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는 석천이 실물이라고 하는데, 어느 것이 높고 어느 것이 낮은지 무슨 차이가 있는가?

도교 창시자 장도릉의 제자 석천이 도교 지도자로 뽑혔다. 하지만 나중에 도사들은 그들을' 석천' 이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면 북위의 코우, 수교, 당후회초 등이다. 고대 소설에서 석천은 보통 귀신을 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를 클릭하여 사진을 추가해 사랑을 표시한다. 원나라 쿠빌라이 () 부터' 석천 ()' 이라는 칭호를 정식으로 인정하고' 직선 ()' 편에서' 한나라 제 36 대 석천 ()' 이라고 부른다. 그동안 석천의 칭호는 장도릉의 후손, 도교와 민간의 칭호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다고 주장해 왔다. 그 후로 장천사는 강남 지역의 도교를 장악하기 시작했고, 원대 중후기에 이르러 부우의 각 도로도교파가 운집하여 통일된 전선을 형성하였다. 도교는 중국 고유의 종교로 1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본토 문화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중국의 옥토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선명한 중국특색, 중국 문화의 모든 측면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도교는 실물이다. 도가 도교는 진실을 고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자주 제목으로 쓰인다. 장자, 열자, 관인은 모두 당대의 명실이다. 도교에서는 도교 교리를 믿고 도교를 공부하는 전임 도사를 도사라고 부른다. 도정은 이렇게 말했다. "심신이 논리에 맞고, 도리만 따르며, 도가 바로 물건이니, 이를 칭찬하는 자를 칭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도사에게' 도사' 라고 부른다. 과거에는 도사가 황관이라고도 불렸고, 도사는 여자 챔피언이라고 불렸다. 도가의 책에서 고대인의 옷은 황제가 제정한 조례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고대부터, 변화 만 사제 는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황관 이라고 부른다. 도사는 여러 가지 호칭이 있다: (-) 스승: 교리에 정통하고 스승이 될 수 있는 도사에 대한 존칭이다. 부지런히 법을 배우고 금식식을 주재할 수 있는 도사는 법사라고도 한다. (2) 제련사; 오랫동안 수행해 온 덕망이 높고 사상이 있는 도사는 탈속적인 스승이라고 할 수 있다. (3) 후계자, 종사자, 변호사, 대사: 전진파 도교대사, 계계계받지 않은 자는 후계자라고 부른다. 임명 된 사람들은 마스터라고합니다. 주지를 맡은 사람은 변호사라고 한다. 제단에서 탈퇴한 사람들은 대사라고 불린다. (4) 석천: 석천도교창시자 장도릉과 그 후손 세습 선생님에 대한 정통 도사의 존칭이다. (5) 방장: 전진도 10 방정글도관 진행자의 칭호로, 사는 정실도 방장이라고 합니다. (6) 교도소: 도교 전진파의 명칭으로 문방에 버금가는 파노라마 사무사장입니다. (7) 방장: 도교를 수호하고, 도교양대 유파의 절에서 사무를 주재해 온 도사는 모두 방장이라고 할 수 있다. 문 10 규칙에 따르면, "방장 위에는 늙고 덕이 있어야 하고, 강직하고, 언행이 단정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밀림을 스승으로 삼아, 복지 헌신자가 취하게 해야 한다." (8) 손님: 외래도인과 손님을 접대하는 도관의 이름입니다. 도교에서 아르바이트 신자들은 도교도가 아니라 거사 제자 신도 신도 신도 신도 신도 제자라고 부른다. 역사적으로, 각 조대 문화의 영향에 따라 도교수행의 정도와 교수상의 조예, 그리고 맡은 교직에는 다음과 같은 관련 명칭이 첨부되어 있다.

석천: 장령의 후예나 그의 후계자를 가리킨다. 그러나 나중에 일부 도사들은 코우 (북위), 수교, 당후회 초초 등' 석천' 이라고 자칭했다. 법사: 계율에 정통하고, 금식식을 주재하며, 다른 사람을 길로 가르치는 도사를 법사라고 합니다. 도교에 정통하고, 양생육을 할 수 있고, 스승이 되는 사람을 귀재라고 한다. 연금술사: 처음에는 상청법을 수강하는 사람을 많이 가리켰는데, 나중에는 수단법이 매우 높은 수준에 달하는 도사를 가리킨다. 할아버지: 각 도가 학파의 창시자 악조사; 각 파 선교사의 지도자는 그들을 대사라고 부른다. 리얼리티: 보통 심오하고 신선이 되는 도사들을 모셔요. 황관: 초기의 도가는 노랑을 숭상하기 때문에 세계는 도가 옷의 색깔에 따라 그를 황관이라고 불렀다. 깃털: 일명 "깃털", "깃털 사람". 새 깃털에 비해 신선은 승천할 수 있고, 신선 방사로 뻗어, 다시 구체적으로 도사에게 갈 수 있다. 나중에 도사는 늘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 선생님: 도사의 존칭이나 시호, 직함을 주세요. 속인: 도교를 믿는 속인. 방장: 도교 10 자 정글 최고 지도자의 칭호는' 방장' 이라고도 할 수 있다. 방장은 3 대 반지를 받은 도사로 변호사의' 불법법' 을 받아 엄격하고 존경을 받으며 전체 도교도들의 지지를 받았다. 교도소: "스승님", "방장" 이라고도 불린다. 주지도사 선거로 도장 안팎의 모든 사무를 관장하다. 감옥을 관장할 때, 당신은 전지전능, 식견, 인자겸손, 관대함, 약자 방어, 부드러움, 선량함, 죄의 선행과 결과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손님 인식: 방문객 접대와 영빈을 담당합니다. "삼승집" 은 "지인의 정언을 알고, 10 명의 손님을 받고, 사리를 알고, 인정도 안다" 고 기록하였다. 높은 아치: 덕고망중, 재식식, 계단 밟기, 통신, 신을 대신하여 전파하며, 복을 기원하고, 귀신을 뽑고, 재식식을 주재하는 도사가 고전적인 지도자다. 도사: 처음에는 방사의 대명사로,' 한서 방정전'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도교가 창설된 후, 도사라는 단어는 한때 도사를 특별히 가리켰다. 남북조 때 도사는 특별히 샤먼을 가리켜 도사와 달랐다. 당나라 이후 도사는 일반적으로 도술이 있는 사람이나 도사를 가리킨다. 도사: 오늘 비신도들이 스님에 대한 존칭이지 칭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