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효과를 추가하는 방법.

멋진 편집 튜토리얼

1. 노이즈 감소 처리

먼저 노이즈 감소의 기능을 느껴보기 위한 예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노이즈 감소에는 샘플링, 필터링, 노이즈 게이트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샘플링 노이즈 감소 방법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소리를 녹음한 다음 소음을 제거합니다.

Cool Edit 2000은 마이크, 녹음기, CD 플레이어 등 다양한 음원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를 사운드 카드에 연결하십시오. 그런 다음 녹음 레벨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면 녹음 준비가 완료됩니다.

파일 메뉴에서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면 새 파형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적절한 녹음 채널(채널), 해상도(해상도) 및 샘플링 주파수(샘플링 속도)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테레오, 16비트, 44100Hz를 사용합니다. CD 음질에 대한 설정입니다. 이미 효과가 좋습니다.

Cool Edit 2000 메인 창 왼쪽 하단에 있는 빨간색 녹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p>

, 녹음을 시작하고 CD 소스를 재생합니다. 녹음이 완료된 후 Cool Edit 2000 메인 창 왼쪽 하단에 있는 중지 버튼을 클릭하세요. 방금 녹음한 파일의 파형이 Cool Edit 2000 창에 나타납니다. 재생하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형을 증폭한 후 노이즈 영역(보통 음악 신호가 없는 간격)에서 파형의 가장 매끄럽고 긴 부분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메뉴의 변형 항목에서 노이즈 감소 명령을 선택하면 노이즈 감소 작업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에서 스냅샷 매개변수를 설정하세요. 인터페이스의 프로필을 800으로 변경하고,

FFT 크기 값을 8192로 변경하고, Precision Factor 값을 10으로 변경하고, Smoothing Amount 값을 약 10으로 변경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각 매개변수를 변경한 후 선택 항목에서 프로필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몇 초 후에 노이즈 샘플의 프로필이 표시됩니다.

창을 닫으면 해당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소음이 사라졌나요? 만족스럽지 않다면 다시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됩니다. 음원이 녹음 장비와 다르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으려면 반복적인 디버깅이 필요합니다.

2. 직접 만든 노래방 반주 테이프

다음 예는 직접 만든 노래방 반주 테이프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를 접했는데 노래방 반주 테이프를 찾을 수 없었던 적이 있나요? 이제 Cool Edit 2000의 도움으로 더 이상 반주 테이프를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반주 테이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Hero Super Music Studio라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디오 트랙을 캡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wav 형식 파일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CD 리핑 항목을 실행하면 CD-ROM 드라이브에 있는 트랙이 메뉴 위에 표시됩니다. 전송하려는 트랙을 선택하여 변환하면 됩니다.

변환된 파일을 Cool Edit 2000에서 로드하고, Amplitude의 Channel Mixer 항목에서 Transform 메뉴를 선택하고 팝업 대화 상자의 원래 공장 기본 매개변수에서 VocalCut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대화 상자를 닫고 효과를 들어보세요. 시간이 지나면 사람의 목소리가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잠시 듣고 나면 뭔가 빠진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일부 악기 소리도 약해졌습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의 이 부분을 추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원곡에서 추출하는 것입니다(다음 단계 전에 방금 만든 내용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소스 파일을 다시 열고 메뉴의 필터 항목에서 그래픽 이퀄라이저 항목을 선택하세요(Cool Edit 2000용 플러그인). 주파수 대역을 보다 정확하게 조정하려면 창을 30밴드 이퀄라이제이션 창으로 전환하세요.

그런 다음 그림에서 게인 범위를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45dB로 조정합니다. 중앙에 있는 10개의 게인 컨트롤은 기본적으로 사람 목소리의 주파수 범위입니다. 보컬이 커버하는 주파수 대역을 최소한으로 감쇠시켜 보컬이 거의 사라질 때까지 조정하고 모니터링했습니다.

멀티트랙 믹서 보기 전환 버튼을 눌러 CoolEdit Pro의 멀티트랙 편집 창을 엽니다.

멀티 트랙 오디오를 쉽게 정렬하려면 시작 부분에 시간 포인터를 두세요.

첫 번째 트랙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삽입 항목에서 Wave from File을 클릭하여 보컬 제거 후 1단계에서 처리한 오디오 파일을 선택하여 첫 번째 트랙에 삽입한 후 삽입합니다. 두 번째 트랙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퀄라이징된 오디오 파일을 삽입하세요.

