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낚시 기교

이백:

이백은 선생님 한 분을 청하였다

만년에 이백의 정치가 실의에 빠졌다. 그는 우울한 마음으로 선성, 남릉, 현현 (안휘경내), 채석 등을 여행하며 시를 쓰고 술을 마시며 명산대천을 유람했다.

어느 날 아침, 이백은 여느 때처럼 현가의 한 호텔에서 술을 샀는데, 갑자기 옆집에서 누군가가 물었다. "아저씨, 이 나이에 어떻게 이렇게 많은 땔나무를 고를 수 있어요?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명랑한 웃음소리였다. 그런 다음 누군가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마이너스 급여 판매, 주류 일 서쪽.

실례합니다,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구름을 입고 옥에 들어가라! ""

이백은 듣고 매우 놀랐다. 이게 누구야?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아무렇게나 이렇게 감동적인 시구를 불렀다! 그가 바텐더에게 묻자 바텐더는 허선평이라는 노인이라고 말했다. 그는 관청을 몹시 싫어하고, 세속을 간파하고, 산림에 은거하지만, 그가 어느 산에 사는지 아무도 모른다. 요즘 그는 이 일대를 자주 여행한다. 매일 날이 밝자, 그는 장작에 숟가락과 대나무 꼬치를 달고 있는 장작진진을 보았다. 땔나무를 팔 때 그는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시를 부르며 걸어왔다. 행인들은 모두 그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이백은 이것이 바로 자신과 같은' 시치' 가 아니냐고 생각했다. 그는 즉시 몸을 돌려 나갔지만, 거리 다리 위의 노인을 보았다. 매우 고생스럽게 걸었지만 이백은 어쨌든 따라잡을 수 없었다.

작은 다리를 따라잡고 대숲을 가로질러 강을 건너는 지류를 돌고 이백은 지쳐서 허리가 시큰시큰하다. 그가 다시 보았을 때, 노인은 벌써 없어졌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나는 정말 신선을 만났다! 클릭합니다 ""

그는 가운을 들고 황급히 길을 재촉했지만, 여전히 노인을 만나지 못하고 실망하여 돌아왔다.

그날 밤, 이백은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반평생을 두보를 제외하고는 진정한 시우 몇 명을 사귀지 않았다는 것을 회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이런 시인을 만날 줄은 몰랐지만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나는 그를 찾아야 해!

이튿날 이백은 장작초행 입구에서 해가 질 때까지 기다렸지만 노인의 흔적도 없었다.

셋째 날, 넷째 날, 매일 실패했다.

5 일째 아침 이백은 술주전자를 들고 건곡을 가지고 출발했다. 그는 노인을 찾지 못하면 이곳의 산에서 죽겠다고 다짐했다.

들꽃이 만발한 산꼭대기를 넘고, 급한 개울을 가로질러 가시덤불을 가로질러 한 달이 넘었지만, 여전히 노인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다. 이백은 조금 낙담했다. 바로 이때 그는 소년 시절 쇠공이로 바늘을 갈아놓은 시어머니를 떠올렸다. 시어머니는 "결심만 하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고 말했다. 노인을 찾으려면 너의 끈기에 달려 있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이백은 허리띠를 졸라매고 이를 악물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피곤하고 바위에 누워 잠시 자다. 배가 고플 때, 야생 과일을 따서 허기를 채우다. 술을 목숨처럼 마실 때는 술주전자를 들고 맛있게 한 잔 마실 수 있다.

이날 저녁 노을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청천과 청죽이 어우러져 유난히 아름다웠다. 이백태는 노인이 너무 그리워서 경치를 감상할 수 없었다. 그는 지친 몸을 끌고 절뚝거리며 황산 부근의 자양산 기슭에 도착했다. 산 입구를 돌자, 나는 앞에 커다란 돌이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글자가 새겨진 것 같았다. 이백은 피로를 잊고 그에게 달려들어 자세히 알아보았다. 오, 시 로 밝혀졌다:

\ "은둔 30 년, 건물 방 남산.

