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불의 기본 원칙과 방법

아미타불 이름의 유래와 공덕을 알게 되면 의연히 불명을 읽어야 한다. 세 살짜리 아이는 이름을 읽을 수 있지만, 80 세의 노인은 평생 아미타불이라는 이름을 고수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순수행자가 염불의 기본 원리와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이것은 약간 세 가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첫째, 자독, 자청, 반후각.

제불출세는 세상에 번성하는데, 그 때문에 중생의 뿌리를 따르고, 생명으로 깨달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광으로 불사를 하는 불사가 있을 수도 있다. 또는 불교 사원, 불교 서비스로 부처님 bodhi 나무가 있습니다. 불사가 있을 수도 있지만 향불은 불사로 봉사한다. 심지어 정원 플랫폼으로 가서 보고, 텅 비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원명언) 시어머니의 근공덕은 눈, 코, 혀, 몸, 마음보다 가장 완전하다. 이것이 그녀가 목소리로 불사를 하고 지칠 줄 모르는 이유다. "렌츠의 엄경" 에서 문수보살은 근운을 선택했다. "이 해안의 참종교, 음은 청정하다. 만약 네가 세 가지 도안을 얻고 싶다면, 너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 \ "라고

첫 골엄경 25 동연 중 관음귀근의 동연과 세근의 동연은 규범을 넘어선 바닥에 놓여져 관음보살법이 명선되고 세근법은 암선된 것으로 드러났다. 관음반문자성, 귀양, 6 결, 증거삼공, 아마도 리즈 뿌리를 내릴 수 있다. 모든 것이 최고의 위치에 있는 사람은 6, 염불명, 예를 들면 자념모, 이치, 모든 것을 이기기에 편리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염불 실천에서 귀근동연과 뿌리대동연을 교묘하게 융합하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큰 법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육진 (촉색음향법) 을 건드리지 않도록, 육안 () 을 알아보지 못하고, 육박자 자연을 찍지 않도록, 생명지도만 찍을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염불 수행에서 염불의 마음으로 불명에 집중하는 것, 즉 의미의 뿌리를 취한다. 구강은 반드시 분명히 읽어야 한다, 즉 혀뿌리; 귀는 반드시 똑똑히 들어야 한다. 바로 귀의 뿌리를 잡는 것이다. 부처님의 이름으로 이 세 가지를 취하면, 눈은 결코 현혹되지 않는다. 염불할 때는 눈을 감아야지, 크게 뜨고 있어서는 안 된다. 눈을 떼면 코가 함부로 냄새를 맡지 않고 코도 마찬가지다. 몸은 공손하고, 몸은 반드시 취해야 한다. 여섯 개는 가져가도 흩어지지 않고, 마음속으로는 망상이 없다. 오욕육진이 있어도 불만이 일념이고, 순념이다. 만약 네가 여섯 개를 모두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일련의 이름과 순수한 사상이다. 청정한 사상은 팔식장에서 잇달아 부처의 씨앗을 트리거할 수 있으며, 불문 세계는 이로써 나타나 생명이 끝날 때 정토로 수송된다. 계속 하나씩 읽을 수 있다면, 한마음 한뜻으로 미혹되지 않고 점진적으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가 지금 여기에 오면 반드시 부처를 만날 것이다, 아주 확실하다.

관음 귀근의 동연은 귀근의 냄새부터 시작하여, 과거에 질주했던 거꾸로 된 냄새기를 냄새 맡는 본성으로 되돌려 소리 없이 걷고, 원문의 시냇물로 흘러 들어가, 다시 마음을 풀어 진리를 증명하고 동연에 들어갔다. 염불의 수행에서 불명을 듣고 염불명이라고 부르는 것은 염불명, 관불명, 연구불명, 연구불근이다. 몸에 대한 연구는 마음부터 시작하더니 갑자기 맞아떨어졌다. 마음 밖에서 읽을 수 있고, 부처님은 나를 위해 읽을 수 없다. 부처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부처를 읽을 수 없다. 느낄 수 있는 것은 다 없어졌다. 볼 수 있는 것은 다 소진되고,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몸은 당신 앞에 나타난다. 오로라, 침묵 속에는 공허함이 담겨 있지만, 또 세상 물정을 꿈꾸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매끄러운 귀가 있다면, 집에 가고, 냄새를 맡고, 자신을 그리워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섹스는 최고가 될 것이고, 당신은 기묘한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너는 열 개의 바관이 있고, 줄곧 열반이라고 할 수 있다.

불명을 부르고, 스스로 듣고, 관음과 사추의 기묘한 융합이다. 마음에서, 귀에 귀를 기울이고, 마음에 귀속하고, 끝이 없다면, 친구 사이에 불명을 교환한다. 부처는 최초의 의식이고, 사상은 최초의 의식이다. 그것은 사상의 계몽과 냄새의 영향을 받는다. 생각이 있으면 들을 수 있다. 마음이 속삭이고, 하나가 되어, 길을 걸으면 평상시 원의 맛이 드러난다. 이렇게 오래되면 뿌리 기관의 경계가 점차 변화되어 더러움에서 순결, 거룩함에서 성결까지 변했다. 신성한 영약, 미묘한 운. 숙련된 행인은 관음을 유람해야 하고, 가슴속의 잠재적인 슬픔은 육취일취의 반자각 쿵푸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법상 부지런하고 용감하며, 살아 있을 때 기지를 증명할 수 있다. 최종선을 지키고 부처의 자비에 의지하면 사업을 이끌고 중국에서 부처를 만나 원통을 깨달을 수 있다. 아미타불의 두 가지 큰 위협은 우리의 순수한 수행자 수행을 지도하는 것은 철저하고 세심하다고 할 수 있다.

