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명한 휴식은 정말 그 사람이 있다! 만년은 매우 미쳤는데, 진실한 휴식은 어떤 것일까?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 똑똑한 휴식' 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영화는 철리와 교육적 의미로 가득 차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영리하고 영리하며, 고령스럽고, 생각할 때 손가락으로 머리 양쪽에 동그라미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어린 스님은 휴형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에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이미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휴고는 일본 역사상 진정한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일본실정 시대의 기승일휴종순입니다. 이 선사의 인생 경험을 알고 있다면 애니메이션 속 그의 인생 경험의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휴형은 얼굴이 청초하고, 지선지미의 이미지지만, 역사상 일휴종순은 만년에 많은 미친 행동을 했다.

승려계 재자

휴종순선사는 1394 년 일본 교토에서 태어났고, 본명은 천국환으로 알려졌으며, 휴라는 이름은 수행시' 인생은 고민세계에서 극락세계로 복귀하는 잠시 쉬는 것' 이라는 철리를 깨달았기 때문이다. 스승께서 주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스님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시인, 서예가, 화가이기도 하다. 한평생 중화문화를 사랑했고, 한 시가 모두 한자로 쓰여졌다는 점도 그의 특별한 점이다.

휴는 실제로 혁혁하게 태어났고, 아버지는 후소송천황이시고, 어머니는 남조 후지와라 씨에서 나왔는데, 이름은 후지와라 사진 아들이다. 조자는 천황의 총애를 많이 받았지만, 그녀는 후지와라 집에서 천황 곁으로 파견된 첩보원으로, 매일 증오를 품고 천황을 암살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동기가 천황에게 들키자 후지와라 사진은 황궁에서 도망쳐 우뚝 솟은 들판에 숨었는데, 그때 그녀는 이미 임신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듬해 설날에는 자식에 따라 휴종순을 낳았다. 그는 황실의 귀인이자 죄인의 아들이다. 한휴가 자라서 징벌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시 권경 여야의 장군이 그를 안국사에 보내 출가하였다. 그는 황자의 대우를 받은 적도 없고, 황자로 자처한 적도 없다.

휴는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거의 만나지 못했고, 자신의 신세도 잘 알지 못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여섯 살 때 사중 장로의 시동이 되어 장로 곁에서 선도를 배웠는데, 늘 조금씩 통한다. 열두 살 때 그는 비모경과 시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열다섯 살 때, 휴는 정식으로 스님이 되었고, 소년의 그는 이미 나그네의 마음을 가지고 가난한 사람과 배우지 못한 사람을 도우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로 이 한 해, 그는 "객소매의 정을 읊으며, 백화천지가 맑게 피어났다" 고 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향풍에 잠을 자고 그래, 봄꿈이 분명하지 않다. "이런 감동적인 시는 일거에 유명해졌는데, 세상은 휴종순이 얻을 수 없는 대재자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여섯 살 때, 휴는 교토 건인사에 들어갔다. 이것은 명성이 높은 절인데,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축원을 기원하며, 사내에는 향불이 흥성하였다. 그러나 일휴의 눈에는 사찰에서 스님들이 명리를 추구하고, 높은 문면에 아첨하는 기색을 띠며, 진정한 수행을 잊고, 이런 풍조는 일휴를 매우 혐오스럽게 한다. 그는 불도에 전념하고, 한시를 배우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무심코 붙인다.

그는 도연명시에서 그런 담담하고 우아한 느낌을 좋아했고, 자신이 쓴 시도 곳곳에서 그의 순결한 신앙을 드러냈고, 시에서 언급한 광경은 모두 청풍이 얼굴을 스치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와 선도의 결합은 더욱 세상의 진리를 하소연하는 것이다.

몇 년 후, 휴는 건인사를 떠나, 모명은 산림 깊은 곳으로 가서 명승화서를 찾았다. 그는 많은 시련을 거쳐 화서 문하에 들어가 청고한 생활로 자신의 내면을 체험하고 선도를 깨달았다.

그 기간 동안 그는 호수에서 배를 타고 정좌하고 석양에서 불법을 공부하며 선선의 궁극적인 목적을 차츰 깨달았다. 다시 진실한 자신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후, 화서가 병으로 사망하자, 쉬는 큰선배는 토목을 크게 일으켜 호화로운 선당을 짓고 사부사부의 발우의 후계자라고 자처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휴를 매우 불만스럽게 만들었고, 그는 선배가 스님의 본진에 위배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때부터 쉬는 시간이 점차 사형제의 집단에서 벗어났다. 서른네 살 때, 이 스님계의 재자는 세상 곳곳을 돌아다니며 그의 자유생활을 시작했다.