정야에 밝은 달을 놀고 한가하게 벽천을 마시다.

나무꾼이 산등성이에서 노래를 부르고, 곡조가 바위 앞에서 장난치고 있다.

나는 내가 몇 살인지 모르지만, 나는 갑자를 잊은 지 그 해가 되었다. ""

연속 세 번 읽자 이백은 실성하며 소리쳤다. "묘해! 멋지다! 얼마나 선함의 목소리인가! " 나는 생각했다: 노인을 만나면 반드시 삼배,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나는 시와 수십 년 동안 교제를 했지만, 들꽃 향기가 나는 이 시를 처음 감상했다.

그는 몸을 돌려 벼랑 옆 평지에 쌀 한 무더기가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보아하니 틀림없이 서만선평이 탄 것 같다. 이백은 아예 쪼그리고 앉아 산의 풍경을 감상하며 노인이 식량을 거두기를 기다리고 있다.

날이 어두워지자 이백은 갑자기 산기슭에서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 그는 명성을 따라 갔는데, 작은 배 한 척이 아래 강에서 노를 젓는 것을 보았고, 우아한 수염을 기르고 있는 노인이 뱃머리에 서서 노를 젓는 것을 보았다. 이백이 앞으로 다가와 물었다. "아저씨, 허선평의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원래 이 노인은 이백이 찾고자 하는 노서만선평이었다. 지난번에 이백이 어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조정에서 그를 찾아 벼슬을 하는 줄 알고 더 이상 현에 가고 싶지 않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사람이 뜻밖에도 따라왔다. 이때 노인은 이백을 한 번 보고 손가락으로 울타리를 가리키며 무심코 대답했다. "문 앞에 있는 대나무 장대가 바로 서옹의 집이다!" "

이백은 고개를 들어 울창한 산들을 바라보며 물었다. "곳곳에 대나무가 가득하다. 어디에서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또 먼지투성이의 땀을 흘리는 손님을 보고 물었다. "당신은."

"저는 이백입니다." 말하다, 깊이 한 번 절을 하다.

노인은 멍해졌다: "당신은 이백입니까? 너 이백이야? "

이백은 곧 자신의 찾아온 뜻을 설명했다.

노인이 듣자마자 두 손이 아치형으로 말했다. "오, 너 오늘 시인이야! 나는 시해의 한 방울에 지나지 않는다. 너는 어떻게 이 바다에서 물 한 방울을 찾아 건의를 구할 수 있니? 정말 어울리지 않아, 어울리지 않아! " 말을 끝내고 배를 떠받치고 돌아가다.

이백은 노인의 소매를 움켜쥐고 애원했다. "어르신, 벌써 3 개월이 됐습니다. 나는 비바람에 여기저기 너를 찾아다녔고, 마침내 나의 선생님을 만났다. 날 데려다 줄 수 없어? 클릭합니다

이백의 진지한 말은 노인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두 사람이 오랫동안 눈을 마주치자 노인은 갑자기 이백을 움켜잡고 배에 뛰어올랐다.

그 후로 사람들은 늘 백노인과 개울 옆에 있는 큰 청석 위에 앉아 술을 마시며 시를 읊었다. 아침노을이나 석양의 여휘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웃음소리와 폭포의 번잡함이 하나가 되어 시냇물과 함께 수백 리 떨어진 곳으로 보내졌다 ...

오늘날 많은 관광객들이 황산에 도착하여 졸졸 흐르는 시냇물을 따라 이백의 종적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보셨어요? 호두암을 지나다가 현천 밑에' 취석'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거대한 돌이 있었다. 이백과 노인은 여기서 산경을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시를 읊는다고 한다. 그들은 자주 부근의 샘물로 술잔을 씻기 때문에 이 샘물을' 컵샘' 이라고 부른다.

임용 수집 및 정리

이태백이 달로 뛰어올랐다.

남경 부자묘 앞에는 문덕교가 하나 있다. 어른에 따르면 달은 겨울월 15 시에 다릿목에 서서 물을 바라보고 있고, 달이 물에 비친 그림자는 마침 둘로 나뉜다. 다리 쪽이 하나, 다리 쪽이 하나.

