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신원앙 나비몽은 대판' 포청천' 주제곡이 아닌가요? 왜 새로운 ...... 그리고 만다린 오리 나비 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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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원앙 나비몽은 아니다. 원래 원앙 나비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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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안' 신원앙 나비몽': 신원앙 나비파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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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원앙 나비파
소위 원앙 나비파는 청말민 초에 등장한 문학유파이다. 이 유파는 대중의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신문학계의 비판도 많이 받았고, 그 영향은 매우 광범위했고,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이른바' 미속, 저급문화' 를 비판할 때 그를 대명사로 내세운 사람들도 있다. < /p>
이 유파의 저자군은 연이어 200 여 명에 달하며 장쑤, 절강, 안휘, 강서 일대에 흩어져 나중에 상하이, 천진, 베이징의 여러 대도시로 집중되었다. 처음에는 고정된 조직이 없었고, 나중에는 청사와 성사를 설립했다. 포천웃음은 이 파의 사회자로, 중요한 대표인물로는 서베아, 장한수, 오쌍열, 오약매, 청청청, 손옥성, 이한추, 허하일, 진 마른 유럽, 풍옥치 등이 있다. 이들 작가와 작가가 창작한 작품들은' 서로 사랑하고 갈라놓을 수 없고, 류음화, 나비 한 쌍, 원앙 한 켤레' 같은 수재가인 연애소설, 철마금고의 무협소설, 애매한 탐정소설, 엽기적인 사회소설 ... 모두 그들이 가장 잘하는 소재이다 원앙 나비' 는 민초의 재재재가인을 형상화한 멜로소설 파벌이지만, 이 유파의 작가는 재재재가인의 연애소설을 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원앙 나비파의 명칭으로는 더 이상 많은 제재의 특색을 요약할 수 없기 때문에, 이 파의 가장 대표적인 간행물인' 토요일' 의 이름을 따서 휴 엔터테인먼트, 한가한 기능을 취하여' 이라고 부른다 < /p>
중국 현대문학 발전 과정에서 많은 문학유파가 출현했고, 원앙나비파는 그중에서 중요하고 특별한 파벌이었다. 그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오사' 전후 문학혁명의 시대 대세 속에서 그들은 중상속과 보수의 한 문학유파에 속하며, 여러 차례 새 문학계의 비판을 받았기 때문이다. 신문학 진영과 그 파의 논쟁과 접전에서 신문학은 문단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나날이 번창했다. 신문학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면 불가피하게 그 파벌과 관련된다. 신문학 각파의 비난을 받아 이들 작가 중 일부는 오랫동안 자신이 해당 유파에 소속된 멤버임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표작가 중 한 명인 포천웃음은 자신이 원앙 나비파라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그는 "최근 중국 문학의 역사적 사실에 대해 논평하는 많은 책들이 나를 원앙 나비파로 여기고 있다. 나는 모르는 사람, 내가 쓴 몇 편의 소설이 원앙 나비파이인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 이 파벌의 저자는 자신이' 토요일' 파이임을 인정하고 자신이 원앙 나비파이라는 것을 부인하며, 그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원앙 나비파가 서베아, 이정이 등 소수의 저자로 제한된다는 점이다. 민초 사육여체 연애소설을 쓴 사람만이 명실상부한 원앙 나비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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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계, 다른 곳에 비슷한 작품이 있다면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