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는 막강한 위력을 지닌 전설의 '3대 유물'이 있는데 왜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는가?
일본 천황이 보유한 세 가지 주요 유물은 일본 신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본 전설에서 이자나기에게서 태어난 세 명의 고귀한 아들의 소유물이며 종종 최고의 상징적 의미를 동반하여 사용되었습니다. 2000년 동안 일본 왕실의 증표로 여겨져 국민들에게 받아들여진 이 세 가지 유물은 바로 쿠사나기 검, 야타 거울, 8피트 경규입니다!
일본 천황이 보유한 세 가지 주요 유물은 일본 신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본 전설에서 이자나기에게서 태어난 세 명의 고귀한 아들의 소유물이며 종종 최고의 상징적 의미를 동반하여 사용되었습니다. 2000년 동안 일본 왕실의 증표로 여겨져 국민들에게 받아들여진 이 세 가지 유물은 바로 쿠사나기 검, 야타 거울, 8피트 경규입니다! 쿠사나기검
쿠사나기검은 '고사기'에 따르면 우미하라의 신 스사노오가 야마타노오로치와 싸웠다고 한다. 신의 검으로 알려진 검. 야마타노오로치가 야마타노오로치의 꼬리를 죽였을 때, 스사노오 이후에는 야마타노오로치의 꼬리로 인해 십손검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뱀의 꼬리를 자르다가 아주 날카로운 검을 발견했는데, 그 검이 바로 천총균검을 아마테라스 신에게 바친 검이었습니다.
훗날 이 검은 일본 무사 노메이 와준이 착용한 검이 되었고, 쿠사나기 검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일본 검사들은 쿠사나기 검을 들고 사방을 휩쓸라는 명령을 받았고, 가는 곳마다 모두 항복했습니다. 따라서 쿠사나기 검은 정복자의 상징으로도 여겨집니다! 에도 시대 중기의 신도 스승인 다마키 마사히데의 기록에 따르면, 쿠사나기의 검은 길이가 약 80센티미터이고 창포 잎과 같은 칼날이 있고 중앙에 더 두꺼운 칼날이 있고 길이가 약 8인치이고 손잡이가 약 8인치이며 하얀 몸.
일본서기에는 천공균검이 원래 아츠타신사에 모셔져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서기 668년에 신라의 승려 도형이 아츠타신사에 몰래 들어와 도형이 유물을 훔쳐갔다고 한다. 그 과정에서 폭풍을 만나 길을 잃었고, 돌아오는 길에 신검을 버릴 수 없었다. 결국 그는 항복해야 했습니다! 유실되고 회수된 유물은 궁중을 충격에 빠뜨렸고, 쿠사나기의 검은 궁궐에 안치됐다.
그런데 688년에 텐무 천황이 중병에 걸렸고, 대신들이 누군가에게 검을 점쳐달라고 부탁했는데, 점쟁이가 그 검이 문제의 원인이라고 해서 검을 아츠타 신사에 돌려주었다. 또 쿠사나기 검에 관한 보고는 2건이 더 있었는데, 한 번은 5대 장군 쓰나요시 시대에 아츠타 신사를 개조할 때 여러 명의 신검이 도난당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1839년. 두 번 모두 도난당했지만 되찾았습니다! 야타 거울
신스케츠 거울이라고도 알려진 야타 거울은 아마테라스의 왕신으로 이세 신궁에 모셔져 있습니다. 야타 거울은 천안강의 돌과 천진산의 철로 만들어졌으며, 아마테라스를 이와토에서 유인하기 위해 800만 신이 만든 것입니다. .
아마테라스는 남동생 스사노오가 다카마가하라에서 큰 소란을 일으켰다고 하며, 아마테라스는 깊은 죄책감을 갖고 아마노 이와토에 숨어서 다카마가하라 전체를 어둠에 빠뜨렸다고 합니다. 여덟 다다미 거울을 진현나무에 걸고 밤낮으로 노래하고 춤췄는데, 아마테라스는 바깥의 움직임을 듣고 이상해져서 왜 밖에서 노래하고 춤추는지 물었습니다. 자신보다 고귀한 신을 맞이하고, 나무에 매달린 야타 거울을 아마테라스에게 올리는 것입니다.
