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이나 주석이 없는 중국어판 주역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역서'의 중국어 고전 버전

'역서'의 첫 번째 육각형은 천간상간하

줄기: 원 , 헝, 리, 젠.

음력 9일 : 히든드래곤, 쓰지 마세요.

아흔둘 : 들판에서 다시 용을 만나는 것은 어른들을 만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우산: 군자는 하루 종일 수고하고, 밤에는 경계하며, 나무랄 데 없이 엄격하다.

아흔넷: 심연에 뛰어들 수도 있다.

아홉 번째 다섯 : 하늘에 용이 날아다니는데 어른들 만나기 좋은 것 같아요.

9부: 자랑스러운 용에게는 후회가 있다.

9 사용: 리더가 없는 용의 무리를 보는 것은 상서로운 일입니다.

투안은 “건원왕조는 위대하다. 만물이 창조되면 하늘을 하나로 묶는다. 구름이 움직이고 비가 흐르고 물건이 흐른다. 명나라 초기부터 여섯 사람이 생겨나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하늘을 다스렸다. 주요 도로의 변화, 각 사람의 삶이 정확하고 조화가 유지되어 순결에 유익합니다. 모든 나라의 첫 번째 서민은 Xianning에서 나왔습니다.

샹은 “하늘은 활발하게 움직이고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양기가 떨어지니까 건륭제는 쓰지 마세요. 다시 들판에서 용을 본 데시푸도 나타난다. 하루종일 열심히 해라, 반복해서 말하세요

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든다면 전진하는 데 아무런 잘못이 없습니다. 날아다니는 용은 하늘에 있고, 주인이 그것을 만드셨습니다. 번영하는 용은 후회하고 그 잉여는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9를 사용하면 천덕이 첫째가 될 수 없습니다.

문염은 "원은 선의 성장이고, 번영은 선한 것을 모으는 것이며, 이익은 의로움의 조화이고, 정절은 일을 하는 것이다. 군자 선함은 사람을 기르기에 충분하다. 좋은 모임이면 예의가 있고, 유익하면 화목하고 정의롭고, 정직하면 일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안헨리젠. 음력 달이 말했다: "건륭(乾隆)을 쓰지 말라." 무슨 뜻입니까?

공자는 "용의 덕이 감춰져 있다. 세상에서 살기도 쉽지 않고, 명예도 얻기 어렵다. □①세상에는 지루함이 없고, 그렇지 않으면 옳은 것을 보면 지루함이 없고, 행복하면 행하게 된다. , 걱정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지우어는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공자는 "용덕(龍德)은 바른 곳에 있는 자니 말을 믿고 행동에 조심하며 게으른 중에 성실하며 세상을 잘 지내는 자니라.

>

베지 말고 덕이 되라 .. 이씨는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훌륭한 사람을 보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

지우삼은 “군자가 하루 종일 수고하고 밤에도 경계하니 허물이 없느니라”고 말했다.

공자는 "군자는 덕을 쌓고 일을 닦으며, 충신이 있기에 덕을 쌓고, 수사로 성실을 세우며 일을 한다"고 말했다.

어떻게 끝을 알면 많은 일을 이룰 수 있다. 그러므로 높은 곳에 있어도 교만하지 않고, 낮은 곳에 있어도 근심하지 않을 것이다.

아흔넷: "어쩌면 심연에 뛰어들지도 모르지, 비난은 없을 거야." 지우는 "하늘에 용이 날아다니는데 어른들이 보기에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공자는 “같은 소리는 같은 호흡을 따르고 같은 호흡은 서로를 찾으며 물은 촉촉하게 흐르고 불은 말리며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르느니라”고 말씀하셨다.

사람이 만들고 만물은 □②, 하늘에 근거한 것은 위에 가까우며 땅에 근거한 것은 밑에에 가깝다.

상주. "강한 용은 후회한다."는 말이 무슨 뜻입니까?

공자는 "귀하지만 지위가 없고, 높으나 사람이 없고, 현자가 아래에 있으나 도움이 없으므로 움직이면 후회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건륭을 쓰지 말라. , 낮아질 것입니다. 들판에서 용을 보면 가만히 놔두게 됩니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하십시오.

어쩌면 심연에 뛰어들어 자신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용은 하늘에 있고 세상을 다스린다. 강한 용에게는 후회가 있으니 이는 가난의 재앙이다.

전원의 9개를 사용하여 세계를 통치하세요.

양기가 숨겨져 있으니 건륭제는 쓰지 마세요.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세상에 문명을 가져온다.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고 시대에 보조를 맞추세요

. 아니면 심연으로 뛰어들 수도 있고, 주요 도로는 가죽입니다. 나는 용은 하늘에 있으니 천덕에 합당하도다. 강한 용은 후회하며 시대에 발맞추어 나아갑니다. Qianyuan은 9를 사용하여 천국의 규칙을 봅니다.

