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은 행복을 묘사한다.
1, 잊어버려서, 해석은 내가 정상적인 상태를 잃어서 기쁘다. 내 마음이 만족되었기 때문이다. 《진서 응우옌적전》에서 나왔다. 득의양양한 것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 즉 너의 사상의 본질을 얻는 것이다. 형태, 즉 표현의 형식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는 후세 사람들이 확장한다는 뜻으로, 마음이 만족되기 때문에 기꺼이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자는 학술적이고 후자는 보편적이다.
반의어: 상실감과 좌절감을 느끼다
예를 들어,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 때 자만하고 득의양양하게 행동한다면, 실의에 빠졌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손뼉을 치며 크게 웃고, 설명하자면 손뼉을 치며 크게 웃고, 매우 행복하다고 묘사한다. 남조 리우웬에서 나온' 세설신어': "황제는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반의어: 비탄
그는 기뻐서 어쩔 수 없이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3, 환호, 참새처럼 깡충깡충 뛰는 연기를 연출한다. 매우 행복한 장면을 묘사하다. 결합될 수 있습니다.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찬미를 띠다.
반의어: 우거지상, 비통함, 심취심마니아.
중국 여자 배구팀이 다시 세계 우승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학생들은 즉시 환호하기 시작했다.
4. 웃지만. 정의는 행복한 웃음이다. 출처는' 장자 성다' 이다. 긍정적인 의미가 있는 술어로 삼다.
예를 들어 환공은 웃으며 일어서서 말했다. "이게 바로 내가 본 거야!"
제환공은 즐겁게 웃으며 자기도 모르게 일어서서 말했다. "이게 바로 내가 본 거야!"
5, 행복, 설명은 매우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반의어: 가죽의 고통, 마음의 슬픔.
크리스마스가 왔을 때 아이들은 매우 기뻐했다.
바이두 백과-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다
바이두 백과-손뼉을 치며 크게 웃다
바이두 백과-환호
바이두 백과-웃음.
바이두 백과-환희지
2. 고대 중국어에서 "행복" 을 나타내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 성어 이름: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다. 성어 발음: dé yì wàng xíng 성어 해석: 형식: 골격은 자신의 존재를 가리킨다.
나는 나의 기쁨을 통제할 수 없다. 자신의 정상 상태를 잃고 천박한 사람을 묘사하며 작은 성취가 있을 때 가져야 할 태도를 잊어버린다.
성어 출처: "진서 응우엔": "술을 마시면 소란을 피우고, 피아노를 잘 치고, 득의양양하고, 잊는다." 상용도: 상용성어감 * * * 색: 비하적 성어 용법: 연속 동작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비하적 성어의 구조: 성어의 생성시대: 고대 성어의 발음: 네,' D' 로 읽을 수 없습니다. "의" 도 읽을 수 없다.
동의어: 득의양양하여 까맣게 잊고, 득의양양하고, 거드름 피우며, 반의어: 낙심, 낙심,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희망 상실. 라오스' 일가 4 세 동창회' 32) 2. 성어 이름: 손뼉을 치며 크게 웃는 성어 발음: F ZH D XI O 성어 설명: 손뼉.
손뼉을 치며 크게 웃는 것은 매우 행복하다고 묘사한다.
성어의 유래: 남조 송인 유의경이 쓴' 신세계에 대한 허망한 이야기': "한 여자가 거즈를 손에 끼고 두 손을 포복절도하며 웃으며 말했다.' 나는 내가 노노라고 단호하게 의심한다!' 상용도: 상용성어감 * * * 색: 중성성어 용법: 지속적인 동작; 술어와 절로 삼다. 내면의 행복을 표현하는 성어 구조: 성어 시대: 고대 성어 정자음: 복,' W 의' 로 읽을 수 없다. 그는 기뻐서 어쩔 수 없이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3. 성어 이름: 환호성어 발음: 후비 n hqu 유 숙어 설명: 기뻐서 참새처럼 뛰어다닌다. 매우 행복하다고 묘사하다.
성어 출처: 장주 "장자가 공중에 있다": "홍몽 시스템은 즐겁게 여행할 것이다." " 번체성어: 희기양양용법: 상용성어 상식 * * * 색: 포의성어 성어 용법: 합;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포의를 지닌 성어 구조: 연합성어 시대: 고대 성어 정자법 발음: 예,' 예'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동의어: 미친 듯이 기뻐하고, 기뻐하고, 기뻐하고, 반의어: 우거지상이고, 간장이 부러진다. 성어: 중국 여자 배구팀이 다시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학생들은 즉시 환호했다. 4. 성어 이름: 하지만 웃음성어 발음: ch m ch \ n n r 22é n r Xi o ao 성어 설명: 네, 웃어요.
즐겁게 웃다. 성어의 유래: "장자 성다": "환공 ... 미소."
