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어는 어떻게 말합니까?

1, 입을 다물고 복어를 말하는 것은 일종의 연기 형식이며, 대부분 희극을 선호하며, 유머, 익살, 익살스러운 스타일을 보여 각종 생활을 반영한다. 복어란 배로 말하고, 입을 움직이지 않고, 복흉의 운을 이용하고, 성대를 진동시키고, 비강과 두강의 공감에 의지하여 소리를 던지는 것이다. 복어 연기자는 손에 인형을 조종하거나 동물 만화 이미지를 원형으로 한 의인화 인격의 인형을 조종한다! 공연자와의 대화로 코미디 효과를 내야 한다. 내가 말할 때 연기자는 반드시 소리를 내야 하는데, 이것은 이른바' 복어' 를 포함한다. 연기자의 입술은 움직일 수 없고, 이 소리는 복부 처리를 거쳐 자연소리와는 전혀 다른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관객들은' 나' 가 생생해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어를 할 때는 입술 사이에 틈이 있어야 자유롭게 숨을 쉬고 자유롭게 발음할 수 있다. 상하 치아는 물기보다는 물린 것 같고 입술 사이에 쌀알 높이의 틈이 남아 있어 숨을 내쉬는 것이 자연스럽다는 뜻이다. 입술을 감고 턱을 움직이지 마라. 요컨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말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게하십시오. 그런데 마른 사람에게 후두관절 상하 활동은 어떻게 하죠? 아주 간단합니다. 옷으로 덮으면 됩니다. 2. 병음부터 병음 말하기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반달 동안 한어병음을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한 번 읽어 보세요. 게다가, 기본기로서, 설령 복어자가 되어도 병음을 계속 고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입을 다물고 말을 할 때, 너의 발음은 항상 너의 입술과 다르기 때문이다. 입술 조정이 없으면 소리가 둔하고 탁할 수 있다. 입을 다물고 말하는 것이 좋다고 해도 연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3. 인간의 언어 발음 기능 재구성 입술은 움직일 수 없다. 움직일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치아다. 평소 말을 할 때 입술과 이가 모두 발음에 관여하는데, 주로 발음할 때의 기류를 조절하는 것이다. 입술과 이가 복어 발음에 관여합니까? 어떤 역할을 합니까? 나는 입술과 이가 복어 발음에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고 확신한다. 입술과 치아는 움직이지 않고, 주된 손실은 기류를 조절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공기 흐름을 제어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복어를 할 때, 입과 이빨은 거의 굳게 닫혀 있다. 첫째, 구강과 인후가 함께 폐쇄된 공동을 형성하여 소리 공감 역할을 하는 구조적 역할을 한다. 둘째, 기류를 막는 역할을 하여 발음이 공감할 때 기류가 입에서 메아리치게 한다. 여러 가지 립치아 개방의 조합을 시도해 보고 연습할 때의 느낌을 볼 수 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입술과 치아의 간격은 발음의 음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복어를 연습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할 수 있다. 휴식을 취할 때, 걸을 때, 버스를 탈 때, 놀 때 마음대로 이야기할 수 있다. 나는 이렇게 연습해서 그림을 그릴 때도 자주 몇 마디 한다. 또한, 눈을 감고 연습하면 더 나은 말에 집중할 수 있고, 더 깊은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경험도 함께 나누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4. 숨결훈련 우리는 생활 속에서 보통 자연호흡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잠재의식입니다. 호흡이 작고 얕아서 숨을 내쉬는 것이 통제되지 않는다. 단숨에 3 초 정도만 있으면 노래를 부를 수 없다. 노래식 호흡은 심복식 호흡법이다. 즉, 숨결은 허리 주변으로 빨아들이고, 숨을 내쉬는 근육과 숨쉬는 근육의 대립을 이용하여 발력 지점을 찾는 것이다. 단숨에 종종 10 여 초 동안 지속된다. 노래의 힘, 인도의 좌절과 변화는 모두 호흡근의 유연하고 강력한 운동으로 이루어진다. 노래를 부를 때는 항상 이런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소리는 전적으로 호흡에 의해 통제된다. 이것이 사람들이 "소리는 공기전파"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1. 숨을 들이쉬다. 아름다운 정원에서 꽃 향기의 향기를 깊이 맡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음, 이것이 바로 노래의 숨결입니다. 