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자하니 쓰촨 () 와 충칭 () 은 갈퀴 이삭이 많이 생산된다고 한다. 쓰촨과 중경의 소년들이 정말로' 갈퀴귀' 라고 생각하니?
이런 견해는 사실 그들에 대한 지나치게 단순화되고 판에 박힌 견해이며, 실제 상황은 훨씬 복잡할 수 있다. 내가 아는 한, 나는 가와유의 남자들이 모두 이런 이미지에 맞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역 문화와 환경은 사람의 성격과 행동에 어느 정도 영향을 주지만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다. 가와유에서, 확실히 어떤 남자들은 비교적 호탕하고, 시원하고, 때로는 좀 거칠기도 하다. 이것은 지역 지리적 환경, 기후, 음식 문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가와유의 모든 남자들이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Chuanyu 는 또한 많은 우수한 소년들을 훈련 시켰습니다. 이곳에서 자란 사람들은 종종 인내, 노력,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다. 사업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총명함과 끈기는 무시할 수 없다. 갈퀴귀' 의 판에 박힌 이미지보다 천중경의 이 소년들은 책임감과 책임을 더 많이 나타냈다.
각지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천중남학생은 다원적인 개인으로 여겨져야 한다. 그들은 다양한 개성, 취미,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갈퀴귀' 로 그들을 요약하면, 우리는 그들의 풍부한 내면세계와 다양한 표현을 무시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나는 천중경 남학생이 간단한 라벨에 의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다른 곳의 남학생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다원적이고 복잡한 집단이며, 우리가 좀 더 개방적인 마음으로 이해하고 인식할 만한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