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인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패션 잡지입니다. 그것은 한 달에 서리 의류에 관한 잡지 세 호가 있다. "귀여운 개척자" 가 있습니다. 주요 청중은 학생 MM 입니다. "이라크 패션" 의 주요 청중은 젊은 사무직 근로자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는 아름다움" 은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서리의 주력 스타일은 달콤하고 우아하게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스타일이다. 그들의 전속 모델인 교본려향을 보는 것이 최고의 해석이다.
2, 히피 스타일:
히피 (Hippie 음역) 는 원래 1960 년대와 1970 년대 서방 국가들이 당시 관습과 정치에 반항했던 젊은이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히피족이라는 이름은'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기자인 허버 케인이 널리 보급한 것이다. 히피족은 통일된 문화 운동이 아니다. 그것은 선언이나 XXX 가 없다. 히피족은 공공 유랑 생활 방식으로 민족주의와 베트남 전쟁에 대한 반대를 반영했다. 그들은 비전통 종교 문화를 숭상하고 서방 국가 중산층의 가치관을 비판한다.
신히피주의' 의 패션이 이어지면서 다양한 요소들이 믹스매치된다. 디테일로 보면 복잡한 프린트, 원형 주머니, 섬세한 허리 솔기, 거친 털 가장자리, 보석 액세서리 등이다. 개인화된 옷차림의 표현이 될 것입니다. 색상면에서 따뜻한 색의 빨강, 노랑, 오렌지, 차가운 녹색, 파랑이 더 뜨거워진다. 스타일상으로 볼 때 몸 곡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여성용 팬티스타킹은 가볍고 착용하기 쉬운 원단을 사용합니다. 남성 셔츠와 재킷까지 이국적인 분위기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하와이 비치 스타일을 입고 사무실로 들어가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3. 와일드 스타일:
코디, 보통 아이템으로 다양한 옷과 코디할 수 있습니다.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다른 스타일과 컬러와 매치해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적이고 클래식한 스타일이나 색상입니다. 단색 의류, 청바지 등.
4, 여성스러운 스타일: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대한 요약입니다. 레이스와 주름은 부드러운 신숙녀 스타일의 두 가지 패션 로고입니다.
5, 한국:
한복은 단순한 색조 겹침을 포기하는 대신 특별한 명암 대비를 통해 취향을 드러낸다. 패션 디자이너는 원단의 질감과 대비, 스타일의 풍부한 변화를 통해 충격을 강조한다. 풍부하고 복잡하며 피상적인 것은 정교하고 수줍은 전시로 대체되며 주머니까지 아껴 놓은 바지, 불규칙한 스커트, 플리츠 레이스가 모두 자신의 아름다움과 유행을 표현하고 있다.
가장 전형적인 한복은 순도가 높은 은은한 색이다. 섬세한 원단으로 면, 비단 등 매우 편안한 원단입니다. 몸에 달라붙는 커팅, 섬세한 솜씨, 특히 상체 커팅이 세밀하게 달라붙는다.
6, 민족 스타일:
타오바오 분류에서 민족스타일은 중국의 민족풍격을 선호한다. 순민족 의상, 공연복, 일상복에 맞는 개량민족 의상, 민족원소가 있는 의류 등이 포함된다. 자수, 블루프린트, 바틱, 자염은 의류의 주요 공예로, 원단은 보통 면, 마, 스타일에 민족적 특색이 있거나 디테일에 민족적 풍격이 있다. 현재 유행하는 고전 당복, 치파오, 개량민족 의상을 위주로 네팔 인도 등 민족 의상도 포함되어 있다.
7. 유럽 및 미국 스타일:
대기, 심플, 내추럴한 원단을 숭상하며 캐주얼하고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8, 대학 스타일:
캠퍼스에서는 항상 섹시하고 성숙한 옷차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싶을지 모르지만, 일단 학교 문을 나서면, 곧 단순하고 이성적인 학원 풍조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니트 모자, 네이비 스커트, 스트라이프 셔츠, 화이트 셔츠 등.
9. 통근 스타일:
통근이란 집에서 직장까지 가는 과정을 말한다.