둘째, 전심전력으로 존중하고 철저히.

세상은 매우 기교가 있고, 세상은 작고 재능이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하고 유명해지고 싶다면, 당신은 헌신과 헌신에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가을놀이를 하면 두 사람에게 바둑을 가르치는데, 오로지 집중하는 사람만이 이긴다. 허리를 굽히는 사람 (대나무 장대로 매미를 붙이는 사람) 은 목적에 관계없이 얻는다. 스승과 학도를 구하는 것은 성실하고 공경하는 것이 특히 유익하다. 불교는 삼생제불의 어머니로, 어두운 밤의 횃불이며, 모든 고난의 중생을 돕는 자항이기 때문에 대승고전 곳곳에서 불경을 가르친다. 특히 염불생법, 구법계 중생평등득도는 매우 선하고 극덕한 것이니, 평생을 바쳐야 하며, 예를 들면 가르침을 받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량수경" 은 "불고미륵: 피버의 이름, 기쁨, 심지어 생각만 들었다" 고 말했다. 그가 이 사람이 큰돈을 벌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큰 공덕을 얻었다. 그래서 미륵은 3000 세계로 가득 찬 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경험을 한다면, 경전을 듣고, 음악을 즐겁게 믿고, 수행과 같은 다른 사람에게 읽히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법망신을 위해 신앙과 음악을 추구하는 것은 신성한 종교에 대한 진실한 존중의 표현이다.

불교 구세를 핵심으로 한 불교 독경법이 성심성의인지 여부는 수행의 성패와 직결된다. 아미타불은 성심성의로 중생을 끌어들이는 것은 부처의 진심이다. 염불, 정토에 사는 것은 나의 진심이다. 부처의 이 두 가지 진지한 감정, 예를 들면 자침은 생명으로 운반될 수 있다. 그래서 은조가 임종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말했다. "정토법은 이상할 것이 없지만, 당신은 성심성의를 가져야 합니다. 모든 것이 부처가 이끌고 산업을 이끌고 살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라고

진실한 외적 표현은 존중이지, 존중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부처를 살아 있는 부처로 삼고, 부처가 이전에 나에게 말한 것처럼 고전을 읽으면, 조금도 소홀히 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보를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고, 부처님의 이름을 경외하다. 장 헹 그래서, 즉 업장 날 제거, 밝은 날이 나타납니다.

불법의 선택과 실천에서, 성실과 존존의 특징은 깊이와 전문이다. 한 곳을 관리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논대지혜" 는 한 가지 법을 고수하기 위해, 항상 모든 선법을 아쿤보살 후기의 근본적 수리로 집중한다. 그래서 염불문은 네가 줄곧 아미타불을 읽었는데, 혼동을 가장 두려워한다.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을 그리워하는 것은 모든 선법을 한마음 한뜻으로 모으는 것, 즉 올바른 방향으로 모이는 것이다. 중국 고대의' 음부경' 은 "귀머거리는 잘 보고 귀머거리는 잘 듣는다" 고 말했다. 10 배나 되는 선생님으로 한 가지 출처로부터 이익을 얻지 마십시오. 만 배의 선생님이 밤낮으로 일해야 한다. \ "라고

맹인이 시력을 잃었기 때문에 청각이 두 배로 예민하다는 뜻입니다. 청각 장애인은 청력을 잃어서 시력이 매우 예민하다. 이런 식으로, 모든 이익의 유혹을 없애고 하나의 목표에 전념할 수 있다면, 일당십의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낮과 밤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면, 너는 만 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염불도 마찬가지다. 보살법' 모두 6, 전후' 의 전반적인 추세는 당신이 끊임없이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마음의 잠재력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부처를 생각하는 마음이 있으면 들어가면 참을 수 없고, 삼매를 떠올려 대보살이 될 수 있다. 보살명의 내포, 이것은 대세의 추세이며, 우리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다.

부처를 전문적으로 읽는 것이 중요하다. 엽정의 창시자 데이드는 이것에 대해 많은 계시를 받았다. 보살이 말했듯이: "정토를 수리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정을 가장 꺼린다. 포용이란 무엇입니까? 설령 네가 경전을 풍자하고, 주문을 들고, 일을 하고, 중요하지 않은 선을 말하고, 길흉화복을 말하는 것도 오미잡함이다. 그것이 혼합 된 경우, 그것은 하나의 마음 이 아니다; 한마음이 아니라면 부처가 죽는 것을 보기 어렵다. 평생 안 썼어? 너는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미타불을 지키기만 하면 앞으로 행복할 것이고, 오래도록 성공할 것이다. \ "라고

명묘행 보살이 여와에서 중생의 통병을 보고, 매우 정확하게 보고, 증상에 약을 투여하는 것은 정말 드문 좋은 방법이다. 심오하고 비범한 효과를 감안할 때, 선도법사는 먼저 불법을 전공하는 것을 제창하고, 5 정행을 전공할 것을 제안한다. 하나는 정행을 읽고, 불경, 아미타불경, 무량수경을 열심히 읽는 것이다. 둘째, 바른 길을 생각하고, 서양의 정토에 집중하다. 셋째, 예배가 정상 궤도에 올랐고, 나는 아미타불을 모셨다. 넷째, 명정, 나는 아미타불의 이름을 봉한다. 5. 짱 의행, 아미타불에 대한 짱 경건. 긍정적 인 사업에는 긍정적 인 사업과 보조 사업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양정업, 독경, 관상, 제사, 짱 네 줄을 보조업이라고 합니다. 또한, 나는 두 줄, 자급자족을 돕고 있다.

