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실제 직접 섭외는 주로 어디에서 이뤄지나요?
베이징에서 단역 배우로 활동하다 보면, 많은 신인들이 조연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연이 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어떤 채널을 통해 역할을 맡아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한다. 몇몇 사람들은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없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베이징에 오고, 이는 결국 많은 우회로나 잘못된 길로 이어진다. Xiaoping Human Resources Studio-Beijing은 오랫동안 영화 및 TV 배우와 캐스팅에 종사해 왔습니다. 이제 업계에서 파트 타임 배우로 일하고 싶은 베이징 배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행위자들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채널을 사용할 수 있나요?
1. 후속배우가 되려면 우선 제작진과 후속배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1. 제작진과 배우들은 단기적인 협력 관계에 있다.
극마다 제작진이 한 명씩 있다. 제작진은 회사와 같지만 회사는 아니다. 크루는 제작사의 임시 프로젝트일 뿐입니다. 제작진의 관련 인력은 기본적으로 전 세계에서 온 임시 인력이며, 배우들도 촬영 후 해체됩니다. 제작진의 수명은 1년 또는 2년이 될 수도 있고, 수십일 안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게 특정 제작진의 출연자가 된다면 제작진이 끝나면 모든 배우가 끝나게 됩니다. 실직하면 다른 채널을 통해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연극을 하려면 새로운 제작진을 찾으세요.
2. 후속배우의 역할에 대해
후속배우는 주인공의 역할이나 이야기 전개를 돕는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잡일을 하거나 심부름을 하기도 하고, 사소한 일을 하거나 보잘것없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3. 제작진이 출연자를 찾는 방법에 대해
보통 모든 제작진이 영화 촬영을 준비할 때 캐스팅팀이 주로 구성됩니다. , 그룹 내 배우들은 대개 조감독이 찾아주거나, 서클 내 일부 캐스팅 스튜디오에 파견되어 찾거나, 서클 내 그룹 리더와 배우 에이전트를 통해 찾는다.
결론: 후속배우는 어떤 회사에도 고용되지 않은 프리랜서 집단이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후속배우를 명의로 모집하지 않는다. 대신 특정 영화 및 TV 회사는 쇼 이름과 줄거리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관련 배우를 찾고 있으므로 다양한 온라인 채용 플랫폼에서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 및 TV 회사는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북경계 배우의 90% 이상이 팀에 없고, 북경에 와서 팀을 따라갈 배우를 특별히 찾는 다른 곳의 배우도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북경 현지 촬영팀이 보입니다. 배우들이 따라갈 수 있는 팀이고 인원은 10~20명 정도다. 제작진이 다른 곳에서 촬영을 하러 가거나 다른 곳에서 배우를 찾기가 여의치 않은 경우를 제외하면 큰 규모로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출연진 수.
2. 베이징에서 그림자 배우가 되려면 요건과 급여가 어떻게 되나요?
1. 어떤 배우들을 팔로우하고 있나요?
동행배우란 보통 극중 특기배우들로 구성된 패키지 집단을 지칭하는데, 제작진은 극의 요구에 따라 특별히 더 나은 조건을 갖춘 인물을 찾아 집단을 따라가게 된다. 돈과 수고를 아끼고 필요할 때 엑스트라로 행동하거나 추종자, 제자, 하녀와 같은 작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2. 배우가 갖춰야 할 개인적 조건은 무엇인가요?
소위 배우의 자체 조건은 기본적으로 개인적인 이미지, 학력, 전문적인 연기 수준, 영화 및 TV 작품의 개인 걸작 등을 의미합니다.
소위 그림자 배우가 되기 위한 조건 : 그림자 배우는 일반적으로 최소한 단체 연기자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일정량의 연기 경험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다른 요구 사항도 있다. , 아름다운 소녀와 좋은 이미지를 지닌 잘생긴 남성 등, 남성은 일반적으로 175cm 이상, 여성은 165cm 이상이거나, 전문적인 연기력과 특별한 재능을 갖춘 배우가 그룹에 합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배우를 찾을 때 전문 학교를 졸업 한 학생들을 우선시하며 제작진 내에서 다양한 작은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촬영 작품과 경험이 있는 사람은 그룹 채용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3. 출연배우에 대해서는 어떤 이력서 정보가 필요한지.