달의 둥근 그림자는 왜 둘로 나옵니까? 여기에 이야기가 하나 있다.

당대 대시인 이태백은 한때 금릉 (금남정) 에 와서 문덕교 옆에 있는 한 식당에서 쉬었다고 한다. 그날은 마침 겨울월 15 일이었는데, 저녁에 그는 혼자 식당에 앉아 달을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시를 읊었다. 이태백은 평생 달을 가장 좋아했다. 그는 달이 깨끗하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날 밤, 그는 고개를 들어 하늘의 달이 희고 둥글다는 것을 보고 기뻐서 몇 잔 더 마셨다. 한밤중에 이태백은 이사할 기회를 틈타 아래층으로 내려가 문덕교에 왔다. 그는 다리에 오르자마자 고개를 숙이고 보니 갑자기 달이 물에 빠진 것을 보았다. 강물이 흐르면서 백월의 그림자에 검은 선이 몇 개 늘었다. 이태백은 이때 술에 취해 달이 강물에 오염된 줄 알았다. 그는 부츠를 벗지 않고 두 손을 벌리고 다리를 뛰어내려 달을 잡았다. 이 점프를 누가 알았겠는가, 달은 받지 못했지만, 달을 물에 떨어뜨려 단번에 둘로 갈라졌다. 이야기는 이렇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문덕교 옆에 플랫폼이 세워졌는데, 대시인 이태백이 달을 감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태백가

1 년, 겨울이 막 와서 한기가 뼈를 찔렀다. 채석장에 사는 이백은 늘 거리의 한 호텔에 가서 음료를 산다. 이 가게는 루 (Lu) 라는 부자에 의해 열렸고, 모두들 그를 루 (Lu) 사장이라고 불렀다. 이 육지 사장은 겉으로는 사람에게 매우 좋지만, 속으로는 매우 잔인하다! 그의 집 바텐더 몇 명 (호텔 안의 그 녀석들) 이 모두 지쳐서 결국 모두 그에게 쫓겨났다.

이백은 이날 다시 호텔로 들어갔다. 의자에 누워서 루 사장은 수염을 비틀고 눈을 가늘게 뜨고 웃으며 이백을 바라보았다. 그는 불쌍한 시인이 이미 교토를 떠난 지 몇 년이 지났다고 생각했는데, 가지고 온 돈은 이미 거의 다 썼을지도 모른다. 이백이 처음 가게에 들어갔을 때 웃는 얼굴로 마중을 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는 기름과 물을 많이 짜낼 수 없을 것 같아 얼굴이 한 번에 한 번보다 못생겼다. 그는 바텐더에게 이백을 상대하지 말라고 권했지만, 바텐더는 열정적으로 이백에게 술을 따랐다. 떠나기 전에 이백에게 큰 술 한 주전자를 따랐다. 이번에는 이백보다 더 싼 것은 없다! 그는 일어서서 이백 곁을 거닐며 현외음을 띠고 말했다. "처마가 너무 낮고 술풀이 너무 얕아서 한림원을 견디지 못한다. (한림원은 당초에 일부 문학 방면의 인재를 모아 조정을 위해 설립되었다. ) 이렇게 큰 술주전자! 클릭합니다

이백은 그가 지난번에 준 돈이 술을 몇 번 사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루 보스 의 모습을 보고, 그와 같은 식견을 갖고 싶지 않아, 품에서 마지막 은을 꺼내 카운터에 던졌다. "펑!" 충격은 충격으로 돌아갔고, 루 사장은 두 눈이 흐리고 얼굴에 먹구름이 잔뜩 끼어 "강바닥을 몰라, 이렇게 많은 술값이 있을 줄은 몰랐어." 라는 웃음기가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는 몸을 돌려 바텐더에게 말했다. "빨리, 어른에게 환전해! 클릭합니다 ""

이백은 소매를 흔들었다. "됐어, 찾지 마, 다음에 다시 와!" 루 사장은 눈을 가늘게 뜨고 말했다. "그래, 맞아! ""

다음날 밤 이백이 다시 오자 바텐더가 그에게 술 한 주전자를 부어 주었다. 셋째 날, 넷째 날, 이백은 매일 방문한다. 루 사장은 짜증이 났다. 그는 이백이 남긴 돈을 세었는데, 한 달만 더 지나면 비슷해졌다. 그는 감언이설로 바텐더를 갈라놓고, 몰래 이백의 술주전자에 물을 부었다.