순수한 수행이 특수화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승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관건이다. 선도대사의 간곡한 계시는 부처님 명인을 전담하고, 한 번 읽으면 한동안은 일생을 마치게 된다. "10 은 10 세, 100 은 100 세이다." " 왜요 정념, 외적인 원인은 없고, 부처의 본의와 일치하며, 교리에 어긋나지 않고, 불어를 따른다. 잡무역을 전공하고 싶으면 100 시간이면 한두 개, 천 시간이면 서너 개입니다. 왜요 잡념으로 인한 부정한 생각 때문에 부처님의 본의와 일치하지 않고 교리에 어긋나고, 불설과 맞지 않고, 생각과 일치하지 않고, 간간이 기억되고, 회원하면서 진상을 소홀히 하고, 번뇌를 볼 때 끝없이 욕심을 부리기 때문에 부끄러움과 참회가 없다. 프랑스어의 이 말은 전문수업의 특출한 점과 잡과의 해를 드러낸다. 은조찬 대사의 특잡한 이수: "이 금구성은 천고에 철안이 나오기 어렵다." "선조가 본 바와 같이, 불심이 융성하여, 우리의 순수행자는 순수행의 선도자로 여겨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조들은 언어뿐만 아니라 사례도 통해 인터넷 업계의 전문화를 부지런히 독려했다. 30 여 년 동안 선도스님은 줄곧 염불에만 전념해 왔으며, 방에 들어갈 때마다 무릎을 꿇고 염불하며 기진맥진하지 않고 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추운 날, 나는 방에 들어가 무릎을 꿇고 염불을 하며 온몸이 축축하고 땀이 날 때까지 무릎을 꿇었다. 절대 사람들과 함께 모여 공동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인터넷 일을 지연시킬까 봐. 성명은 정토법만을 말한다. 도주법사는 하루에 7 만 번 염불하며 관객들에게' 무량수경' 을 200 번 들려주었다. 사람들이 모여 염불을 한 후 염불의 소리가 숲과 계곡에서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네가 죽었을 때, 분명히. 연지대사의 자서전: 내가 평생 한 모든 일은 남무아미타불이다. 평생 염불하며 포부를 유지하다.

가뭄이 심한 해에 마을 사람들은 대사에게 비를 기원하고, 대사는 목어를 두드리며 이랑을 따라 부처님을 읊으며, 지나가는 곳은 비가 주렁주렁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지 스님의 부처님 명문에 대한 검증은 후세 사람들의 자신감을 불러일으켰다. 은조초에 출가하여 용수 정토 잔권을 읽어야 하는데 불법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염불 60 여 년, 꾸준한 노력으로 마침내 부처가 되어 경종 13 조에 올랐다. 만약 네가 한 학과에 대해 철저히 이해한다면, 너는 비범한 법적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불호를 남김없이 치켜세울 수 있는 사람은 민간에서는 분도배꽃이라고 할 수 있다.

도를 전문적으로 잘하면, 반드시 먼저 그 불순물을 덮어야 한다. 연못의 대가는 방금 7 가지를 자기 경고로 열었습니다.

첫째, 돈을 저축하지 않고, 집을 짓지 않고, 밭을 사지 않고, 모든 정교하고 아름다운 것을 사십시오. 즉, 고전과 이미지는 모두 태고와 명가에서 온 것입니다. 놓치지 말고 정념에 집중하십시오.

둘째, 각종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앞으로 중요한 사건이 명확해지면 다시 해도 늦지 않다. 지금, 너는 각종 문을 사서 정념에 집중할 권리가 있다.

셋째, 정욕, 좋은 맛, 좋은 언사가 욕심을 내지 말고, 관심을 가지라. 악색, 악맛에 시달리지 말고, 악담으로 나를 짓밟는 사람들을 조롱하고, 악담으로 나를 욕하고, 온갖 불복으로 나를 도발하고, 심지어 과거와 미래를 화나게 한다

넷째, 시를 쓰고, 책을 함부로 쓰고, 대련을 붙이고, 편지를 장식하고, 외국 책을 읽고, 다른 사람의 득실을 토론하고, 심지어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거만하게 글을 쓰도록 가르쳐서는 안 된다. 선 () 을 모르면 판단하고, 입을 다물고, 정념을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 친지들과 친구를 사귀지 말고, 초청하고, 산에 가서 물놀이를 하고, 가십을 가야 한다. 세상의 모든 일은 옳음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하지 마라. 나는 쉬고 정념에 집중할 것이다.

6. 탐내지 말고, 놓지 말고, 탐내지 말고, 큰일을 알지 말고, 열심히 고생하지 말고, 정념에 집중하지 마라.

일곱째, 세상과 재능을 다투지 말고, 이름을 다투고, 세력을 다투고, 무언하고, 증거도 없고, 지식도 없고, 교만도 없다. 그러나, 우리는 겸손하고 어리석게 학교에서 생활하고, 자신을 단련하고, 끊임없이 향상하고 정념에 집중해야 한다.

연지 스님이 솔선수범하여 후세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염불하는 모범을 세웠다.