첸위안에서 시작한 사람들은 처음부터 번영을 누린 사람들이다. 순결을 이롭게 하는 사람은 기질이다. Qian Shi는 자신이 무엇을 얻을 것인지 말하지 않고도 아름다움과 이익으로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뭐하세요? 강하고 꼿꼿하며 순수하고 세련되었습니다.

Liuyao

감정을 연습하고 이해하세요. 그 당시 그는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하늘을 다스리고 있었습니다. 구름이 움직이고 비가 오면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이다.

군자는 덕을 베풀고 그 행위는 날이 갈수록 드러나게 된다. 말로는 숨기고, 숨겨도 보이지 않고, 행위는

이루지 못하니 신사는 이를 쓸 수 없다.

군자는 사물을 모아서 배우고, 토론하여 질문하고, 거기에 머물면서 관대하고, 실천함으로써 자비롭다. 이씨는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귀한 사람을 만나는 좋은 길”이라고 말했다.

아흔셋, 강인함을 강조하면서도 중앙을 치지 않고, 윗부분은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랫부분은 들판에 있지 않다. 그러므로 시기가 있기 때문에 경계해야 합니다. 위험이 있더라도 잘못은 없습니다.

나인티포에서는 강성을 중시하지만 중심이 아닌 위는 하늘에 없고, 아래는 들에 없고, 가운데는 사람에 있지 아니하니 그러하다.

그래요. 아니면 의심스럽기 때문에 비난할 여지가 없습니다.

군주여, 천지의 덕이 조화되고, 해와 달의 빛이 조화되고, 사계절의 질서가 조화되고, 길흉이 조화롭도다 유령과 신들과 조화를 이룹니다. 세상은 먼저 하늘 아래 있고 하늘이 이를 어기며 모레가 하늘에 오르는 때이다. 하나님께 반대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다른 것인가? 유령과 신은 어떻습니까?

전진하는 법을 알면 후퇴하는 법을 모르고, 살아남는 법을 알지만 지는 법을 모르고, 얻는 법을 알지만 지는 법을 모른다.

그들은 단지 성자인가? 그는 성실함을 잃지 않고 전진하고 후퇴하고 살아남을 줄 아는 성자인가?

□① = 辶+丶+ 돌고래

□② = 者+见

첸과의 끝

 

 

'역경' 쿤쿤의 두 번째 헥사그램은 디쿤상쿤샤이다

쿤: 위안, 헝, 암말의 순결. 군자가 어디든 가고자 하면 먼저 친구를 잃고 나중에 남서쪽에서 친구를 얻고, 북동쪽에서 친구를 잃습니다. 안젠, 지.

투안은 “훌륭한 곤원님, 만물은 창조되었고 하늘과 조화를 이룹니다. 곤(坤)은 두텁고 물건이 많으며 덕(德)은 끝이 없느니라. 한홍광

규모가 크고 품질이 좋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암말은 땅과 같아서 경계가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여행한다. 군자는 길을 갈 때 먼저 길을 잃고 나서는 성공한다. 남서쪽에서 친구를 얻는 것은 화목하게 사는 것이고, 북동쪽에서 친구를 잃는 것은 결국 축하하는 것입니다.

안젠의 행운은 끝이 없을 것이다.

 

양이 말했다: 지형은 곤이고 군자는 큰 덕을 가지고 물건을 운반한다.

 

음력 6일: 서리 위를 걷다 보면 단단한 얼음이 찾아온다.

샹은 “서리와 단단한 얼음 위를 걷다 음이 응축되기 시작한다. 길들여진 그것은 단단한 얼음 지점에 도달합니다.

식십이: 일자형, 사각형, 큼직큼직, 익숙해지지 않아도 단점 없음.

샹은 “6과 2의 움직임은 직선적이고 정사각형이다. 익숙해지지 않으면 불이익은 없고 그냥 순수한 빛입니다.

유삼: 한장커진. 아니면 왕을 위해 일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샹은 “한장은 순결할 수 있고, 시간에 따라 만들어질 수 있다. 아니면 왕의 일을 통해 광다(廣大)를 알 것이다.

6월 4일: 비난도 없고 평판도 없습니다.

샹은 “가방을 잘 보관해도 문제가 없고, 조심해서 나쁠 것도 없다.

예순다섯: 황상, 위안지.

샹이 말했다: 황상원지, 글이 가운데 있어요.

6부: 야생에서 용과 싸우는데, 그 피는 검은색과 노란색이다.

샹은 “야생에서 용과 싸우는 방법은 제한되어 있다.

용류: 리용전.

Xiang은 “유용진을 활용해 위대한 결말을 달성하라”고 말했다.

한문에 따르면 곤은 부드러우나 움직임이 강하고 조용하고 덕이 있으며 마침내 스승을 얻고 영원함을 가지며 모든 것을 담고 빛으로 변한다.

쿤치의 길은 순탄한가? 하늘을 따라 시간에 맞춰 이동하세요.

