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문학 『다자이 오사무·미시마 유키오·가와바타 야스나리·이노우에 야스시”

이 세 사람은 모두 일본 문학사의 '인물'이자 전후 일본 문학의 대표자들이다. 특징을 요약할 수는 없지만, 지금은 다시 읽을 계획이 없습니다. 세 사람 모두 자살했는데, 일부는 자신의 온전함을 지키기 위해(일본 전후 문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죽음의 방법), 일부는 강제로 자살했고(고대부터 존재했던 관행), 일부는 진실을 지키기 위해 자살했습니다( 소크라테스의 죽음처럼, 그의 진실을 지키는 것은 그가 사랑하는 아테네의 모든 것을 지키는 것이기도 하며, 어떤 경우에는 죽음 자체에 구현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키는 것이기도 하다.

'다산의 바다' 4부작('봄눈', '아카츠키 절', '질주하는 말', '천인오패')의 대표작인 미시마 유키오, '금각사'와 '가면고백', '차오사오'가 기억에 남는다. 그중에서도 『춘설』과 『천인오쇠』가 내가 지금까지 읽은 작품 중 가장 성취된 작품이다. 이름은 종종 Pine Branch Qingxian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노우에 야스시 대표작으로는 '열두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마음에 잠긴 손', '에도 나이트 레인' 등이 있다.

『설국』, 『고도』, 『천학』 등의 대표작을 가지고 있는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노벨상 수상작으로는 일본의 노벨문학상 수상자 중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을 이룬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후기 오에 겐자부로와 이시구로 가즈오, 특히 이시구로 가즈오의 "The Remains of the Day"와 "Never Let Me Go"보다 더 큽니다. 등을 밟는 것은 좋지 않지만 카와바타의 지원은 매우 대담합니다. 명작 '이즈의 무희', '잠자는 숲속의 미녀', '산의 소리' 등도 있습니다. 그런데 Yu Hua는 자신에게 영향을 준 소설 10편을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Herring"(Duquesnais), "In the Penal Colony"(Kafka)

"Izu" "The Songstress"(Kawabata Yasunari)

"South"(보르헤스)

"Gimpel the Fool"(가수)

"Kong Yiji" "(루쉰)

"화요일 낮잠 시간"(Marquez)

"The Third Bank of the River"(Rosa)

"On the Sea "Flat Boat"(Stephen Crane)

"새"(브루노 슐츠)

Yu Hua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생을 인생으로 여기는데, 나는 피 파는 삼관을 많이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자이 오사무, 성은 타이, 본명은 자이지(?), ㅋㅋㅋ 본명은 쓰시마 슈지, 그의 무덤은 도쿄 미타카시에 있고, 나카노역에서 서쪽으로 조금 더 가면 JR선, JR을 타세요. 너무 비싸서 거기에는 가지 않았어요. 거기에는 지브리 미술관도 있어요. 그의 이전 거주지인 Xieyang Pavilion (나는 항상 지는 해의 풀과 나무, 한때 인류의 노예들이 살았던 평범한 골목을 생각합니다. 돌담은 비스듬히 뾰족해야하고 그 위에 단풍잎이 앉아 있어야합니다. 차가운 음식과 시원한 바람이 버드나무를 비스듬하게 유지하고 일본 아오모리현 카네키의 집에 가벼운 연기가 흩어집니다. 그의 고향 옆에는 일본의 유명한 쓰가루 해협이 있어 루쉰의 '고향'과 비슷한 명작 '쓰가루'도 갖고 있다. 루쉰 씨, 몇 가지. "Farewell"의 구성은 중국 전통 문화와 매우 유사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그를 사랑하기도 하고 미워하기도 했다. 첫째, 기질이 점차 안정되었고, 둘째, 다른 활동으로 전환했습니다. 제가 그 당시 주로 준비하던 작가였기 때문에 사랑하고, 충분히 잘 알아야 했어요. 나중에 사용하지 않은 것이 후회됩니다. 너무 간단하고 실용적이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쓰가루』, 『세계실격』, 『석양』, 『안녕』, 『비용의 아내』, 『소녀제자』, 『도쿄팔경』, 『후지산백경』 등이 있다. , '이별', '소녀 제자', '판도라의 상자', '절벽' 일루전', '달려라 멜로스' 등이다.

