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여왕

유명 작가 마이지아는 '생명의 바다'를 집필한 초심이 있었다고 말했다. 새로운 산을 쌓고 바다로 돌아가고 싶다.” 어린 시절 고향으로 돌아가 사람의 마음과 인간애의 암호를 해독했다.

<바다의 바다> 속 인물들 각자. 인생'은 성격이 다르지만 공통점 중 하나는 인생의 어려움을 겪어 마침내 성공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 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 사람들에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알려주었습니다.

"The Sea of ​​​​Life": "감히 죽는 것이 용기를 부르는 것은 아니며, 살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인생에는 항상 놀라움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예의를 갖추었다는 이유만으로 우리를 실망시키십시오. 인생은 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때로는 큰 뺨을 맞고 인생을 걸림돌로 만들 수도 있고, 때로는 삶이 죽음보다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고, 육체의 죽음과 함께 모든 것이 무(無)로 돌아가면서 삶의 고통도 사라진다. 삶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죽음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지만, 삶을 선택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공자는 "삶을 모르면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는데, 이는 중국인들이 삶에 더욱 관심을 갖게 만드는 이유다. 사는 것보다 죽는 것." 서민들의 가장 단순한 믿음은 살고, 살아남는 것인데, 이것은 삶의 끈기가 아닙니다.

'생명의 바다'는 삶의 잔인 함을 그린다. 이야기 속의 삶은 영웅과 악당 모두 고난을 겪는다. 책 속 인물들 중 대령, 린 이모, 늙은 경비원 '나'와 나의 아버지, 꼬마 맹인과 그의 아버지 맹인, 인생이 편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대령은 총알과 총알이 가득한 전장에서 살아남았으나 인간성의 시궁창에 떨어졌다. 그는 "신께 맹세코 나 외에는 이 나라 어느 누구에게도 해를 끼친 적이 없다. 거짓된 말이 있으면 벼락맞을 것이다! 그런 사람인데 인생을 망쳤다"고 말했다. '내시', '남색자'라는 이름으로 굴욕 속에 살던 그는 결국 자극을 받아 미치게 됐다.

린 이모의 가족은 일본 비행기의 폭격으로 여러 명의 친척을 잃었고, 그와 큰 오빠는 홀로 남겨졌습니다. 전쟁터에 갔다가 다시 죽었습니다. 미친 대령은 평생 동안 목숨을 잃었지만 대령을 보살펴주고 싶었고 그 앞에서 죽을 수는 없었습니다. 대령의 삶이 끝났고 그녀도 스스로 삶을 마감했습니다.

아버지는 '나'를 살려내기 위해 망상에 가까운 몸부림을 쳤고,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가까이 있는 것도 허락받지 못하더라도 아내의 죽음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아들, 그리고 할아버지를 위한 속죄.

이것이 인생, 불완전하지만 현실입니다!

완벽한 삶은 없고 불완전함이 곧 삶이다.

도스토예프스키는 "내가 걱정하는 것은 내가 겪는 고통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 뿐이다"라고 말했다.

사람은 결국 죽게 마련이니, 유한한 삶을 헛되이 살지 말고 행복하게 살아보면 어떨까. 용감하게 살아야만 우리는 희망을 가질 수 있고, 화해와 완성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책 속 인물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삶에 굴복하지 않고 절망 속에서도 끊임없이 희망을 찾고 열정적으로 살아가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대령은 마을 사람들의 의심을 받아 침에 빠질 수도 있었지만, 여전히 소문에 개의치 않고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는 마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깨끗하고 그의 피는 항상 붉었습니다. 책 끝 부분에 인용된 Romain Rolland처럼 "세상에는 오직 한 종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그것은 삶의 진실을 본 후에도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p>

린 이모는 대령을 돌본다. 인생은 그녀의 삶의 모든 것을 돌보았고, 그녀는 여전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어야 했다. 유머."