이백은 몇 모금을 마셨는데 맛이 진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앞으로 올 때마다 루 사장은 흥겹게 술을 조립하여 직접 이백에게 술을 따르지만 몰래 물을 두 배로 늘렸다. 날마다, Li Bai 는 아무 일도 없었다. 나중에 육사장은 아예 이백에게 찬물 한 대야를 부어 주었다. 이백은 술인 줄 알고 기뻐하며 배로 돌아와 주전자를 들고 컵에 부었다. 그가 냄새를 맡았을 때 맛이 틀렸다. 한 모금 마셔, 뱉어! 보자마자 흐린 강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가게 주인과 논쟁하고 싶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나는 이런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것은 채석장 지역의 유일한 호텔이다. 그에게 자선을 베풀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황제 나리 앞에서도 이백은 굽어보고 싶지 않은데, 하물며 앞에 붙어 있는 소인은 말할 것도 없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는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나는 시를 좀 쓰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여러 해 동안 술은 그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한 주전자를 마셨을 때, 그는 잠시 슬픔을 잊었다. 안개가 자욱한 세상을 똑똑히 보다. 하지만 지금, 이 쓸쓸한 채석장 머리에는 그를 완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술도 없다! 이백두주시 백수' 는 술이 없으면 시 한 수를 쓸 수 없다. 그는 한숨을 쉬며 처마 밑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찢어질 것 같았다.

어느 날 그는 강가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오두막을 지나갔다. 한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이 그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열정적으로 그를 방 안으로 초대했다. 문에 들어서자 노인은 이백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제 목숨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백은 가만히 서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노인은 눈물을 흘리며 불평했다. "제 성은 희입니다. 고향은 유주입니다. 그해 기근이 들어서 아내와 나는 아이를 데리고 산에 올라가 나무껍질을 벗겼다. 갑자기 큰 흰 호랑이 두 마리가 나를 향해 달려들어 내 아내를 잡아먹었다. 나와 나의 아이들은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다행히 선생님께서 방금 그곳을 유람하셨는데, 화살로 호랑이 두 마리를 쏘아 죽였기 때문에, 우리 부자는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

이백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얼른 노인을 부축해 말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노인이 말했다: "여러 해 동안, 나의 은정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줄곧 몰래 너를 따라왔다. 네가 교토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나는 궁전에 들어갈 수 없다. 금릉에서 여주까지, 선성에서 채석까지, 나는 줄곧 너를 따라다니며, 물고기를 잡으며 땔나무를 치고 있다. "

이백은 눈물을 흘리며 노인의 손을 잡고 흔들며 다정하게 물었다. "아이는요?"

노인은 무심코 손가락을 가리켰다. "응, 호텔에서 도와줘."

이백은 노인에게 노사장에게 물을 술로 사용하라고 말하려던 참이다. 노인이 그를 방해했다: "나는 이미 아이들의 말을 들었다. 그런 사람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말을 끝내고 그는 방에서 술 한 캔을 꺼냈다. "자, 선녀, 술 한 잔 잘 드세요! 클릭합니다 노인이 가슴을 쳤다. "앞으로 네가 마시는 술은 모두 내가 지은 것이다! 클릭합니다 ""

이백은 기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는 이미 며칠 동안 술을 마셨고, 곧 뛰쳐나갔다. 그는 노인이 음식을 가져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 컵을 들고 한 잔 마셨다.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하다. 그는 눈을 가늘게 뜨고 비틀거리며 문 밖의' 연필대' 앞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펜 한 자루를 가져오라고 했다. 노인은 이백의 시가 곧 온다는 것을 알고 얼른 준비한 필묵 벼루를 건네주었다. 이백은 굴러가는 강물을 보고 있다. 혈색 석양, 펜, 파도: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노인은 떨리는 손을 뻗어 잉크가 마르지 않은 초서를 들고 오두막으로 달려가 공손하게 벽에 붙였다.

