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당승과 모허는 어떻게 된 일입니까?

본질적으로 중산층이 개혁 과정에서 작용하는 논쟁이다. 중산층에 의지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밑바닥 군중에 의지해야 하며, 항쟁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육당승은 중산층을 크게 하면 유력한 호소를 형성하여 상층 변혁을 추진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들이 신봉하는 것은 협력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전자는 혁명파이고 후자는 개량파이다. 전자의 기존 대표인물은 막대한 북풍, 후자는 웃음촉, 최XX 를 포함한다. 이 두 파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차 분열되어 서로 적대시하기까지 했다. 한한이 민주주의에 대해 논하고 있는 그 문장, 자유주의 노쟁이 말한 것이 바로 이 일이다. 개량파는 그들이 혁명파의 목표와 같다고 생각하지만, 전략은 다르다. 그들은 (당내 개혁파와) 협력이 대규모 사회 충격을 피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혁명가들은 개량파의 문제가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라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보기에 개량은 1980 년대에 이미 죽었기 때문에 개량을 추구한다고 해서 목표의 실현을 촉진하는 것은 아니다. 더 심각한 문제는 개량과정의 긴 시간이 대중을 오랫동안 억압받는 환경에 처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개량파를 통치자의 배서라고 부르며, 본질적으로 통치자와 한통속이라고 부른다. 단순히 이번 논쟁으로 돌아가면 중산층은 상상의 신화 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산층은 이미 중국에서 너무 많은 후광을 부여받았습니다. 언론이든 학자든 이에 대한 간절한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마치 신흥중산층의 출현을 촉진하면 반드시 정치 구조의 변혁을 야기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그러나 이런 이론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오늘날 유행하는 이른바 중산층이 실제로 상상 속에 존재하는 신화 ()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나아가, 중층 계급은 물론 사회 중층 조직 전체가 대규모 사회 변화를 초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기존 정치 구조의 안정을 유지하는 이익단체도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사회구조와 변혁의 관계를 연구하는 것은 토크빌의' 낡은 제도와 대혁명'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 책에서 토크빌은 전통국가의 사회를 3 층 구조인 왕 귀족 서민으로 나누었다. 토크빌은 귀족 정치권력의 박탈로 서민들이 왕의 직접적인 지도 아래 있게 되면서 이원대립이 형성되면서 결국 프랑스 혁명이 발발했다고 생각한다. 이 이론은 실제로' 미국의 민주주의' 에서 이미 형성되었다. 미국이 왜 민주주의를 세울 수 있는지를 분석할 때 토크빌은 국가 이외의 사회 중층 조직에 눈을 돌렸고, 토크빌은 중층 조직 (중산층 및 각종 사회단체) 이 귀족의 사회세력을 대체하고 일부 사회적 의무를 감당하여 통치자와 하층 인민의 직접적인 충돌을 완충시켰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토크빌의 관점에서 볼 때, 귀족이든 귀족을 대신하는 사회 중층 조직이든 사회 변화의 발생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반면, 중층 조직의 호소가 다르기 때문에 사회의 다원화로 이어지기 쉬우므로 변화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이 이론은 미국 사회학자 Kornhauser 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대중정치의 원인을 분석할 때, 그는 정상적인 사회구조를 세 가지 층으로 나누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통치자-중층조직-일반인, 그가 보기에 중층조직은 사회에 정치적 토론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서로 다르거나 상충되는 관점을 제시하여 이익과 사회적 정체성의 분산을 촉진하여 다원화된 호소 구조로 이어질 수 있다. 다양성의 형성은 일반 민중이 같은 사회운동으로 동원될 확률을 낮추기 쉬우며, 이에 따라 사회운동 발생 가능성도 낮아져 안정된 정치국면이 형성된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등장한 시민사회의 개념은 이 이론에서 탈태하는 것이다. 둘 사이에는 정의상의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본질적인 차이는 없다. 중층조직이든 시민사회든 기존 정치구조와 무관한 사회조직의 총칭으로 볼 수 있다. 소득면에서 중산층으로 볼 수 있고, 조직적으로 각종 사회단체 및 NGO 조직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이러한 계층과 조직은 국가의 직접적인 통제를 받지 않고 서로 다른 이익 호소를 가지고 있어 서로 다른 이익과 인식을 형성하고, 더 나아가 이익과 인식의 다원은 목표와 행동전략의 차이를 초래할 수 있다. 이런 분할은 통일된 정치적 호소와 대규모 사회 변화의 발생을 더 이상 불가능하게 한다.