셋째, 염불의 어조

소리는 자연과 인간의 행동의 기묘한 현상 중 하나이며, 특히 경종 염불의 실천에서 그러하다. 순종의 관점에서 소리를 이해하면 더 넓은 시야 (음통법계), 더 미묘한 파악 (음성은 실상), 더 세심한 이해 (중생의 귀가 가장 유익하다) 를 얻을 수 있다.

우리의 순행인이 불명을 잡는 것은 어떤 음질 스타일이어야 합니까? "무량수경" 에서 서천은 소리를 불사로 하는 것을 묘사했다. 바람이 나무 방울을 울리는 소리, 자연음악의 소리, 물이 파도를 올리는 소리, 조화로운 새의 소리 등. 모두 기묘한 방법을 공연하고 있어, 죽은 사람을 의아해하고 현명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방 극락세계 음성의 아름다움은 덕행보다 우월하며, 10 세가 가장 존귀하다. 서방 정토의 각종 목소리에는 청, 순, 슬픔, 명, 묘함, 조화, 야라는 여덟 가지 특징이 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확하고 깨끗합니다. 자기 중심적인 도덕은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며, 산스크리트음은 맑고 맑은 물방울처럼 청자를 시원하고 맑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매끈매끈하고 떫지 않다. 자성이 솔직하고 억울하지 않고 구부러지지 않고, 정말 풍속과 일치하며, 듣는 사람이 마음속의 찌꺼기를 녹여 각종 법칙의 진실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③ 걱정, 걱정. 슬픔은 중생을 위해 아버지를 버리고 떠돌아다니고, 고생은 환생이다. 부처는 중생을 부처로 여기기 때문에 애통해하고 다치지 않는다. 부처님은 의지로 중생을 키우셨고, 탕자는 결국 자모의 품으로 돌아가게 되어 애통해하고 원망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애도는 청자에게 깊은 아름다움을 알리고 큰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4) 밝고 밝다. 밝고 상쾌한 목소리. 만약 김옥반지가 있다면, 그것은 사악한 마음을 씻고 청자에게 지혜와 빛을 보여 줄 것이다. 죽으면 부처가 되기 때문에 염불의 목소리는 낙관과 승리의 밝은 색채로 가득 차 있다.

(5) 마이크로, 마이크로. 음성은 관통력, 흥미진진함, 바다를 직접 탐험하며 비밀을 드러내며 길의 마음 속에 있는 무한한 덕행을 보여 주고, 청자를 귀화시켜 진취를 되새기고, 여운을 되새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자기 성공덕묘하고, 소리는 묘법을 전할 수 있어, 청자가 이해할 수 있게 하고, 도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순수한 행인이 부처님을 염불하여 부처가 되는 것은 바로 명묘하다.

(7) 조화. 오음 (궁상각정음) 은 부드럽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기세가 조수처럼 웅장하여 청자의 육감을 평온하고, 차분하고, 차분하고, 여유롭게 한다.

(8) 우아하고 우뚝 솟아 있다. 자성공덕은 정진하고 신중하며, 악과 풍속이 없다. 아정악, 고결한 음악은 청자가 자기 균형을 이루고, 저속함에서 멀어지고, 당연히 염불, 염법, 스님을 읽는 마음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의 여덟 가지 음음 특징은 자공이 음진 수준에서 표현한 것이다. 서방 정토의 모든 음소리는 이 여덟 가지 미덕의 아름다움을 표현했고, 아미타불이라는 이름에도 이 여덟 가지 아름다운 자질이 담겨 있다. 그러므로 순여행자들은 6 자의 홍수 명청, 슬픔, 명, 묘함, 야아의 특성을 부여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염불하면 아미타불의 서천과 쉽게 소통할 수 있다. 우리의 성불명은 서방 정토의 거대한 교향악으로 녹아들었고, 동시에 서방 정토의 각종 아름다운 목소리도 우리의 성불명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마음이 가볍고, 이 흙과 흙이 하나가 되어, 아름다운 느낌은 상상하기 어렵다.

따라서 염불의 말투와 스타일은 청청, 슬픔, 담함, 묘함, 야를 기조로 하여 서방 정토와 동형, 진동하는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염불 때, 세상의 가류를 구하지 않고 극락국, 즉 청청에 직통할 수 있다. 염불할 때, 만원은 내려놓고, 설 곳이 없고, 한 사람은 마음을 펴고, 한 사람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직창불, 즉 유창함을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염불할 때, 크게 부끄러워하고, 지옥을 두려워하고, 심연을 두려워하고, 물속에서 도움을 청하고, 부처를 구하는 것은 상상이다. 염불할 때 축하하고, 자신의 마음을 위로한다. 다행히 경종을 만나면, 너는 고통에서 벗어나, 손발을 춤추고, 밝고 열정적이다. 이것이 바로 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를 읽을 때, 빛을 느낄 수 있고, 목소리가 평온하고, 때를 씻고, 즐겁고 건강하며, 빛이 점차 드러난다. 이것이 바로 미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염불 때 산스크리트음이 마음에 들어 시원하고, 경지에 닿고, 향기가 숙연하고, 묘하다. 염불 때 성운이 안정되고, 발음이 둥글고, 마음이 평온하며, 외부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바로 조화이다. 염불할 때 마음이 평온하고 근심이 없고 세속적인 말을 좋아하지 않고, 몸과 마음을 단정하게 하고, 부처만 염불하는 것이 우아함이다. 청, 슬픔, 명, 빛, 야야는 염불의 규범이며, 우리 인터넷 노동자는 가르치는 대로 해야 한다.

