대재앙이 이미 조용히 왔다는 것을 몰랐다.
10, "도살 도시 혈액 카드"
시나리오 작가: 셰광녕
감독: 나관군
주요 배우: 우나이사, 천따오밍, 울리제, 뇌각생, 심단핑, 유강
1937 년 12 월 13 일, 일본군이 난징시를 점령하고, 내 무고한 동포에 대해 6 주간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을 시작했다. 전시 타오는 금릉대 교수 밀스의 학생이고 밀스의 딸 케이티는 진도를 깊이 사랑하고 일본군이 침입하여, 그녀는 전시타오에게 외륜을 따라 미국에 갈 것을 권했다. 그러나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진도는 남아서 자신의 의술로 부상당한 군민을 치료하기로 결정했다.
전시 타오는 부상병 병원의 난민들을 국제안전구역으로 옮기고, 노영장과 부하들에게 국제규정에 따라 총기를 연못에 던지라고 권했다. 뜻밖에도 일본군은 국제규정을 무시하고 국제안전구역에 뛰어들어 빈털터리인 군민을 학살했다. 간호사 백연이 손아귀에 빠졌을 때, 전시 타오는 백연을 구하려고 했지만 일본군에 끌려 일본군이 백연을 강간하는 짐승을 강제로 목격하게 했다. 백연이 참사하자, 진도는 이때부터 환상을 버리고 반일 투쟁에 뛰어들었다.
일본군이 내 백성을 집단학살했을 때 살아남은 사진관 주인 범장락이 밀스 교수의 집으로 도피하여 비참한 처지를 울며 하소연했다. 일본군의 가증스러운 범죄를 폭로하기 위해 범장락과 진도는 밤새 사진관으로 돌아와 일본군을 위해 현상해야 하는 살인 사진을 찾았다. 한편 일본군 특사 교본은 사실의 진상을 감추기 위해 범가에 사람을 보내 수색을 했다. 범장락은 죽음을 무릅쓰고 사진을 꺼내, 전시 타오를 엄호하기 위해 사진을 가져가기 위해 희생했다.
전시 타오는 찻집에서 일본군에 의해 추격당했는데, 불행히도 총에 맞았고, 가녀는 그림자로 생명으로 그를 위험에서 엄호했다. 전시 타오는 공관에 잠입해 가택 연금된 동북도피 학생인 유정을 만났다. 그녀는 원래 일본군 중위인 삿갓원이 동북에서 공부할 때의 연인이었다. 우연한 기회에 그녀는 짐승의 가죽을 쓴 삿갓원을 알아차렸고, 탈출하려고 할 때 위험에 처한 전시 타오를 만났을 때, 그녀는 전시 파도를 옮길 방법을 강구했다. 하시모토 분노, 생활 리 위안 개인적으로 그녀를 죽였다.
Zhantao 는 마침내 교회에서 케이티를 만났지만, 추격병이 접근하여 빠져나갈 수 없었고, zhantao 는 일본군의 죄증을 케이티에게 넘겨주고 종탑에 잠입했다. 교본은 병사들에게 종탑을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불 속에서 파도가 거종을 울렸다. 하늘을 뒤흔드는 종소리에 케이티가 탄 상선이 출항했다. 케이티는 어쩔 수 없이 그 혈증인 한 장의 사진을 열어 일본군이 난징에서 30 만 명의 중국 군민을 학살한 범죄를 영원히 기억할 수 있게 했다.
1987 년 라디오 및 텔레비전 부문 우수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1991 일본 도쿄 세계평화영화제 장편 영화상.
채택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