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릉 12 차이" 의 판단 분석
화목한 딸인데,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기 때문에 외할머니는 외롭고 외롭고 외로워 집에서 그녀를 돌보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고아이지만, 그녀는 오만하고 순진하고 솔직하며 다정다감하다. 보옥과 함께 있는 봉건 반역자로서, 그녀는 보옥에게 봉건 환관의 길을 가라고 권하지 않았고, 그녀는 공명리를 경멸했다.
보옥은 그녀에게 경왕의 진귀한 염주 한 줄을 선물했다. 그녀는 말했다. "냄새 나는 남자가 가져갔어, 나는 원하지 않아!" " ".그는 보옥과 의기투합하여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이 사랑은 왕부인 등 잔인하게 말살되어 임대옥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판단: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참고:
(1)' 서욱재' 는 재녀 사다윤에서 유래한 뒤 여성의 시 방면의 재능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후세 사람들은 시사가부를 잘하는 여자를' 서욱채' 로 짱, 대옥이 연민을 받아야 한다는 뜻이다.
(2) "숲 속에 옥띠를 걸다" 는 말은 거꾸로 "임대옥" 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봉건 관료의 허리띠가 고목에 걸려 있는 것은 대옥이 간과한 재능과 비참한 운명을 묘사한 것이다.
2. 설보채
금릉 12 녀 중 한 명인 설이모의 딸은 백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용모가 수려하고 근골이 유창하며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그녀는' 사업경제' 에 열중하며 보옥에게 한 번 관직을 만나 사업경제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권했고, 보옥은 은밀히 그것을' 나쁜 놈' 이라고 꾸짖었다. 그녀는 봉건 부녀덕을 지키며 꽤 성부가 있어 인심을 얻고, 지아 집의 칭찬을 받았다.
그녀는 금자물쇠를 걸었는데, 위에는 "떠나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고, 청춘은 영원히 주둔한다" 고 적혀 있다. 설이모는 일찌감치 말했다. "옥을 선택해야 이 금자물쇠와 어울릴 수 있다." 자모와 왕부인의 단발로 자보옥은 어쩔 수 없이 설보채 시집을 갔다. 쌍방이 공통된 이상과 이익이 없기 때문에, 자보옥은 그의 지기인 임대옥 () 를 잊을 수 없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가도가 중락하여 곧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설보채 혼자 텅 빈 규방에서 살면서 평생 한을 품어야 했다.
판단:?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참고:
(1)' 셧다운' 은 전국시대 연국악양자의 아내가 짜는 것을 멈추고 남편을 설득하여 명리와 미덕을 찾도록 설득하는 이야기를 말한다. 봉건도덕기준에 부합하는 여인을' 셧다운' 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칭찬하는 곳이다.
(2)' 금비눈' 은 설보채 () 과 그림 속 금비녀 () 처럼 눈 속에 묻히는 것도 부적절하다. 이는 설보채 () 가 소외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3. 왕희봉
금릉 12 차이 중 하나, 자옥의 아내, 왕부인의 조카. 그는 빨간 피닉스 삼각눈 한 켤레, 구불한 버드나무 두 개가 눈썹을 드리우고 날씬한 몸매, 경박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자모와 왕부인의 신임을 받아, 자가의 실제 집사가 되었다. 그녀는 자씨네 수백 명의 집사의 보좌에 앉았다. 그녀의 언변과 권력은 그녀가 상급자를 아첨하고 아랫사람을 현혹시키는 무기로, 권력을 빼앗고 재물을 훔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녀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잔인하고 각박하게 변했다. 제리와 같은 부잣집 자식은 죽어도 마땅하지만 복수의 잔혹함은' 독상사국' 에서도 볼 수 있다. 철이자사' 는 은화 3200 냥을 뇌물로 장씨네 딸과 수비대 아들 한 명이 자살하도록 강요했다. 특히 둘째 언니와 그녀의 뱃속에 있는 태아도 왕희봉이' 칼로 살인하다' 는 방법으로 살해됐다.
그녀는 공개적으로 이렇게 선언했다. "나는 저승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결코 믿지 않는다. 왜, 나는 약속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매우 탐욕스럽다. 뇌물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공공지출의 월지불을 미루어 대출을 한다. 이 한 가지만으로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은이 개인의 이익에 사용된다. 아첨하고,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그의 지위를 과시하고, 그의 생일을 자랑하고, 먼저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모양을 보는 것은 교활하고 오만하다.
