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극의 선전 언어는 간결하다.
1 .. 천극의 페이스북은 독특하다. 나를 매료시킨 것은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천극의 절기인 얼굴 변화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1 ~ 2 초, 얼굴 한 장의 전환이 너무 완벽해서, 천의가 원활해서, 나는 그것이 어떻게 변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호기심에 나는 할아버지에게 물어본 적이 있는데, 할아버지는 상냥하게 나에게 말했다. "치치, 얼굴 변화는 천극의 정수라 매혹적이다. 낭만주의로 생동감 있는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아름다운 장면을 부각시키다. "
2. 천극은 독보적일 뿐만 아니라 극목이 많다. 일찌감치' 당나라 삼천, 송나라 팔백, 삼국이 무수하다' 는 말이 있었다. 그중에서도 고음 오페라의 전승이 가장 풍부하고 예술적 특색이 가장 두드러진다. 전통극은' 오포',' 녹파물어',' 황파물어',' 백파물어',' 홍파물어',' 녹파물어',' 사주',' 감동천주',' 수정주' 가 있다
청두는 연극의 고향이다. 일찍이 당대에는' 촉극 천하 1 위' 라는 말이 있었다. 천극, 중국의 오래된 연극은 쓰촨 문화의 큰 특색으로,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천극은 장쑤, 강서, 안후이, 후베이, 산시, 간쑤 등의 억양을 흡수하여 사천어로 부르는' 천극' 을 형성하는데, 고강, 후금, 곤강, 평극, 덩극 5 가지 억양을 포함한다.
사천 오페라는 중국 오페라 보물 창고에서 밝은 진주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많은 우수한 전통극, 풍부한 음악, 정교한 공연 예술을 보존하였다. 쓰촨, 운남, 구이저우 등 서남성 국민들이 즐겨 보는 민간 예술이다. 희곡 성강 방면에서 천극은 고강, 곤곡강, 후금강, 약강 4 대 성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게다가 본 성의 민간 꽃등극도 포함되어 있다. 이 다섯 가지 주요 범주는 꽃등극을 제외하고는 모두 명말부터 청중엽까지 성 극단에서 쓰촨 () 로 전해졌다.
5. 고강은 천극에서 가장 중요한 성강이며 사천어, 산가, 노동가, 머리랩 등 다양한 형태를 융합했다. 몇 차례의 가공 제련을 거쳐 점차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성악을 형성하였다. 천극 중의 호금은 서피와 황아의 결합이다. 그것의 주요 반주 악기는 작은 호금이기 때문에 통칭하여 호금이라고 한다. 긍정적인 기조에서 황아는 깊고 엄숙하고 완곡하며 경쾌한 감정을 보여야 하고, 부정적인 기조에서는 황아가 서늘하고 씁쓸하며 분개를 보여야 한다.
6. 듣고, 듣고, 바람의 웃음소리, 구름의 노랫소리, 그리고 연극의 곡조를 듣는다. 봐, 봐, 달의 춤, 나뭇잎의 눈물, 그리고 흰 뱀이 춤추는 소매를 봐. 단순하고 순수한' 백사전' 은 기복, 부러움, 분노, 고통이 있는 로맨틱한 비극이다. 백사전의 운명은 나를 한때 갇혀 있게 했다. 천극의 아름다움은 무궁무진하고, 도는 무궁하다. 가와극은 항상 쓰촨 국민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될 것이다.
7. 천극은 중국 희곡 보고에서 찬란한 명주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많은 우수한 전통극, 풍부한 음악, 정교한 공연 예술을 보존하였다. 쓰촨, 운남, 구이저우 등 서남성 국민들이 즐겨 보는 민간 예술이다. 희곡 성강 방면에서 천극은 고강, 곤곡강, 후금강, 약강 4 대 성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게다가 본 성의 민간 꽃등극도 포함되어 있다. 이 다섯 가지 주요 범주는 꽃등극을 제외하고는 모두 명말부터 청중엽까지 성 극단에서 쓰촨 () 로 전해졌다.