책 제목 "Life in the Sea""는 인생이 바다처럼 복잡하고 변하기 쉬우며 기복이 있고 모든 사람이 고통을 겪게 될 것이라고 묘사하는 호키엔 속담입니다. 도망칠 수 없으니 인생에 반해 인간의 마음속 바다를 건너고, 쓴물도 함께 삼키고, 무슨 일이 있어도 잘 사는 게 낫다.

사람들은 이 문장을 좋아합니다. 인생은 나를 수천 번 고문했지만 나는 인생을 첫사랑처럼 대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다"가 말하듯이 삶은 언제나 우리를 멍들게 하고 멍들게 만든다. 인간의 나약함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지만, 우리의 강인함 또한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달콤한 레몬즙으로.

'바다 속의 삶': "사람은 놓아주는 법을 배워야 한다. 놓아주는 것은 남을 용서하는 친절이자, 자신을 용서하는 지혜이기도 하다."

우리 삶의 대부분에서 자유를 추구한다는 것은 제약을 없애는 것입니다. 그리고 진정한 자유는 내면의 집착을 버리는 것입니다. 마음속 집착이 너무 무거워서 천국과 지옥에 대해 자주 생각하게 됩니다.

영화 <쇼생크 탈출>에는 “마음이 새장이면 어디에나 새장이 있다. 자유는 밖이 아니라 마음 속에 있다”는 문장이 있다. of ​​Life"는 모두 놓을 수 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집착은 내면의 새장에 갇혀 괴로움을 겪으며 많은 비극적인 일을 하여 인생에 비극을 초래했습니다.

린 이모는 대령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지만 대령은 그녀의 사랑에 감히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어두운 밤을 이용하여 대령이 그녀를 이용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책임한 대령, 그리고 사랑 때문에 대령을 미워했기 때문에 그를 신고했습니다. 그 결과 대령은 군에서 제명되고 고향으로 보내졌습니다.

만약 작은 장님이 너무 호기심을 갖고 대령의 복부에 쓰여진 글을 들여다보고 싶어하지 않았다면, 작은 장님이라면 혀가 잘리고 손 근육이 부러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인간은 불구가 된 후에도 자신을 반성하고 자제할 수 있었고, 그러면 그는 대령에게 남색을 했다는 이유로 보복하여 늙은 마녀의 가족에게 끝없는 고통을 안겨줄 수 없었을 것입니다.

늙은 마녀는 대령에 대해 진심으로 편견을 품고 있었고, 작은 할아버지의 충고와 아버지의 변명을 듣고, 작은 장님의 소문을 무시해 대중을 혼란스럽게 했다면 어찌 됐겠습니까. 그는 남색을 거짓으로 고발했습니다. 문제를 찾고 있습니까? 그는 마음 속으로 대령과 그의 아버지가 동성애자라는 것이 큰 수치이며 모든 것이 대령의 잘못이라고 믿었습니다. 늘 자신을 도덕적인 사람으로 여기던 한 남자가 분노하여 부도덕한 일을 하여 대령에게 고발하고 마을 사람들 모두에게 조롱을 당하여 마침내는 허리띠를 사용해 돼지우리에 갇혀 목숨을 끊었습니다. 후손들은 차별을 받아 학교를 자퇴하고 집을 떠나 해외로 떠돌아다니는 '나'에게 무거운 정신적 굴레를 씌워 고통을 겪는다.

대령은 여반역자가 복부에 새긴 말에 부끄러움을 느꼈고, 사랑하는 린 이모가 결혼 후에 이 사실을 볼까봐 감히 결혼하지 못했다. 모든 것을 버리기 위해 시골로 돌아갔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등 뒤에서 '내시'라고 불렀고, 그는 술에 취해 배를 들여다보았기 때문에 참았다. 그를 화나게 하고, 작은 장님을 불구로 만들었고, 작은 장님의 선동으로 누군가가 대령의 바지를 공개적으로 벗기고 싶었지만 그는 할 수 없었습니다. 자극과 충격을 참지 못하고 완전히 미쳐버렸습니다.

