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의' 가나가와 서핑리' 는 사실 대량 생산된 공예품인가요?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모를 수도 있지만, 거의 다 본 그림이 있다. 이 그림은 바로 유명한' 가나가와 서핑' 이다. 파란색과 흰색 색조는 파도의 용솟음치는 파도와 줄기를 돋보이게 하고, 후지산은 멀리서 위엄 있게 우뚝 솟아 있으며, 눈앞에 전복될 작은 배를 주시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여러 곳에서 이 그림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심지어는 패션 요소가 되기도 한다.
가나가와 서핑리' 와 같은 그림은' 부세화' 라고 불리는데, 일본의 에도 시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일본 그림의 대표라고 할 수 없고, 본질적으로 그림과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당나라 시대에 일본인들은 대량의 당화의 정수를 배워서' 대화화' 를 탄생시켰다. 에도 시대에는 서양의 화풍이 또 일본으로 전해졌고, 끊임없는 조화가 지나서야 일본 전통화의 풍격이 형성되었다.
부세화를' 그림'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정확하지 않다. 모두 예술품이지만 부세화는 본질적으로 대량 생산된 인쇄물이다. 화가들은 먼저 원화를 그려야 하고, 조각사께서 잉크판을 새겼고, 다시 한 번 색칠을 한 후, 부세화가 탄생했다. 그래서 이' 가나가와 서핑리' 는 사실 대량 생산으로, 현재 세상에 남아 있는 자연도 한 벌 이상이다. 당시 이 부세화는 대중의 심미에 영합하여 생산량이 비교적 높았고 가격도 비교적 싸다.
가나가와 서핑리' 의 저자는 갈장식북재라고 불리는데, 초기에 그가 그린 것은 모두 풍속류의 주제였다. 이것이 바로 부세화의 탄생의 의미이기 때문이다. 나중에, ge 는 beizhai 의 화가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으며, 삶에 대한 그의 인식도 성숙해졌기 때문에 그는 이전 주제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의 백태와 풍경으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후지산은 분명히 좋은 주제입니다. 동시에 그의 업적은 부세화의 창작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미술계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며 만화계까지 다루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후지산의 그림에 대해 갈장식북재는 단지 한 벌만 그린 것이 아니다. 그는 다른 각도에서 후지산과 그 주변 환경을 서로 다른 시간에 묘사했다. 1 * * * 는 36 폭의 부세화를 창작했다. 통칭하여' 부춘 36 경' 이라고 하는데,' 가나가와 랑리' 는 이 36 폭의 그림 중 하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산은 가장 먼 곳에서 거의 작은 파도로 위장했는데, 이것도' 카나가와 서핑' 의 정수이기도 하다.
이런 부세화에서 후지산은 종종 그림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필묵은 주로 후지산 기슭에 있는 생활 정경에 쓰인다. 농사를 짓고, 우물을 파는 사람도 있고, 소박하고 소박하지만 후지산의 시선에서 이 모든 것이 너무 조화롭고 아름다워 마음이 후련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부춘 36 경' 을 문화계의 보물로 보는 것도 지나치지 않다.
가나가와 서핑리' 는 서른여섯 장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인데, 그중에는 당연히 이유가 있다. 갈장식북재는 이 그림을 창작하는데 1 * * * 3 년이 넘게 걸렸고, 전후 10 여 개의 화풍이 다른 버전을 거쳤고, 나중에 서구의' 프러시아 블루' 라는 파란색 물감이 일본으로 전해져 그제북재가 확정한 이 그림의 최종 버전을 만들었다. 또 그림에 나오는 독수리 발톱 파도도 위업이었고, 심지어 많은 서구 인상파 화가들에게도 영향을 끼쳤는데, 그중에는 인상파의 대가인 피카소가 있었다. 오늘날의 미술 작품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이런 기이한 표현 수법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