삽입 후 재생해서 들어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두 트랙의 볼륨을 각각 높이십시오.

마지막으로 만족스러우면 편집 메뉴의 트랙으로 믹스 다운 항목에서 모든 웨이브를 선택하여 두 트랙을 믹싱하고 출력하세요. 다른 파일로. 믹싱이 완료되면 저장해서 사용하세요.

그러나 이 방법으로는 사람의 목소리를 완전히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 대가도 음악왜곡이 됩니다. . 하지만 노래를 부를 때 목소리가 정리되지 않은 원음을 완전히 덮어버릴 수 있으니 문제 없습니다!

3. 음향 효과 추가

사실 Cool Edit 2000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음향 효과를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ool Edit 2000의 Transfrm 메뉴에는 20개의 하위 메뉴가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사운드 효과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당의 환경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리버브(잔향), 녹음 레벨에 따라 출력 레벨을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다이나믹 처리(동적 처리); 음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음질을 변경하고, 음악의 톤이나 템포를 변경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귀하의 개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톤 조정. 여기에서 사운드를 좀 더 다듬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톤이 더 깊다면 고음을 높여 더 선명하게 만들 수 있고, 톤이 더 높으면 더 부드럽고 귀에 듣기 좋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파형의 일부 또는 전체를 선택하고 효과/필터/그래픽 이퀄라이저 메뉴를 사용하여 그림 5와 같이 그래픽 이퀄라이저 대화 상자를 엽니다. 대화 상자에는 10밴드, 20밴드, 30밴드 그래픽 이퀄라이저의 세 가지 탭이 있습니다. 전문가라면 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절하게 조정하여 효과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 들으면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우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실행 및 미리보기 속도를 높이려면 작동할 파형의 일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파형에 적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지금 바로 조정을 취소하려면 도구 모음에서 실행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2. 모든 파형을 선택하고 F2("다시 실행"에 대한 단축키)를 누른 다음 입력하다. 그렇다면 "1"단계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해당 파형 부분은 두 번 처리할 수 없으므로 실행 취소해야 합니다. 두 번 수행할 수 있는 소음 감소를 제외하고 다른 효과에 대해서는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소리를 아름답게 만드세요. 위의 과정을 거치고 나면 소리는 아주 선명해졌지만 여전히 너무 건조하고 불쾌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여기에 CEP의 본질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45가지가 넘는 효과 유형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모두 사용하시면 최종 효과가 별로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충분히 사용해주세요. 효과/지연 효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 메뉴에는 코러스, 딜레이, 다이나믹 딜레이, 리버브, 룸 리버브, 에코 등 여러 하위 메뉴가 있습니다.

파형의 일부를 선택하여 해당 대화 상자를 연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눌러 듣고 조정하십시오. 관련된 기술 용어가 많기 때문에 슬라이더를 직접 조정하는 것보다 사전 설정 창에서 제공되는 미리 만들어진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효과를 사용하여 에코, 리버브 등과 같은 적절한 효과를 사운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시 재생해 보세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몰래 웃는 소리가 들리네요. 영어 실력이 좋지 않다면 Kingsoft Translat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볼륨 양자화. 어떤 단계를 밟든 사운드 파형이 너무 작거나 크다는 것을 알게 되면 CEP는 편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작은 것이 큰 것보다 훨씬 다루기 쉽습니다. 너무 크면 파형의 위쪽과 아래쪽이 특히 깔끔해지며 이는 도구가 있지만 0db보다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피크 클리핑 현상을 수정하려면 최선을 다해 피해야 합니다. CEP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효과라고 할 수 있는 볼륨 조절 효과를 사용합니다. 먼저 파형을 선택하고 효과/진폭/증폭을 순서대로 열고 볼륨 조절 대화 상자를 엽니다(그림 3 참조). 왼쪽 상단에 있는 두 개의 탭에서 각각 일정한 증폭(일정한 볼륨) 및 페이드(그라디언트) 대화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전 설정 창에서 이미 만들어진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전체 음파의 볼륨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오른쪽의 사전 설정 효과를 데시벨(db) 단위로 부스트(부스트) 또는 컷(감쇠)을 선택하여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우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페이드 인 및 아웃 효과는 위와 유사합니다. 시작 또는 끝 부분에서 5초 미만의 파형 세그먼트를 선택한 다음 사전 설정 효과에서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겼습니다. 효과를 들어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효과를 반대로 사용하면 안 됩니다. 듣기에 너무 불쾌할 수 있습니다.