8. 이후 19 12 년 신해혁명이 발발하여 중화민국이 성립되었다. 같은 해 천극도 개혁운동에 들어가 천극 연예인 자신이 조직한' 삼경' 이 성립됐다. 칸자린, 양소란, 샤오진개 등 많은 유명 배우들이 등장하여 엘리트 300 여 명이 등장했다. 천극극극은 다양하다. 한때' 당 삼천, 송팔백, 삼국이 다 말할 수 없다' 는 말이 있어 그 극의 수, 주제, 스타일, 다채로운 내용, 장엄한 예술 표현을 표현했다.
9. 동시에 천극 분야는 계속 확대되어 구이저우, 운남, 후베이 일부 지역이 천극 유행 지역이 되었다. 20 세기 초, 유명한 반회' 삼청회' 의 성립으로 사천극이 광장 예술에서 극장 예술로 발전하는 것을 촉진하였으며, 천극의 예술 수준과 문화 품위가 급속히 향상되어 서남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방극이 되었다. 200 여 년의 진화 과정에서 천극은 깊은 문화 전통과 선명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했다.
10, 천극의 극목은 매우 풍부해 일찌감치' 당나라 삼천, 송나라 팔백, 삼국이 무수하다' 는 말이 있었다. 천극 극장과 천극 예술연구소가 소장한 극목은 거의 2000 편에 가깝다. 약 1000 개의 스크립트가 기록되었습니다. 이 극들은 징, 유, 백, 모래를 제외하고는 모두 고음체계에 속하며, 오포, 사주, 강호 18 서, 천극계가 공인한 사서를 포함한다.
1 1, 천극은 역사가 비교적 길다. 명말 청초에는 각지의 이민자 입천과 지방행회의 설립으로 각종 남북조 극종도 쓰촨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장기적인 발전 진화 속에서 사천어 민악 민악 춤 랩 민가 등과 하나가 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12, 천극의 방조는 칼라, 합창, 합창, 반주, 합창이다. 의미심장하고 매혹적이라는 뜻이다. 천극의 행업은 일반적으로 생 단 순 꼬리 못생긴 6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가와극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징과 북이다. 또한 천극의 공연 예술도 두터운 현대주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대량의 예술 과장 수법을 운용하였다. 공연은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독특하고, 익살스럽고, 무대 이미지가 우아하고 아름답다.
13, 천극, 자신만의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을 바꾸세요. 얼굴을 바꾸는 것은 천극 공연 예술의 특수한 기교 중 하나이며,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에 대한 로맨틱한 표현이다. 얼굴형을 바꾸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당기는 것이다. 얼굴을 닦는 것은 페인트칠을 얼굴의 특정 부위에 바르고 손으로 닦아서 다른 얼굴로 바꾸는 것이다. 이른바 얼굴 부는 것은 가루가 얼굴에 튀어나와 바로 다른 색으로 변하는 데만 적합하다.
14, 천극은 전통과 창작극 6000 여 부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에는 남송, 원잡극, 명전설 등 고전극과 수많은 고조 극종의 풍부한 유류와 황감, 은, 유회욱, 진, 조순보, 허, 허 등이 있다
15. 쓰촨 잡극은 송대에 명대 김광아의 천극반이 장쑤, 난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남극으로 승리하는 국면을 형성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 당시의 천음은 오늘날의 천극과는 다르지만, 향후 천극의 출현과 발전을 위해 옥토를 만들었다. 명말 청초, 각 성 이민자들이 대량으로 쓰촨 에 들어왔고, 많은 곡들이 잇달아 쓰촨 에 전해졌다. 사천 드라마 현장은' 각종 곡조' 의 번영 장면을 보였다.