넷째, 염불 방법

네가 처음으로 자신의 소망을 믿을 때, 너는 불법을 실천해야 한다. 염불의 방법에 관해서는 경종 경전과 역대 조상 대덕이 모두 간단하고 심오한 의궤를 많이 제공했다. 현대 인터넷 종사자들은 자신의 일과 생활 조건에 따라 적당한 방법을 선택하여 연습할 수 있다.

염불의 목적은 전생의 정토로 돌아가기 위한 것이고, 번뇌를 치료하고 망상과 잡념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다. 부처님은 육적을 육적으로 여기는데, 도둑은 일망타진하기가 어렵다. 시어머니는 중생으로서 귀가 가장 유익하고 공덕이 가장 많으니 열심히 제압해야 한다. 첫째, 귀로 부처님의 목소리를 듣고, 당신의 뜻으로 세거나 생각해 보세요. 귀의 뿌리와 머리의 뿌리를 잡으면, 다른 뿌리는 자연히 복종한다. 이른바 하나의 귀원, 여섯 개의 해탈이다. 예나 지금이나 경종교 창시자인 데이드는 정작과 정화 방면에서 많은 방법을 축적하여 마지막 프랑스 행인들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었다. 이 글은 모든 마지막 프랑스인들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10 가지 중요한 방법을 채택하고 간략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1 .. 간단한 10 독법

매일 아침, 의상이 끝난 후, 나는 서쪽에 서서 두 손을 교차시켜 아미타불이라고 불렀다. 만약 10 기라면, 십념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가스의 길이, 불수에는 제한이 없고, 길기만 하고 길며, 기극은 극이다. 부처의 목소리는 높지 않고 낮지도 않고, 느리지도 급하지도 않고, 중재에 성공했다. 이렇게 계속되는 것은 마음을 후련하게 하고 공덕에 집중하는 것을 뜻한다. 이' 십심' 이라는 사람은 분명히 숨을 내쉬며 자신의 마음을 묶고, 마음이 떠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가스의 길이를 봐야지, 많이 강요하지 마라. 강하면 화를 낸다. 열 가지 생각만 하고, 이백삼십이 아니라, 너를 화나게 할 것이다. 아침저녁으로 열 자를 더하면, 아침, 중, 저녁 세 번이다. 정실이나 불사가 있다면 분향 예배를 해야 한다면 서서 무릎을 꿇어도 된다. 십념법은 아미타불의 제 18 소원에 근거하여 바쁜 사람을 위해 설립된 것이다. 승니가 한가하든 바쁘지 않든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은사 선사 아침 사고 열 번, 평생 부족하지 않다; 유계 스님은 늙을 때까지 일반으로 여겨졌다. 고우 대사도 이런 방법을 믿는다. 이 방법은 한 곳을 통제할 수 있다. 불교에 헌신하고 죽기로 결정하다. 독서량은 많지 않지만 공덕은 꽤 깊다.

2. 10 년 표기법

인쇄광의 대가는 가짜 파동에 대한 처리를 대표한다. 부처를 읽을 때,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반드시 똑똑히 읽어야 하고,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 열 마디, 또한 하나 또는 열 문장, 아니 20 또는 30 년. 너와 함께 읽고, 구슬을 빚지 않고, 열심히 기억하면 된다. 10 개의 문장을 직접 기억하기가 어렵거나 두 개로 나누면 1 에서 5, 6 에서 10 으로 나뉜다. 힘들면 1 부터 3 까지, 4 부터 6 까지, 7 부터 10 까지 3 까지 읽어야 한다. 똑똑히 읽고, 기억하고, 똑똑히 듣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고, 발이 없고, 집중해서 아무 일도 없고, 오래갈 가치가 있다. 이런 10 독계산법은 아침의 10 독법과 같지만, 잘못을 잡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고의 정도는 매우 다르다. 새벽부터 열 번 그리워하고, 단숨에, 얼마나 많은 부처가 있든지 간에. 이것은 불상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는 아침 10 시에만 책을 읽을 수 있지만, 만약 그가 스무 살 반이라면, 그는 화가 나서 병이 날 것이다. 그런 다음 부처님을 읽고 단어를 알아라. 염불 열 구절, 열 구절을 안다. 1 부터 10 까지, 1 부터 10 까지, 나는 매일 수만 번 읽어야 하기 때문에 기억한다. 가식적일 뿐만 아니라 마음도 키워야 한다. 빠르고 느리며 장애물이 없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두 적합하다. 십중팔구, 전심전력으로 불명을 하나 주었는데, 잘못 생각했지만 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기묘한 염불 방식이다.

큰 소리로 낭독하다

만약 네가 정신이 맑지 않거나 망상한다면, 기운을 차리고 큰 소리로 부처를 읽어라. 소리는 충분히 빠르며, 심지어 구름 속으로 높이 들어와도, 일종의 색다른 경지가 있다. 목소리가 뾰족하고 모련이 뽑힌 것 같으니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향 광학 측면에서 모든 재앙이 사라졌습니다. 공덕 정글, 천산 송무. 나무와 석두 안고 무겁고 전진하지 않으면 윤홍은 신호를 보내 가볍게 떠다니고 있다. 큰 소리로 부처님을 읽으면 귀를 보호하고 오음의 때를 깨끗이 씻을 수 있다. 관음이 마음에 들어오면 마음이 특별하고 잡념이 적다. 큰 소리로 경을 읽는 것은 10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수면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악마 공포; 셋째, 10 개 지역에 퍼질 수 있습니다. 넷째, 셋째, 고통을 멈출 수 있습니다. 다섯째, 외부 세계의 목소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여섯째,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곱째, 용감하고 근면할 수 있다. 여덟째, 불교도를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 삼매가 앞에 나타나게 할 수 있다. 열 번째. 속담에 대념은 대불을 보고, 소념은 소불을 본다는 말이 있다. 큰 소리로 부처님을 염원하며 자주 하기를 바랍니다.

