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권력의 관계에 관한 영어 작문을 요구하다

화폐는 물질 제품 교환의' 등가물' 중개인으로서 본래 진실, 선, 아름다움으로 거짓이 없고 못생겼다. 그것은 매우 평범하고 평범한 물건이기도 하고, 생명도 없는 물건이기도 하고, 정의도 악도 아니다. 다만 나중에는 다른 속셈을 가진 강력한 슈퍼도둑이 통치권력의 연장인' 등가물' 로서 돈을 위해 아름다운 화피' 봉헌' 을 성물로 걸치고 특별한 천사 역할을 부여해 모든 사람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게 했다. 그 후, 돈은 만악과 직접 연계되어 귀신과 융합되었다. 돈은 통치자에게 마력을 부여해 통치자와 융합한 후 끊임없이 변화무쌍한 화려한 변신을 하고 있다. 화폐, 가치의' 등가물', 조개류의 출현은 유래가 오래되어 각종 금속물로 바뀌었다. 현대에 이르러 각종 현란한 지폐로 바뀌었고, 현대에는 지폐에서 빌려 직접 유통할 수 있는 은행 수표, 신용카드, 직불카드로 화폐를 예측할 수 없는 환상적인 물건으로 만들었다. 인간 사회의 생활에서 돈은 도대체 어디에서 부의 상징이 되었는가? 그것은 강철, 음식, 집 등의 물질도 아니고, 끓는 물 한 잔, 옷 한 벌, 육수 한 그릇도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먹거나 마시거나 입을 수 없지만, 지배 그룹의 마술사에 의해 세계의 모든 가치 형태의 동등한 기호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돈은 통치자에게 마술을 부린 후,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하룻밤 사이에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기꺼이 노예가 되도록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탐욕스러운 사람을 삶에 대한 가장 높은 추구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성의 심신 자각으로 악마의 강간에 굴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동인민들이 생존을 위해 목숨을 걸고 죽음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금전은 이런 허무맹랑한 가치상징이지만 통치그룹의 특수한 요구로 인해 인간에 의해' 성물' 로 여겨져 사람들의 경건하고 가장 높은' 종교 형식' 으로 승화돼 기사의 열정과 일반 시민의 정서적 기탁으로 승화될 수 있다. 금전이 보편적인 가치가 되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의 영혼이 저속화의 조류에 잠기고, 수많은 총명한 사람들이 전전긍긍긍하며 저속한 인격과 존엄과 맞닿게 하고, 많은 사람들이 미풍적인 정서와 성실함으로 심지어 생명으로 교환한다는 것을 발견하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에 대한 종교 숭배는 동물의 목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반영하는 것이 아닌가, 사회 배후에 강한 억압이 그런 쾌감을 강하게 부추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돈이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과 음모가들에 의해 억압, 착취, 노예화의 도구로 사용될 때, 그것은 고상하거나 사악한 대명사가 되어 강력한 사회에서 정의와 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동력이 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돈이 잉여 가치를 착취하는 힘과 억압자, 노예인, 간음의 마력을 부여받을 때, 이러한 욕망은 인간성을 잃게 하고 부자와 가난한 사람을 이성을 잃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돈이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이 사회 피라미드의 꼭대기로 여겨져 최고무상의 지위로 오르면, 돈은 그에 따라 모든 진정한 주인의 왕이 되고, 도덕, 양심, 공정성, 정의 등을 포함한 다른 모든 것은 종속적 지위로 압축된다. 화폐와 화폐관념의 대중화와 보편화로 화폐는 상품교환의 매개체일 뿐만 아니라 모든 가치의 척도이자 모든 부의 점유의 상징이 되었다. 현재 세계의 경우, 돈이 도착할 수 있는 곳, 심지어 돈이 도착할 수 없는 곳까지,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거의 언제나 금전 통치의 경이로움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정상인은 영원히 돈이 없을 수 없다. 어떤 사람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을 상대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돈은 사람 자신의 가치를 측정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부의 소유와 분배를 측정하는 척도이기도 하다. 