베이징에서 단역 배우로 활동하는 많은 신인들이 조연을 찾기를 희망하지만, 제작진은 만날 때 단순히 사람을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 줄거리와 예산을 바탕으로 적합한 조연을 찾는다. 동시에 배우를 선발하고 채용할 때 이력서를 통해 배우를 선별하고 줄거리의 요구에 맞는 사람을 선발하고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배우를 선발하여 가장 좋은 사람을 선발해야 합니다.
보통 캐스트에 가입하는 배우의 주요 이력서 자료에는 캐스팅 + 자기 소개 영상 + 배우 ppt 프로필이 포함됩니다. 캐스트 합류 기회를 얻으려면 먼저해야합니다. 본인의 이력서 정보에 의지하세요. 제작진은 촬영에 돈을 씁니다. 배우를 찾을 때 항상 이력서를 보고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므로 좋은 이력서를 준비해야 하며, 그것은 전문 배우의 이력서입니다. 프로필의 플레이 경험을 살펴보고 배우로서의 전문성과 성과를 판단하세요.
4. 배우들의 활동 기간과 연봉에 관해.
보통 제작진은 줄거리에 따라 배우를 찾는데 짧게는 3~5일, 길게는 한 달, 길게는 한 두 달, 어떤 때는 3~4개월 정도일 수도 있다. 계약을 체결하고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단기 승무원은 일반적으로 촬영 후 매일 급여를 받는 반면, 장기 승무원은 일반적으로 월급을 받습니다. 현재 베이징 시장에서 배우를 따라가는 데 드는 비용은 월 3000~7000위안 정도다. 주로 개인 사정과 능력에 따라 결정된다. 촬영 기간 중에는 주로 호텔에서 묵고, 촬영 기간에는 모든 비용을 지출한다. 촬영 기간은 촬영팀이 부담합니다.
결론: 보통 주인공과 주인공 배우가 극 내내 함께 하는 경우가 많다. 대개 제작진이 준비할 때 주인공과 주인공 배우가 정해지곤 한다. 네, 캐릭터 요구 사항에 따라 서클 내에서 검색한 후 오디션을 보고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메인 출연진이 아닌 다른 배우들은 대개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 찾아오는 편이다. 일반적으로 제작진 캐스팅팀 조감독이 특별 출연진이나 추가 출연진을 순차적으로 찾는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엑스트라를 찾는 이유는 다른 곳에서 촬영할 때 엑스트라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지역 지도자.
3. 베이징 워크인이 후속 배우로 활용될 수 있는 채널에 대해.
1. 공동 주연을 맡으려면 먼저 제작진이 공동 배우를 찾는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출연자 준비는 일반적으로 주연배우와 주연배우를 총괄감독과 프로듀서가 지명하고, 그 외 중소배우, 특별배우, 후속배우 등을 맡는다. 배우들은 부감독이 편곡하고 준비한다. 영화 제작진이 출연진을 찾아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출연진 팀의 조감독이나 서클의 그룹 리더, 배우의 에이전트 또는 현지 캐스팅 스튜디오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에는 영화 및 TV 업계에 많은 그룹이 있으며, 배우 에이전시, 캐스팅 스튜디오 또는 영화 및 TV 배우 스튜디오가 제작진과의 연결을 담당하며 일반적으로 제작진에게 직접 주문을 보냅니다. 그런 다음 스튜디오에서는 그룹의 캐스팅을 준비하고, 캐스팅 에이전트 또는 팀 리더가 배우를 찾습니다.
영화 제작진이 출연자를 찾는 일반적인 방식은 제작진 - 캐스팅팀(헤드 또는 에이전트) - 출연진입니다.