파형 편집. 대부분의 Windows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CEP는 파형에 대한 삭제,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등의 작업도 지원하며 이러한 작업을 통해 전체 음파를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EP는 매우 유용한 클립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클립보드 편집/설정(현재 클립보드 설정)을 열면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클립보드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특히 재사용된 음악이나 사운드 루프를 편집할 때 훨씬 더 편리합니다. 파일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멀티 트랙 창. 그림 1과 같이 파형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멀티트랙에 삽입(멀티트랙 삽입 창)을 클릭한 다음 창 왼쪽 상단에 있는 단일 트랙 및 멀티트랙 전환 버튼을 클릭하여 멀티트랙 창으로 전환합니다. 편집한 파형은 이미 최상위 트랙에서 대기 중입니다. CEP의 다중 트랙 창은 Premiere, Flash, Cakewalk 등의 "타임라인 창"과 유사합니다. 재생 시 이동하면서 지나가는 모든 트랙에 영향을 미치는 밝은 수직선이 있습니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특정 트랙의 파형을 양쪽으로 드래그하여 "표시"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아래로 드래그하여 다른 트랙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각 트랙의 왼쪽에 있는 버튼 중에는 눈길을 끄는 R, S, M 버튼이 3개 더 있는데, 각각 녹음 상태, 솔로, 음소거를 표시하며 필요에 따라 이 트랙의 효과를 선택하고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버튼 왼쪽에는 VOL 및 PAN에 대한 옵션도 있습니다. 값을 직접 입력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컨트롤 페이더를 열어 트랙의 볼륨이나 위상(음원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즉 팬 위치입니다. 예를 들어 그림 1입니다.

아래에서는 저희 의도에 따라 이 시에 음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단일 트랙 편집 창으로 돌아가려면 왼쪽 상단에 있는 토글 버튼을 클릭하세요. 도구 모음에서 새로 만들기 및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대화 상자에서 적합한 음악을 선택합니다. WAV, MP3 및 CD 트랙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하므로 확인하기 전에 파일 형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노래를 들으려면 재생을 클릭하세요.

가장 흥미로운 점은 CEP가 비디오 파일에서 더빙을 추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AVI, MPEG 등을 지원하는 파일/오디오를 살펴보세요. 열려 있는 노래 파형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멀티트랙에 삽입을 클릭하면 멀티트랙 창에 삽입됩니다. 필요한 경우 물론 그 전에 많은 효과 처리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중 트랙에 삽입된 파형은 자동으로 비어 있는 맨 위 트랙에 배치됩니다.