통근은 산업화 사회에서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19 세기 이전에 시민들은 주로 걸어서 출근했다. 현재 자동차, 기차, 버스, 자전거 등 교통수단은 먼 곳에 사는 사람들이 빨리 출근할 수 있게 해 준다.
교통 기술이 발달하면서 도시는 이전에 불가능했던 곳으로 확장될 수 있다. 교외의 설립은 또한 시민들이 시내에서 떨어져 정착하고 통근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대도시에는 이른바 통근지역이나 대도시가 있다. 이런 지역에는 많은 통근도시가 포함되어 있다. 사람들은 통근도시에 살면서 도심에서 일한다.
통근과 OL 의 가장 큰 차이점은 통근이 더 캐주얼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스타일리시한 화이트칼라의 세미 캐주얼 룩입니다. 여가는 이미 이 시대의 무시할 수 없는 주제가 되었다. 그것은 명절 복장일 뿐만 아니라 직장과 모임에도 나타난다. 사람들은 플랫슈즈, 슬랙스, 니트 풀오버를 용인한다. 이 옷들이 착용자를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정교하게 만들어 세련되고 간결하며 산뜻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10, 중립 스타일:
중성 의류는 비주류 대체 의류에 속한다. 사회정치경제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인간은 꾸밈없는 인격미를 추구한다. 성별은 더 이상 디자이너가 고려하는 모든 요소가 아니다. 남녀 간의 중성복장은 거리의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중성의류는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사회 경쟁에서 여성의 자신감을 만족시키고 심플한 스타일로 남성에게 패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통적인 복장 규범은 양성의 역할을 강조한다. 남자는 점잖고, 점잖고, 힘있는 남성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야 한다. 여자는 단정하고, 부드럽고, 가벼운 여성미를 가져야 한다. 남성이 역할을 하는 의류 채널은 양복, 넥타이, 넥셔츠 등이다. 여성의 옷차림에는 치마, 하이힐, 스타킹, 브래지어가 포함된다.
20 세기 초, 바람이 불어오는 페미니스트 운동은 중성 의류의 유행을 위해 바리케이드를 청소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성행했던' 숨바꼭질 바람' 은 중성적인 차림새를 패션의 고조로 끌어들여 단순히 뒷모습만으로 성별을 구분할 수 없게 했다. 1980 년대 초에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 꽃 셔츠, 타이트한 나팔바지, 수입 녹음기를 착용한 국내 청년들이 한때 사회의 불량자로 여겨져 각종 만화 조롱의 대상이 됐다. 1990 년대 말 중성은 패션의 총아가 되었다. 사회도 직업을 통해 양성을 위한 명확한 역할 포지셔닝을 할 수 없게 되고 있다. 티셔츠, 청바지, 저허리 바지는 중성복으로 간주됩니다. 검정, 흰색, 회색은 중간 색상입니다. 염색과 단발머리는 모두 중성헤어스타일. 중립적인 변화는 다음 세기에 더욱 활발해질 것이다.
1 1, 힙합 스타일:
힙합은 자유롭지만 헐렁한 상의와 바지, 모자, 터번, 통통한 신발 등 명확한 복장 규정이 있다. 세분화하려면 힙합을 여러 파벌로 나눌 수 있다.
셔츠, 화이트 청바지, 미션 부츠, 어부모자도 힙합의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미국은 힙합의 발원지이며, 지금도 주류이다. 낮은 키 미니멀한 일본식 힙합은 대중의 조류에 속한다. Seanjohn, mecca 등과 같은 주류 브랜드는 점차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 스타일을 조정하고 있으며 뉴욕에서는 옷차림과 코디의 정교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국과 서양의 스타일은 캘리포니아만큼 밝고 활발하며 자유롭다. 겨울에 모자를 쓴 티셔츠는 여름에 긴 바지를 입으면 충분하지만 옷에 낙서를 중시하고 세계관을 전달하는 도구로도 쓰인다.
