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몽 중 유외할머니는 누구세요?

유 할머니

유 외할머니, 중국 고전 문학 명작' 홍루몽' 의 인물.

비범한 홍보 재능을 가진 노부인. 가부의 흥망영욕의 전 과정을 목격하였다. 영국부에 들어서자, 유 외할머니는 조심스럽고 신중하여 관절을 뚫으셨다. 혁혁한 금릉대거와 관계를 맺고, 이진영국부, 유 외할머니와 좌우 환원, 미친 척하며 한 홍보인의 성공의 길을 연출하고 있다. 삼진영국부, 유 외할머니가 나서서 협간의담이' 홍루몽' 에서 중요한 결말 인물이 되었다. 무식한 농촌 노부인이 어찌하여 자부에서 대관원을 유람하고, 술에 취해 이홍원에 누웠는가?

홍루몽' 에서 유외할머니와 자부의 연원은 사위 왕견으로부터 말해야 한다. 왕견의 조상은 한때 작은 경관이었고, 자부왕부인의 아버지와 알고 있었고, 성왕이었기 때문에,' 한 곳에서 벼슬을 하다' 는 기회를 통해' 본가' 가 되었다 그래서 왕개네 집은 가부라는 부잣집을 맺었다. 나중에 하필 이 왕개네 집은 분발하지 못하고 가업불황을 일으켜 도시를 떠나 시골에 살았다. 연말이 되자 왕개네 집은 계책이 없어 머리를 돌볼 수 없었고, 장모님 유외할머니는 이 관계를 통해 가부의 혼인을 찾아 구제를 구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유외할머니는 영국부에 들어가자마자 상연했다.

유 외할머니가 영국부의 깃발에 들어서자 작은 장호가와 혁혁한 금릉대가가 점차 관계를 맺게 되었다. 그녀는 자부가 이 친척을 인정했을 뿐만 아니라, 은화 22 냥에 돈 한 푼의 원조를 더해 이 장호가가 난관을 넘길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지금 유외할머니의' 홍루몽' 의 사명은 겨우 3 분의 1 에 불과하고, 더 중요한 연극은 아직 뒤에 있다. 이번에는 유외할머니가 솜씨를 크게 펼치고, 빨간 옷을 입고 녹색을 착용하고, 주목을 받아 독자들이 이 노부인을 영원히 기억하게 했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두 번째로 들어갔는데, 그녀의 네 번째 역할은 앞으로 가부가 패한 교묘한 언니를 위해 복필을 구해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그 당시 왕 Xifeng 의 딸, 큰언니가 큰 유약을 안고 놀았는데, 그때는 아직 이름을 짓지 않았고, 아직 qiaojie 라는 이름을 짓지 않았고, 유자를 안고 놀았는데, 판아가 손에 불수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곧 할 것이다. 여종 은 판자를 달래서 이 불수를 큰언니에게 유자를 바꿔 주었는데, 판자는 이미 불수에게 질려서 오랫동안 놀았는데, 그는 그 유자가 둥글고 향기롭다는 것을 보고 바꾸었다. 좋아, 여기 무슨 신경을 썼을까?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명중의 인연이 불수 지도의 결과인 것 같은데, 조설근은 여기서 이렇게 암시를 한 것 같다. 그래서, 할머니 리우 이름을 하자, 할머니 리우, "영리한" 단어를 선택 하지 않습니다, ​​미래는 반드시 yuchengxiang, 모든 치열한 길, 이 "영리한" 단어에서 온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

