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촬영 장면 배치
미식 사진의 경우 기본적으로 클로즈업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메라가 각 음식의 두드러진 특징을 파악하고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카메라가 업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렇게 하면 너의 손에 있는 카메라를 완성할 수 있다. 새 모델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응? 마이크로거리 렌즈, 큰 조리개. 확대/축소를 구성합니다. 각종 장면의 변화에 대해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 같은 조명 문제도 완전히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빛이 음식을 더욱 층감 있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합니다.
맛집 촬영의 경우 가족기록에만 쓰이면 화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으며, 수동 기능을 갖춘 일부 소비자용 디지털 제품도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당분간 완전 자동 카드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체:? 음식 촬영, 비록 주체가 움직이지 않지만, 우리에게 더 많은 조작성을 주지만, 우리는 음식의 질감, 표면 매커니즘, 국부 디테일을 표시해야 하고, 동시에 장면의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조명을 극복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높은 픽셀의 모형을 선택하여 후기의 절단과 마감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니콘 D850, 캐논 5DSR, 소니 A7R3 등이 있습니다.
5D4 컬러와 화질이 모두 좋습니다. 100mm 또는 50mm 초점 거리 렌즈, 최대 조리개가 f/2.8 이상인 고속 렌즈와 같은 초점 거리 조정 렌즈를 선택하면 필드 깊이가 더 커지고 셔터 속도 제어가 더 유연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