》》현재 출연진은 베이징 워크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원 역할 수락을 위한 주요 채널:
(1) 호텔 운영 팀을 통한 투자 자료.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호텔에서 배우를 준비합니다. 베이징에는 제작진이 종종 선택하는 유명한 호텔이 있습니다: Taiyang Palace Hotel, Yunhong Hotel, Mufu Hotel, Piao Home Hotel 및 Shang Kangcheng Apartment. Bayi Chang Huafu Guest House 및 기타 장소는 "공연자 구함"이 중점을 두는 장소입니다. 좋은 이력서를 가지고 있다면 이력서를 사용하여 호텔 팀에서 역할과 그룹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2) 서클의 배우를 통해. 현재 베이징러닝 배우들이 배역을 구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서클 내 배우 통보단을 통해 다양한 제작진 촬영에 대한 채용 공고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서클 내 배우 통보단은 정기적으로 다양한 캐스팅 스튜디오 책임자, 배우 에이전트 및 조감독의 발표에 따르면 배우는 대개 자신의 조건에 따라 역할을 찾고 수락하는 경우가 많다.
(3) 서클의 지인이 안내합니다. 일반적으로 연기 업계에 오랫동안 종사한 사람이라면 서클 내 배우 알림 그룹, 알고 있는 서클 내 그룹 리더, 배우 에이전트 또는 전문 감독 및 기타 역할을 수락할 수 있는 채널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만약 해당 그룹에 접촉해 채용하게 된다면 수요가 있을 경우에는 저희가 아는 배우나 지인이 소개한 배우를 우선적으로 채용할 예정입니다.
(3) 서클 내 캐스팅 스튜디오를 통해. 베이징 영화 및 텔레비전계에는 캐스팅 주문을 전문적으로 받는 전문 캐스팅 스튜디오의 팀이 적어도 수십 개가 있습니다. 보통 업계 스태프의 80%가 캐스팅 스튜디오를 통해 배우를 찾는다. 배우의 90%가 사내 캐스팅 스튜디오를 통해 매일 채용 공고를 찾습니다.
현재 북경에서 현역 배우로 활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부 캐스팅 스튜디오의 공지사항 그룹에 가입한 후 매일 해당 스튜디오의 그룹 리더, 배우 에이전트, 부국장 등의 공지 사항을 파헤치는 것입니다. .
전문적인 경력을 가진 배우이거나 특정 촬영 경험과 작품이 있는 경우.
그림자 배우가 되고 싶다면 이력서 정보를 제작진에게 가져가 호텔 준비를 하고 바닥을 쓸면 된다.
또는 자신의 채널과 개인적 인맥을 통해 팀의 채용 요구 사항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제작진이 배우를 찾을 때 연기를 전공한 배우를 우선적으로 뽑는다.
전공이 아니고 그룹 배우를 하고 싶다면 먼저 그룹 연기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결국, 아무것도 모르면 배우들과 직접 작업할 기회를 얻기 어렵잖아요. 그룹 배우가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몇 가지 채널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룹 배우와 함께 실행하여 실행 장면의 모드를 이해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후속 배우를 사용하며 선택된 사람은 자격을 갖춘 그룹 배우 이상입니다. . 런닝씬 경험이 풍부한 단체배우들이 제작진을 이해하고 제작진에 합류하여 관리가 용이합니다.
어릴 때부터 공연을 좋아했고, 고생할 의지가 있어서 합류하고 싶다는 분들을 많이 봤다.
그러나 이는 장점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제작진은 연기할 수 있는 배우를 찾고 있다.
출연자들이 고생을 잘 견뎌야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력과 촬영 경험이 있다는 점이다.
연기도 힘든 일이지만, 배우에게 고난을 견뎌내는 것은 기본 조건이다.
그래서 그룹에 합류할 기회를 얻고 싶다면 전문적인 연기와 촬영 경험을 쌓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베이징에서 단역배우 역할과 관련해 정규 영화, TV 모집 배우가 있나요?