그 이후로, 이 평범한 오두막은 살아났다. 행인, 장작 줍는 사람, 어부들은 모두 들어와서 벽의 시를 보고 싶어한다. 어떤 것은 베끼고, 어떤 것은 외우고, 한 글자는 전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이 멀지 않은 곳에서 이 시를 감상하러 왔다. 누가 썼는지 묻자 노인은 항상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자랑스럽게 모두에게 말했다. "시인 이백의 필적입니다! 그는 내 술을 마시고 이렇게 좋은 시를 썼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세계 각지의 사람들이 앞다투어 여기에 와서 앉아서 두 잔을 마시며, 이 취한 술을 음미하며 시인이 창조한 의경을 즐기고 있다. 어느 날부터 노인이 호텔을 열었는지 밤낮없이, 이백에게 술을 빚는 것 외에도 여행객의 수고로 먼지를 씻어냈다.

이후' 태백가' 의 가게 번호가 계속 표시됩니다.

나루 사장은 길이라는 노인이 술을 담그는 솜씨가 뛰어나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고 들었다. 불쾌함이 가득하다. 또한 바텐더는 태백주의 집에 가 본 적이 있어 호텔이 썰렁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점점 적어져 눈을 부릅뜨고 있다. 생각해 봐, 나도 할 수 있는 게 없어. 나는 하인에게 직접 대원보 몇 개와 술 두 단을 데리고 강가로 가서 이백을 방문하게 할 수 밖에 없었다. 그 목적은 그가 자신을 위해 시 한 수를 써서 장면을 지탱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백은 한눈에 육사장의 목적을 알아차리고 그에게 손을 흔들었다. "너의 술풀이 너무 얕아서 나는 마실 수가 없다!" 그는 뱃사공 항해 라는 손을 흔들었다, 나는 작은 대나무 장대 를 보았다, 작은 배는 부드럽게 강 을 떠나 강 중앙으로 향했다.

육사장은 뜨거운 냄비의 개미처럼 조급해하며 목이 잠기고 소리쳤다. "선녀, 선녀, 멈춰, 할 말이 있어, 말해!" " 몇 걸음 뛰고 난 후, 나는 석두 한 조각에 걸려 넘어져서 퐁당 소리를 내며 모래사장에 넘어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육가 호텔은 문을 닫았지만, 기노인의' 태백가' 장사는 오히려 번창하고 있다.

1 년 후, 노인은 불행하게도 돌아가셨다. 이백은 슬퍼서 양쯔강에 술을 쏟고 사흘 밤낮을 울었고, 노인을 기념하는 시 한 수를 썼다.

고천은 기조의 무덤에서 양조해야 한다.

이백이 없는 밤, 술은 누구에게 팔아요?

이백과 양조노인의 친분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장강 연안의 크고 작은 호텔들은 줄곧' 태백주가' 와' 태백전승' 을 가게 번호로 쓰며 문앞의 현관에 천으로 쓰며 대시인 이백에 대한 진심을 표현했다.

임용 수집 및 정리

이향정 용 모란.

성당대 시인 이백은 수천 년 동안 줄곧 침향각에서 모란을 읊고 있다. 어느 날 당현종과 양귀비는 침향각에서 모란을 보고, 가수 이거북년은 한 무리의 아이들을 이끌고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당현종은 이거북년에 대해 "연비에게 어떻게 옛 단어를 부르세요? 그래, 이백에게 새 단어를 쓰라고 해. " 이거북년은 장안가에 있는 그 유명한 식당에 가서 찾아갔는데, 과연 이백은 몇몇 문인들과 술을 마시며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이거북년이 그에게 성지를 전했을 때, 그는 눈을 부릅뜨고 반쯤 감은 채 잠이 들었다.