성어 전통: 하지만 웃음감 * * * 색: 중성성어 용법: 술어로 사용 미소의 성어 구조: 공식 성어가 생겨난 시간: 고대 성어 동의어: 갑자기 웃는 성어 예: 풍명몽룡' 동주사' (2 1): "환공이 웃었지만 그는 일어서서' 이게 내가 본 거야!' 라고 말했다 5. 성어 이름: 즐거운 성어 발음: Hu, Hu, n ti, n x, d 성어 설명: 묘사가 매우 즐겁고 행복하다. 성어 출처: 원대 왕실보' 서사랑기' 제 2 권 제 3 할인: "그리고 나는 그가 기뻐하는 것을 보고 그의 명령에 따르기를 원한다. ""
전통 성어: 희기양양용법: 상용성어 상식 * * * 색: 포의성어 성어 용법: 관절식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포의성어 구조: 연합성어의 시대: 고대 성어의 발음: 땅, 읽을 수 없는' 동의어: 큰 기쁨의 반의어: 살이 터지고, 마음이 슬프고, 성어 우거지상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제 67 회) 확장 자료:
문어문에서 1 이라는 단어는 행복을 나타낸다. "아름다움"-아내의 아름다움은 내 것이고, 나도 사적인 것이다.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2. "좋아"-나는 좋은 일을 할 것이다; 나는 그 악한 사람들을 바로잡을 것이다.
-'좌전' 3. "중독"-나는 젊었을 때 공부에 중독되었다. -송명 리안 \ "동양 서문 보내기 \" 4. "좋다"-어려서부터 무술을 익히는 것이 좋다.
서청 코' 대청 지폐와 전쟁' 5. "기쁨"-선비는 지기를 위해 쓰고, 여자는 자신을 기쁘게 한다. --시마 키안 \ "신문 \" 제 6 권. "안녕"-개공자는 "쉬운" 밤을 좋아한다.
-"역사 기록 티안 가족" 7. "지아"-지아, 선하다. -'설문' 8. "사랑"-당신의 아들을 사랑하고, 그를 가르치기 위해 선생님을 선택하십시오.
--"교사 이론" 에서 당나라 한.
3. 고대 중국어에서 행복을 묘사한 문장.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지금 어떤 왕조인지, 한나라가 있는지, 위진 () 은 더더욱 모른다. 이 사람은 모든 것을 들었다.
-이 사람은 그가 들은 것을 복숭아원 사람들에게 상세히 말했다. 4.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고, 잃어버리고, 잃어버리다.
-당초의 표식을 찾아, 나는 방향을 잃었고, 다시는 원래의 길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주와의 편지' 1. 급류가 급하고 거센 파도가 세차다.
세차게 흐르는 물은 화살보다 더 빠르고 사나운 파도는 펜티엄 말과 같다. 2. 음전하에서 서로 경쟁한다. 고점, 천봉을 위해 노력하다.
높은 산은 산세에 의지하여 진보를 추구하며 상대방보다 높다. 힘써 우뚝 솟아, 곧장 올라가며, 천봉을 형성하다.
3. 하늘을 나는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이 편히 쉬기를 바란다. 천하의 일을 관장하는 자는 계곡이 반란을 잊기를 바란다. 고위를 추구하는 사람은 이곳의 산봉우리를 보면 모두 마음을 가라앉힐 것이다.
정무를 다루는 사람들은 이 아름다운 계곡들을 보면 돌아오는 것을 잊을 것이다. 4. 시냇물에서 떠다니는 것, 무엇이든지.
배는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가고 싶은 데로 가서 경치를 감상한다. 5. 좋은 새가 노래를 부르고 운을 맞추다.
새들은 서로 조화롭게 노래하고, 노랫소리는 조화롭고 아름답다. 크로스바 커버, 낮 은 여전히 희미한; 소조가 서로 어울려, 때때로 햇빛을 본다.
-위에 가로로 경사진 나뭇가지가 덮여 있어 낮이 황혼처럼 어둡다. "악양루기" 1. 물건을 보세요. 무슨 이상이 있습니까? -자연 경관으로 인한 감정을 보는 것이 어떻게 다를 수 있습니까? 2. 물건으로 기뻐하지 말고, 자신의 슬픔으로 인해 기뻐하거나 슬퍼하지 마라. 외물의 좋고 나쁨과 자신의 득실로 기뻐하거나 슬퍼하지 마라.
3. 만약 당신이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당신은 당신의 인민을 걱정할 것입니다. 강호에서 멀리, 근심군 _-북한에서 벼슬을 하고, 그 백성을 걱정하고, 북한에서 벼슬을 하지 않고, 그 군을 걱정하다. 4.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럼 당신은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근심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취정" 1. 산수의 즐거움, 술의 마음도 산수의 즐거움을 누리고, 마음속의 깨달음은 음주에 달려 있다.
