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로스의 세계는 얼마나 큽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얼마나 큽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규모와 비율 디자인은 정말 전문적이고 엄격합니다. 특히 지도는 더욱 그렇습니다. 건축 및 지형 매핑 전문가는 다음과 같은 측정을 수행했습니다. 1. 이동 속도는 인간 남성 성기사를 기준으로 합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BUFF 상태나 사망 상태를 제외하고 모든 직업과 종족의 이동 속도는 실제로 동일합니다. ), 골드스미스 타운 옆에 양쪽에 울타리가 있는 길 끝을 발견하고 누워서 내려다보니 길의 폭이 내 키의 10배나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반대편 울타리까지 가는 길을 몇 번이나 달렸는데 소요시간은 3초 정도였다. 계산: 그 사람의 키가 180cm라고 가정하면 도로 폭은 18m입니다(이것은 현실 세계의 보도 4차선에 해당하며 상당히 넓습니다. 외국인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대 중국 마을과 마을의 도로는 종종 3-5미터). 이 사람의 달리기 속도를 구하세요: 6m/초 = 360미터/분. 1야드 = 1.1미터, 즉 5.45야드/초이므로 설정 값은 5.5야드/초 = 5.95미터/초로 추정되며 이는 기본적으로 차이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진진타운을 1분간 직선으로 달렸는데, 지도거리는 4cm, 서쪽 다리에서 동쪽 산길까지의 거리는 26cm로 속도는 6.5분이다. 지도에서 앞바다를 포함한 동쪽 왕국의 크기는 기본적으로 25분 50분입니다. 속도는 9km 18km = 162제곱km입니다(이 계산에 따르면 팝게임의 세계 지도 축척은 1:67000입니다. )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크기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38km, 북쪽에서 남쪽으로 25km, 면적은 3825 = 950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이 세계 지도는 게임에서 손으로 그린 ​​지도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가장자리에 큰 공백 가장자리가 있지만 가장 완전하고 크기가 크기 때문입니다. 일반 지도에서는 ​​대륙 사이의 바다, 주요 폭풍의 중심 및 기타 장소를 무시합니다. 일부는 두 대륙 사이에 비율이 다릅니다. 두 대륙이 기본적으로 동일한 점을 고려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주요 활동 지역(해상 포함)은 320제곱킬로미터, 전체 맵은 950제곱킬로미터라고 생각하면 된다. 기준이 되는 인간 성기사의 속도가 계산 시 틀리면 비례하여 결과가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320평방킬로미터는 큰 곳이다. 블리자드가 콘텐츠 추가를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적어도 섬을 많이 만들고 해전을 추가할 수는 있을 것이다. 950제곱킬로미터의 면적은 현재 면적의 3배에 해당하므로 모두가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장기. 실제 세계와 비교하면 20km²는 그다지 크지 않지만 이렇게 세밀하고 현실적이며 압축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크기 비교입니다. 칭화 캠퍼스 22 = 4평방 킬로미터, 와우의 1%에 해당하며 대략 엘윈 숲 면적과 같습니다. 고대 도시 핑야오(Pingyao)의 면적도 22=4제곱킬로미터입니다. 소주 고대 도시 44 = 16 평방 킬로미터. 시안고성은 베이징 제2환로 44구 내에 있는 오래된 도시로 면적은 62평방킬로미터이다. 제4 순환 도로 내 면적은 1616 = 256 평방 킬로미터로 기본적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본토 부분과 동일합니다. 즉, 4차 링 내에서는 각 서버당 4,500명이 넓은 면적을 점유하고 있는 셈이다. Blizzard가 모든 사람이 자신이 디자인한 영역을 연결할 수 있는 도구 세트를 제공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나의 지역 크기로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각 서버 그룹을 다른 대륙으로 만들고 캐릭터가 등록된 거주지에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아주 좋아, 아주 좋아. 이런 식으로, 960만 평방킬로미터의 땅이 중국을 덮으려면 9.600000/950 = 10,00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온라인 게임이 이렇게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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