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고 손금지는 그 역사 전승인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녀는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언니, 둘째 언니 손금옥, 삼언니 손주들은 모두 어려서부터 이화드럼을 배워 예술길에 올랐다. 손금지는 가정예술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부터 곡예를 좋아했다. 여덟 살 때 그는 왕과 선생님이 되었다.
그녀의 삼언니 손자는 그녀의 진정한 선생님으로, 그녀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금가지 천부적인 자질이 총명하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좋은 목청과 좋은 개인적 기질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아홉 살 때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있어 그녀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그녀의 목소리는 맑고, 가창력은 완곡하고 섬세하며, 화려하고 부드럽고, 인물의 감정을 잘 표현한다. 그녀는 연기에서 대담하고 대범하여 자신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194 1 년, 연세가 13 세인 그녀가 압권스타가 되었다.
손금지는 예술에서 꾸준하게 추구하고, 겸허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박채장 () 이다. 유명한 예술가, 무, 곽로빈 등과 연이어 상담하여 예술적으로 성숙해지면서 스스로 일가를 이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1 년, 위현 설타구 회의에서 다섯 개의 책꽂이가 모두 그녀의 멋진 공연에 의해 막혔다. 그래서 그녀는 곧 위현과 남궁에서 유명해졌다. 그녀는 자신의 예술에 대해 결코 만족하지 않았다. 대금가지의 이름은 남쪽의 청풍, 남악부터 동쪽의 성안, 임장, 대명, 위현까지 거의 널리 알려져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안, 해공안, 오여배, 소팔일, 금쇄기 등 10 여 점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안, 오여배 등이 가장 뛰어나다. 해방 후, 그녀는 정부의' 새 책을 말하고 새 단어를 부르라' 는 호소에 적극적으로 응했다. 전통 서지의 보존을 바탕으로' 반짝이는 붉은 별',' 칼의 이야기',' 낚싯도 조류' 등 10 여 편의 우수 서지를 상연해 대중에 대한 사회주의 애국주의 교육을 직접 진행했다.
1949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그녀는 흥분과 열정으로 적극적으로 농촌을 순회하며 오랫동안 농촌을 순회하며 신중국이 성립된 후 당의 과도기적 방침을 열정적으로 선전했다. 해방전쟁 시기에 그녀와 삼언니 손씨는 여러 차례 위현 성동조촌에 가서 제남군 지역 부상자를 위문했다. 해방 후, 그녀는 여러 차례 항미원조조가 돌아온 부상병을 위문했다. 1953 12 그녀는 허베이 () 성 공광 공연 서비스단에 참가하여 성 전체에서 가장 많은 공장 광산을 돌아다녔다.
1980 년, 이화고를 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현 문화관에서 이화 드럼 학원을 열었고 손금지는 학원에서 강의를 하도록 초청받았다. 그녀는 순순히 유인하여, 조금도 빈틈이 없어, 대부분의 학우들이 이화드럼의 가창력을 터득하게 했다. 1983 년, 그녀는 산둥 닝진현에 초청되어 이화 드럼 학원을 열었고, 학생 20 여 명 중 많은 사람들이 곡예전선의 핵심이 되었다.
손금지는 서하북과 경운북의 표정 음정뿐만 아니라 연극 공연의 손, 눈, 몸, 보보 등 기본기를 흡수하고, 랩퍼에 유기적으로 이식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이화 드럼 랩 공연의 새로운 길을 탐구했다. 이 혁신은 랩 아트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고,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이화드럼이 예술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