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저씨] 줄거리가 뭐예요?

어린 소녀가 그를' 아저씨' 라고 부르기 전 오랜 시간 동안 태식은 워커일 뿐이다. 태식은 자신의 이름조차 말할 수 없는 극비특전부대의' 섬멸요원' 이었다. 임무를 수행한 후 다른 사람의 보복을 받아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고, 태식은 줄곧 숨어 살았다. 그는 자신을 폐쇄했고, 전당포가 가득한 칠흑전당포가 바로 그의 거처였다. 이웃 소녀 샤오미는 자주 혼자 노는 아이이다. 샤오미의 어머니는 클럽에서 댄서로 활동하고 있다. 엄마가 약의 작용으로 신음할 때마다 술에 취해 샤오미를 끌고 함께 죽을 때 샤오미는 아저씨에게 달려온다. 어느 날, 샤오미는 도둑질로 쫓기고, 이날 밤 소미의 집에서 마약을 잃어버렸고, 마약을 찾기 위해 범죄 조직원들이 모녀 두 사람의 집에 침입하여 납치했다. 샤오미 전당포 물건 때문에 태식도 범죄자들과 함께 휘말렸고, 샤오미를 구하기 위해 태식은 어쩔 수 없이 조직의 지배를 받고 그들을 위해 일해야 했다. 이때 어린 소녀는 범죄 조직의 소굴로 끌려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내가 어린 소녀를 찾으면 너희 둘은 죽는다. 어린 소녀가 아저씨에게 준 마지막 선물 (어둠의 기사) 처럼 태식이 이 말을 했을 때 그와 악의 세력과의 싸움도 확대됐다. 킬러 리옹',' 허리케인 구조',' 소멸'-'아저씨' 는 이 세 편의 영화 구조와 비슷하다.' 허리케인 구조' 의 리암 니슨,' 소멸' 의 덴젤 워싱턴,' 킬러 리옹' 과 같다. 아저씨' 는 이 세 편의 영화의 구조구조와 비슷한 점이 있다. 주인공은 어둡고 고통스러운 과거를 가졌고, 자신이 존재하는 이유를 찾았을 때 악세력과의 싸움을 벌였다. 사실 이런 이야기 구조는 이미 하나의 모델이 되었다. 아저씨와 샤오미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우리는 아저씨가 행복한 아저씨와 샤오미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아저씨가 행복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누군가가 이런 행복을 박탈했을 때, 우리는 아저씨의 분노를 느꼈고, 아저씨가 복수를 할 때 아저씨의 쾌감을 느끼게 했다.' 아저씨' 는 감정이 엇갈리는 방면에서 아주 잘 해냈고, 일부 영화의 생라와는 달랐다 킬러 리옹' 에서 주인공의 차가운 마음은 사랑에 녹았지만, 이 부분의 연극은 대부분 잘렸다. 허리케인 구조' 와' 아저씨' 는 이야기의 중심과 화면에서 매우 비슷하지만' 허리케인 구조' 는 단지 자신의 딸 ('아저씨' 는 이웃집 소녀를 구하기 위한 것) 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아버지 측의 묘사보다' 허리케인 구조' 는 액션극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아저씨' 와 가장 비슷한 영화는' 몰살하다' 여야 한다. 하지만 관중의 입장에서 볼 때 두 연극의 감정이 격한 정도는 여전히 차이가 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아저씨' 가 인질영화 (아이가 납치됐기 때문) 라는 점이다. 그래서 싸우는 장면에서나 악세력에 대한 증오로 볼 때' 아저씨' 의 격렬한 정도가 더 낫다는 점이다. 샤오미는 단지 태식을 부활시키는 데 지시선으로 사용되었을 뿐,' 아저씨' 와' 킬러 리옹' 과' 몰살' 과는 달리, 어린 소녀와 킬러가 동시에 이야기의 주선으로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샤오미는 단지 하나의 지시선으로 태식을 부활시키는 데 쓰일 뿐이다. 김새론 얼굴은 당신에게 풍부한 환상을 줄 수 있지만, 그녀의 공연은 이전 작품인' 여행가' 와 똑같다. 영화 속 폭력장면은 관객의 관람점으로 다소 불안감을 완화했다 (어린이를 해치는 소재는 극도로 불안하다). 택시 기사' 에서 운전기사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얼굴을 드러내는 장면처럼 관객들은 긴장하지 않고 운전자의 미모에 감탄했다. 경찰과 범죄자의 대사도 이 작품의 하이라이트다. 반면 영화 속 대화는 다소 느슨해 보이는데, 특히 태식의 짧은 독백에 비하면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