미친 대령의 지능은 7세 아이 수준으로 떨어졌다. 그래야만 그가 겪은 수치심을 그림으로 직시하고 화해할 수 있다. 바지 단추를 풀고 그 안에 적힌 글을 읽게 해야만 사람들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대령의 집착은 삶의 영광에서 삶의 밑바닥까지 그의 삶을 굴곡지게 만들었고, 고통 속에서 살았고, 남들에게 짓밟히고 유린당했다. 사실 우리 중에 마음속에 집착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집착하지 않는 사람이 얼마나 많습니까?

집착을 버리지 못한다면, 평생 동안 그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바다 속의 삶': "시간은 용서하지 않고, 삶은 되돌리기 어렵다. 사실 시간도 용서다." 인생은 부주의함과 짜증뿐 아니라 존재감에도 달려 있다. 사람들이 고통받는 삶의 경험을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면 더 개방적이고 관용적이며 삶과 적절한 타협을 하고 이해의 합의에 도달하게 됩니다.

인생은 바다와 같아서 항상 차갑고 거친 물도 있지만 잔잔하고 따뜻한 해류도 있습니다. 삶의 비참함과 우여곡절 속에서도 언제나 인간의 존엄성과 광채가 조금은 있고, 세상을 밝히고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따뜻함이 늘 존재합니다.

린 이모는 대령의 귀국을 주도한 사람으로, 대령이 미쳐 버린 후 그의 곁으로 왔고, 그녀는 무거운 사랑으로 마침내 평화로운 항구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남은 생애 동안 그를 잘 보살피기 위해 나의 모든 에너지와 사랑을 바칠 것입니다. 부끄러움을 씻어내고 싶은 대령의 염원을 충족시키기 위해 대령의 복부에 있는 신비롭고 불안한 문신을 그림으로 고정시켰고, 이는 대령의 노년기를 어린아이처럼 동행했다.

대령은 늙은 마녀의 제보자 때문에 체포됐다. 그는 고문을 당할 때 “모든 것이 운명이다”라는 글을 써서 마을 사람들에게 늙은 마녀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했다. 전생의 기억을 모두 잃은 대령은 어린아이처럼 순진한 모습으로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온다. "그는 어린아이처럼 진지하고 순종적이며, 결코 타협하지 않는다." 다오징(Dao Jing)', '기(氣)를 아기처럼 온화하게 특화하라'는 말이다. 그는 그녀에게 거짓말을 그만두었고, 그녀는 그의 유치한 그림을 통해 그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대령은 말년을 상하이 인근 마을에서 누에 새끼들을 돌보며 보냈다. "한 시간 동안 꼼짝도 하지 않고 누에 새끼들을 지키셨고, 몇 마리의 누에 새끼들이 죽어서 눈물을 흘리기도 하셨습니다." 그의 일과 애인에 대한 공감. 그의 진정한 모습은 변함없이 사람을 감동시키고, 다가가서 안아주고 싶을 정도로 감동적이다.

아버지는 대령의 좋은 친구였으며 종종 그를 변호하고 그의 탈출을 덮어주었습니다.

힘든 삶을 겪은 '나'는 문득 "마을 사람들은 우리 가족을 용서했지만 우리 가족은 스스로를 용서할 수 없어 벌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속죄하려고 한다"고 깨달았다. 할아버지는 형벌을 받기 위해 죽음을 구하고, 형은 굴욕을 받아들인다.” 형벌을 받고 둘째 형이 병들어 어린 나이에 죽었는데, 나는 도망치려고 길에서 도망쳤는데 어찌 그 형벌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겠는가?” 대령의 말년에 "나"는 종종 대령을 방문하여 마지막 조의를 표했습니다.

인생에 완벽함은 없습니다. 오직 인생의 노력을 통해서만이 우리는 고난과 좌절을 견뎌야만 "우레 같은 마음과 잔잔한 호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삶을 낙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삶의 두께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인생이 항상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은 아닌데, 왜 우여곡절에 신경을 쓰나요?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고, 틈새에서 기회를 만들고, 인생에서 어떤 어려움을 겪더라도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법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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