정신과 양심, 공정성과 정의의 칩이 되어 결국' 잉여가치' 를 착취하는 무기가 되었다. 지배권을 차지한 도둑그룹이 대중을 노예로 삼는 강력한 도구와 지고무상패권을 실현하는 도구로 이용된 이후, 돈은 사람을 노예로 만드는 지도, 지도, 강제, 억압력을 얻었고, 어떤 의미에서 통치자 인격의 대변인이 되었다. 심지어 어느 정도 통치자 인격의 전환과 권력 확장이 되었다. 돈과 정치 통치가 하나로 합쳐진 후 인류 발전사에서 즉시' 흑이 아니면 백이 아닌' 이중 스프링 연극을 만들어 서로 도우며 공범자 신분에 대한 강력한 내적 지지를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과 정치 통치의 결탁은 완전히 철저한 유물주의 횡류와 인간성의 몰락을 보여 주는데, 이런 전락은 도덕적 파멸과 세계의 쇠퇴에 의해 가속화되어 공포와 어둠이 인류와 세계의 구석구석을 가득 채우고 있다. 세계의 모든 악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고,' 돈' 이라는 열쇠를 장악하고 사용하는' 옳은 사람' 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대중을 억압, 노예, 착취, 지배하려고 시도하며, 그들은 직접 하나의 실체에 붙어 있다. 지배 집단이 다른 방식보다 대중을 더 효과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기 때문에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을 때, 어떤 지배 그룹도 폐쇄하고 싶어 하지 않았고, 아무도 다시 닫을 수 없었다. 이' 마법의 상자' 가 완전히 열렸을 때, 통치그룹의 음모가 계획한 모든 죄악은 재앙으로 풀려날 것이다. 물론 지위가 가장 낮고 짓밟힌 근로자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 돈과 통치그룹과의 결탁이 합법화되고 정당화된 이후 사회의 추극은 끊이지 않고 익살극은 유래된 지 오래다. 관직의 관원은 평생을 할 수 없지만, 돈은 다른 사람의 일생을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그래서 그는' 권돈 전환' 에 유리한 부패를 용인했다. 그래서 그가 무대에 오르자마자 필사적으로 돈을 빼앗는 데 도움이 되는 경사정책을 내놓고, 돈의 마력을 운용하여 미색 등 각종 물질적 즐거움을 얻음으로써, 여러 차례 권돈 광기를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 의 분배와 분배의 핵심 권력이 각급 권력과 권세 있는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에, 사회에는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상인 집단이 생겨났다. 그들은 벼슬을 통해 돈을 벌고, 관원과 장사를 하여 돈을 벌고, 통치그룹을 지원하여' 돈' 을 관리함으로써 매우 부유해졌다. 이러한' 이익별' 상인의 발적은 금전통치인의 표시일 뿐만 아니라 관상 학습 일체화를 실현하여 사리사욕을 도모하는 이정표로,' 관직도 간도, 배움도 불리한' 사회 현실을 만들어 내고, 군은 보이지 않는다. 사회의 부자들은 모두 금전이 얻은 마력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운용한다. 사실 이런 사람은 마침 금전소유와 통치인의 진실한 묘사이다. 돈은 노동인민을 지배할 뿐만 아니라 각종 특권층을 지배하여 사회 전체와 모든 사람을 돈의 충실한 노예로 만들었다. 돈의 노예가 되면 어떤 등급의 노예든 돈의 노예, 숭배자, 추종자, 노예의 범주에 속한다. 높은 권세와 그 통치자가 돈을 매개로 다른 사람을 억압할 때, 사회는 끝없이 부패하고 타락할 뿐, 어떤 형식으로도 효과적인 해약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너는 보지 못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금전 숭배와 이로 인해 대중을 노예로 삼는 권력 매체를 획득하고 장악하며 금전만능의 효율을 치켜세우고 통치그룹의 사회에 큰 공헌을 극력 표방했지만, 권세 자본가의 인격화된 금전 노예의 탄생은 자본가가 기꺼이 돈의 노예가 되게 할 뿐만 아니라, 돈의 마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노예를 강화시켰고, 심지어 모든 사회 구성원을 품질이 더 나쁜 노예로 만들었다. 금전이 추구하는 것은 게임 사회 메커니즘의 구축으로 통치그룹의 날로 커지는 자금 점유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이 없으면 노예는 생존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유린당하고 파괴될 수도 있다. 지구의 거시적인 수준으로 확대, 현재 세계와 오늘날 중국의 금융 독점은 본질적으로 전 세계 사회 부패의 낭만, 즉 강도가 약탈 경제로 국민을 지배하고, 위압적인 경제로 세계를 지배한다는 진정한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