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투어는 어떻게 애완동물을 기념합니까?

먼지를 들고 상운주년 애완동물 이미지 q 멩

문본 역사에는 두 마리의 기념 애완동물, 우웬과 홍도가 있다. 디자인에 있어서 대담하게 Q 모태의 인물 이미지, 즉 어린 소녀와 어린 남자아이를 채택했다. 어린 소녀는 먼지 제거 (무기) 를 들고, 그녀의 먼지 제거 머리는 다른 손에 놓았다. 그녀의 머리 위의 상투와 발밑의 구름은 그 상징적인 특징이고, 어린 소년은 장검 (무기) 을 들고 있다.

실용적인 기술, 빠른 성장, 기념일 애완동물 우수표현

기념일 애완동물은 이미지 디자인에서 눈부시게 빛날 뿐만 아니라, 귀여울 뿐만 아니라, 기능 선택에서도 심사숙고한 것이다. 성장훈련은 기존의 훈련 방식과 달리 쉽고 빠르며 비용이 들지 않는다.

1, 기념일 애완 동물 기술

공격 방식으로 볼 때, 암컷 애완동물은 법의 공격을 받고, 수컷 애완동물은 물공격을 받는다. 그들의 기술은 모두 방어, 속도, 격투 등 실전 기술을 결합한 것이다.

법공 총애골목의 여자' 우웬' 은 방어, 속도, 전투의 타고난 기술인 용갑, 급용, 전복곤을 소지하고 있다. "드래곤 방패" 는 상대방의 공격을 막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로, "십만불급한" 은 팀 경기에서 특히 두드러져 아기의 속도를 높이고 선제공격을 할 수 있다. 뒤집기 건곤' 은 매우 강력한 애완동물 격투 기술로 1 5 라운드 내 국부 단위 위상을 바꾸는 효과가 있다.

홍도' 는 애완동물 골목을 공격하는 아이로 방어, 전투, 전략 등 천연기능인 여의원, 사명, 로비의 혀를 가지고 있다. 여의원' 은 마법의 공격을 막기 위한 매우 실용적인 기술이다. 한마디로, 이 기술은 "아기의 피를 적의 법력에 바꾸는 것" 이다. 일단 목숨을 바쳐 성공하면 상대방의 법력이 0 으로 돌아오면 불가능하다. 로비의 혀' 는 상대방의 충성도를 낮춰 상대 애완동물을 전투에서 물러나게 하는 것이다.

2 주년 애완동물의 성장과 배양.

이 기념 애완동물은 모두 애완동물 아기로, 취득 시 등급은 1 입니다. 애완동물 능력 증가 방면에서 전통적인 배양 방식과는 달리, 주년 애완동물은 화전단 한 대만 사용하여 한 번에 화전을 완성하면 되며, 여러 차례 화전을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주년 기념 드레스가 개업하는 동안 그들은 로그인하면 화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쇼핑몰에서 화전단을 구입하는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초기 육성 비용이 낮고 성장 잠재력이 크며 전투력이 좋다.

연간 복장이 열리고, 연간 애완동물이 제한적으로 발급된다.

4 월 28 일 주년 예복의 상징적인 기념 애완동물로, 주년 예복 예약이나 개장 당일에만 받을 수 있고 쇼핑몰을 통해서는 받을 수 없습니다. 개막 당일 소녀' 우웬' 은 조각을 통해 게임에 들어갈 수 있고, 아이' 홍도' 는 공식 위챗 위챗 공식 계좌와 독점 미디어 17 173 을 통해 한시적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는 이미 4 월 28 일 새 옷을 미리 예약하여 기념일 애완동물을 보내는 행사를 시작했다. 수량이 적으니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다.

핸드 투어 "wenwen" 애완 동물 속성 개요

기념일 애완동물은' 물어봐' 핸드투어의 일원으로서 애완동물을 더 잘 키우기 위해 애완동물이 전쟁에서 이기도록 돕기 위해 애완동물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다음은 애완동물 속성에 대한 전체 개요입니다.

1. 애완동물의 기본 속성: 체질, 심령력, 힘, 민첩성.

애완동물은 네 가지 기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애완동물은 1 레벨로 올라갈 때마다 네 가지 속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네 가지 기본 속성에 자유롭게 할당하여 해당 속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헌법: 애완 동물의 혈액 상한선과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정신력: 애완동물의 마법 상해와 최대 힘을 증가시킨다. 힘: 애완 동물의 물리적 상해를 향상시킵니다. 민첩한: 애완 동물의 이동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애완동물의 기타 속성

충성도: 애완동물 소환에 영향을 미치는 성공률. 충성도가 70 미만이면 애완동물은 부름에 불복종하고 전투에 들어가지 않을 확률이 있다. 충성도가 30 미만인 애완동물은 주인과 싸우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고급 동물 훈련 전술로 애완동물 충성도를 비축하고 전투가 끝난 후 애완동물 비용의 충성도를 자동으로 보충할 수 있다.

무술: 애완동물이 장애물에 저항하는 능력의 정도와 관련이 있다. 애완동물의 무공이 높을수록 상대방이 애완동물에 대해 석방하는 장애술 성공률이 낮아진다.

저항 점: 저항 점은 애완 동물 등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항이나 항이상에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다. 각 항목은 최대 30 점을 차지한다. 다음 그림

오행 저항: 그에 상응하는 피해를 줄일 수 있다. 항금, 항목, 내화, 항수, 내토 등 다섯 가지 저항이 있다.

항변태: 애완동물의 해당 장애 기술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다. 저항은 잊혀지지 않고, 중독에 저항하고, 얼음에 저항하고, 졸음에 저항하고, 혼합론에 저항하는 다섯 가지가 있다.

성장성: 애완동물의 성장성은 애완동물이 가장 좋은 중요한 데이터인지, 어느 정도 애완동물의 다양한 기본 속성의 역할과 관련이 있다. 다음 그림

수명: 애완동물 수명이 0 이면 애완동물은 사라지지 않지만 전쟁에 참가할 수 없다. 플레이어는 신수단을 사용하여 애완동물의 수명을 높일 수 있다. 애완동물의 최대 수명은 15000 입니다.

친밀도: 애완동물 공격 증가, 방어, 무작위로 부활, 연격, 살육과 같은 전투에서 애완동물의 행동과 능력에 영향을 미치며, 일반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약간 높아지고, 돌연변이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크게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