16, 천극의 연극도 매우 다양하다. 일찌감치' 당대 삼천, 송대 팔백, 삼국이 무수하다' 는 말이 있었다. 그중에서도 고음 오페라의 전승이 가장 풍부하고 예술적 특색이 가장 두드러진다. 전통극은' 오포',' 사주',' 강호 18 서', 그리고 천극이 인정한' 4 대 첫' 로 많은 사람들이 다른 극종에 졌다. 1949 이후 정리해 보니' 류음의 이야기',' 옥비녀',' 채루의 이야기' 등 훌륭한 천극들이 등장했다.
17, 나는 하늘가의 노을을 감상했지만 발밑의 잔디를 짓밟았다. 나는 부모님과 함께 고향을 떠나 사방을 찾아다녔는데, 기억 속의 가장 아름다운 것이 역시 고향인 두터운 문화유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게 뭐야? 주자이거우, 인간 선경? 중국의 4 대 이름 자수 중 하나인 촉수? 아니면 지역 색채가 짙은 다예인가요? 만약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반드시 확고하게 대답할 것이다, 취한 천극!
18, 천극은 중국 희곡 성강의 집대성자로, 황양의 고강, 휘주, 간한 후금, 산시 방자의 단계, 곤곡의 곤곡, 지방화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청 이래 중국 희곡의 오성강 체계와 호환된다. 점차 융합되는 과정에서 5 대 성부는 징과 북의 제작, 구성, 브랜드, 공연 특징을 천극의 극종 스타일로 통일했다.
19. 역사와 현실이 여기서 융합된다. 변하지 않는 것은 고음의 곡조, 호금과 쓰촨 소리, 다채로운 의상과 역사 이야기이다. 변화된 것은 천극을 듣는 사람들이 점점 더 젊고 많아진다는 것이다. 휴일에 정부의 무료 지원이 없다면 천극이라는 오래된 극종은 희곡 보고의 밝은 빛깔이다. 기대, 바중천극, 얼음 녹기를 거절하다.
20, 청두, 그것은 오색찬란한 도시이다: 마라매운 마라탕이 있고, 청두 사람들은 마라탕을 즐겨 먹는다. 정통 사천 단어, 흥미로운 단어; 놀랍고 맛있는 쿵푸 차, 놀라운;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극 공연도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멋진 것은 포복절도한 얼굴이나 숨막히는 불을 내뿜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나를 탄복하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1. 중국에는 유명한 곳인 쓰촨. 여기에는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색다른 천극도 있다. 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중국 희곡 보고에서 찬란한 명주이다. 가와극은 쓰촨 () 의 큰 특색이다. 쓰촨 방언으로 부른' 천극' 을 구성하는데, 고강, 후금, 곤강, 덩강, 단강 등 다섯 가지 성부가 있다.
그중 천극 곡조는 높고 풍부하며, 가창곡이 아름답고, 천극의 주요 가창곡 형식이 가장 지방 특색이 있다. 가와극의 보조강은 칼라, 합창, 합창, 반주, 합창이다. 의미심장하고 매혹적이라는 뜻이다. 가와극 언어는 생동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선명한 지방색과 짙은 생활 정취가 풍부하다.
22. 천극도' 생단, 말추함' 등 5 가지 캐릭터로 나뉘어 국내 다른 극종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상업은 남자에게 초등학생, 노생, 군생, 인형 학생이라고 불린다. 댄은 여자다. 그중에는 청이 (정단), 화산, 화단, 경극 블루스, 오단, 오단 등이 있다. 인터넷 이름은 속칭 얼굴을 그린다. 다양한 컬러로 그려낸 도안화 얼굴 메이크업이 특색으로 개성과 기질에 거칠고 특이하며 호쾌한 인물 이미지를 보여준다.
