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황운명의 안치가 담당한 불춤이 어떻게 몸에 달라붙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권황에서 가장 섹시한 미녀 격투기에 대해 말하자면, 불춤을 모르는 것이 아니다! 붉은색 포크욕을 입고 큰 부채와 불꽃을 무기로 색조로 상대를 현혹시킨 뒤 암살을 하는 경우가 많다
권황운명의 손놀림에서, 불춤은 여전하고, 게다가 실력도 매우 강하다. 만약 네가 쓰기에 순조롭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 빨리 와서 불춤 공략을 모르는 것을 보자!
역할 설명
격투기꾼: 불춤
인물 소개: 불류 참술의 후계자, 앤디 스승 일본 불류 참술 명가의 불반 숨은 손녀. 생활 속에서 작은 춤은 성격이 활발하고 관념이 보수적이어서 앤디 옆에 청당, 주방을 내려받을 수 있는 현모양처가 되기를 기대한다.
실력 등급: SR 등급
수집 속성: 공격 +65
특색 일반 공격
불춤의 포공은 4 단으로 나뉘었고, 처음 3 단은 부채를 앞으로 휘두르고, 마지막 타격은 위로 차서 적을 날려버리고, 다른 수법을 이어받아 연수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춤의 마지막 포공은 비교적 높이 날기 때문에, 다른 수법을 붙일 때 적의 행방 위치를 잘 추정해 공략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한다.
기술 소개
물새의 춤: 전방에 화염이 부착된 접는 팬을 던지고 적을 날린다. 스킬을 최고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552552 포인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술 냉각 시간 8 초. 명중 강화 오의참벌; 인터럽트 등급이 낮다.
이것은 불춤을 모르는 장거리 기술이지만, 어떤 관장은 의문이 있습니까? 왜 나는 부채를 하나만 칠 수 있고, 때로는 또 세 개의 부채를 연속해서 칠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연속 부채 세 개를 치고 싶다면, 상대를 공격하여 물새의 춤을 축적하는 수동을 공격해야 한다. 어느 정도 공격하면 물새 춤의 기능 아이콘에 불꽃이 생기는데, 이때 단번에 부채 세 개를 칠 수 있다.
오의참벌: 적을 도발한 후 직선으로 튀어나와 착륙할 때 범위 내 적을 공격한다. 스킬을 최고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725+3364 포인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술 냉각 시간 8 초. 물새의 춤을 강화하는 명중; 인터럽트 등급이 낮다.
이것은 불춤을 모르는 돌발 기술로, 앞으로 부딪쳐 해를 입히고, 기술은 비교적 가깝다. 더 먼 거리를 치고 싶다면 먼저 물새의 춤으로 적을 표시한 다음, 오의인벌을 풀어주면 불춤이 바로 적들 앞으로 날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날다람쥐의 춤: 후방으로 뛰어올라 공중회전 자세로 급강하합니다. 기술이 최고 수준까지 올라가면 904176 포인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스킬 냉각 8 초. 이륙 무적; 물새의 춤을 강화하는 명중; 땅에 쓰러져 연격하다. 인터럽트 등급이 낮다.
이 수법은 위로 뛸 수 있기 때문에 불춤과 적의 밀착을 모를 때 상대방의 스킬을 직접 피해 떨어질 때 파수를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불춤이 경기장에서 매우 주동적인 격투기꾼이라는 것을 알 수 없었고, 많은 적들과 정면으로 강경하게 맞서는 것은 조금도 허황되지 않았다!
죽일 거야? 오의구미: 3 성 잠금 해제. 화염을 모아 앞으로 돌진하여 적을 난무 공격한 후, 알 수 없는 화류 비전 인내술을 사용하여 끝을 맺었다. 스킬을 최고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268769 포인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술 냉각 시간 7 초. 큰 모집 기간 동안 무적; 인터럽트 등급이 높다.
불춤 대수의 시작 속도가 느리고, 튀어나온 거리도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부상을 당하거나, 연수 과정에서 사용하기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물 연수
불춤이 연이어 손을 잡는 것은 일반적으로 오의참벌의 충격이나 날다람쥐의 춤이 깨지는 수법인 것 같다. 그런 다음 일반공격과 기타 기술을 이어받아 모두 다 치면 피 반 개 이상의 상처를 낼 수 있고, 두 세트의 강세가 적을 데려갈 수 있다!
블랙 크리스탈 게임
흑정 미전에서 불춤이 매우 강한지 모르겠다. 그녀는 적의 내부에 뛰어들어 용호난무를 출 수 있다. 적의 기술을 교묘하게 피해 반격할 수도 있다. 물새의 춤으로 적의 공격을 원격으로 풀 수도 있다. 상황에 따라 다른 대응 전략을 선택하면 승리할 수 있다!
아래와 같이 적의 공격 아래, 불춤이 먼저 날다람쥐의 춤으로 상대방의 모든 기술을 풀고 지방 세 사람 사이로 돌진하는 것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어서 큰 수법을 석방하고, 한바탕 난무를 한 후, 성공적으로 삼살을 따냈는데, 아무도 막을 수 없었다!
이것은 반지에서 불춤을 모르는 것이다. 그녀는 다양한 공격 방식, 그리고 초강력 수비 기술, 이렇게 강력한 격투기가 있으니, 모두 빨리 와서 함께 놀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