선한 일을 쌓은 집에는 반드시 복이 남고, 악한 일을 쌓은 집에는 반드시 재앙이 남을 것입니다. 신하가 왕을 죽이고, 그의 아들이 아버지를 죽이는 것은 하루아침에 일어난 일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므로 일찍 논쟁할 필요는 없다. 이씨는

"서리와 단단한 얼음 위를 걷는다"고 말했다.

올바르고 바르게 행동하고 정의롭게 행동하세요. 군자는 속을 존중하고, 의를 밖으로 향하며, 의를 존중하므로 덕은 저버리지 않습니다. "직선, 정사각형, 대형, 익숙해지지 않으면 불이익이 없습니다."

음에는 아름다움이 있지만 그것을 담고 있지만 왕을 섬기려면 이룰 수 없습니다. 참도는 아내의 길이요, 목사의 길도 길이다

. 참 도에서는 성공이 없으나 각 세대에는 끝이 있느니라.

하늘과 땅은 변하고, 풀은 자라나고, 하늘과 땅은 닫히나니, 지혜로운 자는 숨느니라. 이순신은 "비난도 없고 비난도 없고 평판도 없다"고 말했다.

군자 황종리(黃忠章)는 바른 위치에 있고, 아름다움은 그 안에 있으며, 4가지로 흐르는 것이 그의 경력의 원인이다.

그것이 궁극이다. 아름다움.

음이 양을 의심하면 싸워야 한다. 오양(吳陽)을 싫어하여 용암(龍燕)이라고 불렀다. 아직 해당 카테고리를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Xueyan이라고 불립니다. 신비롭고 노란 것은 하늘과 땅이 섞인 것이다.

쿤 헥사그램의 끝

'주역'의 세 번째 헥사그램 툰수이 레이 툰칸이 흔들리고 다운

< p>Tun: Yuan, Heng, Li, Zhen, 사용하지 마세요. 거기에 가고 싶다면 후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투엔은 “툰, 단단함, 부드러움이 상호작용하기 시작해서 움직이면 위험하고, 재벌은 순결하다. 천둥과 비의 움직임이 가득하고, 하늘은 풀을 만든다

왕자를 세우기에 적합하지만 안식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은 모호하다.

 

샹은 말했다: 구름, 천둥, 정착지는 경제를 사용합니다.

 

음력 9일: 반환(縣煌)은 진(眞)에 머무르는 것이 유익하고 후작을 세우는 데 이롭다.

샹은 “상태는 좋지 않지만 그의 뜻과 행동은 옳다. 고귀한 자를 이용하여 겸손한 자를 낮추는 것은 사람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예순두: 툰루□루, 말을 탄 반루. 도적과 도적의 결혼에서는 여자의 처녀성이 10년이 지나야 알 수 있다.

샹은 “예순두살의 어려움은 힘을 쓰는 것이다. 10년이라는 단어는 비정상적이다.

예순셋 : 사슴은 위험이 없지만 숲에 들어가면 신사가 꺼려하고 인색하다.

샹은 “사슴이 위험하지 않으니 새들을 마음껏 즐겨주는 게 낫다”고 말했다. 군자는 그것을 버리고 인색하고 가난해진다.

6월 4일 : 말타고 프러포즈하고 섹스하면 불이익 없음.

샹은 “찾아가면 분명하다.

아홉째 다섯째: 툰치가오(Tun Qi Gao), 작은 순결은 좋고, 큰 순결은 불운하다.

샹은 “연고가 들어있지만 다 바르지는 않는다.

6부: 말을 타고 울며 피를 흘리는 모습.

샹은 “울음과 피가 파문과 같은데 어떻게 영원히 지속될 수 있겠는가?

□ = 辶 + 떨림 - 페이지

툰과의 끝

 

 

"변화의 책 " 아니요. 4개의 육각형은 Mengshanshui Menggen Shangkanxia입니다.

Meng: Heng. 나는 Tong Meng에게 간청하고 Tong Meng은 나에게 간청합니다. 처음에 불평하면 계속해서 훼방하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

젠.

투안이 말했다: 멍, 산 아래에는 위험이 있다. 멍, 위험하면 멈춰라. Meng Heng은 Heng이 적절한 시기에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동멍에게 간청하고, 동멍은 나에게 간청하면 나는 응답할 것이다. 첫 번째 물기는 진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신성모독죄를 반복하면 고소를 당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신성모독입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양육을 받는 것은 신성한 힘입니다.

 

상이 말했다: 산기슭에 샘이 있고, 군자는 과업을 통해 덕을 닦는다.

 

음력 보름날 : 깨달음, 고문, 말로 족쇄를 채우고 과거에 인색함.

샹은 “형벌을 이용해 사람을 처벌하는 것은 법을 바로잡는 것”이라고 말했다.

92: 바오 멍지(Bao Mengji);

샹은 “쯔이는 가족을 이기고 강한 것과 부드러운 것을 연결해준다.

