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향의 나물 구조

우리 고향의 나물 구조는 다음과 같다.

"고향 나물" 은 평화를 희석하는 것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글 전체가 마치 한 노인이 조용히 하소연하는 것처럼 담담하고 차분하지만, 배후에는 세심한 경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저자가 처음에 말했듯이, "나는 고향이 하나 이상이고, 내가 사는 곳은 모두 나의 고향이다."

나의 고향은 나에게 특별한 호감이 없다, 단지 내가 스리랑카를 언뜻 보았기 때문이다. 나는 밤낮으로 그를 만나 그와 친해졌다. 우리 시골의 이웃처럼 친척은 아니지만 나중에는 그를 그리워할 때가 있다. ""

고향을 쓰고 싶으면 먼저 고향에 대해 별로 호감이 없다고 말하자 문풍이 단번에 흔들렸다. 문맥이 너무 밋밋하지 않도록 반말을 하고, 반말을 하고, 반말을 하는 것은 모두 주작인이 산문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략이다. 작가는 아내가 "저쪽에서 냉이를 파는 것에 대해 말하면, 나는 저장동에 대해 생각한다" 고 들었다.

왜냐하면 "냉이는 저장동 사람들이 봄에 자주 먹는 나물이다." 나는 자연스럽게 화제를 본론으로 끌어당겼고, 아무런 억지감도 없었다. 다음에는 봄에 자주 먹는 또 다른 노란 보리과를 떠올렸고, 그리고 성묘가 자주 먹는 또 다른 나물 자운영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표면적으로 보면 하나의 선이다.

그러나 저자는 아무런 흔적도 보이지 않았다. 냉이 판매를 보고 그는 그의 고향을 떠올렸다. 이런 감정은 의도적인 것 같지만, 실은 무의식이다. 고향을 돌이켜보면 나물만 이야기하는데, 재미있고 재미없어 보이는 경지가 갑자기 종이에 뛰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작인의 미문에 대해 말하자면, 달프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의 산만함이 모든 문장에 무게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 문장 안에 한 마디를 잘못 빠뜨리면, 한 문장 안에 쉽게 한 글자로는 안 된다. " 천언소품 안에는 생동감 있고 딱딱하지 않은 독특한 구조예술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