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후에는 어떤 카테고리가 있나요?
반후
반후는 발음 수준과 사용 범위에 따라 크게 다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고음 반후(일반적으로 bangzihu, daxian) 또는 국자)로 주로 Hebei Bangzi, Ping Opera, Henan Opera, Shandong Bangzi, Lu Opera 및 노래와 춤, 노래, 솔로 및 앙상블 등에 사용됩니다. 이 Banhu는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2. 알토 반후(흔히 후후, 진후라고도 함)는 진 오페라, 푸 오페라, 서호, 롱 오페라, 북부 산시 도경, 란저우 드럼 등의 반주에도 주로 사용됩니다. 악기 앙상블과 솔로로. 스피커는 고음 패널보다 크고 반원형이며 뒷면에 돈 구멍이 있으며 피아노 막대는 고음 패널보다 5도 낮고 음색이 풍부하고 부드럽습니다.
3. 테너 반후(일반적으로 코코넛 후로 알려져 있음)는 진 오페라와 상당방즈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스피커는 미드레인지 스피커보다 약간 크며, 돈 구멍도 새겨져 있습니다. 조율은 알토 반후보다 단3도 또는 완전4도 더 낮습니다. 소리가 풍부하고 크며 느리고 낮은 곡을 연주하는 데 적합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반후에 대한 지속적인 개혁이 이루어졌는데, 지금은 강철줄을 대신하여 사용하는 일종의 알토 반후가 있다. 반후는 반주악기에서 앙상블과 독주악기로 바뀌었습니다.
반후는 독창이나 오케스트라 앙상블에 사용되는 반후 외에도 다양한 지역 오페라에서 사용되는 반후도 있는데, 피아노 관의 크기, 굵기 등이 다양합니다. 피아노 막대, 말뚝의 길이 및 현의 사용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1. 솔로 반후의 경우 피아노 관과 패널이 더 크고 직경이 8~10cm이며, 피아노 막대는 얼후보다 두껍고 전체 길이는 70~73cm입니다. 바깥줄에는 현을 사용하고, 안쪽 줄에는 실크줄을 사용하거나, 모두 강철줄을 사용합니다. 음색이 넓고 부드러우며 높은 위치에서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2. "허베이 방즈 반후" 또는 "핑주 오페라 반후"라고도 알려진 고음 반후. 독창반후보다 모양이 조금 작고 발음이 고음이고 또렷하며 밝아서 하북방자, 평주오페라 반주에 적합하다. 허베이 방즈에 사용된 국자는 더 크고, 핑주 오페라에 사용된 국자는 더 작습니다.
3. "허난 방즈 반후"라고도 알려진 알토 반후. 피아노봉의 길이는 70cm, 패널의 지름은 8.5~9.5cm이고, 못은 두꺼우며, 바깥줄은 일반 낡은 현으로, 안쪽 줄은 두꺼운 낡은 현으로 만들어서 소리가 난다.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허난 방즈(Henan Bangzi) 반주에 사용됩니다.
4. "Hu Hu"라고도 알려진 진 오페라 반후. 통은 더 큰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으며 현은 모두 오래된 현입니다. 이전 반후보다 발음이 낮으며 주로 진 오페라의 반주로 사용됩니다.
5. '진중 반후'라고도 알려진 산시 반후. 활은 진강극의 반후보다 크며, 활은 폭 3cm의 대나무판으로 제작되었으며, 바깥줄은 낡은 줄이고, 안쪽 줄은 감은 줄 또는 케이싱줄이다. 음색이 풍부하고 음량이 크며 느리고 낮은 곡을 연주하는 데 적합합니다. 산시방자의 주요 반주 악기입니다.
또한, 피아노 관이 약간 더 크고 뱀 가죽으로 덮여 있지 않은 것을 제외하고는 징후와 동일한 구조의 반후가 있습니다. 피아노 막대와 피아노 관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발음이 다릅니다. 다른 반후보다 더 선명합니다. 절강성 소흥의 고음 음악에 사용됩니다. 장쑤성과 절강성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6. Double Thousand Jin Banhu는 Double Thousand Jin Erhu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원래의 허리마를 낙타 말로 바꾸어 위로 이동시키는 것은 현의 압력을 지지하고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유효 현 길이를 늘리고 음역을 아래로 5분의 1로 확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카멜 아래에는 상하 이동이 가능한 이동식 잭이 설치되고, 이동식 잭 아래에는 트랜스퍼 잭이 추가됩니다. 더블 잭의 베이스는 피아노 로드에 위치하며 위아래로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이동식 더블 잭을 사용하여 반후를 설치하면 피치 변경이 매우 편리하고 범위가 3.5옥타브에 이르며 음질이 부드럽고 아름답고 고음의 음색 특성을 갖습니다. 반후의 연주 기술과 연주 능력을 풍부하게 해주는 반후와 알토 반후.
7. 1970년대 후반에 성공적으로 개발된 반후 신품종인 싼시안 반후(Sanxian Banhu). 피아노봉의 하단은 활 모양으로 휘어져 피아노관에 비스듬히 삽입됩니다. 주축대는 3현 악기와 동일하며 평평한 삽 모양입니다. 말뚝(왼쪽 2개, 오른쪽 1개)은 양쪽에 배열되어 있으며, 현은 마호가니로 만들어졌으며 등거리 배열이 용이하도록 경사진 사다리꼴 모양입니다. 현 말은 대나무 사다리 삼각대입니다. , 세 개의 현이 서로 다른 높이의 계단에 배치되어 있으며 악기에서는 활이 현 밖에서 연주되며 이중 음표, 화음 및 간단한 다성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소의 음악 특성에 따라 반후의 사용은 다양한 크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시성 북부의 음악은 반후를 사용하고 진통은 약간 더 큽니다. 허베이와 중국 동북부는 반후를 사용하며 반후는 약간 더 큽니다. 피아노 관은 모두 더 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