당신이 깊이 숨을 들이쉴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자연스럽게 입코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어야 하며, 가급적 매끄럽고 가볍고 부드러워야 한다. 힘을 주어서는 안 되고, 숨결은 깊게 들이마시고, 가슴과 가슴은 쓰지 말아야 한다. 숨을 들이마신 후 재채기 전처럼 잠시 참고 허리 주위의 팽창이 팽창하는 느낌을 느껴야 한다. 이런 느낌을 찾는 것이 노래의 관건이다. 숨을 내쉬는 방식은 횡격막의 힘을 이용하여 허리와 복부가 팽창하는 느낌을 유지하는 것이다. 참기름 한 병을 다른 작은 병에 부을 때 조심스럽게 숨을 참는 느낌을 상상해 보십시오. 골고루 천천히 숨을 쉬다. 10m2 크기의 얇은 종이 한 장을 준비하여 벽에 붙이고, 4-6cm 떨어진 곳에 숨을 들이마시고 잡은 다음 입으로 불어서 땅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30 분이 넘으면 합격이다. 불타는 촛불로 바꿔서 화염에' U' 소리를 낼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호흡은 화염이 떨어지지만 꺼지지 않고 노래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좋다. 횡격막의 힘을 훈련시키는 방법? 횡격막의 강도는 호흡의 유지와 소리의 강약에 매우 중요하다. 전통적인 훈련 방법은: 1) 숫자입니다. 심호흡을 하고 허리의 힘으로 참다. 1 부터 60 까지 세어야 합격이다. 숫자의 균일하고 리드미컬하니, 숨을 훔치지 마라. 2) 드라이어; 심호흡을 한 다음 책상 위의 먼지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앞으로 불어라. 리듬이 빠르고 느리면 횡격막의 힘을 느낄 수 있다. 5, F, B, P, M 발음 연습 우선: "F" 는 가장 간단하며 따로 말한다! 이 음은' 4 대 금강' 중 유일하게' 대입' 만 필요하고' 해음 모방' 은 필요 없는 음이다. 구체적인 방법: 윗니와 아랫입술을 입술이나 쌍치로 바꾸는 작업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간단해요? 그래! 이 소리는 이렇게 간단하다! 시도해 보면 알 수 있어! F 음 자체는 공기 마찰음에 속한다. 문지르는 곳에 관해서는 전혀 제한이 없다. 틈만 있으면, 너는 아직도 단치, 단입술, 쌍치인지 신경 쓰니? 하하! 물론 복어 발음의 구체적인 응용은 다소 어렵다. 호흡에 대한 통제가 이전보다 더 높지만 3 일 정도 연습을 통해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B' 에 해당하는 해음 모방 대체음은' D' 로 입술과 혀를 핥지 않고도 완성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음의 혀로 B 를 찾아가는 느낌은 정상이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D 를 보내야 한다. 한동안 연습했지만 돌파구는 없었다. 당신의 사고와 혀의 근육력은 D 음 N 년 이상 습관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D 음에서 B 음을 분리하고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능력 향상이다! 복어 속 입술 발파음도 마찬가지다. 이런 고정 입술이 없어도 쌍립음을 낼 수 있는 단계가 에너지로 올라간 적이 없다. 셋째,' P' 에 해당하는 해음 모방 대체음은' T' 이다. 넷째,' M' 에 해당하는 해음 모방 대체음은' N' 이다. 이것은 곧 소개될 것이다. M 은 이중음 조합음이기 때문에 병음에서' 터치' 를' 이동' 으로 읽는 것은 M 을 N 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 중 정상 발음과 마찬가지로 콧소리가 앞에 있고 연습음이 뒤에 있다. 또한,' W' 의 음을 복습해 봅시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병음의 U 음입니다. 간단합니다. 영어 글자의 W 는 조합음이고, DABLIO 는 조합하면 W 음입니다! 사실 복어에서' B' 의 발음은 당연히' W' 와 같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차렸다! 또한 복어 구령을 나누는 연습을 추천한다. "포도를 먹으면 포도 껍질을 뱉지 않는다 ... (P 소리); 벤치가 길고, 멜대가 넓고, 벤치는 멜대가 없고, 멜대는 벤치가 넓지 않다 (B 음, M 음). 핑크 피닉스꽃 피닉스 (F 음) "고급 난이도 복어 랩: 800 표병 충북파 ... (정상 어속을 합격기준으로 함) 반드시 강조해야 할 것은 방법이 세밀할수록 제한이 더 구체적이라는 것이다! 목표는 고정되어 있고, 사람은 살아 있고, 사람의 지혜는 무한하다.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의 어떤 방법도 반드시 너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아니다! 1, 바닥 뒤의 공간. 소리 공감의 역할을 했다. 복어를 할 때, 너의 사유로 혀뿌리 뒤의 목소리와 기류를 모으라.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2, 비강. 목소리 공감에도 참여했습니다. 복어를 할 때 혀뿌리 뒤의 소리 공감을 비강과 연결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3. 논단. 상복부, 중복부, 하복부를 포함해서요. 