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뭐, 뭐, 뭐, 뭐

1. 4 자 성어 "뭐, 뭐, 뭐, 뭐, 백조의 야망

한 언덕의 너구리 yīqi zh 와 무엇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mi zh 와 Ji o

쓸데없는 말 wú j 와 zh 와 tá n

Bk' n zh l' n n l' n' n' 이론을 출판하지 않는다

여광 j _ Ji o zh 와 돌의 동향

가족 행복 ti n l Yan zh 와 l é;

중용의 도.

아이의 마음 chi z zh 와 x 와 n

뭇사람의 화살은 장생장과 d 이다.

불청객 b 미 s 미 zh 와 k é;

자애심

아주 간단합니다, j 4shu zh 와 l 嗳 o

불모의 땅 b m 嗳 o zh 와 dú;

퇴폐적 인 m _ m _ zh 와 y n 의 목소리

침대 Chuáng zǐzh 및 s 개인 정보 보호:

정호 문 아래의 동맹

Jiangjiang crucian 잉어 gu Jiāng zh 와 j;

놀란 새 j ng, ng, ng zh 와 niǎo

우물 안 개구리 j \ ng d \ zh 및 w;

내 머리 속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y k ྭng zh 와 Ji' an

부탁하고 싶지 않아, B 욕 Q 沐 Q ࿔Q ࿔NG.

혁철족과 피족

오합지졸자

사상 y 와 ni ya n zh 와 ch 의 차이점

진 진의 좋은 q í n j n zh h h m: O.

내가 임종할 즈음에

풀리지 않는 인연

석궁의 끝에 있는 鶘 zh 와 mi

중양어 zh not ng gu zh 와 y bain

2. 이 네 글자에 무슨 나쁜 말이 있으면 역시 친구 자신이 말한 것이 옳다. 반드시

귀를 돌려 뺨을 긁다

성어 사전을 보면 마지막 글자가 턱인 성어는 몇 가지밖에 없다.

어리석은 입과 어리석은 뺨: 똑똑하지 않다. 말하는 표현 능력이 매우 떨어진다.

입이 둔하고 볼이 서투르며 말재주가 나빠 말을 할 줄 모른다.

입술치아에 의존하는 비유는 관계가 밀접하여 늘 함께 있다.

입이 무디고 볼이 서투른 것은 말재주가 서툴고 유창성이 떨어지는 것이다.

둔한 입과 서투른 혀는 손발이 둔하고 말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을 비유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친밀하고 친밀하다.

귀를 긁어 뺨을 긁는 것은 초조하고 무력한 모습을 묘사한다.

뾰족한 입원숭이 뺨: 뺨. 뾰족한 입과 얇은 뺨. 사람이 못생기고 저속하다고 묘사하다.

뾰족한 입이 뺨을 움츠리는 것은 한 사람의 얼굴이 날씬하고 볼이 무너지고 용모가 추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귀를 긁고 뺨을 긁는 것은 불안과 무력감을 묘사한다.

귀를 잡고 뺨을 긁는 것은 절망과 무력함을 나타낸다.

코를 잡고 볼에 손을 대어 서로 옆에 있는 것을 묘사하다.

살구 얼굴은 복숭아처럼 하얗고, 볼은 복숭아꽃처럼 붉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행복한 웃음과 통통한 뺨: 충만; 볼: 볼.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매우 높은 모습을 묘사하다.

귀와 볼을 문지르는 것은 그의 초조함과 무력함을 묘사한다.

귀를 잡고 뺨을 긁다: 두드리다. 귀를 두드려 볼을 긁다. 어색한 모습을 묘사하다.

귀나 뺨 긁기: 긁다. 귀를 긁고 갈비뼈를 긁다. 초조하고 생각할 수 없는 모습을 묘사하다.

귀와 뺨을 문지르다: 두드리다; 마찰: 앞뒤로 문지르거나 마찰합니다. 귀를 잡고 볼을 주무르다. 어색한 모습을 묘사하다.

귀를 긁어 뺨을 긁는 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묘사하며, 화가 났을 때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행복하다고 묘사했다.

서투른 입, 어리석은 뺨, 서투른 입. 언사가 좋지 않다는 뜻이다.

말주변이 없고, 기운이 없고, 입이 둔하고, 말재주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입이 서투르고 볼이 서투르다. 말주변이 서투르다. 언사가 좋지 않다는 뜻이다.

3. 질식하는 4 자 성어는' 질식' 이라는 성어를 포함하지 않는다. 흔히 볼 수 있는 성어' 숨을 참다' 는 성어가 아니라' 숨을 참다' 가 있는 성어는 세 가지뿐이다.

1. 폐색이 어렵다.

Zhbai n zháI nán xíng

설명: 막힘은 통행할 수 없다. 시행에 장애가 너무 많다.