멀티 트랙 믹싱. 이 시점에서 다중 트랙 창에는 두 개의 파형 트랙이 있어야 합니다. 첫 번째 트랙은 읽은 시이고 두 번째 트랙은 사운드 트랙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특정 트랙 파형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표시" 시간을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두 트랙의 볼륨 비율을 조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 사이에서는 서로 경쟁할 수도 없고, 서로를 지배할 수도 없습니다. 특정 트랙을 전체적으로 조정하는 것은 너무 일방적일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평소처럼 음악이 시작되도록 하고, 시를 읽은 후에는 음악 볼륨이 일정하게 낮아지도록 합니다. 봉투 편집 보기/활성화를 선택하고 볼륨 봉투 표시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팬 봉투 표시를 선택합니다. 그림 7과 같이 밝은 녹색 볼륨 제어 엔벨로프가 각 트랙 상단에 나타나고 밝은 파란색 위상 제어 엔벨로프가 중간에 나타납니다(물론 이러한 색상은 사용자 정의 가능). 마우스를 사용하여 각 트랙의 음파 전체 또는 일부의 볼륨과 위상(왼쪽과 오른쪽 채널 사이의 사운드 위치)을 제어합니다. 두 번째 트랙의 빈 공간을 클릭하여 이 트랙을 선택하고, 읽는 소리의 해당 부분의 볼륨 조절선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조절점을 추가하고, 조절점을 위아래로 드래그하여 볼륨을 약하게 하고, 볼륨 비율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비유적으로 볼륨을 복원하려면 볼륨을 복원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유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수정된 부분이 사운드가 다른 방향에서 나오는 것처럼 들리도록 위상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어점은 두 개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실행의 시작점이고 다른 하나는 실행의 끝점이다. 그림 7과 같습니다. 키보드의 홈 버튼을 눌러 재생 헤드를 왼쪽 시작 위치로 되돌린 후 재생 버튼(단축키는 스페이스바)을 눌러 2트랙 합성 효과를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나쁘지 않죠? 저장을 위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면 특별한 ses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합성 출력. 모든 것이 적절하게 조정된 후 마지막 오디션을 진행하세요. 아직 멀티 트랙 wav 형식이고 저장 및 전송이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오디오 형식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파일/다른 이름으로 믹스다운 저장...에서는 믹스다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의미합니다. 즉, 어떤 오디오 형식으로 저장하더라도 CEP는 여러 트랙을 왼쪽 및 오른쪽 채널만 포함하도록 변경하지만 모두 하나의 파일을 포함합니다. 편집한 사운드 파형. MP3 등 다양한 형식을 선택하여 저장할 수 있지만, WAV로 혼합하여 압축하려는 경우 다양성을 보장하기 위해 Windows PCM의 WAV 형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컴퓨터가 멍청한 기계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한, CEP는 당신에게 유용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url]www.Syntrillium.com/cep[/url]에서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 팁: 스페이스 바, 재생 및 일시 정지. Shift+home은 현재 위치를 처음까지 선택하고, Shift+end는 현재 위치를 끝까지 선택합니다. home은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end는 끝 위치로 점프합니다. 다중 트랙 및 단일 트랙 창은 모두 유효합니다. 단일 트랙의 수직 및 수평 눈금자, 멀티 트랙의 수평 눈금자, 두 창의 시간 표시 막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표시 단위 또는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이 전문가급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주신 Syntrillium Software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기능은 10가지 기능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작품 = 창의성 + 재료 + 편리한 도구 + 노력.

그러나 나는 적어도 당신이 만족스러운 발걸음을 내디뎠고, 계속 배우고 탐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그것이 당신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고 성공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Cool Edit Pro는 녹음, 믹싱, 편집을 통합한 멀티트랙 디지털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서는 버전 1.2를 예로 들어 일반적인 오디오 제작 및 편집에 자주 사용되는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메뉴와 바로가기 툴바를 소개하겠습니다.

파일: 이 메뉴에는 만들기, 열기, 닫기,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pen과 Open As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자는 일반적인 열기 명령인 반면, 후자는 "다음으로 열기"를 의미하지만,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생성된 파일을 여는 방법이 하나뿐입니다. 그러면 2와 같은 형식 변환 창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고 잠시(2~4분) 기다리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원본 오디오 파일이 방금 선택한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실제로 이 프로세스는 먼저 열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연 다음 편집에서 샘플 유형 변환을 사용하여 형식을 변환함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David Johnston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것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별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Open Append는 열린 오디오 파일을 열린 파일의 끝에 추가하여 두 개의 오디오 파일이 하나의 큰 오디오 파형 파일로 이어지도록 합니다.

저장 상태로 되돌리기는 마지막으로 저장된 파일을 다시 로드하고 현재 작업을 모두 무시합니다. 실제로 이 단계는 파일을 먼저 닫은 다음(저장하지 않고) 파일을 열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닫기란 현재 웨이브 파일을 닫는다는 의미입니다.

Close All Waves and Session은 모든 웨이브 파일(현재 작업에서 사용 중인 파일과 사용되지 않은 파일 포함)과 작업(멀티 트랙 작업 중 전체 작업 환경을 의미하며 임시로 "작업"이라고 함)을 닫습니다. ). 이 명령을 사용하는 동안 작동하는 모든 "정크" 및 "휴지통"이 제거됩니다.

비세션만 닫기 Wavefrom은 현재 작업과 관련이 없는 파형 파일을 닫습니다.

저장 및 다른 이름으로 저장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바보들은 모두 사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사본 저장은 현재 처리 중인(진행 중인) 파일을 백업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파일 이름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원본 파일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선택 항목 저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파형 파일에서 선택한 부분을 저장합니다.