4. 금강독

기분이 좋지 않거나 사람과 지방이 방해하지만 입술을 움직이면 다이아 포옹법을 사용한다. 아무리 많아도 한 글자는 마음을 거쳐야 하고, 마음은 혀에서 움직이고, 혀는 다시 마음으로 돌아가야 한다. 혀는 소리로 가득 차 있고 귀는 여전히 듣고 있다. 빽빽하고, 또렷하고, 입소문을 퍼뜨리다. 이것은 심장을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따른다면, 너는 그것을 보러 가지 않을 것이고, 냄새를 맡거나, 너의 몸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아미타불의 말 한마디가 거장 한 명을 초대할 것이다.

5. 흥미를 가지고 염불하다

아니면 평온할 때, 먼저 원광 속에서 자신을 생각하고, 자신의 코를 묵상하고, 생각해 내고, 숨을 내쉬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숨을 들이마실 때 "아미타불 없음" (숨을 내쉬면서 "아미타불 없음" 이라고 함) 이라고 말하는 것은 가능하고,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느리지도 급하지도 않고, 마음과 호흡은 서로 의존한다. 그것을 가지고 들락날락하고, 생활하고, 앉아서 누워 있을 수도 있다. 멈추지 마, 졸려, 부처랑 같이 자. 수면은 연속적이며 종종 자기 기밀입니다. 나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오랫동안 집중했지만, 내 생각을 잊어버렸다. 즉, 몸과 마음, 허영심 등이 있습니다. 정통해야 하고, 활달해야 하며, 삼매가 너에게 큰 도움이 된다.

6. 액세서리

앉아 누워, 묵념하고, 옷을 입고 밥을 먹으며, 언제나 어디에나 있는 것은 불명에 관한 것이다. 바쁘지만 부처와 정토를 잊지 않는다. 예를 들어 세계가 관심을 갖는 일. 그것은 비록 언어를 경험했지만, 이미 와서 앉아서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보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이 낫다. 염불의 마음도 그래야 한다. 아니면 이성을 잃고, 세고, 회수하세요. 시간이 길어도 항상 기억할 수 있다. 하지만 깨끗한 곳에서는 공경할 때 큰 소리로 말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다. 깨끗하지 않은 곳에 가면 (예: 화장실 가는 등). ) 또는 무례 할 때 (예: 잠자는 목욕 등). ), 너는 명상하고, 소리내지 말고, 이번에도 명상하지 마라. 염불명은 세속법을 방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농사, 장사, 요리, 세탁, 토목, 석재 등 각종 업종은 따라 할 수 있고, 불호를 묵념하거나 큰 소리로 부처를 외칠 수 있으며, 공덕은 상당하다. 업무용 손, 염불의 마음, 마음은 손에 있고, 각 부서는 각자의 일을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능숙하고, 서로 잘 어울리며,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황철 염불사, 갈길 편부인 염불견 등. , 모두 충분한 증거이다. 가족이 염불 위주로 하는 것이 특히 적합하다.

7. 이 단어를 읽어 보세요.

천천히 불명을 읽을 때, 서체에 각 글자의 음이 있는 것을 보거나, 중국어 서체의 남쪽에 아미타불이 없는 것을 보거나, 산스크리트어 서체 NamoAmitabha 를 보거나, 산스크리트어-(바로 그 A 자) 를 보고, 똑똑히 읽고, 똑똑히 듣고, 서체에 자근이 있고, 음자가 어지럽지 않고, 귀근과 글자를 관찰한다 심성이 비범하고 순심이 생기기 쉽다.

8. 명관을 가지고 생각하다.

네가 행할 때, 살고, 앉고, 누울 때, 한마음 한뜻으로 이름을 잡을 것이다. 네가 조용히 민들레 위에 앉을 때, 너는 불상과 정토의 장엄함을 생각할 것이다. 월경 후 피곤하면 앉아서 부처를 만나고, 오래 앉아 있으면 월경이 유명해진다. 걷고, 살고, 앉고, 눕는 것을 능숙하게 연습할 수 있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존명 방법이 있는데, 선수의 방법은 이렇게 몇 가지이다.

(1) 연꽃에 앉아 깊이 생각하다

불심을 선정하여 연꽃이 하늘을 가로질러 태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수레바퀴처럼 컸지만, 여전히 화중 수염대 위에 앉아 움직이지 않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꽃 한 송이를 만들고 연꽃 한 송이를 만들다. 꽃이 피었을 때, 500 가지 색깔의 빛이 나의 순결한 몸, 무한한 몸에 비춰지면 연꽃은 생명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뜨고 부처님 땅을 보니 부처님 앞에 앉아 묘법을 듣고 제음을 들었다. 모두 자기가 듣기 좋아하는 것을 말하는데, 듣는 것은 12 경과 일치한다.