어렸을 때 다자이 오사무를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웃긴). 그 때 처음에는 카와바타를 접했고, 그 다음에는 다자이, 마지막에는 미시마를 만났습니다. 그날 오후에는 날이 흐려서 책장에서 책 한 권을 꺼냈어요. 친구에게 잠시 있다가 집에 가라고 했더니, 그 책에 관심이 생겼어요. 내가 그것을 끝낼 때까지 오후 내내. 그것이 바로 "세계에서의 실격"이다.

"다자이 오사무 관련"

여자는 행운이나 불행에 관심이 없다

좀 가식적이긴 하지만 사실은 죽고 싶다.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죽음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나을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죽을 수 없습니다. 마치 무서운 신처럼 항상 제가 죽음을 추구하는 것을 막는 이상한 힘이 있습니다.

몸에 얼룩 하나 없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살아남는다는 것이 문득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인간적인 것도 나쁘지 않아요. 우리가 살아남을 수 있는 한 그것으로 충분하다. ——위용의 아내

이른바 인간이란 것은 채소시장의 파리에 불과하다. 나에게 작가는 전부이고 작품은 의미가 없다.

내 작품은 오직 나 자신만을 위해 쓰여진다.

Shangchuan Yushui에는 흙 제방이 없습니다

이 평평하고 추악한 그림자가 정말 나입니까?

이 바닷물 냄새가 내 유일한 장점이야 - 수녀님, 바닷물은 힘든 시절에 비유됩니다

허브티를 마시고 차가 식기를 기다리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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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아줌마 조금만 참아주세요 소원성취

우리의 진짜 적은 침묵입니다.

너무 예민한 사람은 타인의 고통을 이해하기 마련이고, 당연히 솔직하지 못하다. 소위 솔직함은 사실 폭력이다.

당신의 작품을 한 명의 독자가 천 번 읽기를 바라나요, 아니면 수십만의 독자가 당신의 작품을 한 번 읽기를 원하시나요?

완전히 행복에 빠진 자만이 자살할 권리가 있다 - 철새

열다섯 살, 서른 살, 마흔 살, 오십 살 상관없이 사람들은 똑같이 화를 낸다. 똑같은 교활함과 똑같은 약점과 겸손함을 보고 웃고 흥분합니다.

모두가 쉴러에 대해 더 읽어봐야 합니다. "지구의 분포"

하나님과 함께하는 시간. ——하트왕

내가 죽어도 세심하게 화장해 주고 슬퍼해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버림받은 사람들이 너무 불쌍해요. 버려진 사람들의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아시나요?

달을 낚는 원숭이의 슬픔을 누가 알겠는가? 누군가를 만나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도 있지만 사실은 누구도 사랑하지 않습니다.

메뚜기의 윗부분을 한 겹씩 끝까지 벗겨내는 것과 같지만 속은 비어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뭔가 벗겨질 것 같아서 하나 더 집어 떼어내봤지만 모두 허사였습니다. ——우리의 운명은 거기에 있다.

k: 당신의 진지함과 심각한 고통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나요?

"평생 어부로 살고 바보처럼 살고 싶어요."

"당신이 할 수없는 것은 물고기의 기분을 너무 쉽게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수선화는 순수한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그림자꽃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가을 바람

아이의 아버지의 눈은 수백 가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지만 수백 가지의 더러운 것도 보았습니다. ——설예의 이야기

지난 몇 년간 나는 혼자 싸우자는 생각으로 걸어왔다.

천사들은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날개를 감추고 하늘을 날아 낙하산처럼 세상 구석구석을 떠다닙니다. ——잘생긴 남자는 담배가 없다

내 마음에서는 결코 눈물이 흐르지 않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그의 마음에서는 눈물이 결코 흐르지 않을 것이다. 달빛 아래에서 그는 작가이자 메신저이며 부랑자 같은 인물이며, 그 역시 몇 광년 떨어져 있다. 이것은 당시 다자이 오사무에 대한 나의 논평이다.