홍루몽' 에는 두 가지 주선이 있다. 바로 보다이차이 사랑선, 가부를 대표하는 4 대 가문과 사회 전체의 몰락선, 이 두 주선 외에도 몇 가지 부선이 있다. 그중 한 부선의 주요 인물은 유외할머니의 활동이다. 홍루몽' 은 구조가 웅장하고, 인물이 많고, 줄거리가 복잡하고, 의미가 깊기 때문에, 처음에 조설근은 꼬박 다섯 번 돌아와서 길을 깔았다. 마치 우리가 지금 거대한 공사를 해야 하는 것처럼, 우선 몇 통평을 해야 한다. 물, 물, 케이블, 가스 등을 모두 설치한 다음 설치한 후 6 회부터 줄거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그래서 제 6 회 시작, 조설근이 말했다. 이 영국부 상하 삼사백 명, 매일 일어나는 일은 수십 건인데, 그럼 어떻게 시작할까요? 어떻게 끌어내나요? 그는 작은 사람을 찾았다. 그는 천리 () 가 멀고 겨자콩 () 이 천리 () 라고 하는데, 이것은 허설이다. 관계가 멀다는 뜻이다. 그것은 공간의 거리가 아니다. 사실 유외할머니는 어디에 사시는가? 우리의 현재 말에 따르면, 대부분 서직문 밖에 살고 있는데, 그때는 모두 황야였다. 그렇게 시내에 들어오면 그녀는 비교적 멀었다. 이 인물은 아주 작아서 겨자콩, 겨자씨, 콩 한 개만큼 작고 지위가 매우 낮다. 그녀의 활동으로 가부의 일련의 사건들을 이끌어 냈는데, 특히 왕희봉으로 유인해야 한다.

그렇다면 왜 그는 유 외할머니를 선택했을까? 그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유외할머니 집은 가부의 왕부인 측과 다소 관련이 있다. 호박이 있기 때문에, 유외할머니는 댁에 들어가 말을 할 수 있어야 그 일들을 끌어낼 수 있다. 둘째, 유 외할머니는 아웃사이더입니다. 만약 국내인이라면, 그 영부가 누구와 어떤 관계인지, 어떤 성깔이 있는지, 그녀가 다 아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 소개할 것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외부인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신기하게 본다. 그래서 유 외할머니의 안목을 통해 영국부의 상황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셋째, 유 외할머니는 겨자콩의 보잘것없는 인물로, 그녀가 작고, 겨자콩만큼 작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중요한 배석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녀는 왕희봉과 함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부의 최소한의 하인을 동반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의 지위가 하인보다 낮기 때문이다.