베이징에서 워크인 배우로 활동하는 신인들을 많이 만나면 항상 제작진이 상설 조직 같다거나, 일종의 상설 제작진 준비 사무소가 있거나, 그 이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순진하게도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 및 TV 회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배우로 캐스팅되기를 원하는 베이징의 신인들은 온라인에서 영화 및 TV 회사를 검색하지 말고, 산업 및 상업 등록이 있는 모든 것이 정품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기관의 인증을 받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공식 웹사이트가 사실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많은 영화 및 TV 회사에서 유명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사용하여 자랑하고 심지어 일부 부모를 현장에서 찾아 자녀에게 피아노와 댄스를 배우게 합니다. 평신도들은 그것이 진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들 영화사, 방송사들의 절차가 아무리 건전해도 모두 신뢰할 수 없다.
왜요?
1. 정규 제작진은 영화 및 TV 회사를 통해 배우를 모집하지 않으며 영화 및 TV 회사의 이름으로 배우를 모집하지 않습니다.
2. 일반 영화 및 TV 회사의 관점에서 정규 엑스트라/파트너를 모집하는 사업은 손실이 발생하는 사업입니다.
회사를 운영하는 목적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익이 없고 돈을 잃는다는 것을 알면 어떤 영화사 사장도 엑스트라/파트너를 모집하는 사업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1) 영화 및 TV 회사가 엑스트라 또는 출연자를 모집하는 목적과 관련. 이런 영화, 방송사가 있다면 당연히 이들 배우들이 소속사를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돈을 버는 방법은 배우들을 여러 제작진에 보내 영화를 찍고 인건비를 벌게 한 뒤, 그 회사를 제외한 것이다. 배우들에게 주어야 할 월급, 남은 금액은 회사에 전달된다. (2) 엑스트라/배우가 창출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 현재 배우 노동시장으로 볼 때, 제작진의 하루 인건비는 90~120위안 수준이다. 그룹 배우로서의 역량만 갖추고 집안일을 조금 더한다면 한 달 최대 4000위안까지 창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단체배우 시장은 비용이 월 3000~7000위안 정도다. 보통 제작진이 5000~7000위안 가격대의 배우를 찾을 때 전문적인 배경을 가진 배우나 경험이 있는 배우를 선택한다. 공장. (3) 엑스트라/배우가 창출한 가치가 회사에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지 여부. 회사가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는 경우 현행 노동법에 따라 회사는 정규직 직원에 대해 5가지 보험을 지급해야 하며, 베이징 최저 임금 기준에 따라 계산하면 회사는 직원에게 1년에 최소 700위안을 지급해야 합니다. 배우들은 월급을 받고, 배우들을 적시에 채용하고, 식비, 숙박 문제도 처리해야 하지만, 엑스트라/그룹 배우들이 창출하는 월 3500~7000위안의 가치가 있다. 배우들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회사는 수익을 창출하지만 공식 영화 및 TV 회사는 이 사업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엑스트라/파트너를 모집하는 공식 영화 및 TV 회사는 없을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엑스트라/파트너를 모집하는 영화 및 TV 회사가 왜 그렇게 많은지에 대해서는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영화 및 TV 회사에서.
인터넷에는 베이징 제작진을 직접 모집한다고 주장하는 곳이나 출연자를 모집하는 영화 및 TV 회사가 기본적으로 모두 온라인에서 출연자를 모집하는 영화 및 TV 미디어 회사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이름으로 돈을 지불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영화 및 TV 회사는 모두 배우를 속여 훈련비, 숙박비, 음식비, 사진비, 신분증 비용, 서류 관리비, 의류비, 보증금 등을 포함하여 돈을 지불하도록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후속배우가 되려면 먼저 제작진이 무엇인지, 후속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어떤 채널을 통해 찾을 수 있는지부터 알아야 한다. 역할을 맡고 출연진에 합류하세요.
그리고 크루는 회사 같지만 회사가 아니다. 그냥 지원만 하면 끝이 아니다. 크루는 몇 달 지속되고 열흘이면 끝난다. 운이 좋게도 특정 제작진의 일원이 되었고, 배우들과 함께 일했는데, 제작진이 촬영을 마치자마자 사실상 다시 실직 상태가 되었고, 다시 채널과 인맥을 돌아다니며 일을 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승무원의 장면. 베이징의 배우이고 역할 수락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채널과 채널이 없는 경우 Xiaoping Human Resources Studio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