② 백호의 견해

아미타불 육금신을 생각해 보고, 등에 앉아 보련대를 이기고, 지극히 정정하다. 눈썹 사이에 흰 털이 하나 있는데 길이가 5 피트, 둘레가 5 인치이다. 그것은 눈처럼 하얗고, 밖에는 8 개의 가장자리가 있는데, 그것은 오른쪽으로 돈다. 중간은 비어 있고, 맑고, 형용할 수 없다. 그것은 금빛 얼굴을 드러냈고, 게다가 매우 또렷했다. 당신이 이 점을 생각할 때, 생각을 멈추고 굳건함을 유지하세요. "백발이 가볍게 흩날리다" 라는 단어를 마음속에 기억하면 길수록 좋다. 경경' 구름: "백미자, 8 만 4 천 애인을 보면 자연히 드러난다. \ "라고

(3) 아미타불관

아미타불은 또 다른 높은 자리에 있고, 들풀은 웅장하고, 애인은 밝고, 여러 가지 경지가 한눈에 들어온다. 마치 바다에서 나온 황금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의 모든 것은 숨겨져 있고, 부처만이 밝고 찬란하다. 무수한 목소리와 보살이 그들을 공손하게 둘러싸고 있다. 또한, 당신은 또한 모든 종류의 서양 행복 세계를 엄숙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명하고 아름답고 향기롭고 행복하다면, 당신이 샘풀의 정자라면, 당신이 임수보망이라면, 당신은 하나씩 기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헤엄쳐 다닐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먼저 마음을 극락세계로 보내면 임종 시에 다시 태어날 수 있다.

9.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책 벽에는 운수승이 염불하는 한 송이가 있는데, 연꽃, 즉 서승의 풍경, 마음이 편안해 6 도를 찍고 깨끗하게 읽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희덕슨 대사는 인광 대사로 이 물건을 증여했고, 인즈도 묘산 짱 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그것의 구름:

만약 네가 염불에 대해 묻는다면, 너는 나름대로 방법이 있다. 부처를 읽을 때마다 입속은 연꽃향이다.

내 마음이 순수하기 때문에 이런 향기가 난다. 중국이 출구를 내고 꽃이 피고 서양이 피다.

부처님은 꽃 한 송이를 피는데, 빛깔은 빛이 있다. 내가 부처를 읽을 때, 푸른 빛이 빛난다.

두 부처님 을 읽고, 노란색 노란색 노란색; 삼불을 읽고 붉은 빛을 발한다.

사방의 부처를 읽고, 흰 빛을 띄우다. 생각만 해도 잊을 수 없다.

너는 번호를 기억하지 않아도 되지만, 너는 예뻐지고 싶어한다. 만약 네가 마음의 평화를 유지할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대의왕을 만날 것이다.

10. 수면 방법의 개념

정토를 보수하는 자는 성전에 들어가 잠을 자고, 합장하여 서쪽으로 향하려고 한다. 앉아서 무릎을 꿇고, 아미타불, 관음, 10 손가락, 순해를 열 번 낭송하고, 제자 갑이 지금 범부이고, 죄악이 심하며, 여섯 번의 환생이 씁쓸하다는 소원을 빌면. 내가 오늘 지식을 만났을 때 나는 토미의 이름을 얻었다. 나는 덕을 갖고 싶다. 나는 정념하고 싶다. 나는 죽고 싶다. 나는 부처의 연민을 원한다. 제자 A, 부처와 몸이 서로 사랑하는 줄 모르고, 부처가 나타나기를 바라며, 내가 볼 수 있게 관음, 사금, 부처를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의 세계는 순수하고 장엄하며, 빛과 아름다움이 대등하여 나로 하여금 보게 했다. 나는 맹세했다. 그러나 나는 정념으로 잠을 잤다. 나는 허튼소리도 할 수 없고, 쓸데없는 생각도 할 수 없다. 너는 소원을 빌 때 그것을 볼 수 있고, 꿈속에서도 그것을 볼 수 있다.

이 법률 체계는 좋은 멘토가 세운 것이다. 연지 대사는 "선도대사님은 아미타불의 화신이라고 불렸다" 고 말했다. 오늘날, 정토를 수리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잠시 경험이 없어서 게으름을 낭비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믿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반드시 장기간 견지해야 하고, 반드시 정토에 있어야 하며, 공덕이 무량해야 한다. 잠불의 이런 이념은 수면의 질을 효과적으로 높여 심신 건강을 달성할 수 있다. 아미타불도 세계에서 효능이 뛰어난 수면제이다.

위의 10 가지 염불 방법은 말법에서 중생에 대한 수행 기준에 근거한 것이다. 중생은 서로 다른 뿌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경험 많은 행인이 관련 자료를 찾을 수 있으니, 나는 많이 인용하지 않을 것이다.

다섯째, 청소 산업은 에티켓을 연습합니다.

불법을 처음 배우는 사람은 번잡하고 간결한 수업이 있어 자신의 한가한 일에 따라 정할 수 있고, 일정한 법칙이 없다. 조만간의 숙제식을 통해 행인이 참고할 수 있도록 간단한 예를 열거할 계획이다.

1. 아침저녁으로 간단한 교실 독서법

매일 아침저녁으로 반드시 손을 씻고 양치질을 하고 불상 앞으로 가서 (불상이 없으면 서방은 존경할 수 있다), 경건하게 분향, 삼배, 먼저 10 법문을 읽어야 한다.

남쪽에는 자비가 없고, 스승은 석가모니버 (한 명 예배) 를 존중한다.