눈이 예쁜 사람, 여자 제자를 꼭 만나고 싶다

밤새도록 행복이 찾아왔다! ——"여제자"

"잠자는 숲속의 공주"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부합니다.

따뜻한 창가 꽃 그늘에 이가 앉아 있고, 베개를 베고 차가운 매트리스에 누워 빗소리가 들린다. ——지키 마사오카

이것은 흔히 차가운 벚꽃이라고 불리는, 연말에 피기 시작하는 꽃이다. 신고는 마치 다른 세계의 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겨울에 떠오르는 태양은 봄비를 촉촉히 적신 듯 따뜻한 빛을 발산한다.

다자이는 하쿠안, 카와바타는 흰깃벌레, 다니자키 준이치로는 소유키 모두 훌륭한 비유다.

'금각'

생각해보면 금각 자체가 시간의 바다를 항해하는 아름다운 배와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두운 그림자의 세계는 무섭지만 낮처럼 뚜렷한 윤곽이 있는 삶은 내 것이 아니다.

세상 사람들이 삶과 행동을 통해 죄를 경험한다면 나는 마음 속 깊이 죄에 빠져들고 싶습니다

그런 행동은 같습니다. 모래 금. 내 기억에는 항상 눈부신 빛, 죄의 빛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는 만큼 말더듬도 너무 소중하게 여겨야겠죠? ——카시와기

세상은 가만히 서 있는 묘비와 같습니다.

금각사는 마치 빛바랜 페인트와 낡은 문양처럼 날아다니는 먼지 속에서 흐릿한 실루엣을 드러냈다.

아름다움은 나를 삶으로부터 가로막고 삶으로부터 나를 지켜준다.

꽃이 피는 계절이 지나간 이 땅에서는 꽃도 지나간 미인의 이름처럼 남들이 부르기만 한다.

그래도 악을 행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남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나의 존재 이유다.

혼자 있다는 느낌을 참을 수가 없어요.

"아름다움... 아름다운 것은 나에게 적이다"

한때 나를 감동시켰던 이런 디테일들은 이제 완전히 어둠 속으로 녹아버렸습니다.

책 속 메모: 말더듬 때문에 비웃음을 받으며 자란 어둡고 뒤틀린 사고방식을 지닌 반항적인 청년이 일종의 반항적인 쾌락을 추구한다.

'악을 행해도 괜찮은가?'에 대한 답을 추구하는 설렘에 흥분하고, 동경하는 황금사원을 파괴하며 삶의 쾌락을 추구하고, 황금사원을 미워하는 것은 파괴만이 얻을 수 있다. 일종의 안도감. 그는 다른 사람의 추함을 경멸하고 허저우의 햇빛과 맑음을 동경합니다.

내 의견은 한마디로 미시마의 물질적 슬픔과 파괴의 미학이 사적 소설의 특성상 훌륭하게 구현되었다는 것이다. <금각사>는 작가의 사고방식과 확고하게 연결되어 있다.

『봄눈』

시대는 언제나 어리석은 신에 대한 믿음을 전제로 요약된다.

아무래도 나는 감정의 피를 갖고 태어났을 뿐, 육체적인 피를 갖고 태어난 것은 아닌 것 같다.

시계꽃 트리블루스

하지만 죽음과 보석의 반짝임, 노을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처럼 이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다.

그들을 둘러싼 모든 것,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 바다의 번쩍임, 해변의 바람, 먼 소나무 숲의 속삭임… 모든 것이 파멸을 예고했다.

밤바다 자체에는 체온, 맥박, 피, 비명소리가 마치 거대한 검은 짐승처럼 극도의 짜증을 내며 포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칭셴의 눈물이 베개를 적셨고, 웨이예는 헛되이 사토코의 이름을 반복해서 불렀다.

모든 사물은 원인과 결과의 법칙에 따라 존재하는데, 이를 연기라고 합니다. 인드라의 그물은 의존적 발생이다.

마츠에다 키야키가 스무 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천인오패'

오후 2시, 태양은 흰 누에처럼 얇은 구름 고치 속에 숨어 있습니다.

