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에는 부처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까? 도교는 성선과 성불이 같은 일이라고 생각합니까?

도교 신선과 불교 부처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도교 신선과 불교 부처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선, 김선인은 환생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도교의 성선의 길은 불교의 인간성이 아니다. 도가 수행이 3 계 6 도를 넘을 수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먼저 한 가지를 확인해야 한다. 성선이란 무엇인가? 일부 어리석은 불교도들은 불교의 광채를 표방하기 위해 늘 혼잣말을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도교의 가장 높은 열매는 선일 뿐 생사환생을 벗어날 수 없다" 고 말한다. 그러나 이 말을 하는 사람은' 신선' 이라는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다. 그들의 어리석은 선배들처럼 중국의 신선과 고대 인도의 이교 수행자나 브라만교 개념의 천계를 혼동한다.

기본적으로 신선은 고대 인도의 이단과 같지 않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고대 인도의 외도승려들은 장수하고 신통도 있지만 생사, 심지어 자녀까지 있다 ('논어잡기' 관련 장 참조). 이것은 분명히 외도스님의 경지보다 못하며, 이 외도스님들은 대부분 사후에 태어나고 싶어 한다. 사후에 태어나는 것은 몸을 버리고 천신을 얻는 것이고, 인연에 의지하고, 수선은 스스로 만든 성과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고전을 번역한 사람들은 중국 독자의 독서 습관을 고려해 외도스님을' 신선' 으로 번역했지만, 융통성 있게 사서를 읽을 줄 모르는 많은 바보들을 오도하고 싶지 않았다. 도교신선과 인도 스님을 혼동했다. 정말 유감입니다.

이선은 인천과 같지 않다. 도교는 환생의 다섯 가지가 불교의 여섯 가지, 즉 신도 (천국과 아수로),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에 해당한다고 말한다. 신도 자체는 신귀 등 5 도 중 하나로, 대부분 각자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천도의 제약을 받는다. 그들은 복보가 있지만 유죄도 강직될 수 있다. 그들의 처지는 불교도들이 말하는 천인, 아수로와 같다. 신선의 집이란 신선의 도리에 대한 선천적인 숭상이든, 큰길의 화신이든, 각오의 현실이든, 이미 장자 소요유유의 경지에 이르렀고, 외부의 제한을 받지 않고 인연은 말할 것도 없다. 따라서 신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도교 주문이 신도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신선을 방해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어떤 어리석은 스님들이' 신선 가정이 결국 실패한다' 고 허튼소리를 하지만 석가모니는 한 번도 이 말을 한 적이 없다. 이것은 분명 거짓말이다. 선인이 인연에 얽매여 있다면, 삼계를 넘을 수 없고, 선도는 비싸지 않다!

왜 많은 사람들은 신선이 생사환생을 벗어날 수 없다고 당연하게 생각합니까? 사실 그 이유는 도교 신선이 주는 이미지 때문이다. 예를 들어 원대 화권에서 천신 신도와 나신선이 모이는 경우, 도교신선 사이에 또 하나의 인간이 있다고 일방적으로 생각하게 된다. 나성지는 천정이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인다라에 대한 불교의 견해를 도교의 나천삼청 경지에 직접 접붙이게 된다. 사실, 틀렸어! 우선 옥제불은 인드라가 아니다. \ "옥제경 \" 은 옥제가 원래 정악국태자였다는 것을 잘 썼다. 왜냐하면 그는 자비로운 존재로 출가하여 승려가 되고, 선도를 선증하고, 후증금선 (즉 불교 4 대 성과중의 불과) 이, 그는 조용하고 자연스럽게 왕여래를 느꼈고, 결국 옥제과위를 수리했기 때문이다. 불교의 불과가 일찌감치 6 계를 넘었다면 옥제도 자연히 6 계를 넘어설 것이다. 사실 옥제는 일반적으로 이해하는 일신의 우두머리, 삼계의 주인이 아니라 대로에 따라 천하의 대성을 관리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옥제든 지금 황제, 신, 왕, 천지, 살인관, 천인 신도 단계에 있는 대부분의 도교 신선은 이미 환생을 초월한 지 오래다. 그들이 사람들 앞에 나타난 것은 세상의 중생을 더 잘 구하기 위해서였다. 관음의 자웅상처럼 표현했다. 그래서 도가의 대나김선은 일찌감치 환생에 빠졌다. 사실 그가 지선의 과점에 도착한 것은 아라한처럼 환생에 빠질 위험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불교의 6 대 교리는 고대 인도 불교 경전에는 없다. 한편, 한대 불교는 도교 5 도관을 기초로 도교 6 도를 탄생시켰는데, 아마도 자존감 때문에 불교도를 표방한 신선도교와 신도보다 더 높은 과태였다. 후세 사람들은 사색하지 않고 잇달아 모방하여 도가까지 따라 노래하기 시작했다. 한 가지 거짓말이 천고에 전해지게 된 것은 정말 한 사람의 거짓말이다. 만인의 잘못이다! 오! 아아!