아마테라스는 거울을 보며 "이 사람은 누구야? 나보다 더 고귀한 사람인가? "라고 물었고, 그는 거울만 보고 신들이 끌어당길 기회를 잡았다. 아마테라스가 나와서 다시는 들어가지 말라고 애원해서 가오티안위안은 다시 빛을 얻었습니다! 나중에 아마테라스가 야타 거울을 천손에게 주었습니다! "이세 니쇼 코타이진 오진자 전기"는 원래 야타 거울의 패턴을 "하츠카사키 여덟 잎 모양"으로 묘사합니다!
이세 신궁, 아쓰타 신궁, 메이지 신궁은 일본 신도의 최고 신인 아마테라스를 모시는 신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두 신사와 비교하면 일본 최고의 신사입니다! 팔발충곡(八趺左穆)
팔발경곡곡(八趺左穆玉)이라고도 불리는 이 곡은 경성황제의 누이 웨이지(魏樂)가 소장했다고 전해진다. 황제가 보낸 성스러운 돌, 오준이 동쪽으로 진군할 때 위계는 조카의 안위를 걱정하여 칙령을 거짓으로 전하고 천총운검을 오건명에게 주고 성스러운 것도 주었다. Wo Jianming이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 그의 삼촌은 왕좌를 차지하려고 했으나 Wo Jianming이 갇혀 죽었을 때 그는 신성한 돌 뒤에 있는 불길을 비비며 탈출했습니다!
8척의 경곡은 조몬 시대와 야요이 시대에 처음 등장했으며, 처음에는 동물의 이빨로 만들어졌고, 나중에는 금, 돌, 옥도 사용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본체가 곡옥이고, 둥글고 관 모양의 곡옥이 직렬로 연결되어 있다. 일본어로 "옥"이라는 소리가 "영혼"에 가깝기 때문에 8피트 곡곡은 강한 상징적 의미를 부여받았다. 지금은 황궁에 모셔져 있습니다! 세 가지 유물은 일본 천황의 신앙으로 인해 극비 상태로 보관되어 왔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세 유물은 일본 천황이 자신의 정당성을 보여주기 위해 세 가지 보물을 선택하여 만든 것을 의미한다. 그들을 위해 신화를 만들어서 대대로 전해주었습니다. 세 유물의 특수한 특성으로 인해 실사가 진행되었으며, 구체적인 형태와 외형은 알 수 없습니다!
3개의 유물 중 총 5개가 있는데, 형체가 없는 8척 곡곡을 제외하고는 쿠사나기검과 야타경이 모두 형체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본 유물(모조품이 아님), 즉 일본 황궁에 바쳐진 3개의 공물 중에서 원본인 8척 곡옥을 제외하고 나머지 2개는 원본을 대신하여 천황의 공양에 사용되었던 것입니다. 즉위식! 그러나 카타시로는 신도의 "영혼 전이" 의식을 거쳤고 신의 대리자가 있습니다. 원래 쿠사나기 검과 야타 거울은 항상 나고야와 이세에 있었으며 도난당한 것 외에는 기본적으로 손대지 않았습니다! 궁궐에 안치된 세 유물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야타 가가타요는 고대부터 궁궐에 있었는데, 960년, 980년, 1005년에 궁궐에 3번의 화재가 발생해 심하게 소실됐다. 그리고 아주 작은 조각만 남았다고 합니다! 1183년 기소 요시나카가 수도에 입성하자 헤이안 일족은 안도쿠 천황과 궁궐의 세 유물을 가지고 교토를 떠났습니다. 1185년 단노우라 전투에서 안도쿠 천황은 세 유물을 바다에 던졌고, 하치샤 경은 마가타마와 야타거울을 주웠는데, 쿠사나기검이 사라졌다! 남북조 시대에 남조의 다이고 천황이 세 유물을 빼앗아갔고, 남북 통일 이후 남조는 금기(禁期)에 이 세 유물을 북조에 넘겨주었다. , 야타 거울은 메이지 시대에 메이지 천황과 함께 도쿄로 옮겨졌습니다. 단노우라 전투 이후, 황실은 전투 2년 전 이세 신궁에서 증정한 히루노고자이의 검을 쿠사나기 검의 대표자로 채택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원본이든 원형이든 세 유물을 본 사람은 일본 천황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것들이 들어있는 상자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세 개의 유물을 보지 못하는 걸까요? 옥 조각일 수 있는 8피트 곡옥을 제외하고 나머지 두 유물은 단지 전설일 뿐이며, 신비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황제에게 가장 좋습니다. 일본은 공개하지 말라고! 역사의 강물 속에서 이러한 유물들이 이미 오래전에 사라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