유 외할머니의 등장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조설근은' 홍루몽' 에서 중요한 인물의 등장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그 인물들이 어떻게 등장하는지 주의할 수 있습니다. 유 외할머니가 등장하자마자 그녀의 식견이 비범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는데, 너는 그녀의 시골 노부인을 보면, 그녀는 그녀의 사위 개보다 훨씬 강하다. 이 개는 농사를 지어 농사를 짓고, 탄식만 할 뿐, 유 외할머니는 그보다 훨씬 강하다. 유 외할머니를 보면 모사는 사람, 성사는 하늘에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무직이다. 아래도 실용적이어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였다. 너희 왕씨네 집은 20 년 전, 예전에 가부와 무슨 상관이 있었는데, 왕씨네 둘째 아가씨는 지금 왕부인이었는데, 그때 나는 20 년 전에도 본 적이 있는데, 그럼 이 곳에서 틈을 열어 후원을 좀 쟁취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녀는 허무맹랑하고 실용적인데, 이것은 개보다 훨씬 강하다. 유 외할머니가 영국부에 들어가자 그녀는 두 가지 역할을 했다. 첫 번째 역할은 자부의 대, 혁혁함, 사치를 강조하는 것이다. 가부는 얼마나 큰가요? 앞서 자우촌과 냉자흥이 말한 그 담화, 냉자흥 연설 영국부, 이미 대체적인 소개를 했는데, 그는 영영 2 부 물건이 거리의 절반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동서, 남북이 얼마나 큰가? 남북이 얼마나 큰지 보자. 바로 유외할머니의 활동을 통해 반영된 것이다. 유외할머니는 먼저 영부 대문에 도착했고, 대문은 어떤 자세였는지, 좋은 놈, 가마마 클러스터, 소위 클러스터란 가마마가 무더기로 쌓여 있다. 그것은 가마의 한 두 마리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 말은 많은 필이고 가마는 여러 대이다. 우리는 관가마가 적어도 네 명의 가마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영부에 찾아오는 이 달관 귀인들을 알고 있습니다. 대문에서 들어온 사람은 모두 혼자 말을 타고 오는 것이 아니며, 마부가 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문 의 하인 이 얼마나, 소지자 가 얼마나 많은지, 그것은 독자 스스로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리우 외할머니는 여기서 들어오는 것을 전혀 알아보지 못했고, 그녀는 감히 하지 않았다. 유 외할머니는 어떻게 하셨어요? 그녀는 옷을 털고, 또 판자에게 몇 마디 말을 가르쳐 준 다음, 모퉁이 문 앞에 문질러서, 모퉁이 문 앞에 이르러, 무엇을 보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곳에 여러 명의 하인이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이 하인들은 모두 가슴을 펴고 배를 접고, 큰 벤치에 앉아 동도서라고 손가락질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각문은 모두 자기 식구들이 드나드는 것이고, 관직자가 찾아오는 사람은 모두 대문을 걸어간다. 물론, 이 대문은 우리가 본 적이 있다. 베이징과 같은 왕부 공부대문, 그 가운데 그 문은 일반적으로 자주 열리지 않는다. 높은 지위의 관원이 오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럼 뿔문은요, 이 몇 명의 하인들, 이 몇 명의 하인들, 그 기세를 보세요. 뿔문 입구가 몇 개 있는데, 그 대문에 얼마나 많은 하인이 있는지, 영부 자신의 하인만 있으면 큰일 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유 외할머니는 이 하인들을 어떻게 부르십니까? 그녀는 할아버지라고 부르지도 않고 나리라고 부르지도 않고 그들을 할아버지라고 부른다. 우리는 봉건 사회에서 치안 판사 치안 판사 는 행정 장관 이라고 알고, 그래서 할머니 리우 는 그녀의 겁, 열등감, 주의 주의 주의, 그녀는 저우 ruijia 의 말을 찾고 싶어, 그래서 전화 에 그녀의 종류 를 보여, 어떤 할아버지 는 나를 위해 오래된 그를 초대 귀찮게, 이 겸손한 톤 은 무엇을 반영? 봉건 사회의 그런 엄격한 등급 관념이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깊이 스며들었다. 유 외할머니와 같은 평범한 시골 노부인은 영부의 하인 앞에서 전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그 하인들은 당연히 그녀를 안중에 두지 않았다. 다행히 충후한 하인이 있어서 그녀에게 말했다. 너라고, 뒷문의 뒷길로 가서 알아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 유 외할머니는요. 뒷문으로 돌아가세요. 이' 우회' 글자도 아주 잘 쓰이네요. 그럼 뒷길 뒷문으로 가면 알 수 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닝부영부는 영영가의 거리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앞문에서 뒷문까지, 아직 마당에 들어가지 않았다. 주인을 만나지 못했고, 심지어 하인을 한 명도 보지 못했다. 우리는 이미 영부가 크고, 하객이 비싸고, 하인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말 담소가 모두 좋은 종이라고 할 수 있다. 왕래가 귀함을 드러낸다.

