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면 어떻게 맛있는 팝콘을 먹을 수 있습니까? 영화를 보는 것은 필수적이다.
팝콘을 먹는 것은 줄곧 미국인의 여가 오락의 주요 간식이었다. 적어도 20 세기 초부터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경기, 저글링 프로그램, 놀이공원에 갈 때 팝콘을 먹었다. 하지만 처음에는 영화를 보는 것과 밀접한 관계가 없었다. 1905 니켈극장의 등장으로 영화를 유례없는 대중오락행사로 만들면서 각종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을 소외시켰다. 이때 팝콘을 파는 것은 니켈 시네마 주변의 일부 상인들의 자발적인 행동일 뿐이다.
1965438+ 2000 년대 중반부터 니켈 극장을 호화로운 영화궁으로 대체해 영화 소비의 주류가 됐다. 당시 영화 종사자들의 심리는 가능한 한 영화의 지위를 높이고 고귀한 패션을 만들어 하층 민중의 오락 형식과 구별되는 것이었다. 고급 영화 궁전의 목표는 유럽의 오페라하우스와 경쟁하는 것이다. 오페라를 볼 때 팝콘과 같은 서민식품을 누가 먹을까요? 그래서 영화궁의 주인은 팝콘과 각종 간식을 반대하는 것이다. 또한 적어도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간식 이윤이 부족하다는 개념입니다. 두 번째는 영화관의 환경을 오염시키고 청소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니켈 시네마 바닥의 쓰레기가 가슴을 졸인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영화 관객들은 영화관에서 간식을 먹는 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영화관 입구에는 간식을 파는 노점상이 있어서 많은 관객들이 사서 가지고 들어갈 것이다.
1930 년대 이후 팝콘과 간식이 정식으로 영화관에 들어갔다. 주된 이유는 경제적이다. 대공황 때 영화관 경영난으로 수입을 늘리라는 압력이 컸다. 이에 따라 파라마운트, 미고메, 워너 브라더스, 포스, 라디오 TV 등 5 대 공장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극장들이 간단한 사탕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단맛을 맛보았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빠르게 확산되었다. 1930 년대에는 거의 모든 영화관에 자체 식당이 있었다.
사탕 뒤에는 팝콘이 있습니다. 1930 년대 말 팝콘 자판기가 영화관의 표준 구성으로 자리잡았다. 팝콘이 왜 필요한지는 물론 여러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팝콘 만들기는 간단합니다. 그 향기는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큰 유혹이 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팝콘명언) 그것은 대공황 때 미국 소비가 떨어지지 않은 소수의 음식 중 하나이다. 또 팝콘의 제작공예도 개선되어 예전처럼 참을 수 없는 악취를 풍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이 영화관을 점령했는데, 사실 우리도 영화 대중화 노선의 실패라고 할 수 있다.
팝콘이 영화관에 들어간 후 연간 생산량이 20 배 급증했다. 그것의 보급은 심지어 옥수수 재배 면적의 대폭 증가를 이끌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때 설탕과 팝콘을 통제하는 것이 영화를 볼 때 유일한 간식 선택이 되었다. 1940 년대 중반에는 미국 팝콘 산업과 할리우드 영화가 전례 없는 절정에 달했다.
하지만 팝콘이 영화관에 들어가는 것도 비판이 없는 것은 아니다. 1940 년대 신문에는 영화 관람, 간식 등 나쁜 습관을 비판하는 문장,' 영화예절' 등 시청자들에게 팝콘 먹는 것을 포기하라고 권하는 가이드도 자주 나왔다.
참,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설탕 통제가 해제되고 콜라 등 청량 음료가 영화관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팝콘 등 간식 판매도 관람 습관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몇 년 후, 그리 길지 않은 영화도 막간 휴식을 취하는 것은 영화관에 간식을 두 번째로 팔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950 년대 이후 하차하지 않는 영화관이 우후죽순처럼 등장해 관람객들이 차 안에서 음식을 먹는 것이 더욱 자유로워졌다. 영화관 주변에는 팝콘과 콜라뿐만 아니라 핫도그, 아이스크림, 쉐이크, 샌드위치, 커피, 햄버거, 감자튀김, 피자 등 작은 음식점이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