재물이 깡그리 약탈당했을 때, 그녀의 방에서 5 만 ~ 7 만 개의 금과 대출 증명서 한 상자를 베꼈다. 왕희봉이 한 짓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부의 쇠퇴를 가속화하고, 결국' 일대일, 2 대 1, 3 대 1,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 상심했다' 고 말했다.
판단:
마지막 날부터 온 모든 새들은 그들이 이런 생활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가지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멍하니,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욱 괴로웠다.
참고:
백새 조봉' 은 봉언니처럼 유능한 강녀가 마지막 날에 태어난 불행을 가리킨다. 모든 새' 는 번체자 중의' 봉황' 자로 왕희봉이를 뜻한다. "봉황" 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새마다" 라는 단어는 평범한 은유로, 육안의 행복에 대한 전고를 빌려 "봉황" 을 지적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림 속의 암봉이 의지하는 빙산은 녹고 있는 가가가 상징하는 후원자를 가리킨다.
한 사람이 두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어리석다' 는 것은 남편 지아 유가 봉언니에 대한 태도의 변화를 가리킨다. 결혼 후, 먼저' 순종' 하고, 그녀에게 순종을 하고, 매사에 그녀의 말을 듣는다. "2 차" 는 "차갑다" 로 해석되는데, 이는 남편이 그녀에게 차츰차츰 냉담해져서 그녀에게 명령을 내리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삼인목' 은 그녀가 결국' 싸움' 에 버림받은 운명을 가리킨다.
김릉까지 울면 더 슬퍼진다' 는 것은 그녀가 버림받은 뒤 친정으로 우는 슬픈 묘사다. 당시 봉건 사회에서 버림받은 것은 매우 비참했다.
4. 자
금릉 12 차이 중 하나, 자옥과 왕희봉의 딸. 유외할머니는 7 월 7 일 태어나 곽용부에 들어갔을 때 그녀에게' 교언니' 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유외할머니의 손자 바넬과 불수와 유자 (유자) 를 교환해 앞으로 시집갈 것을 암시했다.
교묘한 언니는 어려서부터 생활이 편하여 부유한 가정의 딸이다. 그러나, 가부가 쇠퇴한 후, 왕인, 잔혹한 삼촌이 그것을 매음굴에 팔았다. 나중에, 그녀에게 잘해 준 유외할머니는 온갖 수단을 다해 그녀를 구해서, 유외할머니의 시골에 가서 시집갔다. 그녀는 농촌에서 성적이 좋아서' 행운의 은인' 을 했다.
판단:?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너의 가족을 잃게 될 것이다.
유 씨를 도왔기 때문에, 나는 은인을 만났다.
참고:
"실력이 떨어졌다는 뜻이니 과거의 재산은 말할 것도 없다.
"집이 죽으면 친척이 상관없다" 는 것은 가업이 시들어가는 것이니, 어떤 골육친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가끔 한 마을 여자를 돕다' 는 것은 교묘한 언니의 어머니 왕희봉이 일찍이' 도움' 을 한 적이 있다는 뜻이다.
"은인을 우연히 만나다" 는 "교묘" 는 의미적 쌍관이다. 분명히 우연의 일치를 뜻하는 것은 교묘한 언니를 보여준다. 은인은 유 외할머니를 가리킨다. 교묘한 언니는 그녀의 삼촌 왕족에게 유괴된 것으로, 해음' 인인을 잊는다' 고 한다. 다행히 유 외할머니에게 끌려가 재난을 피했다.
작가는 원작' 유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다' 에서 교언니와 바넬이 유자와 불수를 교환하는 장면을 근거로 이 장면을 상세하게 썼는데, 아마도 교언니와 바넬의 결혼을 암시한 것 같다. 이 판결은 봉건 통치자 내부인과 사람 사이의 위선적인 관계를 폭로했다.
당조 권세, 문파 등반, 혼사를 이야기하다. 상황이 패배, 사기 납치, 살과 피 상 장애; 이것은 적나라한 권돈 거래이다. 교묘한 언니의 경험은 사람을 동정하게 한다. 그녀는 농촌에 와서 농가에서 자라서 마을 고모가 되었다. 비교하면, 그녀는 그녀의 고모들보다 훨씬 운이 좋다.
