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대가 낚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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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류 정보를 해석하는 방식은 물고기가 표류하는 다양한 동작을 통해 물고기가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읽고 이해하는 것이다.
표백뉴스에 대해서, 저는 유명한 표백사 서목촌 선생이 다섯 가지로 나뉘어 있는 것을 기억합니다.
첫째, 유동. 즉, 어획량의 상승과 하락이 있습니다.
둘째, 가라앉는다. 즉, 캐치가 가라앉는 양입니다.
셋째, 진자. 양쪽과 좌우로 흔들리는 것입니다.
넷째, 끌다. 즉, 옆으로 걷는 것입니다;
다섯째, 점. 딱따구리를 쪼는 느낌은 눈에 띄지 않을 때도 있지만, 대부분 물고기가 처음 입에 들어갔을 때, 이 동작은 낚싯대가 물고기를 잡는 데 가장 적합한 시기이다.
서 씨는 이 같은 동작이 어민의 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동작을 종합한 후 미끼가 입에 있는지 판단하다. 입구의 물고기 정보는 다르고 변화무쌍하다. 한 점은 중간이고, 한 점은 부이고, 때로는 점이나 침몰점, 침몰과 부침, 침몰과 침몰&; & amp 등, 입구 동작은 고정되지 않아 매분마다 수시로 변한다. 이것은 또한 민감한지 암침한지 판단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점의 동작이 매우 격렬하면 물고기를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너무 예민하기 때문이다. 만약 약간의 동작이 없다면, 단지 부침일 뿐, 물고기를 놓치면 태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가 떠 있는 물고기의 다양한 동작에 영향을 미치거나 물고기가 놀라서 입구 동작이 순식간에 변한다. 물고기가 미끼를 먹을수록 같은 입구 물고기 동작이 길어질수록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이것은 어부에게 가장 큰 도전이자 싸우는 물고기의 모든 즐거움의 정수이다.
래프팅 관람에 대한 경험도 낚시꾼에게 참고할 수 있다.
1. 뜬다. 하지만 뜨는 속도가 빠르지 않다. 물고기가 미끼 주위를 돌고, 천천히 떠다니고, 원래 낚시 순서로 돌아간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고기가 이미 물러났거나, 미끼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거나, 두려움 때문이다. 가끔 반복해서 오르락내리락하는 경우가 있다.
2. 진짜 생선을 먹는 것 (작은 잡어는 천정, 등산호, 심지어 일본 메기는 어부가 정어로 여기지 않음) 은 무게가 있어야 한다. 미끼 수입의 힘이 작은 잡어보다 크기 때문이다. 조금 떠다니더라도 1/4 목, L/5 목 속도는 없을 수도 있지만 무게는 있습니다. 물고기가 삼키면 바로 들어올릴 수 있다.
3. 표류하는 동작은 정상이다. 예를 들면 생선을 먹지만, 장대에는 물고기가 없다. 우선 미끼의 크기, 경도가 적당한지, 잡어 표류가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4. 잡어가 떠다니며 먹이를 찾는 경우는 붕어와 비슷하다. 차이점은 잡어가 속도는 있지만 약점이 있다는 점이다. 먹기 전에 어지러운 표류가 있을 수 있다.
행동. 그것은 속도와 힘이 모두 있는 엄숙한 물고기이다.
5. 낚시할 때, 즉 표류끝이 수평면과 평평할 때, 작은 빨간 점이 사라지거나 꼭대기가 표류하면 낚싯대를 들 수 있다.
6. 꼭대기와 위아래로 움직이는 표류에 주의하지 마세요. 즉, 갑자기 (빠르든 느리든) 떨어지지만, 기복 속에서 멈출 때 그 순간의 낚싯대가 중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7. 이것은 또한 물고기가 떠 있을 때 갈고리를 먹었다는 표시이기도 하다. 이 점에도 전형적인 사례가 있다. 한 경기가 끝난 후, 유명한 어부 왕건충 뒤에 서 있던 어부가 왕건충에게 물었다. 여러 번, 너는 떠다니며 던졌지만, 낚싯대를 들어 올리면 낚싯바늘에 물고기가 있다.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왕건충은 물이 얼마나 깊은지, 물에 부딪히는 것부터 예정된 위치에 가라앉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그의 마음속에는 수가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시간 (매우 짧음) 을 조금 넘길 수 없을 때, 표류가 가라앉거나 멈추지 않고 가라앉아야 할 때 미끼가 물고기 중간에 가로막혀 입에 삼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8. 부침할 때 잠시 멈추거나 반눈을 뜨며, 상등 이상 표현이 떨어지지 않는 것은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는 신호이다.
9. L 눈에서는 반나절, 심지어 더 적은 것이 곧 강력한 식사와 좌절로 변하는 것이 붕어의 가장 표준적인 섭식 동작이다. 떠다니는 것은 물고기가 미끼를 향해 돌진하거나 헤엄칠 때 물고기가 배출하는 같은 양의 물이 수압의 변화를 일으켜 납추락과 미끼가 일시적으로 무게를 잃거나 무게를 줄이게 하기 때문이다. 떠다니는 추락과 미끼의 당기기가 줄어들기 때문에 조금 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끼명언) 만약 떠오르다가 천천히 내려가면 물고기가 뒤로 물러나고, 움츠러들고, 납이 무중력으로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1 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력한 밥 한 끼는 물고기 삼키는 미끼 입구가 떠다니는 것으로, 물고기가 미끼를 먹어서 생긴 것이다. 미끼 갈고리는 표류의 결과로 전달된다. 어떤 사람들은 상승이 물고기가 미끼로 돌진할 때의 충격력과 압력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토론할 수 있다.
