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시

수공업자

원문

영화아홉 살, 초봄에 그는 회계산의 란정에서 그곳에서 약간의 연습을 할 것이다. 한 무리의 똑똑한 사람들이 왔지만 모은 소금은 매우 적다. 이곳에는 산과 숲이 있어 대나무를 고칠 수 있다. 또 맑은 흐름이 하나 있는데, 좌우로 반사되어 시냇물이 구불구불하고 물이 두 번째로 앉아 있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크 대나무 관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그 속의 친밀감을 논하기에 충분하다. 또 화창한 날, 날씨가 맑고 파도가 잔잔하다. 우주를 바라보며, 범주의 번영을 내려다보고, 관객을 감상하고, 콜라를 믿으면 충분하다.

숙녀 단계, 피치 인생, 또는 임신, 우 연의 방; 또는 의뢰로 그는 자신을 야외에 버렸다. 흥미와 냉정함에는 차이가 있지만, 그가 만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는 잠시 자신으로부터 수확을 얻어 곧 자급자족하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만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지쳐서 상황에 따라 움직이며 감정적으로 애착을 느낀다. 그는 이것에 대해 기뻐했지만, 그는 여전히 어쩔 수 없이 이것에 대해 기뻐했다. 상황이 매우 짧고 짧아서 그는 끝났다.

우리가 과거를 볼 때마다 흥분한 이유는 조화를 이루면 과거의 일에 대해 탄식하며 그들의 가슴과 비교할 수 없다. 우리는 죽은 생명이 잘못된 출생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펑지의 애도는 잘못이다. 앞으로 현재를 다시 보면 여전히 과거를 볼 수 있다. 슬픈 남편! 따라서 세상은 다르지만, 자신이 하는 말을 서술하고 기록하는 사람은 행복할 것이고, 나중에 읽는 사람도 부드럽게 느껴질 것이다.

적벽부

가을의 뜻은 끝이 없고, 7 월은 기대된다. 들깨와 그녀의 손님은 적벽 아래에서 배를 저었다. 서래풍이 시원하고 물결이 고요하다. 술을 손님으로 들고, 명월의 시를 읊고, 완곡한 언약의 장을 읊다. 달이 동산에서 투우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백로가 강을 건너고 물이 하늘을 만나다. 갈대 하나가 이와 같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마치 세계를 떠나 독립하는 것처럼, 페더링하여 신선이 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그는 즐겁게 마시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는 말했다: "GUI GUI 는 푸른 패들과 같고, 하늘을 치고 빛을 묘사합니다. 그는 이렇게 허약해서 그는 아름다운 경치와 하늘을 바라보았다. " 손님은 피리 부는 사람이 기대어 노래를 불렀다: 불평하면 울다. 여음이 끊이지 않다. 들깨야, 유곡에서 춤을 추고 외로운 배에서 우는 과부가 무덤 앞에 앉아 손님에게 물었다. "뭐지?" " 손님이 말했다: "달 스타 희석, 검은 올빼미 남쪽 비행. 이것은 조멘드의 시가 아닙니까? 서망하구, 동망무창, 산천이 흐릿하고 어두컴컴하다. 주랑에 갇힌 멘데스지 아닌가요? Qifang 징, 강릉 아래로, 동쪽으로 흐른다. 천리의 길이, 깃발을 걸치고 강에 취해 시를 가로지른다. 고체 세계의 영웅, 오늘 자이? 나와 아들은 강에서 낚시를 하고, 물고기와 새우 사슴과 친구가 되고, 일엽편주를 만들고, 병을 기르고, 서로 귀속한다. 하루살이를 하늘로 보내어 땅에 들어서니, 창해 한 방울의 양귀비. 나는 생명의 순간을 한탄하고 장강의 무한함에 감탄했다. 플라잉 시안 (flying xian) 은 달을 안고 여행을 떠났다. 갑자기 얻을 수 없어 증오대를 남기다. "

들깨가 말했다. "남편의 물과 달을 아십니까?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흑자가 부족하면, 졸은 조수와 썰물이 되지 않는다. 뚜껑은 반드시 그 변화자로부터 볼 것이며, 천지는 순간적으로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할 수 없는 각도에서 본다면, 사물은 나에게 무궁무진할 것이다. 내가 무엇을 부러워할 수 있을까? 게다가 하늘과 땅 사이에 만물은 그 주인이 있다. 내 것이 아니라면, 나는 전혀 가져갈 수 없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밝은 달은 모두 내 귀에 들려서, 내가 그들을 만났을 때 아름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무궁무진하다. 창조주의 끝없는 보물은 나와 내 아들에게 적합하다. "

손님들은 웃음꽃이 피고, 등불을 씻는 것이 더 세심하고, 그릇이 바닥나고, 컵판이 난장판이다.

두꺼비산으로 여행을 가다

두꺼비는 화산이라고도 불리며 당대에 자신의 웹사이트에 버려져 매장되었다. 그래서 나중에 "짱 선 (禅)"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오늘날 이른바 혜공사도 그 노묘로 칭찬을 받고 있다. 정원에서 동쪽으로 5 마일 떨어진 이른바 화양동은 화산의 양명으로 불린다. 동굴에서 백여 걸음 떨어진 곳에 비석이 있고 하인이 있는데, 그 글이 가득하다. 그것의 글만이' 화산' 이라고 불릴 수 있다. 오늘날' 화' 는' 석화' 와 같다.