모두 저장은 모두 저장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이 항목을 선택하면 완료되거나 완료되지 않은 모든 편집 작업과 작업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편집 중인 파일이나 작업이 새로운 것이 아닌 경우 파일 이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유 하드 드라이브 공간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비웁니다. 오디오를 편집할 때 필연적으로 일부 임시 및 실행 취소 파일이 생성됩니다. 여기에서 해당 파일을 지울 수 있습니다.

Exit는 CE를 종료합니다.

편집: 이 메뉴에는 복사, 붙여넣기, 삭제, 형식 변환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행 취소 활성화는 실행 취소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마지막 명령 반복은 마지막 작업 명령을 반복합니다. 어떤 파일(현재 파일 포함)을 열더라도 해당 파일에 대한 마지막 작업 명령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클립보드 설정은 현재 사용되는 클립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E 자체에는 5개가 있고 Windows 95(98)의 경우 1개가 있습니다.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는 클립보드는 6개가 있지만 한 번에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복사, 잘라내기, 붙여넣기 기능은 물론 복사, 자르기, 붙여넣기 기능은 다들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복사, 자르기, 붙여넣기를 위해 현재 파일의 일부를 선택(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 파일에 붙여넣기는 클립보드에 있는 파일을 새 파일에 붙여넣습니다.

믹스 페이스트는 클립보드의 파형 내용을 현재 파형 파일에 혼합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대화 상자가 나타나며 혼합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삽입, 중첩, 교체, 변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합할 파형 데이터를 클립보드에서 가져오는지 아니면 설정된 파형 파일에서 가져오는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새 파일로 복사는 현재 파일 또는 현재 파일의 선택한 부분을 새 웨이브 파일로 복사하고 원본 파일 이름 뒤에 "(2)"를 추가하여 이를 나타냅니다.

멀티트랙에 삽입은 현재 파형 파일이나 현재 파일의 선택한 부분을 멀티트랙 창에 새 트랙으로 삽입합니다.

멀티트랙에 재생 목록 삽입

전체 웨이브 선택은 전체 파형을 선택합니다. 이 작업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삭제는 현재 파일에서 선택한 부분을 삭제합니다.

무음 삭제는 낮은 수준의 신호(거의 무음 부분)를 삭제합니다. 그러나 CE가 소신호 제거량을 결정할 수 있도록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아래에서 데시벨 수, 위의 시간 등 일부 매개변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볼륨을 줄이는 대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작은 신호 부분이 삭제되기 때문에 작은 신호를 삭제하면 현재 파일 시간이 더 짧아집니다.

트림은 현재 파형 파일에서 선택되지 않은 부분을 필터링합니다. 저장하지 않고 복원 명령을 사용하여 원본 파일을 복원하거나 실행 취소 기능을 사용하여 복원할 수 있습니다(물론 실행 취소 기능을 켜야 함).

Zero Crossings는 선택한 영역(구간)의 시작과 끝을 가장 가까운 0 위치로 조정합니다. 영점은 유효한 사인파와 중심선의 교차점입니다. 이 기능의 사용법은 좀 더 난해하고 많이 사용되지는 않지만 이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메뉴에는 몇 가지 옵션도 있습니다. 각각 간략히 언급하겠습니다.

선택 항목 조정 내부는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시작과 끝을 파형 내의 영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조정합니다. 영역.

선택 외부 조정은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시작과 끝을 영역 외부에서 0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조정합니다.

왼쪽을 왼쪽으로 조정은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시작 부분(왼쪽 부분)을 왼쪽으로 조정하여 영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조정합니다.

Adjust Left Side to Right는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시작(왼쪽 부분)을 오른쪽으로 조정하여 영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조정합니다.

오른쪽을 왼쪽으로 조정은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끝(오른쪽 부분)을 왼쪽으로 조정하여 영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조정합니다.

Adjust Right Side to Right는 파형의 선택된 영역의 끝(오른쪽 부분)을 가장 가까운 영점 위치로 오른쪽으로 조정합니다.

명확하게 설명되지는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시작점과 끝점이 정확히 0 위치에 있으면 게임의 시작과 끝과 동일합니다. 복사, 붙여넣기 및 기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할 때 원본 파형 파일의 전체적인 손상도 최소화되며 적어도 음질 측면에서는 아무렇게나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보다 낫습니다. .

