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계자들의 줄거리 소개(나비연인의 후계자들이 앞치마를 입었을 때)

린이화 감독의 눈에는 각색된 작품이 원래의 이름을 사용할 수 없어 양산보와 주잉타이의 이야기를 각색할 때 작품 이름을 '나비 연인의 상속자들'이라고 명명했다. 3월 23일부터 24일까지 5년 동안 대만 해협과 3개 지역을 수차례 순회한 이 뮤지컬은 SAIC·상하이 문화광장에서 공연된다. 나비 애호가?

'나비 연인의 후계자' 스틸

어제 오후 린이화는 오렌지색 후드티와 카키색 멜빵 바지를 입고 기자들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작업복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옷이다. 그에게 작업복은 앞치마 같고, 작업복을 입는 것은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는 스커트를 입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주잉타이가 학교에 가기 위해 남장을 해야 했던 딜레마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대중의 성별 고정관념은 늘 존재해왔고, 남성 또한 사회의 기대와 관념에 순응하기 위해 자신의 성격과 외모를 위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 그래서 Lin Yihua는 "내가 누구인지 말하고 싶은 이유"와 "내가 누구인지 말할 수 없는 이유"라는 두 곡을 작곡하고 "에이프런"이라는 곡을 작곡하는 데 오후를 보냈습니다. , "성 간의 공정성은 실제로 성 정체성이 가져올 수 있는 권리보다는 모든 사람이 진정한 자아를 살아갈 수 있다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린이화는 15세 때 레티 주연의 영화 '량산백과 주잉타이'를 보고 충격과 감동을 받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용기는 뮤지컬의 정신이다." 좋은 뮤지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할 말이 있는 것이라고 린이화는 말했다. 이 말은 관객들이 사랑에 빠지게 될 노래가 되었다. 이 정신을 염두에 두고. 프랑스 시인 빌롱(Villon)의 작품을 각색한 '자화상(Self-Portrait)'을 제외한 모든 가사는 린이화(Lin Yihua)가 썼다. 린 이화는 젊은이들이 사랑에 어려움을 겪을 때 비록 답은 아니더라도 자신의 작품이 그들에게 어떤 단서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비연인의 상속자들' 스틸

줄거리 시놉시스

뮤지컬 속 양산보와 주잉타이가 어깨를 맞대던 니산학원은 인으로 변신했다. 예술 아카데미에서는 앞치마를 교복으로 입은 여러 명의 량산보(梁山波)와 주잉타이(朱永台)가 예술과 이상, 예술과 삶, 예술과 불멸의 영원한 명제에 대해 토론했다. 또한 뮤지컬은 원작과 다른 여러 줄거리를 변경하고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Zhu Yingtai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고, 남겨진 그림 "Liang Shanbo"는 미술사에 불멸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Butterfly"의 정신은 형이상학적인 예술적 결합으로 확장됩니다. 이 그림으로 인해 주잉타이와 량산보의 이름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모나리자처럼 영원히 함께할 것이다. 주잉타이와 량산보는 결코 다른 방식으로 분리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