후세의 도경에는 항상 악마가 언급되어 있다. 옥제경은 이렇게 말한다. "모든 마법이 부착되는 자는 향을 들을 수 있는 자는 하늘에 남는다." 요괴도 하늘의 청정천지의 입버릇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산팔해 중 요왕 경호원의 우두머리를 알고, 대지덕으로 모든 요괴를 굴복시키려 한다." 영관 만트라: "양기." 기차는 세 번째로 다섯 번째로 큰 뇌공으로, 세 번째 청편에서 귀신을 숭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손에 금채찍을 쥐고 천하를 유람하고, 몸에 금갑을 걸치면 정기가 드러난다. 녹색 부츠와 방풍대는 너의 몸매를 보호하고, 너의 눈은 반짝 빛난다. 한순간, 나는 하느님께 사흘을 기도했고, 나는 9 일의 목숨을 구했다. 은 치아 봉구 는 삼천, 호랑이 머리 는 백만 군인 이 될 것입니다. 역풍을 맞으며 전진하는 전 경비병들은 산을 넘고 산을 넘어 지정을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풍, 역풍, 역풍, 역풍) 햇빛과 비 이슬이 세상을 도와주기를 기도하면 원광이 일을 이해할 수 있다. 병을 치료하면 번개, 전염병, 음독 등과 같은 악령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구름이 허공으로 가득하고 천둥소리가 우르릉 울린다. 3 계 대마는 모두 항복하고, 외족은 모두 귀의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네가 오늘 오기를 기대하고, 또한 레이의 지지에 매우 감사한다. "도교전적에는 악마가 여러 번 언급되었고, 나중에는 도교도 6 도론을 형성했다. 옥제의 경전에서: "잠탈해, 자연의 향, 향, 향, 하늘 곳곳, 묘낙원, 육도의 모든 땅, 모든 복보, 모든 중생. 향기를 맡는 자는 반드시 깨달을 것이다. 천도, 인도도, 마도, 지부, 아귀귀신, 맹수라고 합니다. 천도, 천인, 또는 이 향을 맡을 수 있는 자는 모두 영원히 멸망하여 복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모든 사람이 인자하다면, 왕수, 혹은 누군가가 이런 향기를 맡을 수 있다면, 그들은 행복하고 장수할 것이다. 육체나 소멸의 정도는 껍데기에서 벗어나는 방식이다. 만약 모든 악마, 모든 악마, 혹은 이런 향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천궁에 살고, 고통과 싸우며, 각자의 몫을 얻는다. 만약 모든 지옥의 길, 모든 죄악의 영혼, 혹은 이런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사람이 지옥의 고통을 당하면 정토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배고픈 유령, 모든 배고픈 유령 등이 있다면. 또는 이런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배불리 먹을 것이고, 갈증과 고민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든 동물이 알고 있다면, 모든 동물, 혹은 그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사람은 동물의 고통에서 벗어나 지혜와 즐거움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동물명언) "'옥제경' 이 늦게 쓰여졌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도교가 6 대 지방적 특색을 형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 도교에는 요괴론이 없었고, 악귀 사찰론이 있었다. 악귀 사찰은 후세 사람들에게 악마라고 불린다.

불교' 신선' 과 도교' 신선' 의 차이

불교의' 신선' 과 도교의' 신선' 은 두 가지 다른 개념이다. 불교의' 신선' 은 사실 수행자를 가리키며, 주로 불교 이전의 인도 각 파의 수행자를 가리킨다. 도교의' 신선' 은 사실 수행 후 얻은 과점이며, 신선, 불멸 등을 가리킨다. 도교의' 신선' 의 진정한 의미는 불교의 부처, 보살, 나한에 해당한다. 다만 불교의 과위가 더욱 섬세하고 과학적일 뿐이다. 불가와 도가의 경전을 읽으려면 이 두 가지 개념을 이해해야 하며, 불가의 과위가 도가보다 높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마찬가지로 도교의 용도 다른 개념이다. 도교의 용은 최고급 짐승이고, 원시 불교, 특히 고대 인도의 용은 사실 뱀이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불룡. 결론적으로 불교와 도교의 많은 개념은 같은 언어로 쓰여졌지만, 실제로는 의미가 완전히 다르다. 이 점은 우리 수행자가 반드시 알아야 바람을 따라가지 않을 수 있다. 스스로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덕에게 조언을 구하다.

불교의 신선은 종교 밖에서 고행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브라만교와 자이나교를 포함한다. 이 수행자들이 반드시 장수를 특징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그들 대부분은 고행과 박학으로 유명하다.

용에 관해서는, 나는 언급하지 않는다. 곽모로가 phoneix 를 봉황으로 포지셔닝한 이야기는 사실 굉장한 우스갯소리였다. 솔직히 말해서, 이 번역 논리에 따르면, 우리는 칠면조를 루안새라고 부를 수 있다.

도교 신선의 지위에 관해서는 태평경을 보아야 한다. 전반적으로 도교 신선의 지위 분류는 태평경의 범위를 벗어난 것이다.

도교신선의 경지와 지위는 경지로 나뉜다. 예를 들면 태청구선, 상청구진, 옥청구성 등이 있다.

그리고 관직도 있다. 예를 들면 태상황, 제군, 왕예, 왕헌, 진도사 등이다.

일부는 하늘, 땅, 사람, 귀신, 수선화와 같은 수행 수준으로 나뉜다.

수행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동방, 황정, 엑소시즘 등이다.

이것은 정말 번역 문제이다.

불교의' 성', 중국의' 성' 과 같은 것들이죠.

불교의 "하늘" 과 중국의 "하늘"

불교의' 신선' 과 중국의' 신선'.

불교의 "타오" 와 중국의 "타오"

불교의 "용" 과 중국의 "용".

잠깐 만요, 그것은 의미가 아니에요.

그러나 많은 불교도들은 분간할 수 없다.

혼동하고 중국 문화를 폄하하고,

이것은 큰 아쉬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