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초 서예

술에 취해 어리둥절한 것은 당대의 두 초서가 장욱과 화이수이다. 초서는 한대가 형성된 이래 당대로 발전하여 휘황찬란한 단계에 들어섰다. 많은 서예가들이 서예에 대해 과도하게 연구하는데, 그중 성과가 가장 높고 영향이 가장 큰 것은 술에 취하는 것이다.

장욱, 오 (오늘 소주) 사람, 당대의 개원, 천보년 동안 태어났다. 관금무는 역사가 유구하여 장장장사라고 불린다. 장욱이 가장 유명한 것은 초서이지만, 그는 해서체를 열심히 연구해 지금까지 전해 왔다. 해서체의 정교함은 장욱초서의 형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당대의 초서집에서 장욱은 처음으로 신체를 쓴 사람이다. 그의 광초 스타일은 만당 문학가 한유에게 분노, 당황, 슬픔, 기쁨, 원망, 희망, 취함, 귀찮음, 불공평으로 칭찬을 받았다. 마음이 움직이면 반드시 초서를 내야 한다.

장욱의 들풀 서예는 감정을 글에 융합하고, 작품은 일중기이하며, 곡중연연연연연연연연연일, 폭신폭폭, 신과 실이 호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대의 장욱의' 들풀' 과 이백의 시사가부, 배? 검춤은 삼절이라고 불린다. 장욱은 일찍이 안진경 필법을 가르쳤고, 안진경은 장욱초서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 장창사의 자세는 초연하고 초월적이다. 그래서 장점이라고 합니다.

회소는 당대의 장욱에 이어 또 다른 유명한 초서가인 호남인이다. 소년 시절에 출가하여 어려서부터 서예를 매우 좋아했다. 회화는 각고의 노력으로 서예를 공부한 후 후난을 떠나 하남 낙양, 산시 () 시 () 시 () 시 () 시 () 시 () 시 () 시 ()

Huaisu 하이 음주, 술에 취해 쓰기, 사이클론과 같은 단어, 비행, 단어 변경 큰 뿐만 아니라, 펜 방법을 잃지 않았다. 당시 서준은 회소의' 들풀' 작품을 보고 술에 취해 두세 줄의 편지를 썼다고 자랑했지만 깨어나면 책을 쓸 수가 없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나중에 술주정뱅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