예순셋: 여자와 결혼하지 마세요, 황금 남편을 만나면 인사도 없고 이익도 없습니다.

샹은 “여자랑 결혼하지 마세요. 잘 안 될 것 같아요.

6월 4일: 졸음, 인색함.

샹은 “갇힌 것의 인색함만이 사실이다.

예순다섯: 통멍, 행운아.

샹은 “자식과 맹자의 행운은 순대 덕분이다.

상하이 9 : 몽골 공격, 도적에게 불리, 도적 저항에 유리.

샹은 “황실 도적을 활용해 상하 모두 원활하게 만들어라.

멍 헥사그램의 끝

'주역'의 다섯 번째 헥사그램에는 물이 필요합니다. 필수: Youfu, Guangheng, Zhenji. 큰 강의 혜택을 누리세요.

Tu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필요합니다. 위험이 앞에 놓여 있습니다. 강하고 갇히지 않는다는 것은 갇히지 않고 가난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영, 가벼운

번영과 행운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하늘의 자리에 위치하며 중앙에 있다. 큰 강을 건너면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샹이 말했다: 구름은 하늘에 있고, 군자는 먹고 마신다.

설 아홉째 날: 교외로 나가야 합니다. 그것을 활용하면 비난받을 일이 없을 것입니다.

샹은 “교외에 머무르는 것이 필요한데 실수 없이 하기 어렵다. 꾸준히 사용하시면 이상이 없습니다.

92: 모래가 필요합니다. 작은 말, 결국 행운을 빕니다.

샹은 “모래가 필요하고 가운데서 자란다. 비록 작은 말들이 있지만 잘 끝날 것입니다.

93: 도적들로 이어지는 진흙 속에 있어야 합니다.

샹은 “필요는 진흙 속에 있고 재난은 밖에 있다”고 말했다. 침략자에게로 이끌면 조심하고 무패해야 합니다.

64: 혈액이 필요하고 경혈에서 나옵니다.

샹은 “피가 필요하고, 들어야 한다.

9차 5개년 계획: 마시고 먹는 것이 필요하며 이는 행운을 가져온다.

샹은 “마시고 먹는 것이 순결하고 상서로운 일이며 이것이 의로운 길이다.

6부: 경혈점에 들어서자 초대받지 않은 세 명의 손님이 찾아와 행운을 빌었다.

샹은 “예상치 못한 손님이 오시면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록 올바른 위치에 있지는 않지만 큰 실수는 아닙니다.

끝나려면 헥사그램이 필요합니다

 

 

'역서' 소송의 여섯 번째 헥사그램 천수 소송 간상칸샤

p>< p>소송: 유후, 질식. 행운을 빌어요. 결국 악. 어른들을 만나는 것은 좋지만 강을 건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투안은 “소송은 위험한 만큼 위험하다”고 말했다. 소송에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성공을 조심하고, 오자마자 성공할 것입니다. 결론은 나쁘다

소송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정직하고 올바른 일이다. 큰 강을 건너는 것도 불리하고, 심연에 들어가는 것도 불리하다.

샹은 “하늘과 물이 법을 어기면 군자는 계획을 세우는 것부터 시작한다.

 

음력 보름날: 일을 영원히 하지 말고, 작은 말을 하고, 결국 행운이 따르도록 하라.

샹은 “일을 영원히 하지 않으면 소송이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작은 말들이 있지만 추론은 분명합니다.

아흔둘: 소송을 이기지 못하고 고국으로 돌아가 고집을 부리다가 자기 동네에는 300호가 있었는데, 한 명도 살아남지 못했다.

샹은 “소송을 이겨내지 못하면 교만해진다. 소송의 밑바닥부터 끝까지 고민은 끝이 난다.

여섯 셋: 옛 미덕을 먹고, 순결하고 엄숙하며, 결국 행운을 얻거나, 왕이 되지만 실패한다.

샹은 “옛 덕을 먹으면 행운이 따른다”고 말했다.

아흔넷: 소송을 이겨내지 못하면 충칭은 순결하고 상서로운 운명을 되찾을 것이다.

샹은 “회복은 운명을 의미하며, 당신은 안전하고 정직할 것이며 그것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9차 5개년 계획: 소송 위안지.

샹은 “소원기가 정의를 이루는 길이다.

상주: 아니면 □주석 허리띠는 결국 제3왕조에 닳아 없어질 것입니다.

샹은 “소송을 받아들이는 건 예의가 아니다.

□ = 위, 아래, 아래 가죽

소송육각형의 끝

 

 

"변화의 책"의 일곱 번째 장 Hexagram Master Di Shui Master Kun Shangkanxia

스승: Zhen, 시아버지, 행운을 빕니다.

투안이 말했다: 스승님, 대중은 순결과 정직을 의미합니다. 대중에게 정직할 수 있다면 왕이 될 수 있습니다. 강할 땐 대응하고, 위험할 땐 순조롭게 가세요.

이런 게 세상을 독살하고, 사람들이 따라다니는데 왜 탓하지 않겠습니까?