출처는 청궁 자진 () 의' 답인관내후 ()' 이다. "나라가 길수록 더 어려워질수록 바다는 용납할 수 없다."

구조가 상보적인 관용어.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손가락이 곤란하다

2, 빈틈을 막아라.

사랑해요

설명: 플러그; 춤: 밟다 결함: 결함입니다. 틈에 끼여 틈을 밟다. 상대의 약점을 이용하거나 상대의 틈을 이용해 활동하거나 기회를 틈타 자신의 이익을 챙기거나 다른 사람을 상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서한양웅' 지폐 풀기' 출처: "독서인이 자신의 혀를 믿고 실수를 하려고 노력했지만 서툴지 않았기 때문이다."

구조합습어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일을 하는 데 쓰인다

억눌린 욕망을 벌하다

진방지

처벌을 설명하십시오: 처벌; 분노: 분노; 억압: 억압; 욕망: 색욕. 분노와 욕망을 억제하다.

출처 "주역 상상": "상심, 군자는 원한을 처벌한다."

구조합습어

사용법 조합 술어로 삼다 감정의 자제를 묘사하다

4. 4 자 성어' 이주수문전': "사람이 하늘보다 낫다."

리우웬은 "양양노래" 를 썼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나절은 오래간다." 사람: 사람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Geng Yanshan 전기: "장군은 남양에 있을 때 종종 천하가 모이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성사시킨다."

결심과 끈기만 있으면 일이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10: "선생님은' 장대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지만, 장대머리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고, 십방대는 전신이다.

닭 춤 냄새'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면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항목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벽을 뚫고 높은 밀, 수진의 가시, 민들레를 베는 것은 모두 세 권 이상의 독서, 도칸 구름과 임지의 책,,,,, 포영,,,,,,,,,,,,,,,,,,,,,,,,,,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엑스포를 배우겠다는 뜻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고, 성사가 하늘에 있다는 것은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확고부동한 것은 달갑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공부, 고집, 둔감,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밥 먹는 것을 잊기로 결심했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 첸 지준": "재능.

5. 무엇이고, 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사자성어가 있다. 예를 들면 배를 채찍질하고, 저녁을 서두르고, 급작스럽게 방비하고, 급작스럽게 방비하고, 참을 수 없고, 말을 할 수 없다.

1, 채찍은 복부보다 성어이고, 병음은 BI N B, J, F, F, F, F, F, F, F, F, F, F, F, F, F

"주전 궁현 15 년": "채찍은 말복만큼 길지 않지만."

채찍은 길지만 말의 배를 때리지 못한다.

2. 아침저녁으로 못하다. (zh, o b, j, x:), 성어, 술어로; 극도의 빈곤 속에 살면서 상황을 위급한 것으로 묘사한다는 뜻이다.

선진 좌추명' 좌전 XI 공 7 년': "당신은 밤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제가 어떻게 당신을 대할 수 있습니까?" "

생활이 극도로 가난해서 너를 어떻게 보는가.

3. 급작방지는 성어다. C-욕심 B-J-F-NG 로 읽혀져 일이 갑작스럽게 닥친 것을 묘사하고, 급작스럽게 방비하지 못하는 성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름 "미초당 노트 읽기": "촛불을 켜지 않고, 소리를 내지 않고, 급작스럽게 방어할 수 없다. 갑자기 만난 것은 우리 남편이 저지른 귀신이지, 우리 남편이 저지른 귀신이 아니다. "

촛불을 켜지 않고 소리를 내지 않으면 갑자기 방비하고 갑자기 만날 수 없다. 이 사람은 귀신선생이지 귀신선생이 아니다.

4. F. F. NG B. J. F. NG: 생각해 보면 미처 예방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하청경곡' 야산루어' 제 67 회에서 볼 수 있다.' 소인이 군자를 기다릴 때마다 급작스럽게 방비하고 있다.'

소인이 앉아서 군자가 잘못을 저지르기를 기다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매번 소홀할 때마다 방어를 생각했지만, 방비는 이미 늦었다.

5. 나는 기다릴 수 없다. 발음은 P B-B-J-D-I 입니다. 이것은 중국어 단어이며, 그 정의는 매우 초조한 느낌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이청루진' 경화연' 제 6 회: "그리고 술에 취한 게임인데 왜 요정이 기다릴 수 없나요?"

모두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신선도 기다릴 수 없다.

6. 네 글자' 무엇이냐' 는 불처럼 생동감 있고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달콤하다. 여느 때처럼 봄바람처럼 좋고, 봄바람처럼 말솜씨가 좋고, 손님처럼 공경하고, 동해처럼 겁이 많고, 쥐처럼 하얗고, 돈을 사랑하는 것처럼 새것이고, 생명처럼 보물을 사랑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안반석처럼 안전하다.