하단전은 우리가 흔히 배꼽 이하의 인치라고 부르는데, 실제로는 아랫배 전체를 포함할 수 있다. 중천은 가슴, 즉 폐이며, 중요성은 자명하다. 상복부에 가면 눈 눈썹 사이 부분이나 두개골 전체를 가리킬 수 있다. 초급복어 연습 단계: 이해+노력+방법+시간 = 결과! 너는' 방법' 이라는 부분만 책임질 수 있고, 나머지는 너 자신에 달려 있다. 처음에 가장 기본적인 것은 자신의 입운동을 극복하고 정상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Bpmf 등음을 만나 과거의 기초음을 먼저 연습한 다음 bpmf 등 립폭음을 연습한다. 사실 복어가 발음하기 어려운 것은 단순한 폭음이 아니라 입술 보조가 필요한 음이다! 포함: 립치음 (복어 대응 난이도 F), 중립음 (복어 대응 난이도 b/p/m) 1, 립치음의 정의: 윗니와 아랫입술이 만나는 막힘으로 인한 자음. 위에서 말한 전형적인 복어는 f 에 속한다! F 를 보낼 때 윗니가 아랫입술과 연결되어 부드러운 입천장이 올라가 입술과 이빨 사이의 좁은 틈에서 공기가 흘러나와 마찰을 일으켜 소리가 난다. 성대는 진동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입에 장애물이 생겼지만, 장애물에 좁은 틈새를 남겨 공기가 이 좁은 틈에서 빠져나와 마찰을 일으켜 소리가 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렇게 발음하는 자음을 마찰음이라고 합니다. F 는 입술과 치아의 마찰음입니다. 2. 이중입술음의 정의: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닿아 형성된 자음은 음성의 흐름을 방해한다. 예를 들어, 중국어 B, P, M 입니다. 이 세 음도 복어 중 가장 어려운 세 음이다. 좋아, 처음이야! 위의 두 점을 이해한 후에, 우리는 다시 폭파 소리가 무엇인지 보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발음할 때 기류의 발파감이 있는데, 그렇다면 발파감은 어떻게 형성될까요? 왜 폭발감을 느끼나요? -응? 아래 ↓ 3. 폭음의 정의: 발성기가 입에 장애를 형성한 다음 기류가 장애를 뚫을 때 나오는 소리를 말한다. 총 6 개의 성조가 있는데, 각각 /p/, /b/, /t/, /d/, /k/ 및 /g/ 입니다. 복어의 난점은 B 와 P 만 포함한다. F, B, P, M, 저는' 4 대 금강' 이라고 부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요, 한 조각! 또한 참고: 어떤 사람들은 영어 문자 w 복어를 보내지 않습니다! W 는 복조, 즉' 다블리오' 음을 내는 조합이기 때문에 B 음이 끝나면 W 가 자연스럽게 온다! 그래서 여기는 더 이상 W 를 단독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그렇게 복어의 진정한 원리를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어를 배우기 전에 이 음에서 죽었다! 포기해라! ㅋㅋㅋㅋ ~ ~ ~ ~ 또 OK 이것들을 이해하면 복어가 어떻게' 4 대 금강' 을 해결하는지 보자! 사실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니다. 여기서 나는 복어 초보자에게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 (이 음을 완성하는 다른 방법에 비해) 을 추천한다. 바로' 혀턱 대체법' 이다. Q: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A: 너무 쉬워요! ! ! ! ! ! 문자 그대로 직접 보세요! 참고: 혀와 턱으로 원래의 입술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그 중 "혀" 는 자연스럽게 "아랫입술" 을 맡고, "윗턱" 은 당연히 "윗입술" 을 맡는다! 본문:? 첫 번째 부분에서는 립톤 교체 방법을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좀 더 구체적인 연습 방법을 소개합니다. 나는 추천한 방법을' 해음 모방 대체법' 또는' 우회로법' 이라고 부른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원래의 입술 폭음 속에서 비슷한 해음을 찾아 교체를 모방하는 것이다. 이런 지나친 수단을 통해, 먼저 원래의 입술 메아리를 떨어뜨리는 어려운 발음을 피하고, 휘어진' 우회' 와' 전술' 을 통해 목적을 달성한다! 예를 들어, 산을 돌아 다니는 많은 길, 가파른 산, 직선으로 걷기가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우회할 것입니다! 길은 멀지만 산에 오르는 것이 훨씬 쉬워요! 이 방법은 당신에게 완충기를 줄 수 있고, 점차적으로 더 명확하고 비슷한 발음을 연습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또렷한 입술 폭음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복어 발음의 난점을 돌이켜 봅시다. 위 책에는' 4 대 금강' 이 있습니다: F, B, P, M? 예:' B' 대신' D',' P' 는' T',' M' 은' N' 이다. 이 음은' 4 대 금강' 중 유일하게' 대입' 만 필요하고' 해음 모방' 은 필요 없는 음이다. 구체적인 방법: 윗니와 아랫입술을 입술이나 쌍치로 바꾸는 작업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간단해요? 