상은 “스승님, 땅에 물이 있습니다. 군자는 사람과 가축을 수용합니다.

 

음력 보름날 : 선생님이 법을 가지고 나오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샹은 “선생님이 규율을 갖고 나오면, 규율을 잃으면 위험할 것 같다.

아흔둘 : 부문별 지우주, 왕삼시밍.

샹은 “좋은 선생님이라면 하늘의 총애를 받을 것이다. 왕삼희의 운명은 만국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예순셋: 선생님이나 시체가 불운하다.

샹은 “스승이나 시체는 아무 소용이 없다.

6월 4일: Zuo Ci 스승님, 잘못은 없습니다.

샹은 “좌자는 탓할 것도 없고 비정상도 아니다.

예순다섯 : 들판에 새가 있고, 말하는 데에 흠이 없습니다. 큰 아들은 잘 생긴 선생님이고, 그의 제자들은 시체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는 순결하고 사납습니다.

샹은 “큰 아들이 군대 총사령관이다. 제자들이 스승에게 조언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6부: 대왕은 나라를 세우고 가문을 잇는 운명을 가지고 있지만, 악당은 그것을 이용해서는 안 된다.

샹은 “대왕에게는 운명이 있으니 제대로 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악당이라면 사용하지 마세요. 나라에 혼란을 가져올 것입니다.

p>비: 지. Yuan Yuanyongzhen, 잘못이 없습니다. 불안은 미래의 남편이 맹렬할 때만 찾아온다.

彖曰: Bi는 상서로움을 의미하고 Bi는 보조자를 의미하며 순종적입니다. 원래의 진원은 강하고 중립적이었기 때문에 어떤 비난도 없이 영원하고 성실했습니다.

불안감이 오면 위아래가 반응해야 합니다. 나중에 남편은 사납고 가는 길도 형편없다.

양은 “땅에 물이 있는데, 선왕들은 그것을 이용해 모든 왕국을 세우고 왕자들과 친해졌다.

 

음력 보름날 : 비교가 있으면 비난이 없다. Fu Yingfou가 있다면 그는 결국 거기에 있게 될 것이며 이는 상서로운 일입니다.

샹은 “음력 6월에 비해 좋은 점이 또 있다.

예순이: 내면에 비해 정숙하고 상서롭다.

샹은 “비교는 내면에서 나오는 것이고, 자신을 잃지 않는다”고 말했다.

유삼: 산적과 비교된다.

샹은 “산적과 비교하면 안 아프다!

6월 4일: 외부 비교, 순결 및 행운.

샹은 “자신을 덕 있는 사람과 비교하는 것은 윗사람을 따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95: 비교를 보면 왕이 3개의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앞의 새를 잃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상서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샹은 “비교의 상서로움이 바른 입장이다. 반대되는 것을 포기하고 순종을 받아들이는 것은 이전의 새를 잃는 것입니다. 도시 사람들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사절은 처벌을 받게 됩니다.

제6장: 머리가 없는 것에 비해 더 치열하다.

샹은 “머리도 없고 끝도 없다.

육각 비교의 ​​끝

'주역' 태천지 태곤상전하의 열한 번째 헥사그램

태: 작은 것부터 크, 행운을 빕니다.

투안은 “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행운을 빌어요. 이는 하늘과 땅이 서로 교류하고, 만물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위아래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그 뜻이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면의 양과 외음, 내면의 건강과 외면의 순종, 내면의 군자와 외적인 악인, 군자는 길이 있고 소인의 길은 사라진다.

상은 “천지가 화합하고 부(베기)로 천지의 도를 이루고, 천지를 보좌하고, 백성을 다스린다”고 말했다.

 

음력 9일: 마오루를 뽑아 그 힘을 이용해 행운을 빕니다.

Xiang은 말했다: 행운을 의미하기 위해 풀을 뽑으십시오. 당신의 야망은 외부에 있습니다.

92: 바오 황(寶皇)은 펑허(Feng He)를 사용하고 야이(Yayi)가 아니라 친구가 죽었으나 여전히 중흥(Zhongxing)에 있습니다.

샹은 “바오황, 중앙선을 잘 지켜야 멋있게 만들 수 있다.

아흔셋: 평화도 실패도 없고, 돌아올 것도 없고, 고난도 없고, 비난도 없습니다. 재산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음식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샹은 “돌아갈 것도 없고, 하늘과 땅 사이에도 돌아올 수 없다”고 말했다.

예순넷 : 우아하지만 부자가 아니면 이웃을 따르고, 절제하지 않으면 부자가 된다.

샹은 “우아하고 부자가 아닌 것은 모두 거짓이다. 계율을 지키지 않으면 기꺼이 행할 것입니다.

예순다섯째: 이순신 황제가 원원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누나에게 돌아왔다.

샹은 “원에 행운을 가져다 주고, 소원을 이루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6부: 도시가 황제에게 복원되면 분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도시가 진실을 말했기 때문에 Zhen은 인색했습니다.