바위처럼 안전하고, 태산처럼 안전하고, 평소처럼 편안하고, 백두가 새것 같다

백수는 새부리처럼 노여움처럼, 노여움처럼, 뇌처럼, 뇌처럼, 천둥처럼, 돌진하는 것 같다.

천둥처럼 냄새를 맡고, 펜은 서까래처럼 크고, 펜은 푸른 하늘을 흐르는 것처럼, 신은 강처럼 구별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밖에서 손님처럼, 구름처럼, 집에서는 손님처럼, 집에서는 손님처럼, 집에서는 콩처럼 불을 보고 있다. 왜 안돼? 내 무릎은 철과 같고 내 마음은 불타고 있다.

잉크는 금처럼 아끼고, 글자는 금처럼 아끼고, 상대를 신으로 여기고, 상대를 손님으로 삼고, 상대를 손님으로 삼고, 상대를 손님으로 삼는다.

철을 진흙처럼 썰고, 급하고, 급하고, 급하고, 급하다

마음이 마처럼 어지럽고, 마음이 칼로 꼬이고, 마음이 칼로 꼬이고, 마음이 칼로 꼬이는 것 같다.

7. 호영의 성어는 없다.

안복존용안: 안일함 돈: 돈; 고귀한: 뛰어난; 영광: 영광입니다. 안정과 부, 명예와 영광.

그것은 또한 부유하고 편안한 생활에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교만은 세상에 세워지고, 교만은 세속에 굴복하지 않고, 오만함은 충만하다.

이런 튼튼한 나뭇가지는 건장해서 가지와 잎이 무성할 수 있다. 사물의 기초가 튼튼해져야 다른 부분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런 번영의 말기 뿌리가 발달해야만 가지와 잎이 무성할 수 있다. 사물을 대하는 것이 근본에 있음을 비유하다.

영예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제발. 자리를 유지하세요, 여러분.

꾸르륵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은둔이란 세상과 단절되어 번화함을 버리는 것을 말한다.

세상에 존경을 받는 것은 세속을 영합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남편은 고귀하고 아내는 영광이다. 무성한 식물은 번영의 은유이다.

남편이 벼슬을 하는 것은 아내의 영광이다. 부귀현영화, 부귀는 얼마나 높고 찬란하다.

과거에는 부와 명예가 부유하고 강하며 혁혁한 가문으로 묘사되었다. * * * 생존 * * * 영광 * * * 공존, * * * 번영.

일반적으로 국가 간의 관계를 가리킨다. 대우가 후하고 관리가 높다.

고목이 빛나고 고목이 부활하다. 부패한 사물의 중생을 비유하다.

영광을 위해 나라를 배신하고, 적과 동류하며, 국가의 권익을 배신하고, 개인의 부를 도모하다. * * * 아첨을 구하다: 아첨하다.

개인의 이익을 위해 외국인을 아첨하다. 명예를 위해 친구를 배신하고 명예와 지위를 위해 친구를 팔아요.

판매자의 명예에 대한 추구는 주인의 이익을 팔아서 개인의 부유함을 교환한다고 지적했다. 성현의 길을 즐겁게 지키고, 영광과 부귀를 버리다.

은혜와 영광을 구걸하다: 구걸하다. 애완동물: 애완동물 영광: 풍부해요. 행운을 빌어 부를 얻다.

존경할 만한 사람은 죽었지만 영광스럽게 죽었다. 푸 샤오 아이 샤오 룽, 아이: 아이 예, 아이 잔디; 푸 룽: 꽃이 피다.

쑥갓이 무성하게 자라다. 천부적인 재능이 낮고 품행이 비열한 사람이 잠시 권력을 얻는 것을 비유한다.

소인이 뜻을 얻는 것을 비유하다. 번영: 식물의 왕성한 성장을 묘사한다. 영광: 울창해요.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번창하고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비유하다.

유산과 영광은 전임자가 남긴 명성과 공훈과 비교된다. 여영은 선인이 남긴 명성과 탁월한 업적을 비유하는 유풍이다.

구: 보세요. 재능 있는 사람에게 반해 즉시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것을 말한다.

금의영은 부유해지면 귀향의 영광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한쪽의 영광: 만남; 영광: 영광입니다.

한 번 혹은 한 번 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인생의 영예는 관원으로 임명된 영예를 가리킨다.

나는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옥석에 의지하는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것에 의지하라. 영광: 영광입니다.

나는 미녀 옆에 앉게 되어 영광이다. 결혼이 원만하다고 묘사하다.

낮에 비단이 화려한 옷을 입고 화사하다. 관직이나 지위가 탁월하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알고 지내는 은혜: 인정받거나 중용하다. 감상과 중용의 영예를 가리킨다.

100 구의 시체를 되찾는 방법: 100 번 사망; 구속: 온다. 나를 백 명 데려가도 나는 너를 찾을 수 없다.