칙령이 잘못 되어, 이거북년은 측종에게 즉시 이백을 집 앞으로 끌게 할 수밖에 없었고, 몇 사람 좌우로 부축해 당현종 앞으로 밀었다. 당나라 Xuanzong 이백 술에 취해 보고, 그는 목사가 옥 침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해장국을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양귀비는 냉수로 국수를 뿌리게 한다. 이백은 옥침대에 누워 발을 가오 리스 쪽으로 뻗어 부츠를 벗으라고 했다. 가오 리스 는 매우 무기력, 그를 벗고 쪼그려 했다. 서두르자 이백은 술에 취한 꿈에서 깨어났다. 당현종은 그에게 시를 써서 스스로 즐기라고 했다. 이백이는 웃으며 펜을 들었다. 한 번도 안 되는 시간에 그는 세 글자의 청평조를 썼다.

(1)

구름이 옷을 그리워하고 꽃이 손님을 그리워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날려 중국을 자랑한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2)

한 차례 붉은 이슬이 향기를 풍기고, 성우가 창자를 끊다.

누가 한궁처럼 생겼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3)

명화는 서로 사랑하여, 웃는 것이 국왕 같다.

봄바람은 한없이 밉고, 침향정은 북향이라고 설명한다.

이 세 편의 시는 모란과 양귀비가 상호 작용하여 쓴 것이다. 꽃은 사람이고, 사람은 꽃이고, 사람의 얼굴은 매끄럽고 조화롭며, 몬티언과 같다. 구조적으로 보면 첫 번째 노래는 우주에서 쓴 것으로 원랑의 월궁에 소개됐다. 두 번째 곡은 당시 추향왕의 발코니와 한성제의 궁정에 전해졌다. 세 번째 귀환은 당궁 침향각북을 가리킨다. 첫 번째 봄바람과 세 번째 봄바람이 있으면, 그들은 멀리서 서로 호응한다.

한 곡의 첫 문장은 구름을 볼 때의 귀비 옷, 모란꽃을 볼 때의 귀비 옥용을 생각나게 한다. 다음 한 마디, 노화농은 모란꽃을 반짝이는 이슬방울에 더 물들여, 애교롭게 보이고, 얼굴을 더욱 영성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다음 두 문장은 왕태후가 사는 옥산, 요대, 월궁 등 신선세계로 승천하는 것을 상상한다. 이 풍경들은 그곳에서만 볼 수 있다. 페이양은 실제로 하늘의 소녀에 비유된다.

두 번째는 추향왕이 단장의 여신이며, 그 앞에서 절세의 미인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한성제의 황후 조 () 는 새로운 화장에 의지해야 하는데, 눈앞에 예쁜 것은 가루가 필요 없고, 모두 자연의 경이로움이다. 이쪽에서는 여신과 조정이 우울하게 키우고 있습니다.

세 번째 곡 중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모란, 페이양, 현종을 융합했다. 이 아름다운 나라는 페이양을 가리켜야 하고, 세 번째 문장의' 봄바람' 은 국왕의 대명사이다.

당현종은 이 시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 후세 사람들은 가오 리스 (Gao Luxi) 를 날조하여 이백의 목숨으로 부츠를 벗고 굴욕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그는 이백이 비연을 빌려 비양의 비만과 비연이와의 밀통을 경멸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백의 낚시시

이백은 한 번 승상부에 가서 자진해서' 바다에서 이백 낚시' 를 했다고 한다. 승상이 웃으며 물었다. "선생님, 린캉 낚시 거인의 갈고리선은 무엇입니까?" 이백은 "명월을 갈고리로 하고 무지개를 선으로 한다" 고 말했다. 재상이 또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미끼로 사용합니까?" 이백은 큰 소리로 말했다. "세상에서 가장 불충실한 사대부를 미끼로 사용하자." 수상은 이 말을 듣고 모골이 송연해졌다. 수천 년 후, 소동파는 이백의' 극은 지기처럼, 그것을 똥처럼 여긴다' 고 평가했고, 그 힘은 조수를 돌리고 소그룹의 낚시 이론을 억제하며 이백의 의협, 용기, 고정을 극치로 발휘했다.