미국의 힙합은 생활화되어 브랜드에 대한 요구가 없다. 주로 루즈하게 입고 심플하지만 개인 스타일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힙합 스타일이 계속 바뀌고 있어요. 현재 뉴욕의 인기로 볼 때, 여전히 느슨하지만, 너무 느슨한 편은 아니다. 옷차림이 제격이고 간단하고 깨끗하다. 신발, 운동화, 미션 부츠, 캐주얼슈즈는 모두 깨끗해야 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12, 전원 스타일:
전원풍의 디자인은 원시적이고 간단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어떠한 허장도 없다. 현대공업의 오염으로 자연환경의 파괴, 도시의 떠들썩함, 번화한 생활, 고율생활에 따른 긴장 바쁜, 사회의 치열한 경쟁, XXX, 공포의 격화 등이 있다. ,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정신의 해방과 해방을 갈망하고, 평온하고 단순한 생활 공간을 추구하고, 자연을 동경하게 하는 다양한 정신적 압력을 불러일으켰다. 전원 스타일의 의류, 대범하고 편안한 스타일, 천연 소재는 한가하고 낭만적인 곳에 있는 심리적 느낌을 주며 한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런 복장은 활동 기능이 강해 소풍, 산책, 각종 릴렉스 활동을 할 때 입는 것이 현대인의 생활요구에 잘 맞는다.
전원 스타일의 디자인 특징은 자연을 숭상하고 거짓된 화려함, 번잡한 장식과 조각의 아름다움에 반대하는 것이다. 그것은 고전적인 예술 전통을 버리고 고대 시골의 자연스럽고 상큼한 분위기를 추구한다. 맛에 있어서는 순수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선명하고 산뜻한 향토 분위기를 주요 특징으로 하고, 내추럴한 스타일과 소박한 색채로 가볍고 단아한 맛을 낸다. 그들은 자연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나무, 꽃, 푸른 하늘, 바다에서, 때로는 더듬이를 고산 설원, 때로는 사막의 황무지로 뻗는다. 반드시 자연색으로 염색할 필요는 없지만 도시의 흔적을 퇴색시키고, 생계의 피로에서 벗어나 조용한 환경에 들어가 자연의 영원한 매력을 보여줘야 한다.
순면 질감, 작은 정사각형, 균일한 줄무늬, 플라워 패턴, 면실 레이스는 전원스타일에서 가장 흔한 원소입니다.
13, 펑크 바람:
초기 펑크의 전형적인 차림새는 헤어젤로 좁은 청바지 한 벌, 단추가 없는 흰 셔츠 한 벌, walkman 에 연결된 이어폰을 허리에 꽂고 귀에 펑크 음악을 듣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90 년대 들어 패션계에 후펑크 트렌드가 등장했고, 주요 지표는 밝고, 낡고, 간결하고, 금속감이었다.
펑크는 해골, 왕관, 영문자 등과 같은 패턴으로 장식했다. 제작 시 반짝이는 큐빅이나 스팽글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색다른 화려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펑크는 화려하고 다소 화려하지만 옷 전체의 기조는 잘 어우러져 있다. 펑크 의상은 일반적으로 빨강, 검정, 빨강, 빨강, 파랑, 노랑, 녹색, 빨강, 흑백 등과 같은 고정 색상입니다. 가장 흔한 것은 레드블랙 코디입니다. 매우 정교하다. 히피족은 이 점에서 구분할 수 있다. 히피족은 거칠고 미쳐서 펑크처럼 조금도 빈틈이 없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펑크의 또 다른 특징은 옷의 조각감과 금속감이다. 펑크 시리즈는 큰 금속핀, 체인, 바지 체인 등 눈에 띄는 금속제품으로 옷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옷이 일부러 찢어져 파손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14, OL 스타일:
Ol 은 영어 officelady 의 약어로, 보통 직업 여성을 가리킨다. 올패션은 일반적으로 원피스를 가리키며 사무실에서 입기에 아주 좋습니다.
15, 로리타 패션:
서양인들이 말하는' 로리타' 여학생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성숙한 화장을 하고 있지만 소녀의 앞머리는 남아 있는 소녀들이다. 간단히 말해서' 여자가 여자 옷을 입어야 한다' 는 상황이다. 하지만' 로리타' 가 일본에 전해지자 일본인들은 이를 천진하고 귀여운 소녀의 대명사로 보고 14 이하의 소녀를' 로리타 세대' 라고 일컫는 태도를' 소녀가 여성복을 적게 입는 것' 으로 바꿨다. 즉 성숙한 여성이 소녀에 대한 동경이다.