5. 자탐춘
지아 청 (Jia Zheng) 은 제 이모 조 (Zhao) 의 이모입니다. 지아 (Jia) 의 세 아가씨입니다. 그녀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꾀가 있고, 결단력이 있다. 왕 부인과 봉남매조차도 그녀를 장미라고 부른다. 그녀의 봉건 등급 관념은 매우 강해서, 그녀는 자신의 친어머니 조이모도 싫어하고, 조이모는 여종 첩의 지위에 있고, 냉혹하고 무정하다.
그녀가 대관원을 기습할 때, 여종 앞에서 주인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여종에게 촛불을 들고 문을 열라고 했다" 며, 다른 사람이 자신의 궤짝을 수색할 수 있도록 허락했고, 누구도 자신의 여종 물건을 움직일 수 없었다. "마음속에 계획이 없다." 이것을 모르는 왕선보가 탐춘을 만나 그 자리에서 뺨을 한 대 맞았다.
탐춘은 자택이 무너질 위기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녀는' 이익과 폐단을 없애다' 는 작은 개혁으로 구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마지막으로, 지아 탐춘 (Jia tanchun) 은 멀리 결혼했다.
판단: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참고: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는 것은 그녀가 야심 있고, 총명하고, 깨어 있고, 예민하며, 부에 속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지막 날에 태어났고, 그녀의 운이 빗나갔다" 는 글은 그녀가 봉건사회의 쇠퇴한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는 것이다. 이것도 미혼 여자로서의 불행이다. 아쉽게도' 재능' 과' 야망' 은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청명 상하도, 천리 동풍원몽' 은 봄맞이 변방을 뜻한다. 실이 끊어진 연처럼 시집가면 배를 타고 간다는 뜻이다. 문장 중의' 청명' 은 그녀가 청명절에 멀리 타향에 시집갈 것이라고 지적했다. 종합그림 속 여자처럼 배 위의 강변에서' 얼굴을 가리고 울다' 며 부모 가족에게 작별을 고하고 잠결에만 가족과 재회한다.
6. 가원춘
가정과 왕부인의 장녀. 어려서부터 자모가 키웠다. 큰언니로서 그녀는 보옥이 서너 살 때 그에게 읽기와 쓰기를 가르쳤다. 자매이지만 모자와 같다. 나중에 덕행이 효도하여 궁중 여관으로 뽑혔다. 곧, 펭 대추 공공 대법관, 플러스 시안 (西安) 덕비. 지아 는 특별히 지방 프로 빌라 를 구축, 지방 프로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별장의 럭셔리는 너무 높아서, 봄조차도 그것이 너무 사치스럽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원비는 가부에게' 불을 끓여 기름으로 가득 채운다' 고 가져왔지만 왕궁에 감금되었다. 그녀는 친척을 방문했을 때, 왕궁 대내를' 사람을 볼 수 없는 곳' 이라고 묘사하며 또 울었는데, 전혀 재미가 없었다. 이번 방문 이후 원공주는 더 이상 왕궁을 떠날 기회가 없었다. 나중에 궁투 때문에 그녀는 궁중에서 죽고' 큰 꿈' 을 만들어' 호랑이가 큰 꿈을 만났다' 고 고정했다. "
판단: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유암화명궁을 분별하였다.
삼춘은 초춘경을 다투고, 호랑이는 꿈을 약속했다.
참고:
춘춘은 궁중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세상의 애환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는 자신이 사실 "아무도 가지 않는 곳", "종점은 지루하다" 고 느꼈다.
백화방궁사진' 은 여사부터 봉조궁사까지 현혜고 고귀한 여성까지 활짝 핀 석류꽃처럼 화사함을 묘사한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봉건사회의 여자가 되는 것은 만족해야 하지만, 원춘의 결론은 그녀가' 시비를 가리는 것' 을 알고, 궁정 내부의 각종 어둠과 부패를 인식하고, 자신의 인생길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삼춘경기 초봄경' 은 원춘영춘, 탐춘, 석춘의 세 여동생을 가리킨다. 이른 봄' 은 원춘을 가리킨다. 영춘, 탐춘, 석춘이 원춘만큼 풍부하지 않다는 뜻이다.