아미타불경 (혹은 무량수경) 한 권, 세 번 주문을 걸어 부처님을 찬미하다.

남방에는 아미타불 (백음, 천음, 천성, 개인의 한가함에 따라) 이 없다.

화남에는 관음보살이 없다.

남방에는 대세가 없어 보살 (3 명)

남방 순해 무보살 (3 명)

회문: 이 공덕을 빌어 정토에게 엄숙하게 경배하기를 바랍니다. 네 가지 은혜를 갚고 세 가지 도를 돕다. 지식이 있으면 보리심을 배운다. 이 보고서를 작성하고 함께 천국에서 살다.

3 년 후에 귀의하고 예배를 마치고 떠나다. 수업 후.

2. 예절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다

일반적으로 청정사업을 하는 사람은 모두 서양에서 생활하고, 앉아서 먹고, 살기 때문에 기계감이 쉽게 되고, 뿌리도 쉽게 익는다. 방에는 불상, 난로, 탁자, 침대, 의자를 매달아야 하고, 불필요한 물건을 넣지 말아야 한다. 구장도 깨끗이 청소해서 통로가 잘 통하게 해야 한다. 이 마음을 * * * *, 모든 것을 잊게 하기 위해서. 빈, 나는 몸을 모른다. 나는 세상을 모른다. 나는 오늘 내가 한 일이 수행의 일이라는 것을 모른다. 그래서 나는 도와 세계에 접근하고, 나는 순수하게 될 수 있다.

아침에 아미타불경 한 권을 읽고, 아미타불을 천 번 들고, 다시 부처로 돌아가, 한마음 한뜻으로 서약을 했다. 이것은 일시적인 교훈이다. 만약 처음 일어나거나 심신이 불안하다면, 그것은 4 시에 멈추고, 약간 평온하고, 점차 6 시로 늘었다가 12 시로 점차 증가하고, 총 12 권 노래,120 더욱이, 돌아오면서 부처님을 경배하는 것은 매일의 숙제이다. 남은 쿵푸는 반드시 세거나, 소리 없이 큰 소리로 말할 필요는 없고, 단지 마음의 문제일 뿐이다. 명목을 지키는 법, 자구구절절 모두, 성심은 서로 의지하고, 세상과 뒤섞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간이 오래되어 성숙해졌고, 극락이 있어야 한다고 결정하고, 연꽃에 앉아 영원히 움츠러들지 않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방법은 자신의 지혜를 의식하는 보살이 세운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적시에 증거를 수집하다

결국 모든 중생은 공덕을 쌓고, 신앙의 의지가 약하고, 해이해지고, 일이 특히 부지런해야 순공을 이룰 수 있다. 기시대 염불의 날짜에 대해서는 경종 경서 계시나 주야 염불, 또는 7 일, 10 일, 21 일, 49 일, 심지어 100 일 폐관염불, 또는 10 만, 30 만 명이 미요를 들고 있다. 인터넷 보행자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전에 나와 있는 시한과 방법이 다르긴 하지만, 기크구증 (또는 과거, 또는 삼매증) 의 목적은 일치한다. 여기서, 나는 거덕정진불법의 일곱 가지를 발췌하여, 자금으로 따르고, 현증한다.

(1)*** * 불법7 개 수습법

칠불 수행에 참가한 사람은 두 반으로 나뉘는데, 한 반은 염불명, 한 반은 정좌묵념, 30 분 제한, 반복이다. 부처님의 목소리가 계속되면 태어나지 않고, 상처럼 부르지 않고, 어지럽지 않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을 위해 한다. 7 일이나 49 일째 되는 날, 유일한 불교 명칭은 독경이다. 일찍 일어나 염불당에 가서 염불을 마치고 염불하기 시작했다. 저녁이 끝나면 간단히 돌아가시면 됩니다. 매일. 7 시에 크게 돌아서 돌아오다. 염불 때 불명은 발자취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불명은 네 걸음을 걸어야 한다: 남쪽은 한 걸음도, 아미족은 한 걸음, 도보 한 걸음, 부처는 한 걸음. 단계가 불명과 통일되어 낮고 애절한 목소리로 불명을 읊으면 마음이 맑아지고 불법은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된다.

(b) 백만 불명 10 일 선 (禅)

경운: 만약 한 사람이 아미타불을 백만 번 읽는다면, 그는 극락세계에 살기로 결정할 것이다. 용인 근면 할 때, 사람마다 오두막이 있어, 책을 읽지 않고, 글자를 금지하고, 금식하고, 몸을 깨끗이 하고, 오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고, 매일 십만 불호 이상을 숙제본에 넣는다. 이런 수행 방법은 외연을 잘라서 자아를 향한다. 6 자 홍수명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사상을 분명히 이해하고 아미타불 이름의 공덕을 받아들일 수 있어 부끄럽고 감사하며 잊을 수 없다.

(3) 선형법

부처의' 삼매경' 에 나타난 수행에 따르면, 우리는 종종 앉아서 걷거나, 하루 밤, 7 일 7 박, 심지어 3 월, 아미타불의 신의 힘을 진심으로 신뢰하며, 우리 일반인의 졸음, 넘어짐, 고통 등의 장애를 초월한다. 부처의 공덕, 삼매, 자성의 융합을 통해 불가사의한 법익을 얻다. 주상차 로튼의 방법은 많은 청결업계 종사자들에 의해 실천되어 효과가 상당히 좋다. 나는 열심히 할 기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