진한 파란색 수평선이 원형으로 퍼져 바다 풍경을 둘러싼 촘촘한 파란색과 검정색 강철 고리를 형성합니다.

흰색 표시가 동서로 길게 뻗어 있어 거대한 부채 모양을 하고 있다.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한 세계를 버리기 위해 그곳에 나타난 배.

발생한다는 것은 신호를 끝없이 재구성하고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종소리는 멀리서 들려왔다. 배의 존재는 존재의 종을 울리는 것을 의미한다. 바다 위에서는 끊임없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존재의 종소리는 끊임없이 울려퍼지고 있다.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영원, 그것이 바다다. 인간 역시 마찬가지다. 결국 가장 추악하고 추악한 모습으로 죽음을 맞이할 수밖에 없다

바다는 영원이고, 죽음은 정적이고 숭고한 존재로 여겨지는 것이 미시마의 중요한 점이다. 미학.

그곳의 바다는 반짝이는 부분으로 잘린 뱀과 같습니다.

토루의 얼굴은 꽤 잘생겼고, 너무 창백해서 얼어붙은 것 같았다. 사랑도 눈물도 없이 마음이 차갑습니다.

미소는 남을 용납하지 않는다는 마지막 표시이자, 굽은 입술에서 발사되는 보이지 않는 화살이다.

가난은 반복되는 상처를 입히고, 굴욕과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그때마다 나무껍질이 손상된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남자의 추악한 욕망과 직결된다.

이 집은 습기가 많아 감정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은 집 전체에 부드러운 거미줄을 엮어 서로를 껴안고 그 거미줄 속에서 잠을 잤습니다.

키요아키를 생각해보면 사토코는 푸른 갑옷으로 뒤덮여 있고, 기억의 화살 하나도 꿰뚫을 수 없어 또 다른 절망의 씨앗을 더해주는 듯하다.

상담사의 푸른 먼지 일흔다섯줄

파도가 수천 개로 부서지고 하얀 물방울이 튀고, 고통 속에 무수한 실이 뱉어져 누에 같은 바다를 드러냈다. 자연.

5시가 되자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가 순식간에 노란 장미색으로 물들고, 그제서야 해가 서쪽으로 돌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Tou Xun은 생각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터질 때의 파도는 알몸으로 죽음을 구현했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보면 볼수록, 죽을 뻔한 순간 벌리려고 애쓰는 큰 입 같았다.

두 줄의 하얀 치아가 드러났고, 셀 수 없이 하얀 침이 흘렀다. 지는 해에 보라색으로 물든 땅은 혈액 속의 산소가 부족해 청색증을 앓는 입술이다.

남쪽 하늘 높이 구름 사이로 반달이 떠 있다. 그것은 연한 장밋빛 저녁 구름 틈에 떨어진 상아색 빗 같았고, 곧바로 구름과 뒤섞여 구별하기 어려웠다.

세상의 오해를 자기인식의 전제조건으로 삼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고귀한 뿔이 치켜들고, 온화한 눈빛이 오만하게 촉촉해진다

날개는 위험한 기관이고, 날 수 있는 자를 세상은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토루: 저는 자살의 약점과 약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살은 한 가지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그것은 자기 정당화를 완성하기 위해 자살하는 것입니다.

혼다는 유토루에게 기대했던 것은 한마디로 추함이었다고 털어놓을 뻔했다.

나비의 깃털은 솟아올라 허공을 장식하고, 꽃잎은 고요함과 깨달음을 의지합니다. 죽은 후에 그들의 유해는 똑같은 것으로 변했습니다.

혼다가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그가 원하는 것이고, 그가 원하는 것은 바로 그가 두려워하는 것이다.

비열한 이유는 오직 살아남고 싶은 욕망뿐이다.

이 순간 혼다는 카준 기요아키에 대해 가졌던 가장 기본적인 감정이 모든 현명한 사람들의 감정의 근원인 질투였다는 것을 기억했다.

아직 해가 뜬 오후였다. 몇 차례 소나기가 내렸고, 남은 구름이 만 위로 드문드문 밝은 빛을 비췄습니다.

눈부시게 타오르는 빛을 견디며 저항하며 그물에 들어가기를 거부하는 마지막 물고기가 된 기분이다.