유 외할머니가 영국부에 들어가자마자 그녀의 두 번째 역할은 그녀의 활동을 통해 왕희봉이를 소개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런 현상을 알아차릴 수 있다. 바로 유 외할머니가 영국부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녀가 만난 첫 번째 사람은 주서가의 것이고, 두 번째 사람은 평아, 왕희봉이 등장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독자들은 곳곳에 왕희봉의 그림자가 있다고 느낄 것이다. 유외할머니가 동반한 첫 번째 인물은 주서씨네, 조설근은 보배하는 수법을 취하고 있다. 그는 주서가를 통해 왕희봉씨를 배배배하고, 주서가의 그 말들을 통해 영국부의 혁혁함과 왕희봉의 권세를 드러낸다. 주서네 집은 어떻게 도와주겠는가. 그 해 주서가 땅을 샀을 때, 일찍이 개에게 도움을 청했을 때, 나이로 볼 때, 그의 아버지가 있을 때, 우리는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자부가 땅을 사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자부의 하인이 땅을 사는 것이다. 만약 자부가 땅을 사면 반드시 개에게 도움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관청의 도움이 있어서 도찰원이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또 한 가지, 주서가의 계집애가 있는데, 너는 하인까지 계집애를 갖고 싶어, 너는 이 영국부가 얼마나 호화로운지, 하인 집이 모두 땅을 사는지, 자부가 얼마나 많은지, 우리는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 번째는 평아를 통해 왕희봉이를 동반하는 것이다. 평아가 예쁘고, 매우 호화롭게 입었기 때문에, 유 외할머니는 처음에 왕희봉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야 그녀가 신분이 있는 계집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럼 여기까지, 유외할머니는 평아와 주서가를 만났고, 왕희봉은 아직 만나지 못했고, 왕희봉이 드디어 등장했고, 왕희봉이 등장하는 것은 단도직입적으로 바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곳은 정말 훌륭하게 쓰여졌다. 유외할머니의 청각과 시각을 통해 왕희봉의 모습을 써낸 것이다. 첫째, 자명종, 이 자명종은 벽시계입니다. 건륭 중기는 말할 것도 없고, 해방 전, 어느 집에 자명종이 하나 있는데, 그것도 상당히 중요한 재산이다. 자명종이 몇 번 울린 후에, 계집애들이 일제히 뛰어다니는 것을 보고 할머니가 내려왔다고 합니다. 주서가의 평화가 바쁘게 일어나 급히 갔다. 하나는' 어지러움', 두 개는' 바쁘다', 왕희봉의 권세와 위풍을 써냈는데, 아무도 약간의 착오를 감히하지 못했다. 그래서 이때 왕희봉은 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녀의 부하들이 많고, 권력이 크며, 위엄의 무게가 이미 충분히 드러났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리우 할머니 를 소개, 왕 Xifeng 식사 후, 왕 Xifeng 는 그녀에게 먹을 것이 있는지 물었다, 그리고 식사 를 주문 하고,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스물 두 은을 주었다. 당신은 22 실버 왕 Xifeng 이 얼마나 영리한, 이 장소 2201 매달려 봐, 이 교수형 은 내가 준, 그 22 실버 는 여자 옷을 만들기 위해 아내 입니다, 나는 아직 그들에게 옷을 만들 시간이 없었다! 네가 먼저 가져가라, 그녀가 얼마나 사람이 되고 말을 많이 하는지 봐라. 그래서 앞의 냉자흥은 만 명의 남자도 못 받는다고 말했다. 주서가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만 개의 심보가 있다고 하지 않고 모두 구체화되고 형상화되고 예술화되었다. 이 왕희봉이는 정말 말을 잘한다.

여기까지 우리는 규칙성이 있는 현상을 총결하여 매우 흥미로운 비교를 할 수 있다. 바로 유 외할머니가 영국부에 들어갔는데, 그녀는 앞문으로 들어가지 않았다. 그녀는 앞문에서 모퉁이 문까지 뒷문으로, 뒷문으로 들어간 후 먼저 주서가에 도착했다. 그런 다음 거기에 잠시 말을 했다. 주서네는 그녀를 도청에서 기다리게 했다. 이때 접근하기 시작했고, 결국 도청에서 가옥의 그 뜰로 들어갔다. 큰 뜰 안에는 여러 개의 작은 마당이 있었고, 가옥의 뜰로 들어갔다. 그녀는 앞문에서 뒷문까지 하인의 집을 거쳐 이렇게 들어갔다. 그녀가 본 인물, 먼저 만난 것은 여러 가지 하인들, 그리고 만난 주서네 집, 왕희봉의 몸에 달라붙는 계집애 평아, 결국 왕희봉이를 만났다. 즉, 그녀는 가부의 영국부의 권력센터, 실제 권력자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있지만, 그녀가 영국부에 들어서자 가장 중요한 인물은 왕희봉까지 가는 것이다.

그럼 이진영국부는 완전히 다르게 썼어요. 이 경험이 들어오자 이 관계가 생기고 이진영국부 조설근은 류외할머니를 직접 써서 왕희봉이를 만났어요. 그리고 곧 가모를 만났어요.