마찬가지로 중층 조직의 출현은 일반 민중과 통치자 간의 직접적인 연계를 낮춰 이원 대립 구도의 발생을 피했다. 결론적으로, Kornhauser 와 시민사회 개념의 옹호자들은 서로 다른 사회가 서로 다른 사회적 이익을 가지고 있고, 여러 가지 이익이 서로 상쇄되고, 변화도 이런 상쇄에 따라 평온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민사회, 시민사회, 시민사회, 시민사회, 시민사회) 사회 중층 조직 이론에 대한 간단한 빗질은 중국에서 유행하는 이른바' 중산층이 정치적 변화를 추진할 것' 이라는 관점이 사실상 상상의 신화 임을 알 수 있다. 중산층의 출현과 흥기는 반드시 사회 변혁의 발생을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안정된 이익 집단을 형성하기 쉽다. 이 집단은 내부적으로 다양성을 나타내지만, 그 자체의 발전 제한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기존 정치 구조에 대한 어느 정도의 신뢰와 정체성이 존재하고, 이런 보수적인 신뢰와 정체성은 반드시 대규모 사회 변화에 반대하여 기존 정치 구조의 자각적 유지가 될 것을 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인도 민주제의 구체적인 원인을 분석해 보면 중층조직의 존재가 인도 민주제 발전에 방해가 되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지난 세기 세계 정국의 발전은 두 가지 주요 노선으로 볼 수 있다. 하나는 서구화 물결 아래 비서구 국가의 전통 사회 구조와 문화의 와해와 불균형이고, 두 번째는 서구화 물결 아래 비서구 국가의 사회 재건이다. 1940 년대와 1950 년대에 전 세계적으로 민족 국가의 보편적 수립은 두 가지 주요 노선에 대한 반응으로 볼 수 있으며, 민족 국가의 형성 요소는 민족 이데올로기의 수립으로 볼 수 있으며, 이는 강력한 반식민지 통일 전선의 설립에 유리하다. 특히 인도라는 나라에서는 영국이 인도에서 간접 통치를 실시하여 현지 정치 엘리트를 끌어들여 영국 식민지와 인도의 일반 민중 사이에 견고한 사회 중층 조직을 형성하고 인도 종교의 번영도 완충 역할을 했다. 이 중층 조직은 인도의 반식민지 통일 전선의 강경한 태도를 어느 정도 와해시켰다. 인도도 민족국가의 건립을 추구하지만 베트남처럼 강한 혁명의식이 결여돼 간디가 주창한' 비폭력 비협력' 은 바로 이를 바탕으로 이뤄질 수 있다. 인도의 중층 조직은 혁명의 발생을 줄이고 결국 인도 정권의 안정적인 전환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민주 정치보다 먼저 세워진 중급 사회조직은 오늘날 인도 민주주의 발전에 가장 큰 저항이 되고 있다. 그 이유는 혁명이 부족하여 전통적인 사회 및 문화 구조를 깨뜨렸기 때문이다. 식민지 시대에 중층조직을 일으켜 민주주의를 실시한 후 이전에 축적된 사회자원을 통해 인민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고, 인종제도의 차별성으로 인해 하층민들이 체제에 들어가기가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어떤 사회 변혁의 발생도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것이 바로 인도 민주주의가 직면한 딜레마다. 중층조직이 인도로 하여금 대규모 유혈 사태를 피하게 했지만, 인도의 민주 발전에 대한 열망도 허사가 되었다. 여기서 나는 대규모 유혈혁명을 변호하는 것도 아니고, 폭력혁명의 현실적 의미를 선전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단지 민주정치보다 먼저 세워진 중층조직의 한계를 지적할 뿐이다. 인도는 중간층 조직에 대한 상상의 샘플을 우리에게 제공했다. 마찬가지로, 대만도 중간층 조직이 부족한 사회의 성공적인 변화의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물론, 이러한 변화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인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본문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기 때문에 더 이상 여기서 일일이 논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의 간단한 설명을 통해, 우리는 소위 중산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장 신화, 헌팅턴의 "세 번째 웨이브" 의 논의를 통해 널리 알려진 신화. 그러나 권위국가가 사회변화의 희망을 이런 보수적인 사회단체에 기탁한다면 다소 허망하고 제멋대로이다. 변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