깊은 애도를 표하다. 죽지 않으면 무엇을 기다릴 수 있습니까?

즉, 반드시 멸망해야 한다. 이전: 이전; 기하학: 몇, 얼마나.

단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그것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가루와 랑찜질: 가루를 바르고 가루를 바르다. 하랑: 화해하고, 자평숙은 조조의 마른 아들이다. 원래 연회석은 연회석이었는데, 마치 가루처럼 하얗다.

뒤에 미남을 가리키다. 남편이 어떻게 말합니까: 말투 보조 단어; 대답: 그래도 다시 한 번.

그 밖의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두터운 감정을 표현하다. 언제 기다릴까: 한 번 더, 한 번 더.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무슨 죄여야 하는가: 곰.

무슨 죄를 지어야 합니까? 무엇을하고 싶니: 관련; 소군: 너의 존칭.

너와 무슨 상관이 있니? 사람들은 쓸데없는 일에 참견한다. 무슨 일 있어? 관련이 있습니다.

무슨 상관이야?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을 비웃는 데 자주 쓰인다. 후회는 무슨 뜻입니까? 후회해도 늦었다.

어디로 가야 하는가: 떠나라; 따르기: 따르기. 떠나는 곳, 가는 곳.

더 많은 것은 중대한 문제에서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가를 가리킨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걱정하는지: 걱정하다.

생각할 것이 없다. 마음이 넓거나 부주의한 것을 묘사하다.

후회하는 것, 후회하는 것: 후회하는 것. 후회해도 늦었다.

오늘 저녁은 무슨 날입니까? 오늘 밤은 무슨 밤입니까? 칭찬으로 쓰다. 이것은 좋은 시기이다.

의도가 어디에 있습니까? 의도.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림자의 치욕은 무엇입니까? 이불. 너 혼자 있을 때 창피함을 느끼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람됨이 공명정대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배꼽은 어떻게 물어요? 배꼽을 입으로 물다.

배꼽을 물어뜯는 것처럼 손이 닿지 않는다. 후회해도 늦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한 남자가 젊은이를 경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아이들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또한 겸손한 말로 쓰인다. 볶음의 급급함은 무엇입니까? 고통。

왜 이렇게 약을 달이는 게 급해요? 형제 간의 자멸을 비유하다.

호결결: 불교도들이 제창하는 세속적인' 청정함'. 세상을 버리고 현실을 초월하는 것을 뜻하는 것은 사실 할 수 없는 것이다.

분명히 무죄가 아닌 상황에서도 무죄를 고수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찬탈할 수 있겠는가: 새를 쏘는 자; 찬탈: 획득.

새를 쏘는 사람은 얻을 수 없다. 이 늙은 성인은 폭도를 피했다.

너는 어떻게 참을 수 있니? 즉, 나는 참을 수 없다.

첫 번째와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보조 단어; 유: 도착 후: 그 사람, 어느 것; 맨 아래: 끝. 어느 정도까지

일이 상상하기 어렵고 통제할 수 없다는 뜻이다. 기수란 무엇인가: 새를 쏘는 자; 찬탈: 획득.

새를 쏘는 사람은 얻을 수 없다. 현자가 은신처에 숨어 폭도의 손에 빠지지 않도록 비유하다.

호: 새를 잡는 사람. 사수는 비상하는 새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늙은 성인은 폭도의 손에 빠지지 않도록 은거했다. 과거를 후회하지만 바꿀 수 없다.

또한 "후회" 를 합니다. 주처와 육주: 남조: 그: 남조의 호은입니다.

주청에는 아내가 있는데, 그는 고기를 먹는다. 모두가 피곤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8. 4 자 성어가 추앙된 이유는 추앙이다. 계속: 계속. 연이어 칭찬하다

채터 링: 소리를 설명하십시오. 이미: 그만. 계속 말하다.

허리: 느린 향수; 계속: 멈추지 마세요. 계속 배회하며, 갈 수 없다. 슬프고 잊을 수 없는 심정을 묘사하다.

경악하며 탄식하다. 완료됨: 끝남. 놀란 한숨이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감정이 두텁다고 묘사하다.

끊임없는: 중국의 철학 용어는 변화와 새로운 사물의 발생을 가리킨다. 계속: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생물의 신진대사를 묘사하며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불안: 우우, 우우; 이미: 그만. 우는 냄새를 맡고 있다.

훌쩍이며 만나다: 허리 등.

끝없이 구걸하는 것은 공갈을 가리킨다.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는 것입니다.

나는 경악했다: 멈춰, 멈춰. 나는 감상을 멈출 수 없다.

마음이 강하다: 기개가 크다 중지됨: 중지합니다. 야심찬 사람을 가리키는데, 만년이 되어도 여전히 야심차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성실하고 성실하며, 멈추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