샹은 “만약 도시가 황제에게 복원된다면 그 운명은 혼란에 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

아니오: 도적이라면 신사의 정절에 좋지 않습니다.

투안은 “그렇지 않으면 신사가 솔직해지는 게 좋지 않다. 크고 작은 소통이 없으면 천지가 소통되지 않고, 위 아래 소통이 없으면 만물이 막히게 된다. 세상에는 국가가 없을 것이다. 속은 음양, 겉은 양, 속은 부드러움, 겉은 강함, 속은 악인, 겉은 신사

소인의 도는 길고 군자의 도는 사라진다.

항이 말했다: 하늘과 땅은 조화롭지 않습니다. 군자는 검소함으로 어려움을 극복하지만 영광과 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음력 6일: 마오루를 뽑아 행운을 불러오는 데 사용합니다.

샹은 “풀을 뽑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고 야망은 당신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예순이: 착수하라. 악당은 운이 좋고, 어른은 부유하다.

샹은 “당신이 번영한다면 군중을 어지럽히지 않을 것입니다.

유삼: 부끄러운 일이다.

샹은 “부끄럽고 입장이 부적절하다.

아흔넷: 운명에는 죄가 없고, 집을 떠나도 좋다.

샹은 “운명에는 죄가 없고 모든 것은 자신의 뜻을 추구하는 데 달려 있다”고 말했다.

아흔다섯 : 쉬지 않으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그 죽음과 죽음은 새싹과 뽕나무에 묶여 있습니다.

샹은 “어른들의 행운은 올바른 위치에 있다는 것이다.

샹지우: 쏟을지 안 쏟을지 먼저 안 하고 그 다음에는 행복하다.

샹이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떨어지게 되는데, 어떻게 오래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육각형의 끝 No

'주역'의 열세 번째 육각형은 하늘과 같다 그리고 불.

Fongren: 야생의 Fongren, 번영. 큰 강을 건너는 것이 이롭고, 군자에게도 이롭다.

투안은 “통인, 부드러움이 중간 위치로 이어지지만 건조해야 하는 것을 통인이라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야생에 나가면 번영한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큰 강을 건너는 것도 유익하고, 여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문명은 건강하고 정직해야 하며, 군자는 정직해야 합니다. 오직 신사만이

세계의 야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상은 “하늘과 불은 같은 사람이고 군자는 사물을 종류대로 구별한다”고 말했다.

 

음력 9일 : 한 집안에 있어도 죄가 없다.

샹은 “다른 사람이랑 사귀면 누구 책임이냐”고 말했다.

예순두: 같은 종족, 인색함.

샹은 “같은 클랜이면 인색하다.

아흔셋: 망나라의 부용은 높은 묘에 올라 세 살에 불행했다.

샹은 “적을 제압하는 것이 강한 적이다. 세 살 때 불행하다면 안전할 것입니다.

구십사 : 공격을 잘 활용하고 공격하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상은 “이를 이용하면 정의롭고 이겨낼 수 없고, 상서로운 경우에는 함정에 빠지게 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아흔다섯: 여러분, 먼저 울고 웃으세요. Ke 선생님이 만납니다.

샹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남에게 솔직해지는 것이다. 스승들이 만나면 서로 말이 충돌한다.

9부: 교외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도 후회는 없다.

샹은 “교외에서 함께 있지만 우리의 야망은 이뤄지지 않았다. < /p>

대유: Yuanheng.

투안은 “대유”, 로우가 명예로운 자리를 차지하고, 상하가 이에 화답해 “대유”를 “다유”라고 부른다. 덕이 강하고 문명이 있으니 하늘에 순응하고 시대에 순응해야 하므로 번영하는 것이다.

상상은 “하늘에는 불이 많이 있는데, 군자는 이를 이용해 악을 제거하고 선을 도모하며, 하늘에 순종하여 목숨을 바친다”고 말했다.

 

음력 9일: 해로움도 없고 해로움도 없고 비난도 없습니다.

양은 “대년 구일에는 해가 없다.

아흔둘 : 큰 수레로도 옮길 수 있고, 거기까지 가도 나무랄 것이 없다.

샹은 “큰 수레도 실을 수 있고, 모아도 패하지 않는다.

아흔셋 : 대중은 천황과 함께 번영하고, 악당은 후케이다.

샹은 “군중이 황제와 함께 번영하면 악당들에게 피해를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흔넷: 남의 것을 훔쳐도 죄가 없습니다.

샹은 “펭을 강탈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예순다섯: 쥐푸 자오루, 위루.

Xiang은 말했다: Jue Fu Jia Ru, 신뢰는 열망하는 길입니다. 명성은 행운과 같지만 쉽지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하이 9회: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복을 주셨으니 모든 일이 잘되고 나쁘게 될 것이다.

샹은 “큰 행운이 따른다. 그것은 신의 축복이다.