호랑이가 큰 꿈을 만나다',' 호랑이가 큰 꿈을 만나다',' 호두코뿔소',' 궁전에서 일어난 일' 이라고 말해야 한다. 춘이 사망한 12 월은 호랑이 해의 끝일 뿐만 아니라 토끼해의 시작이다. 그래서' 호랑이가 토끼를 만났을 때 토끼가 호랑이에게 먹혔다' 고 말하는 것은 원춘이 궁궐에 들어와 첩으로 삼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여기서 작가는 비판의 예봉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성불가침' 이라고 생각하는 황권을 가리킨다! (참고: 어떤 판본은' 호랑이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오다' 이고, 호랑이는 코뿔소의 일종이다. 고서의 이런 견해는 두 힘의 균형을 반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지아 석춘
금릉 12 차이 중 하나, 자진의 여동생. 그녀의 어머니의 조기 사망으로 그녀는 줄곧 곽용공관의 자모 곁에서 자랐다. 부모님의 사랑이 없기 때문에, 나는 괴벽한 냉막 성격을 길러 마음이 차갑다.
대관원을 모사할 때, 그녀는 이를 악물고 잘못이 없는 시녀를 쫓아내고 그림에 들어가 다른 사람의 눈물과 슬픔에 무관심했다. 4 대 세가의 몰락의 운명과 그녀의 세 자매의 불행한 결말로 그녀는 죽음을 찾을 생각을 하게 되었고, 나중에 최사에 들어가 비구니가 되었다.
판단:
얼마 지나지 않아 삼춘의 장면을 깨고 옷을 낡은 옷으로 갈아입었다.
불쌍한 자수 하녀가 덩청의 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참고:
"3 년을 버틸 수 없다" 라는 말은 쌍관어이다. 말 그대로 춘말 (즉 춘말) 을 가리키며, 실제로는 석춘삼자매 (즉, 원춘, 영춘, 탐춘) 의 처지를 가리킨다.
이돈은 재작년 화장을 바꿨다. 이이는 비구니가 입은 검은 옷을 가리킨다. 석춘은 세 자매의 경험에서 봉건 통치 계급의 좋은 날이 길지 않다는 것을 보고 세속에서 벗어나 빈문으로 도피하기로 결심했다.
"불쌍한 수국, 홀로 고불 옆에 누워 있다" 고 특별히 지적했다. 미스 지아 일가가 결국 출가하여 비구니가 된 것은 더 이상 관청의 딸이 아니라' 옷을 가리지 않고 음식을 먹지 못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특별히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Xi 춘이 쓴 것으로, 그는 세 자매의 불행한 처지에서 자신이 앞으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을 예견하고 출가하기로 했다.
그러나 현실을 도피하는 이 길은 쓸쓸하고 외롭거나 통하지 않는다. 시에서 드러난 동정과 아쉬움은 작가의 갈등 심리를 분명하게 반영한 것이다.
지아 원춘, 지아 영춘, 지아 탐춘, 지아 석춘, 네 자매의 이름, 동음 이의어 "원영 탐사 Xi" 와 "원탄" 은 네 자매의 비참하고 험난한 운명을 보여준다.
8. 가영춘
가영춘은 가사면과 그의 첩이 낳은 것으로, 자부중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성실하고 무능하며 겁이 많아서' 이목' 이라는 별명이 있다. 그녀는 시를 추측하는 데 있어서 자매들보다 못하며, 양보하고 괴롭힘을 당할 줄 안다.
그녀의 진주와 보석은 하인에게 도박을 받았지만, 그녀는 추구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그녀를 대신해서 되찾으려 하자, 그녀는 말했다. "차라리 안 하겠는데, 왜 화를 낼 필요가 있겠어요?" " 그녀의 아버지 가사면은 손씨네 은화 오천냥을 빚졌기 때문에 그녀를 손씨네 집에 시집보냈는데, 실제로는 그녀를 대신해서 빚을 갚는 것이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손소조에게 학대를 받아 죽었다.
판단: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골드 내실 버드 나무 전체, 곰 황량 에 갔다.
