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의 기원과 발전은 어떤가?
피아노는 키보드 타현악기에 속하며 음역이 매우 넓고, 음량이 크고, 음색이 아름답고, 강약이 자유롭고 표현력이 강하며, 건반 악기에서는 피아노만이 화음군에서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200 년 동안' 악기의 왕' 이라는 명성을 누렸다.
피아노의 진화 발전은 크게 두 단계, 고대 피아노 단계와 현대 피아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고대 피아노 (Clavichord) 는 유럽에서 유래한 것으로 초기 구조가 비교적 간단하며, 건반 뒷면에는 납작한 금속 못이 고정되어 있어 연주할 때 평평한 못을 통해 나무틀에 팽팽하게 조여진 금속 현을 직접 두드려 발음한다. 이런 고대 피아노의 창조 연대는 12 세기와 15 세기 사이이다.
현대 피아노는 고대 피아노와 깃털 건반 피아노의 발전이 진화한 것이다. 하프시코드 (Harpsichord) 는 고대 피아노의 일종으로, 16 세기 후반에 독일에서 발명된 것으로, 금속 현이 있고, 손잡이를 흔들어 양피지를 싸는 바퀴를 돌리고, 버튼을 누르면 줄을 닦아서 진동하고 발음한다.
세계 최초의 진정한 현대 피아노가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 크리스토플리 (Pianotolomeo Cristofori) 는 1709 년 깃털 건반을 개선해 목심에 가죽 가방으로 작은 망치를 만드는 데 성공해 건반 기계망치식 피아노 (gravicembalocolPianofotte) 를 발명해 현대 피아노 건반 기계의 기초를 마련했다. 당시 크리스토퍼리 외에도 프랑스와 독일에서도 피아노 제조 연구 개발이 이뤄졌기 때문에 일부 문헌에 따르면 독일 슈요트를 피아노의 발명자로 여기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구르베르만의 독일 피아노 개발자인 스타인 (Stein) 은 현채 타현기에' 단절' 장치를 추가해 모차르트의 찬사를 받았고, 모차르트의 후반생에도 이런 장치가 있는 피아노를 계속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아노 연주 예술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피아니스트들은 손가락이 아직 건반을 완전히 떠나지 않았더라도 빠르게' 탈진' 하고' 복주' 할 수 있는 타현기 장치를 찾기 시작했다. 이런 강한 수요는 프랑스인 엘라드 (Esdrd) 가 연구 타현에 종사하는 속도를 촉진시켰고, 1809 년에는 새로운 세대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이 발명품은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 것으로 간주되며, 추가 몰드 막대와 스프링을 사용하여 현기 속도를 크게 높이고 촉감이 예민하고 편안하며 고난도 악곡을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다.
일부 문헌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하이든과 모차르트가 어린 시절에 연주한 피아노는 발을 디딜 수 없었습니다. 영국의 브로브우드 (Broadwood) 가 발을 발명하기 전에 피아노 키보드는 오르간 변음기 같은 장치를 내밀었는데, 이 장치는 발 밟는 것과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었지만 통제할 수 없는 폐단이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로드우드는 1780 년에 제음발 (dampespdeal) 을 발명했고, 1783 년에는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후 그는 삼각 피아노 개량에 힘입어 피아노 제조업에 걸출한 공헌을 했다.
미국에서는 호킹스 (Howkins) 가 1800 년에 수직 피아노를 만들었는데, 그는 현틀, 현축, 타현기를 개량했다. 1826 년까지 그가 개량한 피아노에는 샤프트 못, 샤프트 선반, 등산대 등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의 시행은 후세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동시에 미국 피아노 제조의 기초를 확립하는 데 기여했다.
이후 피아노는 또 미국 치크령 (Chic—Kering), 스탠웨이 (Steinway), 독일의 히스타인 (Beehstein) 등을 거쳐 현과 목구조를 지탱하고 생철 주조를 이용한 철판 구조로 발전했다.
1851 년 미국의 지크령은 주철 현틀 (현재 통속적으로' 강판' 이라고 불림) 을 발명했다.
이후 철현대가 다시 개선되어' 직강판' 에서' 경사판' 으로, 반강판에서 지금까지 사용된 전강판으로 발전하여 현대가 현을 팽팽하게 잡아당긴 후 발생하는 거대한 현장력의 운반 능력을 강화하고 현이 팽팽하게 조여진 후 목현틀의 변형으로 인해 이완되는 상황을 변화시켰다. 이 개선은 피아노의 음준 안정과 서비스 수명 연장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피아노는 후기의 지속적인 개선과 발전을 거쳐, 1857 년에 미국의 스탠웨이는 또 포크로 배열된 현을 발명하여 중간 고음현 현과 현면, 저음 현을 두 층으로 나누고, 두 층 사이에 일정한 거리를 두어 두 층의 현이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하여 현을 더욱 합리적으로 배치했다.
피아노 현에서는 초기에 일반 철사식 철사를 사용하던 것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합금 철사로 발전했다. 1830 년 이후 피아노 현은 철사를 현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저음현은 얽힌 현법을 채택하여 현의 질을 높여 음색, 음량을 더욱 풍부하고 아름답게 하며 현대 피아노에 충분한 음량과 완벽한 음질과 표현력을 부여한다.
많은 예들이' 근대 피아노' 의 형성이 1850 년경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피아노 발전을 논술하는 견해로서, 이 이후 피아노 발전 과정을 초기, 중기, 후기로 나누어 매 기간마다 약 50 년으로 나누는 사람들이 있다. 현대 피아노로 발전하는 길에 많은 피아노 제작자, 연주가들이 큰 공헌을 했다. 스탠웨이가 개발한 이중 범음 장치는 1872 년에 특허를 받았고, 다층현축판 (6 층) 은 1963 년에 특허를 받았고, 주철판은 1872 년에 특허를 받았습니다. 스탠웨이의 주철판은 목장부 위에 있고, 음판에 닿지 않으며, 약간 아치형으로 되어 있어, 이 형태와 음판 사이의 비교적 큰 공간이다. 이 공간에서 * * * 소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주철판의 또 다른 역할은 16 ~ 20 톤의 강한 현을 변형시키지 않고 견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