2. 들꽃 향기, 아름다운 나무 그늘, 서리가 비싸고, 물이 떨어지고, 산속 사계절도 들꽃이 피고, 그윽한 향기가 있다. 좋은 나무가 울창하여 짙은 녹색을 이루었다. 날씨는 높고, 서리는 하얗고, 수위는 떨어지고, 석두 노출은 밖에 있다. 이것은 산의 사계절이다. 3.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너무 방어적이다.
술에 취하면 여러분과 함께 즐거워할 수 있고, 깨어나면 문장 () 로 이런 쾌감을 형용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현 () 이다. 카오 토론' 1. 의식걱정 없이, 감히 전문가라면, 반드시 다른 사람과 나눌 것이다. 의식식은 네가 감히 독보할 수 없는 양생의 물건이다.
2. "충절도 속한다. 너는 전쟁에 갈 수 있다.
이 전쟁에 주목해 주세요. -이것은 내가 이미 의무를 다한 일이다. 이 조건은 내가 한 번 싸울 수 있다. 만약 내가 싸우면, 내가 따라갈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
3. 전투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싸움은 용기에 달려 있다. 첫 번째 드럼은 병사들의 용기를 북돋우고, 두 번째 드럼은 그들의 사기를 약화시키고, 세 번째 드럼은 사라질 것이다.
4. 샤오혜는 평평하지 않고 백성은 말을 잘 듣는다. -작은 은혜는 백성에게 전해지지 않았고, 백성은 너의 말을 듣지 않았다.
5. 작은 글자는 축복을 받지 않지만, 신은 축복을 받는다. 작은 공로는 신을 신임하지 못했고, 하느님도 너를 축복하지 않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기가 제왕을 풍자하다. 1. 그는 조복을 입고 거울을 보며 아내에게 "나는 누구야, 성북의 서홍매?" 라고 말했다 아침에 그는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쓰고 거울을 보며 아내에게 말했다. "성북에 서공보다 더 예쁜 사람이 누구지?" 2. 제 아내의 아름다움은 개인입니다. 제 아내는 제가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저를 편향합니다. 3. 오늘 제나라는 천리 밖에 있고, 120 개 도시가 있다. 현재 제나라의 국토는 천리 떨어진 방원, 120 개 도시가 있다.
4. 성을 헐뜯을 수 있고 내 귀를 들을 수 있는 자는 보상이 있을 것이다. 공공장소에서 왕의 단점을 말할 수 있어서 듣는 것은 모두 열등상이다.
연, 조, 한, 웨이는 모두 제나라에 있다. 이것은 조정이니 전쟁으로 적을 이길 필요가 없다.
연, 조, 한, 웨이 는 이 일을 듣고 모두 제나라 왕조에 와서 왕을 만났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법정에서 다른 나라를 물리치는 것이라고 말한 것이다. "내가 원하는 걸 원해" 1. 그렇다면, 태어난, 필요 없습니다; 만약 네가 옳다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소란을 피울 수 있다.
어떤 수단을 통해 생존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너는 어떤 방식으로든 악을 피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2. 1 만 분은 다투지 않고 받아들이고 1 만 분은 추가해 주세요! 예의에 부합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1 만 분의 월급을 받는 것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는가? 3. 나는 고향에서 죽고 싶지 않지만, 지금은 내가 아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싶다. 나는 예우 (밥 한 끼, 콩국 한 개) 를 받아들이지 않고 죽을지언정, 지금은 내가 아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고마워한다.
4. 그래, 그렇지? 이를 진심을 잃는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은 막을 수 없나요? 이것은 그가 원래의 사상을 잃었다는 뜻이다. 5. 사람이 원하는 것은 생명만이 아니라, 왜 살 수 있는 사람을 쓰지 않는가? 무엇이 사람을 죽은 사람보다 더 비참하게 만드는가, 그럼 왜 치료할 수 있는 환자를 치료하지 않는가? 사람이 좋아하는 것이 단지 생활일 뿐이라면, 어떤 수단으로 생존할 수 있습니까? 사람이 죽음보다 더 미워하지 않는다면, 재난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합니까?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1. 그러므로 인내는 한때 유익하다.
이런 방법으로 그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그의 성격을 인내심 있게 하고, 그의 재능을 증가시킨다. 2. 들어가면 집에 갈 수 없고, 외국환에 대해서는 적수가 없고, 나라는 망한다.