참고:
중산늑대의 아들' 의' 아들' 자는 번체자' 손' 을 종합해 봄을 맞이하는 남편을 가리킨다. 중산늑대' 는' 중산늑대의 이야기' 의 전고를 사용하여 잔인하고 배은망덕한 사람을 비유한다. 봄을 맞은 남편 손소조, 음험하고 악독하며 봄을 맞이하는 고난을 비유한다.
"성공하면 너 미쳤어." 교만할 때는 악행을 저지르고 제멋대로 행동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번은 손소조가 집에서 어려움에 처했을 때 집 밖으로 뛰어들어 도움을 구걸한 적이 있다. 나중에 손소조는 상경공관으로 들어가' 등 병부 공석' 으로' 벼락부자' 가 되었다. 지아 (Jia) 의 집이 패배 한 후, 그는 빚을 강요하고 봄 축제를 짓밟았다.
1 년 후, 영춘과 손소조는 남편에게 굴욕을 당해 죽었다.
9. 이만씨
리 쿠이, 단어 크리스틴 재능, 아내, 아들 지아 란 이있다. 그녀는 금릉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아버지 이수충은 국자감에게 술 한 잔을 제공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로부터' 여자는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라는 교육을 받아, 그녀가 몇 글자를 알아볼 수 있게 하고, 앞나라 몇 명의 현숙한 여자들을 기억하고, 매일 방직 바느질에 집중할 수 있게 하였다. 논밭은 스무 살도 안 되어 병으로 죽었다.
리완은 줄곧 과부였다. 비록 그녀의 상태는 휘황찬란하지만, 죽어가는 불씨 같다. 그녀는 부모를 키우고 시누이와 함께 책을 읽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그녀는 전형적인 현혜 여자, 봉건 예교를 지키는 현혜 여자이다. 그녀의 아들은 자부가 무너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관직을 얻었다. 속담에 "복숭아와 매화가 꽃을 피웠는데, 누가 결국 난초 한 대야 같을까?" 라는 말이 있다. "
그러나 나중에 그는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났다. 왜냐하면 그는 "얼음물이 이렇게 질투하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고 썼기 때문이다. 그래서 리 쿠이 (Li Gui) 는 여전히 "불운 부서" 의 문을 나서지 못했습니다.
판단:
복숭아와 매화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참고:
복숭아, 리, 결과' 이곳의' 리',' 완' 은 리완의 이름을 암시한다. 리 쿠이 (Li Gui) 의 젊음은 봄바람에 매화와 같습니다. 일단 열매가 맺히면 시들어 버린다.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는 자란과 사진을 가리킨다. 이 말은 자부의 마지막 자손 중 아무도 자란의' 출세' 와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이다.
"얼음물처럼, 나는 네가 부럽다", "얼음물처럼", "이부이는 사별한 젊은이, 예의를 지키며 고아를 보살핀다" 고 썼다. 이런 도덕적 자질은 봉건 통치자의 눈에는 얼음물처럼 깨끗하고 아름답다. 빈 부러움' 은 자란이 복권에 당첨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부이가' 정절' 이라는 미명을 얻었지만, 자부의 쇠퇴를 구할 수 없어 백선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다" 는 것은 다른 사람을 농담으로 삼아 이부이가 평생 추구하는' 삼종사덕' 을 말하는 것으로 봉건 사회의 현혜 여성의 전형이다. 결국 이부이는' 썩은 나무' 의 최후에 이르러 봉건예교의 순교자가 되었다.
10, 묘옥
쑤저우 연습사. 그녀의 조상은 학자이자 관원이었다. 어려서부터 병이 많았기 때문에,' 낡은 미신은 재난을 당할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목숨을 바쳐 출가하여 도사가 되고, 부자는 가난한 집 아이를 사서 출가하지 않고, 몸을 부르게 하는 것' 을 많이 샀는데, 모두 소용이 없었다. 나는 빈문에 들어가야 건강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머리를 가지고 연습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나는 두 명의 늙은 간호사와 한 명의 어린 소녀가 시중을 들어야 한다. 그녀는 필묵에 정통하고, 고전을 숙독하며, 품상이 아주 좋다.
