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걸린 그림의 결말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은 탐욕, 색욕, 무지, 악 등 온갖 정신적 매듭을 뚫고 마침내 완전한 공덕을 성취하고 부처님. 이야기 속의 후도(Fudo) 스님은 제가 보기에 불교 5대 왕 중 첫 번째인 후도(Fudo)입니다. 이야기 속의 이모는 꽃밭에 살고 있고, 그녀 주변의 여자들은 모두 꽃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극중에서 그녀의 이름은 언급되지 않습니다. 그녀의 청록색 드레스를 보세요.
제 생각에는 공작은 불교 5대왕 중 하나인 공작왕을 암시하는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려진 벽의 전체 이야기의 진정한 모습은 이것이다. 그들이 갑자기 깨달아 부처가 되기 전에, 공작 묘오와 부동묘오는 연인이었지만, 바로 이 사랑 때문에 그들이 결코 완성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이다. (극중 부동스님의 명대사: “아직 마음속에 당신이 있는데 어떻게 부처가 될 수 있겠습니까?”)는 이 점을 잘 확증해 줍니다. 그래서 명나라 두 왕은 벽화로 둘러싸인 두 공간에서 따로 수행을 했습니다. 부동묘요가 없애야 할 것은 악한 생각, 집착, 선한 생각(불교에서는 삼체라고 함)이고, 공작묘요가 없애야 할 것은 원한과 탐욕입니다.
진정으로 이러한 혼란스러운 생각을 없애고 무욕, 무색, 무형의 상태에 도달하려면 약간의 경험과 고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부도명왕은 악, 끈기, 선의 세 가지 사상을 세 사람(멍용담은 악, 주효련은 애착, 후하는 선)으로 변모시키고, 마우리아왕이 실천을 실천하는 회화환경에 들어섰다(이게 아닐까? 밀교의 이중수련 체험) 법? ) 온갖 어려움을 겪은 끝에 부도명의 지도 아래 온갖 세속적인 생각을 버리고 부처가 되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모든 생각을 버리라는 것이 아니라 온갖 세상적인 생각을 버리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있는 한 이러한 욕망은 제거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극중 이모와 비슷하지만 그녀의 강력한 마력을 통해 극중 온갖 사람들을 잿더미로 만들고, 후도묘오의 지휘 아래 모든 캐릭터를 원래 모습으로 복원시키는 플롯 디자인이 완벽하다.) 부도묘오의 사념, 집착, 선념의 세 시체가 완성된 후, 후도묘요는 공덕을 완성하고 부처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허공으로 사라졌습니다. 이 드라마의 장점은 다각형의 사랑 이야기를 주축으로 삼으면서도 선불교의 깨달음에 대한 이야기를 은밀하게 담고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이 숨겨진 선은 너무 모호합니다. 관련 종교적 지식이 없고 연구에 전념하지 않는 사람들은 결코 진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 세 명은 각각 악, 끈기, 선함을 상징하는 후도묘오의 화신이다. 임무를 완수한 후, 후도묘오는 공덕을 완성하고 부처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연기가 사라졌다. 이 드라마의 장점은 다각형의 사랑 이야기를 주축으로 삼으면서도 선불교의 깨달음에 대한 이야기를 은밀하게 담고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이 숨겨진 선은 너무 모호합니다. 관련 종교적 지식이 없고 연구에 전념하지 않는 사람들은 결코 진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즉, 벽화 속 인물은 후도 스님과 고모 두 명뿐이라는 뜻이다.
벽에 걸린 그림의 결말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사실 전체 줄거리에서 진정한 살과 피가 있는 사람은 스님과 아주머니 두 명뿐이고 나머지는 모두 그들의 혈육이다. 화신. 스님의 선한 생각과 집착, 악한 생각이 선비와 소년과 도적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림 속 여인들은 모두 고모의 탐욕과 집착으로 변해버렸지만, 결국 두 사람은 모두 부처가 될 수 없었다. 부처가 되었고, 생각의 화신도 자연스럽게 소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