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백호는 일생 동안 몇 폭의 그림을 그렸습니까?

중국은 명나라의 화가이자 작가이다. Tang yinsheng 은 명나라 xianzong Chenghua 6 년 에서 태어 났으며, 은월 은일 이었다, 그래서 Tang yin 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호랑이이기 때문에 Tang Bohu 라는 이름을 지었다. "당나귀를 타고 귀향한다", "산길 송음", "분명히", "왕숙궁 기생", "이단거", "가을바람과 팬", "거북즈" 등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그림들이 있다. 당인은 평생 차를 사랑했고, 차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그는 많은 차시를 써서,' 진시도',' 차지도',' 스명도' 와 같은 훌륭한 차화를 남겼다. 당인은 프리 핸드 꽃과 새를 잘 쓴다. 그는 활발하고 소탈하며 재미가 넘치며 현실주의가 충만하다. 당인이 쓴' 까마귀 지도' 가 집에 걸려 있다고 한다. 어느 날, 수천 마리의 까마귀가 지붕 위를 종횡무진 선회하며 마치 격렬한 싸움을 하고 있는 것처럼 감탄을 자아냈다. 당인화조화의 대표작은' 고겨도 한 폭' 이다. 구도는 꺾임법을 채택하고, 죽은 나무의 가지가 오른쪽 아래에서 구부려 위로 뻗어 있고, 색채가 화려하며, 건필로 짙은 먹칠을 하고, 늙어서 곧게 뻗어 있다. 묵법으로 나뭇가지에 서식하는 팔형을 그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나뭇가지도 명절에 따라 움직이는 것 같아 자연에서 생명의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벌거숭이 필엽, 한두 가닥의 가느다란 덩굴, 들대나무 몇 그루, 고목의 늙은 잎사귀와 함께 그려졌는데, 비가 온 후의 고요함과 신선함을 더했다. 오른쪽 위 구석에는 "산색이 창망하고 새말이 봄비다" 라고 적혀 있다. 시와 그림이 서로 어우러져 대상의 표현과 화가의 의취를 하나로 융합하여 비범한 사상을 구현했다. 이 그림은 작은 자의여서 줄곧 수월하다. 서예 대필로, 필력이 강하고, 조형이 아름답고, 필법이 간결하며, 필법이 우아하고, 이미지가 완곡하다. 이로써 당인은 프리 핸드 기법을 탐구하고 화조화화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는 데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음을 알 수 있다.

당인의 수묵화조화는 기본적으로 수묵 위주이며, 먹운은 명쾌하고 운치가 넘친다. 그 유명한' 우죽도' 는 두툼한 잎 위주의 가지와 가벼운 잎, 초엽의 몇 획으로 호응하며, 모든 잎이 아래로 돌진하고, 비가 대나무 잎에 부딪쳤다.

마지막으로 당인의 도화암가를 동봉합니다.

도화우드 도화사, 도화관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반취반 깨어 매일, 꽃이 피면 해가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차 먼지가 마각을 드러내고 술등이 은근하다.

계시자를 은둔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우리가 화삼이를 차마에 비유한다면, 나는 시간이 없을 것이다.

남들은 나를 미치게 하고, 나는 웃으면 다른 사람은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