열일곱 살 때, 그녀는 스승과 함께 장안 수행을 하러 갔다. 그녀가 죽은 후, 가가의 초청을 받아 머리를 가지고 옥전으로 가서 수행하였다. 그러나 그녀는 "청결을 원한다. 구름이 비어 있지 않을 수도 있다." " 유 외할머니가 마시는 찻잔은 그녀에게 너무 더럽지만, 보옥에게 준 찻잔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녹색 옥통이다. 보옥의 생일날, 그녀는 일부러 사람을 보내' 문턱 밖의 묘옥 한 권을 보내왔다. 진방을 멀리 바라보려고 한다' 고 했다. 가부가 패한 후, 그녀는 힘장사에게 미친 듯이 강간을 당하고 납치되었다.
판단:
너는 왜 깨끗하게 되고 싶니?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참고:
"해결책" 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층은 그녀가 세속사회의 혼란과 부정을 의심해 빈문으로 도피했다는 뜻이다. 2 층은 그녀가 또' 결벽증'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번은 유외할머니가 그녀와 차를 마셨을 때, 그녀는 유외할머니가 사용하신 진귀한 가마컵을 버리고 싶었다.
그녀는 티끌 하나 없이 물들고 싶었지만, 그 사회는 그녀를 위해 그 조건을 준비하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그녀를 가장 불결한 곳으로 안배할 것이다.
규칙에 따라 출가하면' 육근 소멸' 을 하겠지만, 그녀는' 수행으로 수행' 을 고집하는데, 한 손이 더 있는 것 같은데, 이것이 그녀의 마음이 죽지 않는 한 가지 근거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옥의 생신 63 세, 묘옥이 특별히 축하 카드 한 장을 보내왔는데, 그 위에는 "묘옥외인, 진방에서 온 것, 공손하고 공손하다." 라고 적혀 있다.
한 젊은 비구니가 고귀한 아들에게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당시 터무니없는 일이었는데, 이는 그녀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보옥에 대한 사랑을 낳았음을 시사하는 것 같다. 이런 곳은 한 여자의 은밀한 생각을 상세하게 썼다.
작가는 이런 세부 사항을 쓴 것은 묘옥의 추함을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녀를 비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연민으로 가득 차 있다. 재능이 넘치고 용모가 출중한 여자에게 사찰에서 외롭게 사는 것이 얼마나 잔혹한가! 그녀의 최종 결말은 무엇입니까? 비만 한 논평은 "과주 나루터 ... 아름다움은 시신에 굴복할 수 없다" 고 말했다.
푸룽이 쇠퇴한 후 과주로 떠내려가 어느 노부자 (해골) 에게 첩으로 사갔을지도 모른다고 추정된다. 이것은 얼마나 참혹한 비극인가. 이것은' 진흙탕에 가라앉는다' 는 뜻이어야 한다.
김옥' 은 진귀한 옥을 뜻한다. "시 소야 백마": "금음도 없고, 아득한 마음밖에 없다." 고대에 화려하거나 진귀한 물건은 늘 김옥과 비교해서 품질이 본체였다. 옥질, 즉 본체는 매우 소중하고 옥처럼 소중하고 순수하다. 여묘옥의 신분. 지아 하인은 "조상도 학자이자 관원의 집이었다 ... 그녀는 또한 매우 유창한 글과 잉크로 고전에 익숙하고 훌륭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17 회)
진코칭 1 1
금릉 12 차이 중 하나, 가용의 아내. 그녀는 영리 의사 진방업이 입양한 딸로 양생당에서 왔다. 그녀의 작은 이름은 코코아이다, 이름은 듣기 좋고 듣기 좋다. 그녀는 우아하고, 섬세하고, 낭만적이며, 부드럽고, 상냥하며, 자모 등의 총애를 받았다. 하지만 시아버지 자진과 그녀의 관계가 애매하여 그녀는 젊은 나이에 죽었다.
판단:
하늘의 끝없는 사랑의 환상을 사랑하면, 사랑이 만족되면 그녀를 지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허튼소리를 하면 영예가 있다. 번거로움의 시작은 정말 좋다.
참고:
애틋하고 끝이 없다' 에서' 애틋하고 끝이 없다' 는 말은 남녀에 대한 깊고 넓은 사랑을 가리킨다. "환상" 은 허황되고 터무니없는 것이다. 이 말은 가용의 아버지 자진과 그의 며느리 진코칭 사이의 불공평하고 애매한 관계를 폭로하는 것이다.