그래! 이 소리는 이렇게 간단하다! 시도해 보면 알 수 있어! F 음 자체는 공기 마찰음에 속한다. 문지르는 곳에 관해서는 전혀 제한이 없다. 틈만 있으면, 너는 아직도 단치, 단입술, 쌍치인지 신경 쓰니? 하하! 물론 복어 발음의 구체적인 응용은 다소 어렵다. 호흡에 대한 통제가 이전보다 더 높지만 3 일 정도 연습을 통해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은 하이라이트입니다. 둘째,' B' 에 해당하는 해음 모방 대체음은' D' 로 입술과 혀를 핥지 않고도 완성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음의 혀로 B 를 찾는 느낌은 정상이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전히 정상적으로 D 를 보내야 한다. 심지어 한동안 연습해도 돌파구가 없다. 당신의 생각과 혀의 근육력은 D 음 N 년 이상 발음하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D 음에서 B 음을 분리하고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힙합이나 민족춤 등 댄서의 기본기에서 연습한' 어깨 열기' 를 본 적이 있다. 구체적인 효과는 두 손으로 그것을 잡을 수 있고, 절대 갈라놓지 말고, 당신의 몸 앞에서 그것을 들어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계속-등을 들어-당신의 엉덩이를 들어 ... 마지막으로 원을 그리세요! 자신의 팔로 줄넘기를 천천히 하는 것과 같다. 몸을 직접 감싸는 이런 동작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너의 견갑골 관절 부분은 아직 이런 능력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이다! 춤을 연습한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다. (6 살 때 반년 동안 이런 오프숄더를 연습한 소녀를 본 적이 있다. 나이가 들수록 어깨를 열기가 어렵다. 특히 유연한 기초가 없는 일반인은 더욱 그렇다.) 이것은 일종의 능력 향상이다! 복어 속 입술 발파음도 마찬가지다. 이런 고정 입술이 없어도 쌍립음을 낼 수 있는 단계가 에너지로 올라간 적이 없다. 셋째, "P" 동음 이의어 모방 대체음은 "T" 입니다 ... N 단어를 생략하고 ... (b 참조) 4, "M" 에 해당하는 동음 모방 대체음은 "N" 입니다. 소개할게요. M 은 이중음 조합음, "터치" 병음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합니다. 영어 글자의 W 는 조합음이고, DABLIO 는 조합하면 W 음입니다! 사실 복어에서' B' 의 발음은 당연히' W' 와 같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차렸다! 하하! 자, 첫 번째 자습서를 보고' 혀턱 대체법' 을 이해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해음 모방 대체법' 과 결합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연습하고 열심히 연습하면 반드시 돌파구의 효과가 있을 것이다! 구체적인 기간은 사람에 따라 다르므로 3 ~ 6 개월을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주: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복어 구령을 나누는 연습을 추천한다. "포도를 먹으면 포도 껍질을 뱉지 않는다 ... (P 소리); 벤치가 길고, 멜대가 넓고, 벤치는 멜대가 없고, 멜대는 벤치가 넓지 않다 (B 음, M 음). 핑크 피닉스꽃 피닉스 (F 음) "고급 난이도 복어 랩: 800 표병 충북파 ... (정상 어속을 합격기준으로 함) 오! 아마 이렇게 된 것 같은데, 모두가 수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방법이든 하나의 지침일 뿐이니,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역시 너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방법은 단지 자신의 지혜를 자극하는 보조 수단일 뿐이다! 보충: 방법이 세밀할수록 제한이 더 구체적이라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목표는 고정되어 있고, 사람은 살아 있고, 사람의 지혜는 무한하다.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의 어떤 방법도 반드시 너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아니다! 나는 항상 내가 소위 말하는 자습서가 고정된 산수 방법이 아니라 수학의 알고리즘과 비슷한 알고리즘을 알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질문마다 답이 다르지만, 모두 연산 법칙을 따르고, 같은 질문에는 답이 하나뿐이지만, 연산 법칙을 익히는 다른 사람들은 다른 지혜를 발휘함으로써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을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