로리타 3 개 민족
(1) 달콤한 사랑 로리타-핑크 계열은 핑크, 핑크 블루, 화이트 등이다. 주로 원단에 레이스를 많이 사용하여 인형 같은 귀여움과 로맨스를 만들어요.
(2) ElegantGothic 로리타-주색은 흑백으로 신비로운 공포와 죽음의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십자가 은기와 검은 손톱, 아이섀도, 입술색과 같은 다른 강렬한 어두운 메이크업으로 장식되어 신비감을 강조한다.
(3) 클래식한 로리타는 첫 번째 것과 거의 비슷하지만 단순한 색조 위주로 우아한 사상을 표현하기 위해 커팅을 강조하며 갈색과 흰색과 같이 색이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레이스는 그에 따라 줄고 프릴 주름이 가장 큰 특징이며 전체적인 스타일은 비교적 수수하다.
16, 스트리트 스타일:
일반적으로 거리의 옷은 거의 과장된 티셔츠와 바지로 많은 사람들이 두건을 즐겨 입는다. 또 다른 전형적인 복장은 농구복과 운동화이며, 루즈한 것도 위주로 한다.
17, 심플한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의 옷은 장식이 거의 필요 없고 미니멀리즘을 신봉하는 패션 디자이너는 빼기에 능하다. 그들은 옷에 남아 있는 물건들을 모두 가져갔다. 두 번째 버튼이 존재 이유를 찾지 못하면 버튼을 만듭니다. 만약 이 단추가 필요하지 않다면, 그들은 아예 무단추 셔츠를 입게 한다고 말한다. 원단 자체의 질감이 충분히 매력적이라면 프린트, 자카드, 자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단 패턴이 정말 아름답다면, 그들은 쉽게 꿰매고, 저장하고, 말아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착용자의 몸매가 이렇게 균형 잡힌 것이라면, 그들은 결코 또 다른 윤곽을 설계하지 않을 것이다. 이때 사람의 그림자가 가장 좋은 실루엣이다. 작가의 얼굴을 쓰고 사람들의 시선을 오래 머무르게 한다면, 그들은 결코 화려한 옷으로 이런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을 것이다. 윤곽은 디자인의 첫 번째 요소이며, 자신의 비율, 리듬, 균형뿐만 아니라 인체의 이상적인 이미지와의 조화로운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이런 세심하게 설계된 강재는 종종 정교한 재료가 필요해서 정확한 구조 (판) 와 정밀한 공예를 통해 완성된다.
18, 보헤미안 스타일:
보헤미아 복장은 보헤미안 정신의 산물이다. 보헤미아 스타일의 의상은 단순히 보헤미아 현지인의 민족 의상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며, 옷의' 외관' 도 보헤미아 민족 의상과 집시 스타일 의상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것은 현대 다문화의 산물로 체코 민족 의상을 위주로 다민족 풍격을 융합했다.
층층 레이스, 칼라가 없는 루즈한 상의, 큰 프린트, 수공 레이스와 가는 끈 매듭, 가죽 태슬, 헝클어진 구슬 끈 장식, 파도 머리; 그 색깔은 사파이어와 금커피, 중회색과 분홍색. 비율이 고르지 않다. 커팅 고트는 복잡하며 네크라인과 허리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9, 숲 스타일:
일본 도쿄는 패션타운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새로운 명사가 등장한다. 최근 일본 사회에는' 소녀 숲' (일본어: 센토 대상, 줄여서' 삼녀') 라는 새로운 민족이 등장했다. 일반적으로 기질이 부드럽고 편안한 옷을 즐겨 입고 자연을 숭상하는 여학생의 평균 연령은 20 대 정도이며 명찰을 숭상하지 않는다. 편안한 솜옷을 입고, 색상은 대지 톤과 웜톤을 위주로 숲 밖으로 나가는 것과 같다.
산림계 소녀의 특징은 맹목적으로 현재의 패션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민족 의상을 좋아하고, 카메라를 휴대하는 습관이 있으며, 귀진으로 돌아가는 생활방식을 숭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싱그러운 기운이 일본 사회에서는 독특하며 의외로 붐을 일으켰다. 느림보 생활을 갈망하는 산림계 소녀는 옷차림이나 생활 태도가 모두 일본 젊은 소녀들이 추구하는 새로운 모범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