23. 중루는 파키스탄의 영토로 촉 초와 만났다. 이곳은 한때 변방 야만족의 정치경제 중심지였기 때문에 인문이 다른 도시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전국시대 송옥은 초왕을 징발하는데, 국가에 속한 수천 명이 양아와 추루를 포함해 국가에 속한 수백 명이 있었다. 바로' 양춘'' 백설공주' 인데 중파에 속한 사람도 수십 명이다. ""
24. 가와극의 역사도 유구하다. 천극은 명말 청초에 발전하여 쓰촨 문화의 큰 특징이다. 청두는 연극의 고향이다. 일찍이 당대에는' 촉극 천하 1 위' 라는 말이 있었다. 천극은 눈을 들어 눈을 뜨고, 눈을 뜨고, 얼굴을 바꾸고, 화환을 뚫고, 칼을 숨기는 등 절기가 많다. 그리고 그들은 스턴트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이 절묘한 사천 드라마는 훌륭합니다. 이 밖에 유음, 사랑, 추강, 랑랑 등 천극 명극도 많다. .....
25. 천극의 공연은 규범적이고 유연하며, 각 업종마다 자율적인 무술 프로그램이 있지만, 운용에서는 종종 놀라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한 가지 패턴에 얽매이지 않는다. 천극 예술가는 예술 창작 과정에서 자신이 흔히 쓰는 연기 기교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독특한 스턴트를 세심하게 설계하여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형성한다. 그들은 진주처럼 천극의 무대에서 빛나며 천극 공연 예술의 큰 특색을 이루고 있다.
26. 새해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어떤 흐릿한 것이 용솟음치고 있고, 천극도 국가와 지방정부가 매우 중시하는 지방극종이다! 천극은 수백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명말 청초' 호광채천' 에서 각종 희곡과 사천어, 민속, 민악, 춤, 랩, 민가 등이 융합되어 점차 쓰촨 특색을 지닌 성악 예술을 형성하여 쓰촨 지방 희곡인 천극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27. 천극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와극은 곤곡, 고강, 후금곡, 연극, 등 5 가지 곡조, 그리고 5 가지 곡조를 동반한 징과 북, 소나, 악보, 피리 등의 음악 형식이 있다. 천극 음악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그것은 국극 대강 체계의 영양을 흡수하여 쓰촨 지방어 음운 음악과 융합하여 다양한 형식, 곡조, 구조가 엄격하고 풍격이 다른 지방 희곡 음악으로 발전하였다.
28. 천극의 의상과 페이스북은 중국 희곡의 전통 규정을 계승하여 뚜렷한 희곡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문예 주름은 몸매와 기교를 보여 주고, 인물의 얼굴 메이크업은 성격의 발전에 따라 변한다. 많은 인물들이 언뜻 보면 새로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합리적이고 참신하며 독특하여 중극 갤러리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예술 창작은 바촉 문화 성격에서 산야풍속의 재미를 발산하며, 속중에서 기이하고 속중에서 야를 보는 예술적 매력이 있다.
29. 천극은 바촉문화, 예술, 역사, 민속 등 방면에서 연구와 인지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희곡사와 바촉문화발전사에서 매우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낭랑한 징과 북, 완곡한 청창, 은은한 편종, 오래된 찻집의 차향. "... 이 모든 것이 번화한 도시 문명 과정에서 점점 멀어져, 심지어 슬픈 추억이 되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30. 저는 어려서부터 천극을 즐겨 봤어요. 건국 초기에 대악대 중문과에서 공부할 때 나는 학생회 월극팀의 활동가로 방과 후 리허설에 자주 참가했다. 내가 남양관에서 상사투에 출연했을 때 처음 등장한 것은 셔츠 볼에 수염을 달고 있는 블랙핑크, 그는 긴장해서 흑압을 직시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나는 차츰차츰 냉정해져서 오와 마숙모 역을 맡은 두 동창들과 냉정하게 호흡을 맞췄고, 심지어 공연이 끝난 후에도 만장의 갈채를 받았다. 정말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