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애완동물 가게 봤어요 ~ ~ ~ ~ ~ ~ ~ ~ ~

뉴욕 중화거리에 진기한 동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작은 가게를 열었다. 점장은' 백작' 이라는 신비한 사람이고, 가게에는 모든 것이 있는 것 같지만, 만약 네가 실의에 빠지고 공허한 마음의 채우기를 찾고자 한다면 조심해야 한다. 백작은 네가 원하는 것을 줄 수 있다. 애완동물에 대해 충분히 중시하지 않는다면, "손님이 계약을 어겼는데, 아쉽게도 우리 가게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백작은 분명히 웃으며 이 말을 할 것이다. 조급해하지 마, 중요한 인물이 나왔어: 싱경씨, 사자자리, 항상 백작 본인, 그리고 죽어서 매장되지 않은 고객과 연결되어 있는 것 같아. 무서운 음모가 전개되고 있다 ...

어떤 이야기든,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 한, 그것은 매력적이다. 공포애완동물점' 의 가장 큰 주제는 지구 전체에 대한 연민인 것 같지만, 그녀는 또한 묘사된 대상을 또 다른 일반인에게 올려놓았다. 모든 이야기는 무거운 느낌을 억누르지 않고, 어떤 이야기는 가볍고 유머러스하다. 그러나 이야기의 끝에서, 그녀는 교묘하게 우리에게, 어쩌면 우연히, 우리가 무엇을 망쳤는지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많은 경우 아무도 우리를 비판할 수 없지만, 결국 인생은 신중해야 한다.

백작, 중국복을 입고 여자보다 더 정교하고, 어느 시내 화가에서 애완동물 가게를 운영하고, 환상적인 동물,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스모키 향기로 인간의 욕망과 원죄를 찌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설 세계에서 동물은 종종 광기, 음탕함 등 부정적인 역할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서양의 라이칸과 흡혈 박쥐 전설,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는 종종 각종 동물의 연인으로 변신한다. 동양에서는 여우, 대식, 뱀, 악마 등 동물로 화신한 귀신과 신화, 인간의 비열한 성격의 낙인이 찍혀 있다. 일본의 신마 체계는 중국 대륙에서 전해졌으며, 일본의 신마 저작은 불경, 중국 문인의 신마 소설과 당나라 전설의 종합이다. 에도 시대에는 서민들의 작문 풍조가 흥성했다. 우에다 추성의' 우야 이야기집' 은 일본 민간 전설과 중국 동화의 대표작으로, 한 시대를 풍미하며 일본 요괴의 창작이 나날이 번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대중문학의 주요 창작 유형이다.

일본 문학의 진화로 볼 때, 영이한 이야기와 도깨비 전설은 줄곧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귀신 이야기는 초기에 불교가' 말을 할 수 있다' 는 형태로 나타나 신도들을 교육하여 전파 홍법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사용되었다. 핑안 시대 이야기문학의 절정작' 원씨 이야기' 에도 초자연적인 장면이 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귀신이야기는 점차 불교의 범주에서 벗어나 당시의 사회사건과 결합해 전쟁이야기와 속서에서 인과응보의 특수한 물건이 되어 당시의 사회도덕가치뿐 아니라 대중가십의 화제 중 하나가 되었다. 도시 문화와 풍속은 요괴 이야기와 결합되거나 사랑이나 복수를 결합하거나 일반인의 희로애락, 탐욕망상을 기록한다. 이 그리스 신화 세계는 인간성의 신계이며, 동양의 요괴 숲은 아마도 인간성의 마역일 것이다!

서구 공포 이야기의 공포는 냉막, 사고, 잔인한 피비린내 나는 살육에 있다. 인류는 예측할 수 없고 반항할 수 없다. 성서에 나오는 신의 형상조차도 희노무쌍하며 신도들조차도 아들을 죽이고 희생을 바치며 절대적인 권력을 가지고 있다. 롤랜드 바트는 서양의 음식 형태는 나이프와 포크 위주로 잔혹한 피비린내 나는 문화적 특징을 내포하고 있으며 동양의 음식은 숟가락과 젓가락, 온화하고 우아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바트의 동양에 대한 접촉과 통찰은 아직 충분히 깊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동양인들이 식탁에서 칼을 휘두르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눈은 보이지 않는 하인 문화의 피상적인 쿵푸로 동양인들도 문명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포애완동물점' 의 모든 단편은 영어로 된 D 자를 제목으로 이야기의 중심 주제를 관통한다. 정말 일본인이 매우 사랑하는 사랑 (욕망) 과 죽음이다. 여자에게 보여 주는 만화로서 주제는 사랑의 범주에서 벗어날 수 없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남녀 간의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감정도 가리킨다. 잘못된 사랑은 독처럼 무섭다. 제 1 회 세 번째 이야기' 딸' 에서 애지중지한 어머니는 구 백작의 경고를 무시하고 죽은 딸처럼 생긴 애완동물 토끼에게 사탕독약을 먹여 통제할 수 없는 국면을 만들었다. 부모의 자식에 대한' 버릇' 은 달콤한 독약으로, 아이 자신을 독살하고 있다. 제 5 회 제 4 조' 춤' 은 무용스타로 자신의 짝을 열렬히 사랑하며 질투로 눈을 태우고 죽음의 칼을 흔들며 자신과 사랑을 자르고 있다.

이것은 공포 만화입니다. 전혀 무섭지 않습니다. 모든 이야기는 눈물을 흘리는 우화이다.

무서운 것은 애완동물이 아니라 인간의 탐욕과 무지이다. 눈물을 흘리는 것은 사람이 무정하고, 다정하고, 다정하고, 난잡하고, 종잡을 수 없는, 마치 감정위기의 함정이 가득한 정글과 같다는 것이다. 공포의 애완동물점 방주의 주인인 DEO 는 인간의 탐욕과 욕망에 따라 동물이 점차 멸종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런 만화는 공포보다 더 아름답고 진실하다. 저자가 탐구하려는 명제는 동물과 인간 사이의 종 갈등이 아니라 동물의 세계와 생존의 법칙으로 인간의 감정과 문명 현상을 시험하는 것이다.

만화는 신화, 상상력, 과거를 포함한 이질적인 공간을 창조했다. 사람과 사물은 시간의 홍수 속에서 끊임없이 태어나고 윤회하며, 우리는 deer 의 눈빛을 따라 고금을 통과했다. 동양의 신비, 서구의 부드러움, 서구의 잔인한 남자, 서방의 노아의 방주에 있는 동물을 데리고 인간 세계를 떠돌아다니며, 서방의 신들의 무상함을 데리고 동방의 환생을 누비고 있다. 꿈과 사랑을 주다.

너는 이 기이한 애완동물을 살 준비가 되었니? 주의, 만약 네가 먹이를 잘못 준다면, 귀여운 애완동물이 거꾸로 너를 잡아먹을 거야! 조심해, 애완동물은 이렇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무섭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