지아 어머니는 나이 든 노부인을 찾아 말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앞부분에 이미 쓴 것을 모두 쓰지 않고 반복하지 않는 것이 매우 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리고 또 한 번 영국부에 들어가 단 한 번 쓴 편폭, 이진영국부, 3 회 반을 차지했기 때문에 이진영국부는 유외할머니와 가부 관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럼 우리 제목은' 바늘꿰미 유외할머니' 라고 합니다. 이 바늘꿰는 기본 임무는 유외할머니 이진영국부 안에서 잘 표현했습니다. (주:,,,,,,,,,,,,,,,,,,,,,) 이진영국부는 네 가지 역할을 한다. 첫 번째 역할은 유 외할머니의 안목과 활동을 통해 대관원의 크고 호화롭고 아름다운 것을 쓰는 것이다. 그럼 이 대관원의 규모가 이렇게 큰데, 어떻게 하면 그 각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소개할 수 있습니까? 주로 두 가지 행사를 통해, 하나는 17, 18 회입니다. 가정이 가보옥과 한 무리의 경객을 데리고 검수하러 가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검수할 때, 여러 관광지에 도착했는데, 17 회 18 회 한편으로는 대관원을 소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검수, 검수, 검수, 검수, 검수) 한편, 가보옥의 재능을 표현하기 위해. 그러나 만약 17, 18 회 대관원을 모두 소개한다면, 사람들은 비교적 단조롭다고 느낄 것이고, 그 당시 대관원에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이진해서 가정검수할 때 대관원을 참관하는 데는 몇 가지 큰 차이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하나는 뭘까요?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갔을 때 대관원의 모든 마당은 이미 사람이 살았기 때문에 일반 전망이 아니었고, 대관원 내 도련님들, 그 소할머니들과의 활동과 교류도 많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둘째, 유 외할머니는 이번에 이진대관원에 들어갔고, 그녀는 당시 가보지 못한 여러 곳에 이르러 대관원을 더욱 전면적으로 소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지아 어머니가 나이 든 노부인을 찾아 말을 하고 함께 놀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녀를 여기에 남겨두고, 그녀를 여기에 두고 놀고, 몇 차례 초청하여 참관하는 과정에서, 배를 타고 또 술을 행하는 명령이기 때문에, 이 행사는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대관원의 호화 아름다움을 충분히 표현했다. 게다가, 그녀는 풍경의 각도와 가정의 검수를 보고, 가정의 눈에는 보옥의 눈에서 다르게 보였다. 많은 것들이 유외할머니의 눈초리에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소호관에 들어가면 땅에 이끼가 끼기 때문에, 호박은 특히 유외할머니를 일깨워주고, 땅이 미끄럽기 때문에, 어르신께서 가실 때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결국 유외할머니는 넘어지고, 넘어지고, 한 번 넘어지고, 유외할머니는 75 세가 되고, 가모보다 5 살이 더 컸다. 결국 다른 사람이 그녀를 부축할 것이다. 유외할머니는 스스로 일어섰다. 물론 유외할머니가 이렇게 넘어져서 우습게 느껴졌다. 독자들은 가끔 여기도 즐거워할 때가 있다. 마치 한가필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조설근은 왜 유 외할머니 씨름을 쓰나요? 당신은 리우 외할머니가 지금 이미 75 세라고 생각하는데, 몇 년 후 가부가 패하고 교묘한 언니가 팔렸고, 리우 외할머니는 이미 여든 살이 넘었는데, 만약 몸이 딱딱하지 않다면, 그녀는 천신만고를 다 먹을 수 있고, 백방으로 교묘한 언니를 되찾을 수 있을까? 300 년 전의 유외할머니는 말할 필요도 없고, 이백오십 년은 가장 적다. 그렇지 않다. 현재 80 대 노부인까지 방치해 두었는데, 몸이 그렇게 굳어서 찾기도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래서 조설근은 유외할머니 씨름을 쓰며 이치에 맞게 넘어졌고, 볼펜이 있고, 뒤에는 작용이 있었다. 이것이 첫 번째 역할이었다.