대유 헥사그램의 끝

'주역' Qian Di Shan Qian Kun의 15번째 헥사그램이 X세대로 올라갑니다

< p>Qian: 헝, 신사는 결국 죽습니다.

단은 “건, 형, 하늘의 길은 유익하고 밝고 땅의 길은 겸손하고 오름차순이다. 하늘의 도는 충만하고 굴욕이 되고, 땅의 도는 충만하고 굴욕이 되며, 귀신과 신들은 세상을 해롭게 하면서도 복과 겸손을 가져오며, 사람의 도는 악이 가득하지만 겸손을 사랑한다. 겸손하고 존귀하며, 겸손하고 무력함, 이것이 군자의 종말이니라.

샹은 “땅에는 산이 있으니 겸손하라. 군자는 많이 모아서 소수에게 이로움을 주고, 공평하게 베풀 것이다.

 

음력 보름날 : 겸손한 신사가 큰 강을 건너는 것은 상서로운 날입니다.

샹은 “겸손한 신사는 자기 자신을 돌볼 만큼 겸손하다”고 말했다.

예순이: 밍첸, 젠지.

샹은 “밍첸은 순결하고 상서로워 센터가 성공했다”고 말했다.

지우산: 열심히 일하는 신사는 결국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샹은 “겸손한 군자는 모든 국민에게 복종한다.

6월 4일: 불이익 없음, □② 보통.

샹은 “불이익은 없다. □② 겸손은 없다.

예순다섯 : 부자가 아니면 이웃을 이용해 침략하고 베어도 불이익이 없을 것이다.

샹은 “침략과 공격을 사용하면 정복할 수 없다.

제6장: 명건은 군대를 이용해 나라를 정복했다.

샹은 “밍첸은 자신의 야망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뜻이다. 전문가로 활용하여 나라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① = 발 + 유

□② = 호 + 웨이

전과 끝

 

'변화의 책'의 육각형 16 Yu Lei Di Yu Zhen Shang Kun Xia

Yu: Li Jianhou Xingshi.

투안은 “유야, 그냥 반응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하고, 복종하고 움직여라, 유야. 유, 움직임을 따라가면 천지가 이렇게 되는데 광지안이 허우싱시인가? 하늘과 땅이 순리하므로 해와 달이 움직이지 않고, 사시가 변함이 없느니라, 성인이 순리하면 형벌이 뚜렷하고 백성이 순종하리라. 우의 시대는 큰 정의로 가득 차 있었다!

샹은 “천둥이 땅에서 나오더니 힘이 세다, 유. 선왕들은 음악을 통해 덕을 숭배했고, 은신은 조상들의 시험에 맞춰 신들을 추천했습니다.

음력 6일: 명우(ming yu), 맹렬함.

샹은 “음력 6일에 우를 부르는데 그의 야망이 무섭다.

예순이: 하루 종일이 아닌 돌 사이에 순결과 상서로움이 있습니다.

샹은 “하루 종일은 아니고 순결하고 행운을 빌어주는 게 옳은 일이다.

예순셋: 슈위, 후회.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샹은 “쉬위는 후회가 있고 올바른 입장이 아니다.

94: 유씨에게 큰 이득이 있을 것이다. 의심하지 마십시오. 펭 머리핀.

샹은 “위로부터 많은 것을 얻을 것이고 야망도 클 것이다.

예순다섯: 순결병, 영원한 불멸.

샹은 “65년의 진기병은 강인함의 결과다. 영원한 불멸, 중간은 죽지 않았습니다.

6부: 민규, 성공과 성공, 비난은 없다.

샹이 말했다: 민규가 위에 있는데 어떻게 길 수 있니?

Yu 헥사그램의 끝

"The Book of Changes"의 17번째 헥사그램은 Ze Lei Sui Dui를 따릅니다. 그리고 아래로

Sui: Yuan Henry Zhen, 비난할 것이 없습니다.

투안은 “따라오면서 세게 올라갔다가 부드럽게 내려가서 움직이고 말하고 따라가라”고 말했다. 거물은 충성스럽고 흠이 없으며 세상은 언제든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대의 정의는 위대합니다!

시앙은 “호수에 천둥소리가 들리니 어둠 속에서 신사가 연회에 들어간다.

 

음력 9일: 관료들이 충칭을 하는데, 이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나가서 공덕을 쌓으십시오.

샹은 “관료가 우를 갖고 있는데 상서롭다. 나가서 아무것도 잃지 않고 공덕을 쌓으십시오.

예순이: 개자식이면 남편을 잃게 된다.

샹은 “남자에게 묶여 있으면 그 남자를 동시에 돌볼 수 없다.

예순셋: 남편도 잃고, 아들도 잃고. 무엇이든 구한다면 순결을 유지하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샹은 “남편에게 묶여서 야망은 포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94: 항상 이익과 순결과 불행이 있을 것입니다. 도중에 행운이 있으면 이해할 수 있는데 왜 비난합니까?