10. 낚싯바늘과 낚싯줄이 낚싯바늘에 걸리면 표류물도 강하게 가라앉는다.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을 때의 표류와 구별하기 위해, 표류가 침몰 동작 전후인지 아닌지 볼 수 있다. 물고기가 음식을 먹을 때, 물고기가 미끼를 향해 헤엄칠 때, 미끼를 떨어뜨리고 무중력하게 하기 때문에, 표류는 그에 상응하는 반응 신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는 반응이야말로 강도가 떨어지기 전의 경보 신호를 갖게 된다. 아니요, 물고기가 납가을 위의 선 옆에서 헤엄칠 때 선에 부딪혀서 생긴 거예요. 낙자선이 접촉선을 통과할 때, 신호와 물고기가 먹을 때의 신호를 구별하기 어렵다.
1/l0 1. 때때로 붕어가 갈고리를 먹으면 위에 반영된 움직임이 작아 1/l0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이때 제6감 낚시가 필요하다. 필자는 일찍이 대형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네 번째 경기는 바로 그 느낌에 의지하는 것이다. 처음 세 번의 대회를 거쳐, * * 를 포함한 전국 수백 명의 전문가들이 힘을 다해 연못의 물고기를 이미 낚았다. 연못에 다시 넣은 후, 물고기는 4 회에서 미끼를 먹었다. 작가 주변의 어부들은 물독에 있는 것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이 눈을 크게 뜨고, 가능한 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마라, 저자도 있지만, 어떤 표류도 볼 수 없다. 결국 갑자기 물고기가 이미 먹혔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부표 위에는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내가 장대를 들자 확실히 물고기 한 마리가 있었다. 그 후 나는 열심히 추구해서 이런 느낌을 찾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아마 l0 의 성적으로 그 조의 두 번째나 세 번째에 올랐을 것이다. 나는 네 경기 후에 격려상을 받았다. 만약 첫 회가 아니라면, 인접한 어부가 불법으로 낚싯대를 작가의 보금자리까지 뻗어 낚시를 하고, 저자를 방해하고, 작가의 보금자리에 있는 많은 물고기를 훔쳤다면, 1 회 작가는 물고기 세 마리를 더 가져갈 수 있다. 점수가 적고 순위가 낮다. 4 경기 후 작가는 상위 20 위 안에 들어가 또 다른 상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여자로서 그녀는 완전히 독립작전으로 전 세계의 남자 전문가들과 2 1 에 올랐다. 필자는 여전히 매우 기뻤다. 요컨대, 낚시의 느낌으로 인해 필자는 낚시에서의 제6감 존재와 역할을 믿고, 낚시꾼들에게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해 볼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12, 파도가 심할 때, 예를 들어 L 눈을 낚을 때, 파도가 올 때 부첨은 잠재 물이어야 하지만, 잠수하지 않거나, 파도가 물러날 때 부첨은 수면을 드러내야 하지만, 1 눈은 드러나지 않아 물고기가 낚였음을 나타낸다
13, 딱딱한 꼬리 표류는 경보 신호가 없으니 특히 조심해야 한다. 강한 신경과 민첩한 반응이 있어야 한다.
14, 물, 낚싯대를 가로지르거나 비스듬히 떠내려갑니다. 보통 미끼가 물고기에게 삼킨 후 밀고 당기는 반응이다.
15. 딱딱한 꼬리는 단단하고 가늘기 때문에 가짜 동작과 잡동작이 있습니다. 물고기가 먹이를 먹을 때 동작이 확대된다. 즉, 같은 크기의 물고기가 같은 힘으로 먹이와 빨기를 하고, 부드러운 꼬리에서는 1 눈반으로 내려가고, 딱딱한 꼬리에서는 2 눈, 3 눈, 4 눈 아래로 내려갈 수 있으며, 동작 폭 반응이 커진다. 그러나 부드러운 꼬리는 속이 비어 있고, 일정한 부력이 있고, 비교적 두껍기 때문에, 상하 시의 저항이 딱딱한 꼬리의 가늘고 긴 막대보다 크므로, 일부 허위 신호를 걸러낼 수 있다. 부드러운 꼬리가 3.5 ~ 5 목까지 떠내려갔을 때 납이 가볍고 부력이 커서 가짜 동작이 안 나오고, 보이지 않고, 동작이 있었다. 물고기가 음식을 먹고 있어야 하고, 진정한 행동이어야 한다.
16. 좌우로 떠다니는 것은 물고기가 미끼 주위를 돌고 있는 것을 가리키며, 미끼 주위의 물을 휘저어 흔들거나, 요동을 일으키거나, 표류하는 것을 말한다.
입장 동작은 고정적이지 않고 매분마다 수시로 변한다. 표류하는 다양한 동작이 나타내는 의미를 찾기 위해서는 오랜 연습이 필요하다. 이것은 결코 간단한 해결책이 아니다. 하지만 바로 표류, 표류 조정, 미끼 사용, 미끼 조정에 이렇게 많은 변수가 있기 때문에 낚시가 이렇게 매력적이다. 필자는 어떤 사람이 낚시를 고급 지능 운동이라고 부르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