이 기능은 특히 파형 접합 및 제작을 자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Find Beats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음악에서 완전한 비트(리듬과 다소 유사)의 시작점과 끝점을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즉, 두 개의 강세(큰 레벨) 신호 사이의 부분이므로 쉽게 루프(예: 드럼 루프 등)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 큐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Adjust Selection to Phrase는 선택한(강조 표시된 부분) 영역에서 단락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단락"은 제가 임시로 붙인 이름이므로 비교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해하세요, 직역하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단락은 신호의 낮은 레벨에서 시작하여 높은 레벨로 시작하여 높은 레벨의 신호가 다시 낮은 레벨로 바뀌는 영역입니다.

구문 및 표시 찾기는 선택한 영역에서 모든 단락을 찾아 각 단락을 대기열에 추가한 후 큐 목록에 추가합니다.

비트 찾기 및 마크는 선택한 영역에서 모든 비트를 찾아 각 비트를 대기열에 추가한 후 큐 목록에 추가합니다.

자동 큐 설정 마우스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위의 명령 옵션을 구체적으로 실행하는 경우 이 매개변수의 값을 기준으로 큰 수준과 작은 수준의 구분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 매개변수는 수준 찾기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가져오거나 수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냅은 포인터를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이동시킵니다(직역하면 "정렬"이지만 "정렬"을 사용하여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특정 위치는 세 가지 하위 옵션에 따라 결정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세 번째 옵션인 Snap to Cues입니다. 자동 큐에서 여러 단락이나 비트를 생성한 경우 재생 제어 바로가기 바에서 앞뒤로 이동할 때 마커에 따라 다음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샘플링 속도 조정 샘플링 속도 조정. 이 샘플링 속도 조정은 현재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때 사운드 카드에서 사용하는 샘플링 속도만 조정합니다(물론 사운드 카드는 선택한 샘플링 속도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재생할 수 없습니다). 현재 파일. 샘플링 속도가 변경되면 시간 축의 시간 척도가 변경되며, 샘플링 속도가 낮으면 시간이 길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샘플 유형 변환은 샘플링 형식을 변환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변환하면 현재 파일의 샘플링 속도가 변경되고(재생 시간은 변경되지 않음) 파일 크기도 변경되며 처리 시간이 길어집니다(약 2~4분). 샘플링 속도, 채널 수, 해상도 정확도(양자화 비트 수) 매개변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비트 양자화를 선택하면 디더 매개변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die Tempo가 비트를 계산합니다. 일부 필수 매개변수(예: 각 비트의 시간)를 입력하면 현재 노래의 총 비트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작업 실행 취소는 편집 메뉴의 첫 번째 항목 실행 취소 XXX와 동일합니다("XXX"는 특정 마지막 작업에 따라 다름).

실행 취소 활성화/비활성화는 편집 메뉴와 동일합니다. 메뉴 실행 취소 활성화

선택한 부분 삭제는 편집의 선택 항목 삭제와 같습니다.

선택한 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 잘라내기는 편집의 다듬기와 같습니다.

선택한 부분을 다음으로 복사합니다. 클립보드는 편집에서 복사와 같습니다.

선택한 부분을 클립보드로 잘라내는 것은 편집에서 잘라내기와 같습니다.

클립보드를 파형에 붙여넣는 것은 편집에서 붙여넣기와 같습니다.

믹스 붙여넣기는 편집의 혼합 붙여넣기와 동일합니다.

선택 항목을 제로 크로싱으로 조정하거나 이 작업을 수행할 때 현재 웨이브 파일에서 영역을 선택한 경우 이 작업은 제로 크로싱과 같습니다. 편집 메뉴 편집 메뉴에서 선택 영역을 안쪽으로 조정합니다. 선택한 영역이 없는 경우 이 작업은 편집 메뉴의 제로 교차에서 왼쪽을 오른쪽으로 조정하는 것과 유사하게 현재 포인터에서 오른쪽으로 가장 가까운 제로 위치를 찾는 것과 같습니다. (실제로 영역 선택이 없을 때 정확히 동일합니다.)

Convert Sample Type은 Edit의 Convert Sample Type과 동일합니다.

Cue List에 현재 선택 항목을 추가하면 현재 선택 항목이 표시됩니다. 블록(선택한 영역)을 큐 목록(큐 목록)에 추가합니다.

보기: 이 메뉴에는 CE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기 전환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uititrack View 이 메뉴 항목을 누르면 멀티 트랙 편집 상태로 이동합니다.