두 번째 역할은 많은 인물을 쓰는 것이다. 살아있는 인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묘옥이다. 우리는 묘옥이 금릉 12 차 정본에서 그녀의 신분이 비교적 특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이 카이 쿠이 안 은 지아 푸 홈 사원 의 성격 에 속하지만, 그래서 그는 일반적으로 기회가 거의 없으며, 이 카이 쿠이 안 에 들어갈 의향이 없다, 이 사람이 더 이상 묘옥 이기 때문에, 그래서 바오 유 를 보낼 때 붉은 매화 를 논의 하지 않습니다. 리 쿠이 (Li Gui) 조차도 묘옥을 싫어하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묘옥을 쓸 수 있을까? 매우 자연스럽다. 가모가 마당에 들어가 유외할머니를 데리고 놀아야 하기 때문이다. 자모는 직접 가이드 해설을 하고, 피곤하고, 차를 마시고 싶어, 자연스레 대대가 비취암에 들어갔기 때문에 묘옥은 이 연극의 중심 인물이 되었다. 우리는 묘옥헌차 속에서 그녀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보았다. 한 사람, 다른 사람이 다른 컵을 사용하고, 가모에게 어떤 컵을 사용하는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컵을 사용하는지, 물론 모두 진품이다. 현재 경매에 놔두고, 자모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자모님은 내가 수천만 원을 예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이옥과 바오 차이 (Bao Chai), 진 (Jin) 왕조의 비문, 스와 동포 (Su Dongpo) 가 사용한 필적은 희귀 한 보물입니다. 하지만 이 컵에서 묘옥이 누구를 싫어하는지, 등급을 알 수 있다. 자모가 많은 사람들이 있는 상황에서 자모가 사용하는 이 컵은 최고급이고, 다른 사람들도 가마가 되고, 작은 뚜껑이 진열되어 있는 것도 진품이지만, 자모와 비교하면 훨씬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가모가 마신 그 차 한 잔을 통해 그녀는 한 모금을 마신 후, 유 외할머니에게 술을 주었다. 이렇게 귀중한 컵과 쟁반과 뚜껑, 작은 뚜껑, 묘옥은 필요없다. 도포를 밖으로 내보내라. 장차 버릴 준비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옥은 그녀에게 장차 유외할머니에게 상을 주겠다고 말했다. 돈을 팔 수 있고, 살 수 있다. 묘옥은 내가 직접 썼다면, 다행히 내가 직접 이 컵을 쓰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내가 직접 사용했다면, 나는 깨뜨리거나 그녀에게 주지 않았을 것이다. 이 곳은 묘옥이라는 결벽증, 이런 결점, 그리고 속물을 썼다. 묘옥도 벼슬집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요점은 묘옥헌차를 통해 묘옥의 미묘한 이런 잠재의식을 반영한 것이다. 바로 보옥이 들어온 후 들어온 것이다. 묘옥은 평소 자신이 차를 마시는 그 녹옥두가 보옥에게 마시게 하고, 그에게 사용했다. 묘옥은 당시 18 살이었고, 정원에 들어갔을 때 열여덟 살이었고, 한 젊은 아가씨는 강제로 출가하여 수행을 했다. 당시 혹독한 봉건예교와 엄격한 불문계율의 이중 속박 아래, 묘옥은 사랑을 갈망하고, 아름다운 남자에 대한 그런 애모의 정이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 남아 있었다. 비록 이렇게 몇 년 동안의 수행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겉으로는 이미 완전히 통제할 수 있었다. 이 곳들은 조설근이 이른바 순천멸인욕의 그런 송명리교, 봉건예교에 대한 비판을 반영하고 있다. 인물을 쓰면 당연히 유외할머니 자신, 이 노부인의 이미지를 써냈는데, 이진영국부에서는 더욱 발전되고, 더욱 풍만하고, 광채가 난다. 우리는 유외할머니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고, 당시 가모가 노부인을 찾아 말을 하고 싶다고 말한 것이 아니라, 당신들의 그 새로운 일이 있으면 모두 이야기해 보자. 우리는 유외할머니가 어떻게 말하는지 보자. 유 외할머니는 이야기를 편찬하는 천재라고 할 수 있고, 입을 벌리면 오고, 특히 청중의 요구에 잘 맞는다. 유행어로 그녀는 청중의 심미 수요에 적응할 수 있다. 그녀가 편찬한 첫 번째 이야기는 눈이 오는 날, 밖에서 땔나무 소리가 들린다고 한다. 보기엔 예쁜 17 ~ 8 살 소녀인데, 왜 그녀는 17 ~ 8 세의 예쁜 소녀라고 했지, 그때 가모가 그녀에게 무슨 새로운 일이 있었는지 말하라고 했을 때, 유 외할머니는 가모 곁을 보고, 금릉 12 녀는 모두 있었다. 