낯설고 착하지 않은 자식은 모두 부인이라고 지적하고, 화일의 시초자는 부인이라고 지적했다. 진 keqing 도 jiazhen 강간, 자살 을 강요 했다.
12, 스샹윤
금릉 12 녀 중 한 명은 자모의 손녀이다. 비록 그녀는 부유한 가정의 딸이지만, 그녀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삼촌 딩스가 키웠지만, 그녀의 이모는 그녀에게 좋지 않았다. 그녀의 외삼촌 집에서는 주인을 전혀 할 수 없었고, 때때로 바느질을 하여 한밤중까지 해야 했다. 그녀의 인생 경험은 임대옥 (WHO) 와 다소 비슷하지만 임대옥 반항정신이 없어 설보채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다.
그녀는 거리낌 없이 솔직하고, 명랑하고, 장난스럽고, 심지어 술에 취해 정원의 큰 청석에서 잠을 자려고 한다. 그녀와 보옥은 좋은 친구이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때로는 다정하고 괴로웠지만, 그녀는 마음이 넓어서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따지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웨이 와 결혼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의 남편은 병이 나서 결핵으로 죽었다. 스샹운은 평생 과부가 되기로 결심했다.
판단:
재산이란 무엇인가? 내가 아기였을 때, 나의 부모님이 나를 침범하셨다.
전시 눈은 비스듬히 빛나고, Xiangjiang 물은 추 (Chu) 에서 사라진다.
참고:
"재산이란 무엇인가? 부모는 어릴 때부터 말을 듣지 않았다. " Xiangyun 은 봉건 houmen 의 부유 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른바' 아방궁, 300 리, 금릉일사' 란 그녀의 집을 가리킨다. 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상운의 부모는 유아기에 세상을 떠났다. 부유하고 무시당했지만,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나는 한번도 따뜻하게 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수목이 눈을 뜨다' 는 뜻은 눈 깜짝할 사이에 선운 혼자만 석양을 마주하고 슬퍼한다는 뜻이다.
"상운" 이라는 단어는 "상강의 실단추 운피" 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Xiangjiang 은 고대 추 후난 (Chu Guo Hunan) 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추 윤 (Chu yun) 이라고 불립니다. 샹강의 흐름, 추 () 의 출발, 사가의 몰락과 상운 부부의 단명, 그리고 가정 파탄의 조짐은 모두 무산신녀가 그녀를 만나는 꿈을 꾸는 전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확장 데이터
금릉 12 차이 선정 기준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너의 성' 이고, 모두 같은 성의 딸이다. 둘째,' 선을 택한 자', 즉 지혜와 선악을 부여받은 상하층의 재녀. 세 글자' 불길하다'. 정, 부, 부부의 분배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책은 아가씨, 할머니입니다. 하위 볼륨은 소녀입니다. 보조서는 둘 사이에 있는데, 첩류인지 아니면 첩류인지.
이 기준에 따르면 설보금, 문립, 리치 등 재색을 겸비한 귀족 여성과 이온처 등 금릉성 밖의 여성은 모두 선발할 수 없다. 하금계는 부유한 귀족 출신이지만 성격이 사악하고 금릉성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입선할 수 없다. 그들은 금릉 12 머리핀 목록에 없다.
지후 조사에 따르면 소설 끝에는 일련의 경찰적 환상이 있는데, 그 주체는 금릉 12 척이다. 하지만 빈령미의 관점에서 저자는 이 목록을 현실로 만들고 싶지 않은 것 같아 일부러 공백을 남겼다.
오늘은 분명히 착용한 그림자이고, 공격한 것은 장작의 그림자이다. 특히 둘째 언니는 진코경의 조수이고, 다낭 담배는 묘옥의 조수이다. 우리는 긍정, 마이너스, 음의 내면법칙을 추론할 수 있다. 책을 보충하는 여자와 책을 보충하는 딸이 각각 원작의 12 명의 여자를 쫓아갔는데, 그들은 성격, 기질, 운명에 큰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Baidu 백과 사전-Jinling 12 머리핀 아틀라스 재판
바이두 백과-금릉 12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