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미라 카모니 & 미라 모니아와 싸우는 방법

불 속성이 있는 경우 물 미라를 공격하세요. 불 미라를 공격하면 체력이 증가하는 동시에 피해를 입게 됩니다.

자신과 같은 속성의 공격을 받을 경우 피해를 흡수하고 반동에 맞은 후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불 속성을 지닌 물 미라를 공격하는 것이 안전하며, 불 속성의 혈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동시에 피해를 입게 됩니다.

먼저 속성이 없는 무기를 사용하여 그 중 하나를 밀어낸 다음 즉시 현재 대상과 반대되는 속성을 가진 무기로 변경합니다. 그러면 이때 미라의 마지막 공격도 반드시 반대 속성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쓰러진 사람이 쓰러질 때도 같은 방법으로 두 보스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던전 앤 파이터'는 대한민국 네오플이 개발한 무료 온라인 롤플레잉 2D 게임으로,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고 2005년 8월 국내에 공식 출시됐다. 에이전트. 이 인기 있는 2D 횡스크롤 온라인 격투 게임은 수많은 홈 콘솔과 아케이드 2D 격투 게임의 수많은 기능을 계승했으며, 여기에는 화려한 필살기와 상쾌한 콤보가 포함됩니다. 파이터'는 분명 좋아할 것이다. 강렬한 아케이드 스타일에 모두가 강하게 매료될 것이다.

미션 기반 캐릭터 성장에 중점을 두고 던전, PVP, PVE를 부가적으로 결합한 이 게임은 여타 온라인 게임과 동일한 장비와 레벨 체인지를 갖고 있으며, 500여종 이상의 장비와 소품을 보유하고 있다. 각 캐릭터에는 8개의 소품과 장비 위치가 있으며, 게임에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루어 도전 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4대4 PK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머미 카르모니와 머미 모니아(얼음과 불의 좀비)

특성: 노이펠라 4의 좀비와 유사하며 각각 얼음 속성과 불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가지 속성 공격을 사용합니다.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다

공격 방법 : 썬더 칼럼 : 광속성 추적 공격으로 시전을 방해할 수 없다(노이펠라 4그림 참고). 헤게모니적 반격: 공격을 받으면 헤게모니적 반격을 가한다. 저주 : HP가 0이 되면 장애물이 되어 플레이어에게 체력 -200의 저주를 건다. 반격 : 붉은색 미라는 불 속성을, 파란색 미라는 얼음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속성으로 공격하면 HP가 회복되고 데미지가 반사된다. HP가 0이 되면 HP가 있는 장애물(고통의 마을의 시체와 유사)이 되어 반대 속성의 공격으로 파괴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HP가 가득 찬 상태로 부활하게 됩니다. 시간의 (참고: 공격에 얼음과 불의 이중 속성이 있는 경우 반드시 데미지 리바운드를 받습니다.)

요령: 속성 공격이 없는 어린이의 경우 하나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얼음과 불 속성의 무기는 매우 느릴 것입니다. 반대 속성을 사용하여 죽이면 멜론과 야채를 자르는 것처럼 시체를 파괴하고 모든 흔적을 제거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