묘옥교언니가 아직 알아듣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이 죽었는데, 많은 아가씨들이 죽고, 몇 명의 젊은 할머니와 그 예쁜 계집애들이 모두 17 ~ 8 세가 아닌가! 어떤 스무 살쯤, 왕희봉처럼, 어떤 사람은 열세 살, 열세 살, 열세 살, 열세 살, 열세 살, 열세 살, 열 일곱 살, 여덟 살, 열 일곱 살, 여덟 살, 열 일곱 살, 여덟 살 유 외할머니는 밖에서 그 땔나무가 울리는 소리만 들었고, 어떤 사람은 장작을 피우는 것 같다고 하셨다. 그래서 자모는 날씨가 추워서 눈이 오는 날, 밖에 지나가는 사람이 있어 추위를 두려워한다. 그러면 땔나무를 피우고 불을 피워 난방을 하는데, 마침 이때 밖에 불이 났다고 말했다. 물에 불이 났다고 했는데, 유 외할머니는' 불' 이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불을 피워 그 불자를 쓰는 것은 자모가 말한 것이기 때문에 불이 꺼지자 자모는 그녀에게 계속 말하라고 했다. 유 외할머니가 교훈을 받아 주신다. 알겠다. 이 불자를 묻히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번에 그녀는 90 대 노부인이 있었는데, 원래 막다른 골목에 있을 것이라는 만반의 이야기를 지어냈다. 관음보살은 그녀의 마음을 읽으며 그녀에게 손자를 주었는데, 그 손자는 현재 13, 4 살이다. 너는 그녀가 얼마나 잘 편찬했다고 말했는데, 너는 90 대 노부인이 13, 4 세를 빼면 얼마라고 생각하니? 70 대 80 이 넘었지, 그렇지, 자모는 70 이 아니야. 가보옥은 이 소년이 자모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90 대 할머니는 70 대보다 20 대 나이가 많았고, 노인들은 장수 이야기를 듣고 싶어했고, 분명 귀여움을 받았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의 말로 민간 예술가 유 외할머니는 청중의 심미 수요에 따라 즉흥 창작을 잘한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두 번째로 들어갔는데, 그녀의 네 번째 역할은 앞으로 가부가 패한 교묘한 언니를 위해 복필을 구해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그 당시 왕 Xifeng 의 딸, 큰언니가 큰 유약을 안고 놀았는데, 그때는 아직 이름을 짓지 않았고, 아직 qiaojie 라는 이름을 짓지 않았고, 유자를 안고 놀았는데, 판아가 손에 불수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곧 할 것이다. 하녀는 판자를 달래서 이 불수를 큰언니에게 유자를 바꿔 주었는데, 판자는 이미 불수에게 질려서 오랫동안 놀았는데, 그는 그 유자가 둥글고 향기로운 것을 보고 바꾸었다. 좋아, 여기 무슨 신경을 썼을까? 이것은 명중의 인연이 불수 지도의 결과인 것 같은데, 조설근은 여기서 이렇게 암시를 한 것 같다. 그래서, 할머니 리우 이름을 하자, 할머니 리우, "영리한" 단어를 선택 하지 않습니다, ​​미래는 반드시 yuchengxiang, 모든 치열한 길, 이 "영리한" 단어에서 온 것입니다.

그럼 오늘 두 아이가 우연히 만났는데, 하나는 마침 불수, 하나는 유자, 향, 원을 가지고 놀았는데, 공교롭게도 우연이군요. 공교롭게도 인연이 생겼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홍루몽' 은 정말 궁리할 만하다. 많은 세부 사항이 매우 흥미롭다. 이것이 다른 우수한 소설이 따라잡을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이유다. 물론 유 외할머니는 영국부가 아니다. 그때 영녕 이부는 이미 베껴 썼고, 그녀는 세 번째로 자부와 교제를 했다. 그녀가 정보를 받은 후 자부가 베꼈다. 그녀는 옥신묘에 가서 봉언니를 찾아갔고, 봉누이는 꼭 교언니를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그때 옥신묘에 가서 봉언니를 방문한 사람은 시설, 샤오홍, 자윤 등이 있었다. 그래서 유 외할머니라는 예술적 이미지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녀는 착하고 정직하고 똑똑하고 유능하며, 매우 정이 많고, 그런 끈질긴 끈기를 가지고 있다. 이 노부인에게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구현했고, 매우 소중히 여길 만한 많은 것들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유외할머니라는 뛰어난 예술 이미지가 반드시' 홍루몽' 과 함께 만수무강을 이룰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