그녀는 이 말을 꽃다발처럼 실천했고, 항구에서 드넓은 바다로 얼마나 많은 배를 보냈는지 알지 못했다.

토루는 자신의 아름다운 손이 세상에 우아하게 뻗어나가는 한, 세상은 필연적으로 어떤 아름다운 질병에 시달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토루는 혼다가 자신을 끊임없이 모욕하면서 번영하는 삶을 살도록 허용한다.

''… 이런 미모는 눈을 감자마자 눈꺼풀을 덮으며 묵직한 꽃처럼 휘날린다. ''주안장.

불합리한 불행을 겪은 것 같지만 불합리한 것은 미묘한 약처럼 미묘한 자국으로 새겨 져 이제 기대했던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때 혼다는 연민의 지나친 잔인함에 도취했다.

사람들은 자신보다 오래 사는 가축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짧을 때만 사랑받을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벌레 소리가 들려왔고, 밤마다 매미의 지저귀는 소리가 나무그늘 사이로 한 땀 한 땀 꿰뚫는 듯했다.

지금 그는 새벽의 제트기처럼 공허함의 밑바닥에서 욕망이 솟아 오르는 것을 느꼈다.

혼다는 스캔들이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도덕성 때문이 아니라 사람을 요약할 수 있는 직접적인 상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녀 (Juan Jiang)는 언제든지 놓칠 수있는 푸른 하늘을 복도 가장자리에있는 안락 의자에 나뭇잎을 바라보며 계속 소화제를 복용했습니다.

Qingzi: '소위 운명이 외부의 힘으로 사람을 붙잡고 마음대로 조종하는 것이라면 Qingxianjun, Xunjun, Yueguang Princess 모두 운명이 있습니다. 그런데 밖에서 너를 붙잡는 자가 누구냐?

육체의 본질은 멸망이다.

혼다는 이제서야 산다는 것은 늙어가고, 늙어가는 것은 생존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죽은 뒤 4원소로 돌아가고 나면 혼돈의 존재로 용해되고, 거듭 환생하는 곳이 꼭 이 세상에 있을 필요는 없다.

여름의 맑은 하늘은 눈이 닿는 곳까지 펼쳐져 있고, 권운이 해어진 하얀 비단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어두운 방에 있으면 매미 소리가 귓가를 가득 채웠는데, 마치 고대 종소리의 차가운 뒷맛처럼 들렸다.

그녀는 한때 전성기였다가 갑자기 60도 별서리를 건너 황혼기에 접어들었지만 세상의 괴로움에서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마치 사람이 마당에서 다리를 건너 아침 햇살 속으로 나무 그늘에서 사라지고, 빛에 따라 모습이 달라지는 것과 같다.

『손으로 잠긴 마음·강호무유』 이노우에 야스시

쓰네시쿠니: 고대 일본 신앙에서 바다 건너편의 이세계를 유토피아로 여기는 나라. 결코 변하지 않고, 결코 늙지도 죽지도 않습니다.

진진씨는 꿈에서 사람의 삶을 꿈꿨는데, 양취사의 연기음악에서는 사람의 삶과 죽음을 보는 것 같았다. 나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삶과 죽음은 무상합니다. 단지 그게 전부입니다.

젊은 주인은 파이프를 공중에 들고 창고의 작은 채광창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비참한 가을 달이 자두 소금을 곁들인 도시락처럼 창틀 중앙에 박혀 있었다.

밀짚 종이에 적힌 글씨는 점차 촉촉해지며 수많은 검은 얼룩으로 변해갔다. 밀짚 종이 위에 떨어져 먹자국을 적신 것은 눈꽃이었다.

하지만 머지않아 나는 더 이상 꿈을 꾸지 않기로 결심했다. 꿈은 좋지만, 아름다울수록 깨어난 후의 고통은 더 크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에도가 아니다. 이달 17일부터 도쿄로 불린다."

"젊은 스승님!... 에도는 사라졌지만 에도인은 여전히" 거기. 에도 사람들..." 물론 오늘날에는 후지산을 찾을 수 없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소동의 집과 나에게 맹렬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