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극 정보

월극, 중국 전통 연극. 고대 월국이 있는 절강성 사오싱현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월극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청광서 32 년 (1906) 설 기간' 노래책' 의 랩아트에서 발전한 것으로, 여현 6 개 농촌 래퍼가 처음으로 편성해' 머리',' 결혼이야기',' 예봉범차' 등 10 곡을 공연했다. 그들의 노래는 여전히 "노래책" (즉, "노래곡") 을 위주로 드럼과 단향으로만 축제를 한다. 이후 동려, 푸양, 해녕, 항주 등지에서 유행했다. 극 중 농촌 생활을 많이 반영하는데, 주로 여자 판매, 청탄 판매, 통띠, 며느리를 친정으로 키우는 등이 있다. 저장동남성 시내 소곡반이 전해지면서 극목은 점차 민가로 바뀌거나 진주탑, 쌍주봉황과 같은 무작위 극목으로 이식되었다. 곡조도 곡조를 빌려 부르는' 음오조' 에서 밴드 반주로 발전했다. 19 16 이후 소각반은 여러 차례 상해에 입국했고 192 1 은' 사오싱 대반' 과는 달리 연예인 위 등은 판호 (이후 평호로 바뀐다) 와 물통 반주 (고정현 do 와 sol,' 정통조' 라고 불림) 로 창곡에 소극, 여요청강, 무림조의 음악 요소를 흡수하여 판곡 스타일을 풍부하게 하고 역판, 쾌판, 청판, 음조를 만들었다 공연에서, 우리는 또한 소극과 경극의 예술 특기를 차용했다. 이때부터 남성계층이 황금시대로 접어들었다. 1923 년 경극의 영향으로 성현 석가에 첫 여자반을 설립했다. 단기 훈련을 거쳐 그녀는' 사오싱문공단' 과' 무문여성반' 이라는 이름으로 상해에 들어가 공연을 하다가 곧 농촌으로 돌아왔다. 1928 이후 대량의 여성문학, 연극류가 쏟아져 나왔다. 여자 목소리와 남자 목소리는 4 ~ 5 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경극 서피를 참고하고, 미는' 4 성' 을 만들어 남자 성반과 한동안 경쟁했다. 1936 이후 여성반은 의상이 정교하고 곡조가 유창해 결국 남자반을 대신해 절강 상해 등지에서 성행하고 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상해는 외딴섬이 되었고, 강절사신 상인들은 집중했고, 시장은 기형적으로 번영했다. 한때 30 여 개의 여반이 상해로 몰려들어' 여문극' 이라고 불렸다. 유명한 배우는 돌, 조서화, 도살흥화, 쇼단계, 입니다. 자주 공연하는 극목은 재재재가인 위주로,' 양산백과 축영대' (일명 쌍나비),' 용봉잠금',' 옥비기',' 삼구 어매' 등이 있다.

1938 년 가을' 월극' 대신' 월극' 을 사용했다. 1942 년, 원설펜은 달라이 극장에서 개혁을 시작하여 여중, 한이, 정전건을 감독으로 초빙했다. 화면 시스템 대신 스크립팅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이사 제도를 수립하다. 의류를 개혁하다 유화 물감으로 화장을 하다. 무대 세트 및 조명 개선 밴드를 풍성하게 하고 피아니스트와 협력하여 솔과 re 의 음계 곡조를 만들어 신월극의 기조가 되었다. 배우들은 공연에서도 곤곡과 희곡의 장점을 흡수하여 월극을 풍성하게 발전시켰다. 65438 년부터 0945 년까지 학생단이 형성되어 비교적 정규적인 연극과를 설립했다. 배우, 작가, 감독, 음악, 무용수의 공동 노력으로 월극 예술은 종합 예술 수단과 풍부한 표현력 방면에서 한층 더 발전하였다. 이때 판서연이는' 주량상사' 를 연주할 때 피아니스트 주보재와 함께' 두와 솔' 의 곡조를 만들어 월극의 곡조를 풍성하게 했다. 1946 년 5 월 학생단은 노신의' 축복' 을' 상림형수' 로 개편해 문예계에 큰 반향을 일으켜 중국 * * * 제작진의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 1947 년 여름, 10 자매 (윤계방, 원설펜, 쇼단계, 판서연, 푸전상, 서옥란, 주수조,,, 오) 가 한 산에서 사랑을 연기하며 월극 개혁을 파괴하는 국민당 반동파를 펼쳤다 이 기간 동안 학생단의' 홍분과 김고',' 외로운 요궁월',' 만리장성' 과 같은 좋은 연극이 등장했다. 윤계방, 주수사진 방화극단의' 석달개',' 가니모',' 탕아가 돌아본다'; 팬 ruijuan 동산 왕위 예술 사회, 푸 quanxiang 의 "수평선 꿈", "Changling 분노", "공작 남동쪽 비행";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와' 붉은 낭자' 는 목련 극단의 서옥란과 왕. 배우 가창예술에서 점차 자신의 유파를 형성하는데, 그중에는 비교적 큰 유원파, 은파, 범파, 부파, 서파, 그리고 이후 지아현파가 있다. 극단의 조합이 수시로 변하다. 1949 년까지 상해의 연극반은 이미 30 개에 육박하였는데, 그중에는 학생 동산 목란 운화 (주수사진, 지야선), (육김화 등이 있다. ) 는 "5 대 연극반" 이라고 불린다. 같은 기간 중국 * * * 산당이 이끄는 저장동 사명산 지역도 월극을 개혁해 사교대를 결성하고, 새 연극을 편성하고, 군대와 농촌에서 공연을 했다. 강남 신사군이 북쪽으로 철수했을 때 월극도 부대와 함께 산둥 () 에 도착했다. 사회교육대는 남녀 합작 형식으로 현실 투쟁을 반영하는 많은 연극을 공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