샹은 “빨리 이익이 있을 것”이라며 “의로운 것과 악한 것이 있다”고 말했다. 도(道)에 행운이 있으면 큰 공덕이 있을 것입니다.

9번째 5년: 부유가, 길조.

샹은 “푸위자는 위치가 중간이다.

6부: 억제하는 것은 유지하는 것이다. Wang Yongheng은 Xishan에있었습니다.

샹은 “억제하면 가난해진다.

Sui Gua 종료

 

 

"변화의 책" Gu Mountain Wind Gu Gen Shang Xun Xia의 10번째 팔괘

p >

Gu: Yuanheng, Dachuan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3일, 두 번째는 3일입니다.

Tu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구, 위쪽은 단단하고 아래쪽은 부드럽습니다. 강하고 멈췄습니다. 부두교. 구, 원행, 그리고 세계의 통치. 대강의 이익을 얻으면

사천성에서는 앞으로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첫 번째 단계에는 3일이 있고 두 번째 단계에는 3일이 있습니다. 결국에는 시작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하늘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상은 “산기슭에는 바람이 있는데 이는 독이 있는데, 군자는 백성을 기운나게 하고 덕을 닦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샹은 “대부의 구는 시험을 당하게 되어 있다.

아흔둘: 대모의 독은 순결할 수 없다.

샹은 “대모님 구가 중도다.

지우산: 나의 대부는 작은 불행이 있지만 큰 잘못은 없다.

샹은 “대부의 독은 결국 무죄다.

6월 4일 : 유 아버지의 독, 인색 보러 가라.

샹은 “유후의 독은 과거에는 발견된 적이 없다.

예순다섯: 명성을 이용한 대부의 독.

샹은 “대부님의 유산도 미덕이다.

상9: 왕자를 위해 일하지 말고 고귀하게 일하라.

샹은 “왕자에 관심이 없다면 야망을 따르면 된다.

구육각형의 끝

 

 

'주역'의 19번째 육각형 린디제린쿤업 그리고 아래로

린: Yuan, Heng, Li, Zhen. 8월은 운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투안은 말했다: 린, 그냥 흠뻑 젖고 길다. 말을 유창하게 하고, 굳게 하고, 응하고, 정직한 것이 하늘의 도리이다. 8월의 불운은 곧 사라질 것입니다.

상이 말했다: 호수 위에 땅이 있고, 군자의 생각은 가르침에 끝이 없고, 백성에 대한 관용과 보호는 끝이 없습니다.

음력 9일: Xianlin, Zhenji.

샹은 “현린은 순결하고 상서로우며 그의 열망과 행동은 정의롭다”고 말했다.

92: 시안이 오고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하지만 불이익은 없습니다.

샹은 “시안이 오면 상서롭지만 운명에 부합하지 않는다.

예순셋: 별 이득 없이 즐거운 경험이다. 걱정하신다면 책임은 없습니다.

샹은 “간린은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다. 걱정이 된다면 그 비난은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6월 4일: 오면 비난할 게 없다.

샹은 “길 끝에는 비난이 없다. 옳은 위치다.

제6차 5개년 계획: 아는 것이 오고, 왕이 적합하고 상서롭습니다.

샹은 “왕에게 합당한 것은 실천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파트 6: 던린,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아무 잘못도 없습니다.

샹은 “던린의 상서로움은 야망에 있다”고 말했다.

육각형의 끝

'주역'의 20번째 헥사그램은 바람과 땅을 관찰한다 위의 순다와 아래의 땅을 관찰합니다.

보기: 권장하지 않고 사용하지만 Fu □ruo가 있습니다.

彖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대경은 위에 있고, 태양을 따라가고, 가운데에 있어야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관찰하고 세탁하되 권장하지 않습니다. 푸가 있으면 관찰 후 변형됩니다. 하늘의 도를 관찰하되 사계절은 이상하지 아니하니 성자가 신의 도를 가르치니 세상이 깨닫게 되느니라.

상은 “바람이 땅을 돌아다니며 관찰하는데, 선왕들은 지방을 이용해 백성을 관찰하고 가르쳤다”고 말했다.

 

음력 보름날 : 소인은 죄가 없으나 군자는 인색하다는 것이 어린아이의 견해이다.

샹은 “음력 보름날 아이들의 모습은 소인문의 길이다.

예순이: 엿보는, 혜택받는 프리벳.

샹은 “사초를 보면 못생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식스쓰리: 나의 삶을 관찰하고, 전진하고 후퇴하라.

X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삶을 관찰하십시오. 나는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6월 4일: 국가의 빛을 지켜보고 손님을 활용하십시오.

샹은 “나라의 빛을 보면 손님이다.

아흔다섯: 내 인생을 보면 신사에겐 잘못이 없다.

샹은 “내 삶을 관찰하고 사람들을 관찰하라”고 말했다.

9부: 군자의 삶을 보면 흠이 없다.

샹은 “그의 삶을 보면 그의 열망은 평평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