말년에 미치다

휴종순선사, 중만년 때 미쳐가는 행태가 놀랍다. 그는 어린 시절에 수행에 전념했지만 만년에는 술과 고기에 푹 빠져 청루 장소를 자주 드나들며 득도선종의 이미지와 잘 맞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당시 일본 선종은 사실 여색에 접근할 수 없다는 규정이 없었지만,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으면 안 된다는 규정이 있었다. 쉬는 시와 선 외에도 술, 고기, 여자들은 모두 묻혀서 자신의 즐거움을 나타내는' 몽실' 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전혀 움직이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이 스님이 정말 미쳤다고 생각하게 하기 위해 대중 앞에서 광담을 늘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40 대 때, 일휴는 한 번 공공연히 한 명의 명기를 사찰의 방으로 데리고 가서, 날이 밝을 때까지 담소를 나누었고, 다른 승려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쉬지 않고, 한휴는 담담하게 말했다. "명기담정, 스님은 선선 () 을 말하는데, 정말 이곡 동료 일꾼의 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일에 그는 자신이 음탕한 시와 음주, 그리고 음란한 색을 고백했다. 이러한 표현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린 시절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말살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만년 때 사귀었던 여자들이 무수히 많았지만,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것은 그와 맹녀 사이의 인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휴 () 는 일흔여덟 살 때 맹녀슨을 만났고, 센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와 함께 장렬한 망년정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으로서, 그는 센을 위해 많은 선정시를 창작했고, 대담하고 노골적이어서 세속 시인조차도 감히 그렇게 쓰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광기' 는 진정한 광기가 아니다. 일종의 솔직함, 세속의 나쁜 풍조에 대한 불만과 비판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단지 이런 불만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순수의 참뜻을 설명했을 뿐이다.

많은 빚을 진 사람이 와서 도움을 청했는데, 그는 그 사람에게 어린 딸을 시집보내야만 도와주겠다고 고집을 부렸고, 그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요구에 응했다. 그는 성대한 결혼식을 열고, 예의에 따른 축의금을 많이 받고, 나중에 그 돈을 모두 그 사람에게 주어 빚을 갚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만년 때, 그는 장군이 민간의 질고, 대흥 토목을 외면하고, 처첩과 환희를 마시며 다단을 마시는 것을 목격하고, 많은 시를 써서 풍자하고 장군을 꾸짖었다. 그는 중승들이 권세 있는 사람을 등반하는 것을 보고, 명리만 중시하고, 그 백성의 질고를 보지 않고, 대중 앞에서 비난했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솔직함이 아니다.

81 세의 휴무는 천황의 명령을 받아 대덕사의 주재를 맡고 전쟁으로 파괴된 절을 재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휴본은 이미 무심코 이런 일을 맡았지만, 대덕사를 수리하는 많은 일을 열심히 지휘하고, 결국 피로를 쌓고 병에 걸렸고, 88 세 때 암중 () 에 적막했고, 그는 모두 부처가 되고, 마법의 일생이 있고, 이것으로 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린 시절의 기억을 말살합니까?

불광마가 살아남지 못한다' 는 말로 일휴종순을 묘사하는 것이 적절하다. 그 자신도 불계에 들어가기가 쉽고 마법계에 들어가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부처와 마법은 원래 한 줄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것 같고, 불계에 입성하는 것은 청규계율이고, 마법계에 입성하는 것은 수많은 고난이며, 부처가 마법에 들어가고, 악마가 부처에 입성하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일종의 깨달음이다.

일본의 유명 작가 천서강성은 쉬는 여러 가지 방법이 당시 일본에 대한 일종의 정신적 반항이라고 말했다. 확실히, 휴식의 정신은 이미 세속 상공으로 도약하여, 큰 사랑과 소탈한 태도로 이 세상의 죄악에 대해 냉소적이고 풍자하며, 이 세상의 고난에 대해 동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일휴는 일본에서 가장 병에 걸리기 쉬운 스님이다. 이 스님의 경험을 알게 된 뒤 어린 시절 애니메이션' 똑똑한 휴식' 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말살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말했다. 하지만 정말 그렇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제 영화의 결말을 회상하며, 휴는 절을 떠나 여행을 떠나 고행승이 되어 떠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정중히 작별을 고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 당시 결말이 슬프다고 느꼈지만, 지금은 떠나는 것이 한휴에게 좋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진정한 한휴대사는 정신적으로 자유를 갈망하며, 결국 종점의 결말을 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인생의 시작과 결말이 모두 결정될 수 없으니, 왜 스스로 중간의 길을 결정하지 않는가.

사찰에서, 쉬는 것은 마치 새장에 갇혀 고행승의 생활을 하는 것과 같아서, 훨씬 더 소탈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애니메이션의 결말은 바로 휴종순에 대한 일종의 정신적 매핑이다.

휴의 광기는 아마도 그가 이 세상에 대해 너무 투철하게 보았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그의 뛰어난 개인적 매력은 영원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똑똑한 휴식' 은 깊은 그리움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