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캐릭터와 유기농 캐릭터는 어떤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까?
티타늄 각인: 먼저 철판으로 성형한 다음 원하는 두께로 가장자리 주위를 용접 (수동 용접과 수동 용접으로 구분) 한 다음 기계로 망치로 호 표면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티타늄을 만듭니다. 이 서체는 야외에서 비교적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있으며, 서체의 두께는 좀 굵고 수정자보다 입체감이 더 있다. 가볍기 때문에 크게 할 수 있고, 어떤 것은 1 미터까지 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10mm~ 100mm 또는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실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태양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연 철 성격: 일반적으로 아치 표면, 표면 아연 도금을 하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티타늄 글자와 비슷하다. 실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태양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기자: 수정자와 같이 투명 유기유리가 부족해서 두께가 크지 않아 보통 2mm~3mm 입니다. 실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태양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PVC 각인: 유기각인과 비슷하지만 측면이 거칠어서 시각점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서 이 부족을 쉽게 발견할 수 없습니다. 그 색상은 페인트로 제어되며, 필요에 따라 조정하거나, 크리스탈 문자와 비슷한 컬러 유기 플레이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보통 8 mm 에서 2 1 mm 사이이며, 좀 두껍게 하려면 똑같은 두 장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절 자국이 있을 수 있고, 거리와 거리는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실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습기를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솜 특성: 일반적인 방법은 1mm~3mm 의 유기시트로 성형한 다음 원하는 두께의 거품판을 발포면으로 붙이고, 열린 유기조각을 톱질에 눌러서 성형하는 것이다. 실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태양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싼 간판이다. 그러나 결국 거품이다. 빗속에서 사용하면 1, 2 년 후에 금이 갈 수 있다. 실내용 재료는 고급스럽지 않아요. 너무 가까워서 찾을 수 있어요. 그래서 싼 것은 거의 쓰지 않는다. 만약 경제가 긴장된 친구가 사용하지 않는다면.
순간 스티커: 순간 스티커 (각인) 로 볼 때 소재는 여러 가지가 있고, 반사도 있고, 형광도 있고, 질감도 있고, 무광택, 보통도 있고, 가격도 다릅니다. 현재 그것은 많은 유리문과 교통 표지에 사용된다. 이런 방법으로 실현된 등잔상자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유백색의 부품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방법으로 물체의 표면을 봉쇄하여 페인트를 칠한다 (예: 자동차, 옷의 글자). 일반적으로 이런 방식으로 도입된 문자나 패턴은 순간적으로 붙이는 것보다 점성이 작기 때문에' 판박이지' 라는 투명 고무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판박이지' 가 먼저 약간의 먼지를 묻혀서 몸에 붙이거나 다른 곳에 달라붙어 점도를 낮추는 것을 좋아한다.
스프레이 페인트: 외부 조명 천과 내부 조명 천이 있습니다. 실내 접착제, 실외 접착제; 등막 인화지 등. 일반적으로 옥외 조명 천으로만 간판을 만든다. 외부 발광 천은 철틀 간판에 많이 사용되고, 내부 발광 천은 전등 상자에 많이 쓰인다. 조명 천은 실용적인 재료로 가격이 낮다. 백 접착제는 비 건조 접착제와 유사합니다. 뒷면에 접착제가 있어 물체를 접착시킬 수 있다. 실내 정밀도가 실외보다 훨씬 높고 소재도 달라요. 실내 배접착제는 실외에서 사용하면 젖고 3 개월도 안 되면 변색된다. 많은 사람들이 실내 스티커 KTB 나 PVC 판으로 벽면을 걸거나 붙인다. 그리고 KTT 보드는 일반적으로 봉인된 고급스럽거나 아름답습니다. 인화지, 누군가는 한 쌍의 축이 벽에 걸려 있을 것이다. 등잔은 투광성이 좋은 재료로, 등잔에 많이 사용되지만, 빛이 없을 때는 효과가 그다지 좋지 않다. 접착제와 인화지는 이미 광막과 벙어리막으로 나뉘어 광막이 반사되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무언극을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