태백 진싱 세속 생활을 즐기세요.

진싱 (WHO) 는 중국 고대에 태백이라고 불렸다. 아침에 동방에 나타났을 때, 그것은 기명, 작은 별, 스타라고도 불렸고, 밤에 서방에 나타났을 때, 그것은 장경과 서광이라고도 불렸다. 그것은 매우 밝아서 중국 고대인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는 그것에 대한 전설이 많다.

중국 본토 종교인 도교에서 태백 진싱 () 는 핵심 멤버 중 하나로, 이론적 지위는 삼청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조사) 에 버금가고 있다. 처음에는 도교의 여신 태백 진싱 () 이 노란 치마를 입고 닭관을 쓰고 비파를 튕기는 여신이었다. 명나라가 되자 그녀의 이미지는 아이의 얼굴과 머리를 기르고 있는 늙은 선녀가 되었다. 그녀는 종종 옥제의 지시에 따라 인간의 선악을 감시하며 서방 순찰대라고 불린다. 중국 고전 소설에는 태백 진싱 전설이 많아 그의 인기도를 알 수 있다. 회자되는' 서유기' 에서 태백 진싱 () 은 손오공 () 과 여러 차례 교제한 노좋은 사람이다.

많은 진싱 관련 전설 중 가장 전설적인 색채는 당대 대시인 이백에 관한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백은 태어나는 것이 심상치 않지만, 그 모친은 태백의 진싱 추락을 꿈꾸며 태어났기 때문에 이백 () 이라는 이름, 자태백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자라서 이백은 좀 신선이 되었다. 그는 세계를 유람하고, 배움과 검을 배우고, 임협에서 좋은 술을 마시며 왕자를 비웃었다. 그의 시에서 상상은' 하늘에 올라 밝은 달을 안고 있다' 며 기세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지' 와 같이 비길 데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조대에서' 신선'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이후' 시 속에 선선이 있다' 고 칭송받았다.

소식:

송인종 가우 2 년 (서기 1057 년), 수시는 스무 살에 경성 개봉 (개봉부) 에 가서 진사 시험을 치렀다. 자본 시험 에서, 몇 자만 리프트 는 의도적으로 그를 애타게, 스시 의 젊음 을 내려다 보았다. 여섯 명의 거인이 6 도의 에피타이져를 준비하여, 수시를 초대하여 술을 마시게 하고, 수시는 흔쾌히 갔다. 앉을 때, 술을 마시는 사람이 술에 취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는 술을 마시는 사람에게 술 순서를 정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호령의 내용은 모든 사람이 역사 인물의 전고를 한 다음, 그 후에 먹는 사람은 누구든 음식을 먹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순서는 나이에서 젊어야 한다. 다른 다섯 명의 거장들은 연이어 부화했다. "좋아, 좋아, 좋아!" " "강상웨이수 낚시", 가장 오래된 사람은 자랑스럽게 물고기를 들어 올렸다. "진경 장안 매마", 두 번째 득의양양하게 말고기를 가져갔다. "수무 북해 양치기", 세 번째는 조금도 약해지지 않고 양고기를 받았다. 장비와 슈는 모두 고기를 팔고, 넷째는 서두르지 않고 돼지고기 관우를 받아 경주에서 두부를 판다. "다섯 번째는 한가롭게 두부를 들고 있다. 제갈량은 연중 채소를 심었다. "여섯 번째는 채소를 들고 자신감이 넘친다. 모든 요리가 다 끝났고, 여섯 명의 거인이 즐겁게 먹고 마실 준비를 하고 있다. 스시는 말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와인을 주문할 때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여섯 글자를 말하고, 천천히 자신에게 여섯 가지 음식을 가져다주고 웃으며 말했다." 형제 여러분, 제발! "" ""

생각해 보세요: 스시가 어떤 술령을 내렸나요? 답: 영정이 6 개국을 합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