국내에 군주를 보좌하는 판사와 현자가 없다면, 외국에 적대국이나 외환이 없다면 이런 나라는 멸망하는 경향이 있다. 3. 첫째, 너는 그의 마음을 괴롭히고, 그의 근골을 수고하고, 그의 몸을 굶기고, 그의 몸을 비우고, 무엇을 해도 된다. 첫째, 너는 그를 아프게 하고, 근골을 피곤하게 하고, 배고픔을 느끼게 하고, 피골이 상접하게 하고, 그를 가난하게 하고, 일을 순조롭게 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4. 마음에 갇히고, 심사숙고하고, 나중에 한다. 색정, 소리, 비유-내면의 고민, 충혈에 대한 생각, 그리고 뭔가를 한다. 초췌하고 초췌하여 얼굴에 표현되고, 노랫소리가 한숨을 내쉬고, 사람들은 그를 이해한다. "교사 목록" 1. 유사하든 그렇지 않든 처벌해서는 안 된다.
-승진 과 하강 관, 인품의 좋고 나쁨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달라야 한다. 2. 이 대신이 폐하에게 충성하는 것은 그가 시황제에게 보고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보고한 것이다.
4. 고대 중국어에는 어떤 즐거움, 광기, 세로줄 단어 또는 즐거움, 행복을 나타내는 단어가 있습니까? 두보의'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를 보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교만하다. 이백의 《입주》를 보다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맹교의 시 《졸업 후》
\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하루는 장안꽃을 볼 수 있다. ""
갑자기 나는 그 말이 생각났다. "낮에 노래를 부를 때 술에 취해 녹색 봄날에 내 집을 시작해야 한다." 허허!
"베트남, 환" 등은 고대 중국어에서 자주 쓰이며, 현대한어와 비슷하다. 변화가 많지 않고, 단지 몇 가지 상용어밖에 없다.
5. 중국 고대에 행복을 묘사한 문장은 1 이고,' 정국봉 진풍안'-진나라 () 는 이름을 잃었다.
또한,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여자, 익기가 웃기고 약 한 숟가락을 먹인다.
강 반대편에는 좋은 곳이다. 시끌벅적하고 넓다. 남녀가 함께 쇼핑을 하며 서로 농담을 하며 모란에 긴 표정을 지었다.
2, "xiaoya 사슴 명나라"-진 전 잃어버린 이름.
하프를 연주하고 피아노를 치며 음악을 연주하며 기쁨과 웃음을 즐기고 있다. 나는 좋은 술과 좋은 술이 있고, 마음속에는 식사객이 있다.
하프를 연주하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마음껏 즐기고, 활짝 웃다. 나는 손님을 대접하는 맛있고 순한 와인이 있다.
졸업 후-당나라 맹의 교외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봄바람에 나는 자랑스럽게 빠른 말을 타고 하루 만에 같은 명단의 문인 묵객들과 장안의 명원을 두루 돌아다녔다.
4. 보살 만용화, 월, 일은 물과 같다-송대의 장효상
밤은 길고 외롭고, 이슬은 짙고 꽃은 맑으며, 마음은 근심 걱정 없이 즐겁다.
밤은 길고 조용하며, 이슬이 젖고 짙고, 꽃은, 나 혼자서는 근심 걱정이 없고, 기쁨도 더할 나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5. 남령 자제가 베이징에 입경하다-당대의 이백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나는 하인에게 소리를 지르며 황계찜을 하고 백주를 따랐다. 아이들이 웃고 떠들어 내 옷을 더럽혔다.
6. 문어문에서 행복을 묘사하는 단어는 다음 중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름다움"-아내의 아름다움은 개인입니다. -"전국 정책과 제나라 정책"
"선"-그것이 하는 일은 좋고, 나도 할 것이다. 나는 그 악한 사람들을 바로잡을 것이다. -《좌전》
"중독"-나는 젊었을 때 공부에 중독되었다. --송명 리안 \ "동양 서문 보내기 \"
"좋다"-어려서부터 무술을 익히는 것이 좋다. --서청 코 "대청 지폐와 전쟁"
"기쁨" —선비는 지기이고 여자는 자신을 기쁘게 한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shaoqing \"
"행복"-개공자가 지각하고 즐겁다. -"역사 기록 티안 단 가족"
"지아"-지아, 선하다. -\ "Shuowen \"
"사랑"-당신의 아들을 사랑하고, 그를 가르치기 위해 선생님을 선택하십시오. --당 한유 선생님의 이론
"부러워"-강가에 사는 것보다 집에 가서 그물을 짜는 것이 낫다. -\ "Huainanzi 는 xunlin 말했다. \"
"음악"-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즐기는데, 시골의 나신이 있나요? -"모든 게 틀렸어, 10 년"
"기쁨"-기쁨, 즐거움. -\ "Shuowen \"
싱, 그의 흥분된 모습을 봐! -'홍루몽'
"즐거움"-마음은 행복합니다. -"역사 기록 시마 xiangru 전기"
"무"-거대한 방의 욕망. -"맹자 완장"
"찬양"-루 장군은 "나는 결코 칭찬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진시황 본기"
아니, 좀 더 있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