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자 밀주 사냥" 에서 스시의 광기는 무엇입니까?
스시 닝 zaixi 4 년 (107 1), 왕안석 변법에 대해 의견이 다르므로 임명을 초청했다. 법원은 그를 항주 대장군으로 보내 3 년 후 밀주로 전근하여 현으로 삼았다. 이 단어는 희녕 7 년 (1074) 겨울에 동료들과 사냥을 나갔다.
시의 첫 번째 영화는 사냥 상황을 서술했다. 스시, 40 대 때' 장인' 이라고 자칭하는 것은 매우 서글프다. 당초에 내가 미쳐서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나는 스스로 말하고, 젊은이들의 호정을 찾아내고 싶다. 노란 개는 왼손으로 끌고, 참독수리는 오른팔로 메고 있다. 그는 비단 모자를 쓰고 밍크코트를 입고 있다. 그들은 많은 추종자들을 이끌고 재빨리 언덕을 통과했다. 이것은 장비가 정교하고 붐비는 사냥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후안평강' 의 언행이 매우 빠르게 걷는 것을 보면 사냥꾼들의 정서가 고조되고 정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층 작가는 현 사냥을 보러 나와 사람들의 방종에 보답했다. 그는 그해 손권처럼 말 앞에서 활로 호랑이를 쏘고 싶었다. 손랑은 손권이다. 삼국지' 에 따르면 한 번의 여행에서 손권의 마운트가 호랑이에게 맞아 다쳤다. 그는 침착하게 말 앞에서 호랑이를 죽였다. 이는 저자가 젊었을 때의 오만함을 보여준다. 특히 짙은 색채의 사냥을 묘사한 군중 장면 이후다.
다음 영화는 주로 서정적이다. 작가가 술을 마신 후 큰 귀밑머리가 좀 하얗다는 것은 무슨 상관이 있는가? 작가는 그의 노쇠에 신경 쓰지 않고, 법원이 그를 중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공업을 세울 기회를 주었다. 여기 저자는 암시를 사용합니다. \ "역사 기록 장 해석 펭 당나라 전기 \" 에 따르면, 한 황제 는 클라우드 현, 훈족 에 대한 활성, 하지만 공적 때 6 개 이상의 신문 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나중에 문제는 풍당의 충고를 받아들여 풍당과 제프를 구름으로 보내 상비를 사면했다. 여기서 작가는 상비를 비유로 사용하는데, 조정은 언제 풍당을 파견하여 상비를 용서하는 것처럼 자신을 중용할 수 있을까? 결국 저자는 나라를 지키는 적을 위해 공헌하려는 포부를 표현하며, 나는 반드시 조각활을 가득 채우고 서북의 시리우스를 향해 쏘겠다고 말했다. 천늑대,' 진지' 에 실린' 주침입 약탈' 에 따르면, 이곳은 서북에서 침입한 서하 군대를 가리킨다. 수시는 문장의 끝에서 국가를 섬기고 국가의 운명에 관심을 갖는 애국정신을 표현했다.
이 단어는 주제, 감정, 예술적 이미지, 언어 스타일 모두에서 거칠고 호방하다. 그것은 글의' 망강남' 과는 완전히 다르다. 이 단어를 다 썼을 때, 스시는 친구에게 "유영 () 의 맛은 없지만, 한 집" ("제인") 이라는 편지를 썼다. 당시 작가는 단어가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수시는 자신의 품작에서 의식적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실천했다.
둘째, "jiangchengzi mizhou 사냥" (여름) 감사
이것은 스시의 40 세 (희녕 8 년) 가 밀주에서 쓴 사냥에 관한 말이다. 이것은 수시가 쓴 유일한 수렵을 묘사한 시가 아니다. 동시에, 그는' 제창산 소렵',' 조휘 매화 사냥철구' 등 몇 편의 시를 썼다.
마지막 영화에서 "노인은 소년광, 왼손은 노란색, 오른손은 창성" 이라는 말은 젊은이의 호정이 있고 왼손은 노란 개, 오른손은 창독수리를 잡고 사냥을 한다는 뜻이다 ("양서장충전": "젊었을 때 사냥, 왼팔독수리, 오른손개"). 사냥 라인업을' 금모' 라는 문구에 적는다. 밍크는 밍크입니다. \ "도시 지사 를 보고하기 위해, shehu 일 랭 을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손권은 도시 전체가 그를 따라 호랑이를 때린다고 말했다 ("손랑" 은 손권을 가리킨다. 손권은 한번은 자신이 호랑이를 쏘았는데, 말이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쌍창으로 던졌고, 호랑이는 뒤로 쓰러졌다. 그림자 참조).
자기의 야망을 다음 영화에 기록하다. \ "와인은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관자놀이에 살짝 서리가 내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세 마디로 나는 백발이 성성했지만 여전히 호탕하고 명랑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 "펭 당나라 는 언제 구름 을 보낼 것인가? 클릭합니다 \ "장한 몬순 정풍전 \" 에 따른 이야기다. (한문제, 구름 현 상위가 유죄 판결을 받고 파관되고, 풍당간문제는 소실 때문에 파면해서는 안 되고, 문제는 사면을 위해 축제를 보냈다.) 수시는 자신을 상비와 비교해서 법원이 국경 사무를 그에게 맡길 것을 희망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고, 시리우스를 쏘을 수 있다" 는 말은 서북의 적을 막기 위해 보름달처럼 활을 잡아당겨 전쟁에 참전한다는 뜻이다.
동시에, 수시는' 장산을 제물로 작은 사냥으로 바치는 시' 를 한 편 썼다. 시는 이렇게 썼다. "성조가 서량서를 사용한다면 백옥은 여전히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나는 또한 흰 깃털 팬을 휘두르며 적을 물리칠 수 있다고 말했다. (서량서: 서량주 주부 셰아이, 아이본 출신으로 군대를 잘 활용하기 때문에 자신을 비교한다. 수시가 인용한' 우대시안' 을 참고하다. 또 한 편의 시는' 조휘는 미호 사냥철구' 로 처음 두 문장을 시작했다.' 산서는 예로부터 삼명, 누가 선술을 믿고 누가 성을 지키는가' ('삼명' 은' 후한서 황보 장단전: 기명' 으로 교묘하게, 처음엔 황보위명 수도는' 량주 삼명'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수재임에도 불구하고 나라를 위해 변변을 지키며 적에 대항해야 한다는 뜻이다.
이 단어는 야향의 상태를 씻어내고 만당 이후 어린이 정서의 한계를 돌파했다. 이 시는 사냥의 장려한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이려는 그의 야망을 표현했다.
이 단어를 다 쓴 지 며칠 되지 않아, 스시는' 시안죽간' 을 적었다. "이것은 아주 작은 단어인데, 비록 유 냄새는 없지만, 가족의 말이다. 하하! 며칠 전 교외에서 사냥을 했더니 수확이 꽤 많다. 동주 용사들이 피리를 불며 북을 치며 명절로 삼게 하는 것은 장관이다. " 이' 강성자' 가 그의 첫 대담한 시도였음을 알 수 있다. Zang 씨 \ "스와 단어 \" 연대기 를 확인하십시오, 이 단어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의' 염노교',' 물조가곡' 등 호방한 작품은 모두 이' 강성자' 이후 쓴 것이다. 여기서, 나는 이 단어가 수시의 최초의 호방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송사의 발전을 보면 범중연의' 어부' 이후 소시는 호방파사에서 주목할 만한 작품이다.
("송사감상사전", 베이징연산출판사, 1987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