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불 싸움의 승자와 패자를 결정하는 방법과 게임 규칙
1. 대회 시작 전, 주최측과 양 당사자는 참가견의 체중을 확인하기로 합의합니다(사진 첨부). 2. 대회 장소는 너비 5×5미터, 너비 1.2미터로 합니다. 높이는 사선을 중심선으로 한 사각 철제 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심선 양쪽의 1제곱미터 이내의 대각선 모서리가 개가 보는 각도입니다. 3. 대회 시작 전 주최자가 지정한 사람이 개를 지정된 장소로 데려와 동일한 수원을 사용하여 세제, 우유, 알코올을 사용하여 철저히 씻고 건조시킨 후에는 누구도 개를 씻길 수 없습니다. 참여하는 개를 터치하세요. 4. 양측의 반려견 조련사 1명과 심판 1명, 기타 3명 외에는 누구도 경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에 입장한 후 개 리더는 개를 다리와 손 사이로 통제해야 하며, 중앙선 양쪽의 대각선을 공정하게 살펴야 하며 개 리더는 개를 숨기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 5. 주심이 개를 “해제”하라는 명령을 내린 후 양 당사자의 개 조련사는 개를 다리 사이에서 풀어야 합니다. 개를 풀어준 후, 개 리더는 개에게서 손을 떼고 개를 높이 잡아야 하며 손이나 어떤 방식으로든 개를 밀어서는 안 됩니다. 6.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불이행자는 패소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1. 상대방의 동의 없이 참가견을 변경하는 경우 2. 참가견의 체중이 합의된 체중을 초과하는 경우 3. 대회 전 또는 대회 도중에 참가견에게 항교제, 마취제, 기타 유해물질이 투여된 것이 확인된 경우 몸에 물질이 묻어 개에게 물림, 중독 및 기타 현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7. 경기 중 "정지", "뒤돌아보기", "바람 부는 방향" 중 하나가 발생할 경우 심판은 양 팀의 개 리더가 두 마리의 개를 분리한 후 경기를 중단합니다. 개가 선을 넘은 경우: 1. "정지"는 경기 중 개가 상대를 물고 상대를 효과적으로 물지 않거나 물지 않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20까지 카운트 다운하면 물린 개가 효과적으로 물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유턴"이란 경기 중 물린 개의 머리와 어깨가 상대방에게서 멀어지거나, 다른 부분이 상대편에 닿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싸우지 않고 도망가는 경우를 의미한다. "유턴". 3. "바람이 부는 방향"은 두 개가 모두 말을 멈춘다는 의미입니다. 개가 땅에 누워 있거나 꼼짝 못하게 되어 있는 경우는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간주됩니다. 8. 선을 넘기 전, 안내견은 개의 등을 중앙선으로 돌려야 합니다. 20초 이내에 심판이 정한 물과 수건으로 강아지의 입을 헹구고 닦아냅니다. 20초에 심판이 "정지"를 외치면 양측은 서로의 개를 바라보게 되며, "정지하고 돌아서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으로 가는" 개가 선을 넘어야 하는 개는 중앙을 통과해야 합니다. 심판이 "릴리스"를 선언한 후 10초 이내에 라인을 종료하지 않으면 심판은 플레이어에게 패배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건너는 개가 중앙선을 통과할 때까지 다른 리더는 개를 풀어줄 수 없습니다. 9. "치아 덫"이란 송곳니의 송곳니가 자신의 입술 살을 뚫고 그 안으로 삽입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기 중 누구든지 "틀니"를 발견하면 심판은 개를 분리해야 합니다. "틀니"를 떼어낸 후 양 팀의 개 리더가 개를 다시 코너로 끌고 가서 심판이 명령을 내립니다. 개를 "해제"하면 게임이 계속됩니다. 대회 도중 개가 죽으면 살아남은 개가 승리합니다. 10. 주심의 페널티는 승패를 결정하는 유일한 기준이며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