Waveform View 파형 표시 메뉴 항목

Spectral View 스펙트럼 표시 메뉴 항목 및 파형 디스플레이는 두 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ow Grid는 파형 편집 창의 하단 그리드를 표시합니다.

Show Boundaries는 파형 편집의 각 채널에 대한 위쪽 및 아래쪽 경계선을 표시합니다. 창

큐 표시줄 표시는 파형 편집 창에 대기열 표시줄을 표시합니다.

상태 표시줄 표시는 CE 창 하단에 상태 표시줄을 표시합니다.

표시 레벨 미터는 볼륨 표시기를 표시합니다.

CD 플레이어 표시는 CD 재생 제어 막대를 표시합니다.

보기 범위 파형 편집 창에는 이 항목을 누른 후 파형 파일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추가하면 선택한 기간의 파형이 파형 편집 창에 완전히 표시됩니다.

표시 시간 형식은 현재 파형에 표시되는 시간 형식 선택입니다. 파일과 관련된 1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값은 10진수(분.초.밀리초)입니다.

하단에는 관련성이 낮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템포 편집(편집과 동일) 및 사용자 정의 프레임 정의(기본 사용자 정의 프레임)

수직 스케일 형식은 파형 편집 창 오른쪽의 수직 스케일을 변경합니다. 형식은 샘플 값(샘플링 값), 정규화 값(표준 값) 및 백분율(백분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 하단에 있는 상태 표시줄의 표시 항목을 조정합니다. CE에는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 "레벨 및 시간 값", "샘플링 형식", "현재 파일 크기", "현재 파일 기간",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하드 디스크 여유 시간"이 있습니다. "재생 시간 표시" 7가지 옵션

정보 현재 파일의 정보, 편집하고 생성한 파일에 저작권 정보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샘플러 정보샘플링 정보 현재 파일

큐 목록 대기열 목록에 표시됩니다. 현재 파일에 대해 3개의 대기열이 선택되었습니다. 이 대기열 목록 대화 상자는 열려 있는 동안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때 대기열이 변경되면 이 대화 상자가 즉시 표시됩니다. 신중한 친구들은 대화 상자의 오른쪽 하단에서 일괄 처리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대기열을 선택하면 해당 대기열에 불이 들어오고 이를 누르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Set Amount Of Silence의 기능은 선택된 대기열의 시작점과 끝점 사이의 범위 양쪽 끝에 작은 레벨(0 레벨) 신호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 신호의 시간 값은 아래에서 선택한 시간 값입니다. 그러면 현재 파일 길이가 변경됩니다(추가된 시간은 선택한 두 시간 값의 합입니다). 물론 다시 Batch를 입력하여 모든 시간 값을 "0"으로 변경하면 현재 파일의 길이가 원래 크기로 돌아갑니다. 원래 길이로 다시 변경하기 전에 저장했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저장 파일을 열면 원래 대기열(처리한 대기열)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Batch를 입력하고 시간을 변경합니다. 값을 "0"으로 설정하면 원래 길이로 돌아갑니다. 배치 대화 상자 하단에는 파일로 저장 옵션도 있는데, 선택한 대기열 영역에 있는 웨이브 파일을 파일로 저장한다는 것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파일 이름 접두사 뒤에 텍스트 상자에 원하는 파일의 접두사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파일 번호가 지정됩니다. 다음 두 가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이 두 가지를 모른다면 지난 몇 년 동안 컴퓨터에 투자한 시간은 모두 헛된 것입니다.

재생 목록 재생 목록

시간 창 재생 시간 부동 창

멀티트랙 믹서 보기로 전환하는 것은 보기 메뉴의 Muititrack 보기와 동일합니다.

스펙트럼 보기와 파형 보기 간 전환은 보기 메뉴의 파형 보기 및 스펙트럼 보기와 동일합니다.

WAV 파일에 포함될 추가 정보는 메뉴의 정보와 동일합니다.

편집 스테레오 파형의 왼쪽 채널편집 스테레오 파형 파일의 왼쪽 채널 편집

스테레오 파형의 오른쪽 채널 편집스테레오 파형 파일의 오른쪽 채널 편집

스테레오 파형 파일의 두 채널 모두 편집 스테레오 파형 스테레오 웨이브 파일의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을 동시에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