바닥이 평평하고 넓어서 관광객이 많다. ────── 소위 앞 구멍. 산에서 오육리 떨어진 곳에 동굴이 있어 매우 춥다. 만약 당신이 그것의 깊이를 묻는다면, 그것은 결코 나쁘지 않다, 비록 수영을 잘하는 사람이지만. -뒷구멍이라고 합니다. 여와 네 명이 불에 포위되었다. 그들이 깊이 들어갈수록 들어가기가 더 어렵고 이상해진다. 그리고 게으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지고 나갔다. 만약 내가 덮는다면, 나는 수영 실력자보다 11 배나 강할 수 없다. 그러나 그 좌우에 따라 기억하는 사람이 적다. 내가 깊게 덮으면, 더 적다. 그것이 옳다면, 나는 충분한 힘을 줄 것이고, 불은 충분히 밝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나오면, 나는 나가고 싶은 그 사람을 비난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매우 즐겁게 수영하러 가지 않을 것을 후회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옛사람들이 천지, 산천, 초목, 충어 새와 짐승에 대한 견해는 종종 얻어지고, 사고의 깊이를 구하는 것이지만, 모두 있다. 가까우면 여러 곳으로 여행을 갈 것이다. 위험이 멀어질수록 사람이 줄어든다. 그러나 기괴하고 파란만장하고 범속적인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 놓여 있지만, 사람은 매우 얻기 어렵고 의지가 없는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야망이 있는 사람은 멈추지 않고, 힘이 부족한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그들은 야망이 있고 힘이 있지만 태만하지는 않다. 어둠에 관해서는, 그것과 어울리는 것이 없다. 그들은 도착할 수 없다. 그러나 힘은 충분하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지만 도착할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고, 누가 코웃음을 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은 수입도 마찬가지야!

하인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애부 고서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의 비뚤어진 사설은 유명해질 수 없는데, 어떻게 길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학자들이 깊이 생각하지 않는 것은 신중히 대할 수 없다.

네 사람: 아버지의 아버지, 장락왕의 아버지, 나머지 아버지의 아버지, 안상춘의 아버지. 호지 원년 7 월의 어느 날, 임천왕이 기록되었다.

번역:

두꺼비는 화산이라고도 불린다. 당나라의 한 스님 포혜가 여기에 집을 짓고 죽은 후에 그곳에 묻혔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이 산을 두꺼비산이라고 부른다. 지금 사람들이 혜공선사라고 부르는 것은 포혜스님의 무덤이다. 불사 동오리는 사람들이 말하는 화동으로 화산의 남쪽에 이름을 붙였다. 동굴 100 여 걸음 떨어진 곳에 길가에 비석이 누워 있는데, 그 위의 글자는 이미 부식되어 파손되어 겨우 알아볼 수 있는 곳에서만' 화산' 이라는 단어를 식별할 수 있다.

여기서 내려가는 동굴은 평평하고 넓으며, 옆에는 또 산천이 쏟아져 나왔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참관하고 비문을 쓰는 것을' 동남' 이라고 부른다. 산길을 지나 5 ~ 6 리 길을 올라가면 동굴이 하나 있는데, 깊어 보이는데 들어가면 쌀쌀하다. 수영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조차도 끝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뒷구멍' 이라고 부르는 기묘한 광경이다. 물러나고 싶은 게으름뱅이가 말했다. "우리가 나가지 않으면 불이 꺼진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그와 함께 사직해야 했다. 위험 속에서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비해 우리가 들어가는 깊이는 약 10 분의 1 도 안 된다. 하지만 주변의 돌담을 보면 여기에 제사를 쓰는 사람이 거의 없다. 동굴이 깊을수록 관광객이 적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무언가를 느꼈다. 옛사람들이 천지, 산천, 초목, 충어 새와 짐승에 대한 관찰은 종종 그들의 깊고 광범위한 탐구와 사고 덕분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와 부근을 참관한다. 위험하고 먼 곳에서 참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세계의 기묘하고 웅장하고 희귀하며 특이한 경관은 종종 위험하고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야심을 가지고도 맹종하는 것을 멈추지 않지만 체력이 부족하면 도달할 수 없다. 야심과 체력이 있으면, 그들은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이 그 어둡고 혼란스러운 곳에 도착했을 때, 당신은 필요한 물체를 지탱할 필요가 없고, 당신은 손이 닿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만큼 강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비웃고 후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만약 네가 이미 너의 주관적인 노력을 시도해 보았다면, 실현되지 않았다면, 너는 원망도 후회도 없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거 누가 웃을 수 있어요? 이것은 내가 이번에 산에 오른 수확이다.

땅에 떨어진 비석에 대해 나는 고각 문헌을 보존할 수 없다는 것을 한탄하며, 진실은 후세에 오전되어 아무도 모른다. 어떻게 하면 완성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학자들이 깊이 생각하고 정보를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는 이유이다.

동행한 네 사람은 각각 루릉의 작은 계군으로, 이름은 우군이다. 장 르 왕 후이, 단어 위안 아버지; 내 동생 안국, 단어 핑 푸; 달다, 글자는 순부이다. 그는 지 원년 7 월 Linchuan 왕 안시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